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1-17 17:30
한국당은 ‘민폐’ ‘좀비’… 해체해야” 김세연 불출마 회견문
 글쓴이 : bts4ever
조회 : 470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259923

자유왜구당에 저런 인재가 있었다니 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조지아나 19-11-17 17:34
   
더불어 토왜 당에도 있잖아요. ㅋㅋ  금태섭, 이철희,변태섭. 조응천    ㅋ

 이분들은 제3신당 추천하고싶네요.    특히 이철희 의원..  변혁 공천받고 국회의원 출마 어떨지요?
     
마이크로 19-11-17 19:41
   
금태섭제외 나머지분들 전부 총선승리를위해 힘을다하겠다고 선언함.
fox4608 19-11-17 17:41
   
     
조지아나 19-11-17 17:47
   
ㅋㅋ 이분 참 재미있는듯
nigma 19-11-17 17:56
   
?? 조국을 궁지로 몰고 무너뜨린 세력이 누구이며 지금 마지막 발악과 폭주를 하고 있는 세력이 누구란 말인가?
말의 앞뒤가 안 맞고 모순이 아닌가? 자왜당 잘못을 비판하면서 그 결과를 인정치 않는데 그럼 잘못이 잘못이 아니게 되니 참 말이 우습구나.
늘 상 느끼지만 저 동네는 항상 저렇다. 말로는 오직 권력만을 추구하고 투쟁하는 것데 대한 비판이지만 정잭 전체 내용은 권력 쟁취의 가능성에 대한 실망일뿐 자왜당의 잘못에 대한 비판이 아니잖는가?

국민에게 받아드려지지 않는 것만, 지난 구태라는 것 등등만 이야기하지 왜 받아드려지지 않는지 무엇이 구태이며 무엇이 문제라는 건지 얘기 않는 구나...
당신 말대로 망해가는 조국이면 왜 물러나며 물러나면 무엇을 하겠다는 건가?
당신도 포함 유승민씨도 이미 MB는 물론 503과 그 떨거지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대충은 본질을 알고 있었는데 참여했다는 자체가 벌써 결과가 예정된 것. 모르고 헀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지만 몰랐다면 당신들은 정치하며 현정부를 비판할 자격이 없는 깜냥의 모자른 사람이란 것에 다름 아니오.
너를나를 19-11-17 17:58
   
결론 자한당간판은 한물갔다. 그러니 한발 물러섰다가 다시 들어오자 난 왜이렇게 들리지? 그냥 정계은퇴를 선언해라 한번 불출마한다고 나중에 나오지말란법이 있겠냐
 
 
Total 174,89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9029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2175
174889 아파트값 떄문에 정치성향이 바뀔거 같네요 (13) 군말 17:04 160
174888 지소미아 막전막후, 원칙 깬 일본 실익 챙긴 한국 (1) 2019사역자 16:56 142
174887 이정현 순천이 아닌 수도권에서 신당창당 출마 (4) 목마탄왕자 16:52 153
174886 황교안 '나를 밟고 가라' (42) 보미왔니 14:56 626
174885 자한당 김성태의원 근황 (7) 보미왔니 14:51 764
174884 가생정게 글 하루에 40개 올라오네 (8) 홍콩까기 14:50 169
174883 어떤 대굴빡 처 돈 왜좃이, 젊을수록 왜구당을 지지한대… (9) bts4ever 14:18 273
174882 자유당과 그 똘마니들은 100시간 일하면 될듯 (6) 쿤신햄돌 14:14 171
174881 알밥이들이 좋아하는 민경욱 "주 100시간 일하라~" (16) 보미왔니 13:57 414
174880 자한당의 소원 꼭 들어주고 싶다! (3) 무덤지기 13:33 242
174879 [스크랩] (대박) 청와대에서 온 국민과의 대화 답변 우편… (6) 2019사역자 13:21 373
174878 황교안의 이상과 현실 (23) 보미왔니 12:34 558
174877 2019년 하반기 주요정당 지지율 추이 (13) 보미왔니 12:20 556
174876 새로운 보수당??? ㅋㅋㅋㅋㅋㅋ (14) 소음측정기 12:15 456
174875 전두환 반란군에 맞서다 숨진 참군인 (1) 초록바다 11:51 365
174874 우리도 영토를 매입할순 없나? (4) 正言명령 11:32 400
174873 뉴스) 당혹스러운 자유당 '명예롭게 죽는 방법 밖에 … (7) 보미왔니 11:27 660
174872 [MBC] 자가당착에 빠진 검찰, 검찰 타격 불가피 (4) 보미왔니 11:24 541
174871 우리들병원 특혜성 대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쿠비즈 11:14 306
174870 "막을 방법이 없다" 절감한 한국당..장외투쟁론 확산 (2) 소음측정기 10:59 429
174869 시간끌다 패싱당한 한국당, 책임론 칼끝은 황교안? (3) 소음측정기 10:55 411
174868 왜구당 벌러지들 밤낮으로 조뺑이 까도 ㅋㅋㅋㅋㅋ bts4ever 10:44 167
174867 (속보) 조국가족 무혐의로 끝날 듯 (5) bts4ever 10:43 960
174866 조국 구속 피하기 어려울 듯 (12) OOOO문 10:23 611
174865 [속보] 한국당 지지율, 29.3%…3개월만에 20%대로 하락 (8) 초록바다 10:14 67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