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5-19 02:07
저도 간만에 인증 올리고 갑니다..
 글쓴이 : 달콤한로케
조회 : 854  

다들 코로나 시국에 안녕하신지요...
전 유급휴가를 보내며 한가로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주변 관련 업체들 전부 구조조정에 무급휴직 
들어간것에 비하면 상전놀음이죠.....

다만 지난 5월 연휴,지인들과 강화도를 가다 
제차 측후방을 다른차량이 냅다 받아버려서
차량 수리견적만 700만원 나왔네요.....
(쉐보레라 비싼가봅니다...)

 대물2대, 대인 7명의 대형사고였는데...
그래도 크게 다친 사람 하나없어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비록 제차는 휠하우스 먹은 사고차량이 되었지만...ㅠㅠ

5월 막주엔 아주 오랜만에 제주도 방문하여
지인들과 표선 캠핑장 2박3일 일정을 보낼 예정입니다.
6월달부터는 다시 출근이라 휴가겸 다녀올 생각입니다..

물론 마스크 꼼꼼히 하고 다녀와야죠~~~
그럼 좋은밤 보내세요~~~~
.
.
.
.
.
.
.
.
.
.
.
.
.
.
.
.
.
.
.
.
.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잘부탁드립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5-19 03:00
   
하핫.. 방가방가 올만임돠..

일단 안다쳐서 다행이네욥.

오늘도 눈이 잘생긴 남자이삼 ㅎㅎ

마스크를 쓰나 폰으로 하관을 가려도.. 차이는 나네욤 ㅋㅋ;;

제주가면 또 멋진 풍경 올려주삼~!
     
달콤한로케 20-05-20 01:48
   
예~~~안다쳐서 천만 다행입니다.. 차는 이리된거 10년 타야겠어요~^^
쥬스알리아 20-05-19 13:38
   
오랜만이셔요~ㅎ

자주 자주 오셔요~
     
달콤한로케 20-05-20 01:48
   
좀 더 자주 들릴 수 있도록 해봐야겠네요.
아이유짱 20-05-19 15:20
   
어 미남이실 거 같은데
지대로 좀 공개하시지 ㅎㅎㅎ
안다치셨으면 다행이지만 견적 마이 나왔네요 ㅠㅠ
     
달콤한로케 20-05-20 01:49
   
저야 뭐 몇번 훤히 공개해서...다들 잘 아실거에요^^

견적이야 뭐 휠하우스 먹었다니까 그려러니 하고 있습니다 ㅠㅠ
보미왔니 20-05-19 17:24
   
아휴 큰일날뻔 하셨네요~~

그래도 안다친거는 정말 다행이애여~~
     
달콤한로케 20-05-20 01:50
   
예 ~~~ 보미님 아주 오랜만이네요^^

사람이 제일 중요하죠~~
돌아온드론 20-05-20 00:06
   
오 멋쟁이십니다.  공공의 적!!

저희 회사도 인원을 많이 구조조정했네요. 친한 직원들도 잘려나가고..ㅠㅠ

힘든 시기네요.
     
달콤한로케 20-05-20 01:51
   
공공의 적은 다수가 계신걸로 ......ㅎㅎㅎㅎ

연말까지 이 추세대로 라면 저희도 1/3은 구조조정 될판입니다.....
 
 
Total 51,03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791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3487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26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49978
51034 제주도에서 만난 형님 한분 (8) 치즈랑 06-01 255
51033 다들 안녕들하신지요? 6월입니다. (5) 날으는황웅 06-01 69
51032 진빠님!! (4) 신의한숨 06-01 135
51031 오늘의 추천곡 그룹 부활의 회상 1,2,3 (3) 날으는황웅 06-01 69
51030 오늘의 추천곡, 그룹 송골매 2 (6) 날으는황웅 05-31 121
51029 오늘의 추천곡, 송골매 (6) 날으는황웅 05-30 174
51028 보너스 추천곡 이문세의 야생마 (7) 날으는황웅 05-29 174
5102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10) 데스투도 05-29 180
51026 오늘의 추천곡, 산울림 밴드 (7) 날으는황웅 05-29 135
51025 대작 '신의 한 숨' 개복박두 (21) 진빠 05-28 1071
51024 오늘의 추천곡 (5) 날으는황웅 05-28 134
51023 근황 (22) 귀요미지훈 05-27 372
51022 추가 어그로 인증 (16) 뱃살마왕 05-27 400
51021 그들 EP 8 - 5G, 5세대 네트워크 (12) 진빠 05-26 323
51020 친게 올만에 방문했더니 (3) 봉명이 05-25 346
51019 인증해야하나요???? (23) 뱃살마왕 05-25 565
51018 팔꿈치 인증입니다. (17) hODINg 05-25 657
51017 [호외]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Weihenstephaner 둔켈 라거 흑맥주 (10) 진빠 05-25 344
51016 한밤중에 딸래미랑 산책~! (22) 진빠 05-25 592
51015 인증 (8) Sarah 05-25 400
51014 엊그제 전역한 아들놈이 사고를 쳤네요....ㅠㅠ (33) 날으는황웅 05-24 1560
51013 인증 (24) hODINg 05-23 621
51012 완전히 재밌게 봤던 영화 (7) 헬로가생 05-23 736
51011 다들 포인트 받았으니 -0- 러키가이도 인증~! (14) 러키가이 05-22 344
51010 보구 싶어 할 얼굴은 아니지만..인증이 유행이라니 2 (9) 날으는황웅 05-22 44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