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8-13 02:25
비가 오니 옛 생각이 난다는 노래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277  



이 노래에 나오는 여자 목소리가 딱 90년대 여자 목소리임.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셀램.
남자가 그냥 걸었다니 춥겠다고 기다리라고 나온다고... ㅠㅠ
요즘 애들 같으면 찌질하다고 꺼지라 할 텐데...

이거 보면 분명 요즘 말투는 또 그 때와 달리 변했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미우 20-08-13 02:57
   
헬가삼촌 신기한 거 많이 아시네유
     
헬로가생 20-08-13 03:15
   
때끼! 이모한테 삼촌이라니.
진빠 20-08-13 09:17
   
그러게 여성과 댓구하듯이 부르는 노래 ㅎㅎ

목소리가 넘 좋은 아낙네23 ㅋㅋ
물망초 20-08-13 15:04
   
미안해 너의 집앞이야~~~~
여자:꺼져!!!
아이유짱 20-08-13 15:31
   
난 너를 사랑해 우우~우우~
     
물망초 20-08-13 20:13
   
나~~집에갈까~~~우우우우
여자: 빨리가~~
          
헬로가생 20-08-14 02:30
   
가던지 말던지 ㅋㅋㅋ
뱃살마왕 20-08-14 14:24
   
창밖에 잠수교가 본인다????  이노래랑 헷깔림
     
헬로가생 20-08-14 20:28
   
헐... 그 노래 기억남...
ㄷ ㄷ ㄷ
치즈랑 20-08-14 18:58
   
임종환
이종환 아조씨 생각나네요.

헬가이모는 이종환 아조씨 모르쥬?
     
헬로가생 20-08-14 20:27
   
제 플레이리스트에 이종환은 없네유 ㅎ
날으는황웅 20-08-15 04:28
   
임종환 ....
한때 좋았던 가수네요 여자의 댓구가  무척이나 상냥하네요 ㅎㅎㅎ
 
 
Total 51,25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175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561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049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2132
51256 정말이지 술은 곱게 좀 먹읍시다 ㅠㅠ (3) 아이유짱 14:03 212
51255 오늘의 쉰곡 042: 지수 - 어찌합니까 (6) 헬로가생 06:00 63
51254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9: DPR Cream - Color Drive (5) 헬로가생 01:56 70
51253 왜 긴장되죠? (9) 물망초 09-21 154
51252 오늘 새벽은... (5) 러키가이 09-21 244
51251 병휴직 하는김에... (7) 물망초 09-20 271
51250 암울... (19) 물망초 09-19 350
51249 혈당조절 잘하고 있어용~ㅎ (17) 아이유짱 09-19 526
51248 호호호호홍 (8) 꽈일라씨 09-18 260
51247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8: 네이브 - 가요 (9) 헬로가생 09-18 160
51246 이덕진--내가 아는 한가지 (5) 백전백패 09-18 169
51245 밥상머리에서 ㅎㅎ;; (50) 진빠 09-17 514
51244 대충 얼굴인증... (13) 2현이 09-15 1519
51243 가을입니다. (18) 오늘비와 09-15 338
51242 그 시절 그 소녀 (완결) (15) 귀요미지훈 09-15 481
51241 깊은밤의 서정곡 (커버: 버블디아) (10) 아이유짱 09-15 302
51240 비틀즈- paperback writer (1) 보리스진 09-14 150
51239 월요일 새벽은~~~ (6) 러키가이 09-14 196
51238 그 시절 그 소녀 4 (10) 귀요미지훈 09-13 771
51237 그 시절 그 소녀 3 (12) 귀요미지훈 09-13 347
51236 그 시절 그 소녀 2 (14) 귀요미지훈 09-12 782
51235 베가스는 지금 좀 이른 아침이니까 (12) 헬로가생 09-11 298
51234 그 시절 그 소녀 (14) 귀요미지훈 09-11 574
51233 오늘은 간단히 (15) 헬로가생 09-11 264
51232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7: Max Oazo - Supergirl (5) 헬로가생 09-10 16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