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4-02-04 18:51
여진-고려는 공통의 언어/문화를 가진 민족공동체
 글쓴이 : gagengi
조회 : 1,189  

식민빠들이 이 게시판까지 몰려와서 더럽히는 꼴을 보니 여진의 기원에 대해서 다시 정리해둘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식민빠들 주장의 핵심은 여진족은 우리민족과 관련없으니 한국사가 아니다라는 겁니다. 그런 주장의 목적은 그래야 금청사가 중국사다고 주장하고 나아가 고구려도 중국사라고 주장하는 근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고구려의 땅과 민족은 만주땅과 만주족으로 중국에 흡수되었으니 다 중국사라는겁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주와 고구려사를 중국사로 만들어놓으면 북한땅을 점령하고 북한도 역사적인 중국땅이다라고 주장할 수 있게 됩니다. 식민빠들이 동북공정 앞잡이 노릇을 하고 있는 매국노들이라고 욕먹는 이유입니다.

여진족의 시조는 신라(혹은 고려인) 김함보입니다.  김함보일파가 함경도지역으로 이주하여 김씨족이라는 뜻의 여진(아이신, 金)족이 탄생되었고, 김씨족, 즉 여진족과 고려인은 공통의 언어와 문화를 공유하는 민족공동체가 되었습니다. 

왕우량교수(중국다렌대학):"(고려와 여진은)  동일한  언어,  동일한  지역,  동일한  문화가 있었습니다.":

김함보가 이주하여 탄생시킨 여진족의 본거지 함경도: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NK-hamgyongnamdo.png

신라인 김함보는 당시 말갈족이 살던 함경도로 들어가 여진족의 시조가 되었는데, 말갈족 자체도 원래의 본거지는 서울 한강유역으로 백제-신라-고려에 밀려 함경도로 (후에는 만주로) 이주한 사람들입니다. 이는 최근 논문으로 발표되어 잘 연구되고 있습니다.


신라인 김함보는 여진족을 탄생시켰고 고려와 공통의 언어/문화를 공유하는 민족공동체로 공존하다가 발해족을 흡수하여 금나라를 세웠습니다.  금나라의 왕비는 발해족으로 민족적 통합을 이뤘습니다. 따라서 금나라는 신라계 왕족과 발해계 왕비족이 연합하여 탄생한 국가입니다.

"신라인  김함보의 후손들이 만주를 통일하고 한족의 본거지인 중국대륙을 장악했다....북방민족인 만주에 중국이 흡수된 형국이로군요." 

금나라는 이렇게 원래는 한민족과 공통의 언어문화를 공유하다가 영토가 넓어지고 여러민족이 흡수되면서 언어문화가 차츰 한민족과 갈라지게 된 것입니다. 금나라는 중국 북송을 정복했고 후에 다시 세워진 후금(청나라)는 몽골과 통합되고 명나라를 정복하여 언어 문화에 많은 변화가 왔습니다.  청나라 만주족은 몽골왕비와 결혼하고 몽골문자를 기반으로한 만주문자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지금의 한민족의 언어문화와 거리가 생긴 것은 당연합니다만 여전히 한국어와 만주어는 가까운 계통의 언어이며 유전자검사에서도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가장 가까운 민족에 속합니다. 

우리의 역사를 한국사가 아니라고 우기는 식민빠들의 발악을 보면 정말 피를 토하는 심정입니다. 부여의 주몽이 이주하여 고구려를 세웠듯이, 신라의 김함보가 이주하여 여진족의 시조가 되었고 발해유민과 연합하여 금나라 청나라가 되었습니다.  

여진/만주족은 한민족이 갈라져 중국을 정복한 한국사입니다. 이 때문에 김구임시정부시절에 금청사를 한국사로 국사교과서에 편입한 것입니다.  김구가 암살당하고 식민사학자들이 일제가 만든 역사를 지금의 한국사로 만들어버렸습니다.  김구가 암살당하지 않고 임시정부가 그대로 정권을 잡았더라면 지금 모두가 금청사를 한국사로 배우고 있을겁니다. 

----------------------------

고려-금 남북조시대 지도:

Map_Jin_Goryeo.jpg

금나라 청나라는 한국사입니다.  김구임시정부때 금청사를 한국사로  가르쳤습니다. 우리역사인 금나라 청나라를  원래대로 한국사로 복원해야합니다. 

"신라 김함보후손이 중국을 정복해":

조선-청나라는 중국을 정복한 한민족의 남북조시대: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EastAsia&wr_id=26450

오랜식민지배 끝에 중국인  외모가 한국인과 비슷하게 바뀌어: 
이도학교수, "여진족 역사, 한국사에 넣어야":
김위현교수, "금나라는 우리 역사로 편입해야":
김구임시정부때 금청사를 한국사로 가르쳐:
금청사 한국사복원에 대한 식민빠들의 주장과 반박 1:
금청사 한국사복원에 대한 식민빠들의 주장과 반박 2:
서길수교수,"금청사 한민족사에 포함시킬 수 있다":
세계최초 화약무기는 고대 한민족의 발명품:
고려-금 남북조시대 지도:
아시아의 남미 천년식민지 중국:
KBS역사스페셜 금나라 신라의 후예 동영상보기:
조선-청 남북조시대 최초 국사교과서 목차:
중국인들의 기원은 미얀마: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ymiky 14-02-04 18:56
   
윤관장군의 천리장성을 왜 세운 것일까요?-.-;;
고려의 소드마스터 척준경의 특기가 여진족 쓸어버리기?였다는...
나와나 14-02-04 18:59
   
만약 여진족이 이민족이 될 려면 만주에 있던 수백만의 고구려인(발해인)들은 증발해버렸다는 건데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죠 딱 2초 애들 수준 논리네요 ㅋㅋ
형님 14-02-04 19:04
   
만주어가 짱꼴라들과는 어순이 다르다는점. 한국어 일본어와 같은 어순이라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군요.

금청사를 한민족사로 편입시키는것이 동북공정을 공격하기 위해서라도 옳다고 보지만.
병자호란을 동족상잔으로 인식해야 한다는 점에서 한국인 정서상 수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살찐토끼 14-02-04 19:11
   
윤관장군이 언제 천리장성을 세웠나요? 윤관장군은 숙종시기 여진토벌을 위해 별무반창설을 건의했고 예종시기 동북구성을 쌓았고 여진을 정벌했지만 천리장성은 덕종시기부터 정종10년에 완공되었죠 긍데 소드마스터는 뭔가요 ㅎㅎㅎ
     
mymiky 14-02-04 19:17
   
아, 윤관은 동북9성이죠 ㅋㅋㅋ 쏘리~
궁금하시면 소드마스터 척준경이라고 지식인에 한번 쳐보시던가요ㅋㅋㅋ
비만 14-02-04 19:12
   
조선말까지 만주-조선 북부가 말이 통했었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mymiky 14-02-04 19:20
   
근데, 조선말이라면 19-20세기까진데, 만주에서 만주어를 안 쓴건 더 오래되었습니다.
지금도, 만주어가 남아있는 지역은 저기 흑룡강성 삼가자촌?인가 하는 오지던가
신장위구르 지역으로 파병보낸 시버족이나 간직하고 있죠.
케밥 14-02-04 19:19
   
뭐 그렇다쳐도 중국한테서 찾을 수도 없고. 얘기 꺼내봐야 중국과 사이도 안좋아지고. 정부에 얘기해도 정부가 어떻게 해 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독도라도 지켜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