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3-19 06:58
[잡담] 승우가보여줬던 명장면들..
 글쓴이 : 백전백패
조회 : 2,362  



이때 사뿐히 일본을 뭉게주고  일본이 이때 멤버들로 나온 지난 아시안게임때 다시 뭉게줬더랬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안타 19-03-19 07:13
   
지동원 명장면이 더 클래스있음
     
백전백패 19-03-19 07:26
   
??갑자기 여기서 지동원은 왜..???
     
축게보안관 19-03-19 07:39
   
니가 그러니 무안타인생이지..깡통인생아
          
무안타 19-03-19 07:43
   
승우맘 납셨네 ㄷㄷㄷ
               
축게보안관 19-03-19 07:44
   
승우맘같은 깡통인생들이 하는 소리하고 있네..ㅡ..ㅡ
                    
무안타 19-03-19 07:51
   
축게 보안관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글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2병걸린 닉넴이네
                         
세트 19-03-19 08:00
   
이 일뽕어그로 또 발광하네 ㅋㅋ
너 irongking 철왕이가 디시해축갤 네이버 락싸서 도움 요청해서 가생이 온거니 ㅋ

잡담] 일본축구가 많이 발전한건 사실임
무안타 작성일 : 18-03-19 22:02 조회 : 1,207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872224

잡담] 기성용 빼야지 ㅋ나이도 이제 30줄이고 활동량도 떨어지고 더 느려질텐데
무안타 작성일 : 18-06-28 02:31 조회 : 523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61661

잡담] 아직도 히딩크 타령하는 사람들이 있네..히딩크가 와도 달라질껀 없음
무안타 작성일 : 18-06-20 05:39 조회 : 561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41590

잡담] 일본 16강 진출한거 열폭하는게 일본애들이 보기에 더 비웃음 삼
무안타 작성일 : 18-06-29 01:00 조회 : 448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66367

잡담] 남의 나라 16강 진출했다고 열폭점 하지마십쇼
무안타 작성일 : 18-06-29 00:57 조회 : 473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66327

잡담] 일본을 왜욕함 일본은 당연히 지켜야하고 폴란드를 욕해야지
무안타 작성일 : 18-06-29 01:08 조회 : 355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66518

잡담] 전 아직 이승우에 대한 판단을 보류하고 싶네요..결국은 소속팀에서
무안타 작성일 : 18-06-24 14:37 조회 : 241
http://www.gasengi.com/m/bbs/board.php?bo_table=football03&wr_id=951412
                         
무안타 19-03-19 08:04
   
이거 복사붙여넣기 메모장에 저장해놓고 하는거?? ㅋㅋㅋㅋ애쓰네 애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니안 19-03-19 18:34
   
적당히 좀 해라 한국인은 돌문한테만 적당히 안하면 된다..ㅋㅋㅋ
     
세트 19-03-19 08:09
   
니 조국  니 영혼의 주인님  니뽄 방사능 원숭이들이 승우에게 짖밟히니
그렇게 분해서 매번 승우 야그만 나오면 부들부들 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쯤이야 가볍게
[http://i.imgur.com/dPwzTHE.gif]

이란전
[https://4.bp.blogspot.com/-gqCjwQu2qU8/W36-nVmhmEI/AAAAAAAABLE/tBZJ2IzwL9k2HeJaJITx1OxQPfQM4_L4wCLcBGAs/s1600/72c872159fe0434882fc154fd1194bcf.gif]

베트남전
[https://1.bp.blogspot.com/-8mJ7_2R_tfI/W4ZjAN0PxqI/AAAAAAAAHsw/CMrbPEcGr6MZx6tU2zS8k-3pFA10p2afwCEwYBhgL/s1600/0.gif
[https://2.bp.blogspot.com/-jFJwl4ydC7o/W4Zxwc1pPnI/AAAAAAAAHtQ/ARMF0NVfEy4HV_FOVQgX4X1SeP17LuyXQCLcBGAs/s1600/0.gif]

아시안게임 일본을 밟아버리다
[https://1.bp.blogspot.com/-mMMVX5lk0Q0/W4qUg1nZ3sI/AAAAAAAAHyo/twYLy-ben7sCfARuk11B0IwstKsW7e7QgCLcBGAs/s1600/0.gif]
[https://3.bp.blogspot.com/-9Qbktz_ge-o/W6J0OkNY1LI/AAAAAAAAA20/Cx9edek4ViAI2QVWBPf0Rm_BEw4T-g2hQCLcBGAs/s1600/82c524f4-bbe7-41af-a22c-661690acda83.gif]

[https://i.ytimg.com/vi/vLRby9PSFr0/hqdefault.jpg]
          
zico 19-03-19 08:19
   
눈팅하다 댓글다는데...근데 팩트는 최근 아시안컵 성적이나 월드컵 성적 아챔성적까지 일본이 우리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이승우때 아시안게임 금메달딴건 자랑할만하나 일본 대표팀은 전원이 u21멤버였져
               
세트 19-03-19 08:23
   
팩트는 이런게 팩트죠~
승우 2018 아시안겜 20살이였고 아시안게임 전체 베스트11에 뽑힘
와카 황의조 제외하고 한국팀 최다골
http://hub.zum.com/ajunews/31227
                    
무안타 19-03-19 08:24
   
팩트는 세리에리그 2부리거 시즌1골 1어시인게 팩트 ㅋㅋㅋ
                         
세트 19-03-19 08:25
   
니인생은? ㅋ
승우는 수십억 벌어도
넌 월 200만도 못버는 찌질이 일뽕 인생인게 팩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안타 19-03-19 08:27
   
월 20도 못버는 너도 있는데 뭐 ㅋㅋㅋ승우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세트 19-03-19 08:33
   
인간도 아닌 일뽕주제 인간세상일에 끼지말거라 ㅋㅋ
승우만 보면 열등감 쩔어서 부들부들대는 꼬라지 바바 ㅋㅋㅋㅋㅋ
[https://media.tenor.com/images/47e8e0c9cfb109e43a327d30f31c3408/tenor.gif]
                         
무안타 19-03-19 08:34
   
누가봐도 부들부들 거리는건 너구만 ㅋㅋㅋ
전형적인 승우맘의 처절한 발악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19-03-19 08:38
   
승우가 일본 박살낸게 그리 분했어요? 일뽕 무안타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ytimg.com/vi/vLRby9PSFr0/hqdefault.jpg]
[https://media.tenor.com/images/47e8e0c9cfb109e43a327d30f31c3408/tenor.gif]
                         
무안타 19-03-19 08:39
   
승우가 일본박살 푸하하하하
못이기는게 이상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와일드카드없는 일본 이긴거가지고
얼마나 이승우 자랑할게 없으면 그깟 일본전때 골넣은거 가지고 찬양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무안타 19-03-19 08:21
   
승우맘 부들부들 ㄷㄷㄷㄷㄷㄷ
               
세트 19-03-19 08:24
   
넌 아무리 봐도 일뽕  ironking철대갈 철왕이 다중닉 같다 ㅋㅋ
하는짓이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가 일본 짖밟아버리는 모습 다시보니 너무 너무 분해서 온몸이 부들거리는게 눈에  훤하다 풉 ㅋㅋㅋㅋ
                    
무안타 19-03-19 08:27
   
아시안게임 금메달 누가 알아준다고 ㅋㅋㅋㅋ 자부심 느끼노 승우맘 ㅋㅋㅋㅋ
걍 군면제 받으려는 대회지 ㅋㅋㅋㅋ
                         
강인lee 19-03-19 08:35
   
노노 거리는게 일베충이구나 이 일뽕버러지 젊은시절 짦은 선수 생명 지닌 축구선수가 군대 안가려고 군면제 받을수 있는 아시안게임이 엄청 중요해서 서로 참가하려 난리인게 팩트다 이 일뽕 일베충아 한국에서 버러지짓 하지말고 노노 거리기 좋은 니 수준에 맞는 더러운 일베가서 놀아라 여기가 어디라고 감히 일베충이 한국선수 까려고 버러지짓을 하러 나대
                         
무안타 19-03-19 08:36
   
노노 거리는게 일베충이면 경상도 사람 다 일베충인란 논리?
푸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안게임 금메달딴게 그리 자랑할만한 일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일드카드 다 불러모아서 와일드카드없는 일본 이긴거 가지고 ㅋㅋㅋ
당연히 이겨야 정상이지 ㅋㅋㅋ
                         
무안타 19-03-19 08:37
   
무슨 런던올림픽때처럼 일본 이기고 동메달이라도 땃으면 몰라 ㅋㅋㅋ
아시안게임 황의조 손흥민 다 불러서 와일드카드 1명도없는 일본이긴거 가지고 ㅋㅋㅋㅋㅋ
이승우 자랑할게 그리없냐 승우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인lee 19-03-19 08:41
   
무안타/이 일뽕 일베충아 난 승우맘 아니고 내 닉넴만 봐도 강인팬이거 딱 보이는데 머라 버러지소리를 내니 우리 강인이 잘돌봐준다는 승우 앞으로 오래오래 강인이랑 국대서 같이 뛸 승우를 까려는 너같은 더러운 버러지 베충이가 한국 축구선수들을 까는게 꼴보기 싫다. 승우맘이라고 지껄이는 것들은 일뽕 버러지 밖에 없지 딱 너같은 추하고 세상에 해만 끼치는 해충들
강인lee 19-03-19 08:27
   
무안타 저 떠그럴 일뽕 또 나대네
일뽕 무안타야 니 수준에 맞는 야후재팬가서 떠들고 놀아라
bluered 19-03-19 10:12
   
이승우 명장면은 아르헨 경기를 빼놓을 수 없죠.

https://www.youtube.com/watch?v=VFhGudXndpE
요굴렛 19-03-19 10:13
   
무안타 // 아시아게임 활약? 딱 5-6명 정도만 했지 와일드카드 외에 연령대에선 이승우 황희찬만 그나마 밥값해준 대회 나머지 병역브로커로 뽑힌 떨거지들을 저 5-6명의 선수들이 다 면제 시켜준거지 쪽바리애들은 그 5-6명한테도 발린거고 나머지 애들은 있으나 마나한 애들이었던거 기억 못하냐???

와일드 카드 빼고 이승우 없었으면 금 못땃다. 일뽕아5,6명만 뛰는 상대에게도 진 놈들이 뭔 잔말이 많아..

런던 올림픽때 일본 이기고 동메달?? ㅋㅋㅋ 생각을 제대로 해.. 일본따위도 4위한 대회란거..

지동원 명장면이 더 클래스 있다고? 가져와봐. 형이 판단해주지 가져오지도 못하는놈이 나불나불 ㅋㅋ
     
허정무리뉴 19-03-19 15:12
   
와... 이승우 띄워 줄려고 나머지 한국선수 수십명을 까는거야??
최성국만큼도 못하는 애 하나때문에??
          
요굴렛 19-03-19 1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우보다 더 잘하는 애 불러봐 연령대 뽑힌애들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명이상 못 대면 아가리 싸물고 ㅋ
슬픈영혼시 19-03-20 09:07
   
이치로 = 무안타 입니까 ㅋㅋ 섬숭님 ㅋㅋ
쥐솁시뇰리 19-03-20 22:44
   
이러다 세리아 씹어 먹는 날 오면
어떻게 살려고 그러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