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1-01-12 00:20
[잡담] 궁금한거 질문 올리면
 글쓴이 : 홍길또이
조회 : 803  

그 사람 과거 글 검색해서 
숨은 의도까지 파악해서 과거 글이 어떠했으니, 
이번 질문도 질문의 내용과는 상관없이 분탕 글이다. 이렇게 단정하고 댓글 다시나요?

궁금한거 질문할 수도 있는 거고 분탕이 의심되면 팩트로 조지면 되는거지,,, 참 피곤하게 게시판 생활 하시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글봄 21-01-12 00:32
   
제 말입니다. 해외 커뮤니티 번역된걸 여기 가생이닷컴에서 자주, 봤는데요. 다짜고짜 몰이하고 비난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과거 이야기할 수도 있는거고 사실이 궁금할 수도 있는거고 사실 이야기할 수도 있는거고 다 이야기 써요. 정말 말같지도 않은 내용의 반복이라 보이면 그때서야 강하게 이야기하고 욕하지 그 정도 아니면 주제 제한 없거든요? 여기 게시판은 무언의 주제제한들이 있어요. 그 이야기를 꺼내 쓰면 죄인 취급받죠. 해외 커뮤니티 모습을 배울 필요가 있어요. 막말로 이야기해, 제가 하는 이야기 전개는 대면해도 문제되지 않으나 여기 있는 이들의 비난 방식은 대면했을 때 비정상인 그 자체죠. 누가 다짜고짜 대면해서 반말에 욕설에 정신병자에 어그로라 막말 퍼붓습니까?
     
Acceptan.. 21-01-12 00:46
   
레딧같은건 안하시나봄 ㅋㅋ
          
글봄 21-01-12 00:57
   
그럼, 대면했을 땐 그렇게 하는 게 비정상인건 맞다고 보시나요? 내가 다짜고짜 막말당한 경우 많은데 그건 정상이에요? 단적으로 써, 여기에서 다짜고짜 막말하고 몰이하는 게 얼굴이 안보이니까죠?!??? 비겁하고 역겹다 생각 안들어요? 대면하면 못하면서 얼굴 안보인다고 또 다짜고짜 그렇게 하는 게? 양심은요? 예의는요?
               
Acceptan.. 21-01-12 01:04
   
익명의 인터넷 커뮤니티와 실제 생활을 어떻게 동일선상에 놓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커뮤니티나 각기의 성격이 있는거예요 그건 아시잖아요.

네이버 판 웃대 디씨 보배 에펨 오유 클량 뽐뿌 다들 자신의 성격에 맞는 커뮤니티

찾아가는거죠

여기는 그런 성격이 강한곳인데 "야 니들 그럼 안돼 여긴 잘못되었어~ 한다면?"

반응은 뻔한거 아니예요?

그리고 다른곳보다는 여기가 나름 존대도 많이 하는편인데.
                    
글봄 21-01-12 01:09
   
동일선상에 이제라도 놓아야하는 것 아닐까요? 여러 사람이 가입하는 곳이니 더더욱요. 눈치보고 또 쓰는 것보다 제가 '단'이라 쓴 거기에 해당하는 게 아니면 마음껏 쓰는 게 맞죠. 잘못됐음에도 우린 안고치겠다. 아니죠.
                         
Acceptan.. 21-01-12 01:15
   
잘못되었다는 판단은 누가 내리는 건가요? 글봄님이 그런꼴을 못보시겠다면

진즉 실명인증되는 커뮤니티라도 가셨어야죠 여기서 몇년동안 있던분들에게

니네들 잘못이예요~ 하면 지금과 같은 반응이예요.

그리고 "단 = 예외적인 사항이나 조건" 을 뜻하는거니까

방송/연예에 관련된 글의 전체를 의미하는건 아닌거잖아요?

즉 예외적인 사항이나 조건에 지나치는 글은 쓰지말아야 한다는거 맞죠?

그럼 방송/연예에 관련된 글이라 할지라도 어떤글들은 쓰지 말아야 한단 말인거 맞죠?
                         
갓라이크 21-01-12 06:36
   
게이 아니라고 인증부터 해야지?
Acceptan.. 21-01-12 00:35
   
대부분의 분탕러들이 "궁금해서 그러는데" 하면서 질문형식으로 어글들을 잘끌어서

핑거프린스를 반기지 않습니다.

충분히 검색가능할텐데 그걸 굳이 물어보는 이유는? 하면서 접근하게되는거죠

결론을 말하자면 "네 여긴 그런 경향이 강한곳입니다."

절이 싫으면 떠나야죠 어쩌나요
     
홍길또이 21-01-12 00:38
   
그렇게 따지면 질문 자체를 못하죠.... 검색해보면 안나오는 답이 몇개나 있고, 또 그 답이 있다고해서 더 이상 궁금하지 않을 보장이 있나요? 과민반응해서 미리 예단하지 말고 팩트에 근거해서 답하는게 더 좋은 거 아닌가요? 그렇게 답변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어그로글은 단번에 드러나는거죠.
          
Acceptan.. 21-01-12 00:44
   
일단 여기 연예 종사자가 관계자가 여럿 있는것도 아니고 검색해서 안나오는걸

어떻게 팩트를 제시한다는건지?

그리고 그게 팩트란걸 어떻게 증명하나요?

여기 과민반응 많은건 어글성 글들이 하루에도 몇개씩올라오니깐 그런거고.

어글성 글은 답변을 어떻게 하느냐를 보는게 아닙니다.

걍 의견이 다른 둘이 싸울만한 주제를 넌지시 질문이랍시고 던지는걸 어글이라 하는거지.
               
홍길또이 21-01-12 00:49
   
게시판에 여러 사람이 있는거 아닙니까.  님이 모르거나 없는 답변도 아는 사람이나 당사자가 있을 수도 있는거죠... 그리고 팩트를 모르는데 억지로 답하라는게 아닙니다. 모르면 답을 안하면 되잖습니까. 질문 자체로 어글을 어떻게 단정하는대요?
                    
Acceptan.. 21-01-12 00:54
   
뭐 어쩌다 관계자가 있을수도 있으니까 그건 그렇다 치고

근래 많이 올라왔던 "니쥬는 J-POP 인가요 K-POP 인가요?" 와 같은 질문은

누가봐도 분탕을 일으키는 질문인데 왜 구분이 안된다는건지.?
                         
홍길또이 21-01-12 01:01
   
그 질문이 그렇게 자주 반복되던 질문이던가요? 제가 어그로에 낚여 엉뚱한 궁금증이 생겼나보네요.
                         
축구중계짱 21-01-12 01:11
   
//홍길또이

ㅇㅇ 니쥬 j팝 k팝 자주 반복되던 질문이었음.

내가 장담하는데, 님은 어그로에 낚여서 동조한거임.

여기서 괜히 많은 사람들이 이상한 글에 반응을 보이는게 아닙니다.

그동안 쌓이고 쌓인 어그로들의 많은 패턴과 수법을 봐왔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그게 맞다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글쓴이 보세요.

별말도 아닌데, 반말박고 욕까지하며 화냅니다.

자기 의견에 반대되는 의견에는 난리를 치죠.

더 웃긴건 그게 뭐가 문제가 되냐, 혹은 논란이 안된다는 의견에는

아에 답변도 안함.

그게 과연 정상적입니까? 그리고 다른 글에도 그 전력이 있죠.

게다가 이미 그 글에는

장원영 어머니가 한국인인데, 화교라고 날조하는 저레벨 까지 나왔죠.

이게 저녁 시간이거나 낮시간이었으면 더많은 어그로가 튀어 나오죠.

님도 많이 활동하다 보면, 왜 사람들이 이런 반응을 보이는지 알수 있을 겁니다.
                    
글봄 21-01-12 01:31
   
축구뭐시기, 니 왜 내 글 답안하고 여기에서 개소리냐?
                         
축구중계짱 21-01-12 01:40
   
그쪽이 답안하고 개소리하는게 증명됐는데요? ^^

그쪽이 한짓 그대로 가져와도 아니라고 우길테지만요 ㅎㅎ

난 분명히 증거 다 가져왔습니다.

그쪽이 정말 어그로가 아니고, 양심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삭제하시겠죠?

내말대로 그냥 쓰레기 어그로였다면, 또 딴소리하고 헛소리하겠죠.

본인이 쓴 댓글 그대로 증거 다 가져왔는데 ㅋㅋㅋㅋㅋ
글봄 21-01-12 00:42
   
여긴 방송/연예게시판이지 따로 제한은 없는 곳이에요. 방송과 연예 게시판에 그 주제로 글쓰는데 그게 왜 문제일 수나 있죠? 문제라 보는 그게 편견이고 꼬투리고 비정상이죠.
     
Acceptan.. 21-01-12 00:45
   
방송/연예에 관한건 어떤 글이든 상관없다는 생각이신거네요?
          
글봄 21-01-12 00:48
   
여긴 방송/연예게시판이지 따로 제한은 없는 곳이에요. 방송과 연예 게시판에 그 주제로 글쓰는데 그게 왜 문제일 수나 있죠? 문제라 보는 그게 편견이고 꼬투리고 비정상이죠. 단, 그 주제라도 같은 글로 도배하거나 말같지도 않은 글을 뻔히, 썼을 때는 잘못이지만 그 경우들이 아니면 잘못일 수 없죠. 여기 방연게에도 전 잘못이지 않은 방식으로 이 게시판 주제에 맞게 글을 써왔어요. 어떤 부분은 여기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다 대변한단 의미로 적기도 했고요. 이렇게 생각하는데요? 글 수정하다 님이 글을 써 복사글을 붙이네요
               
봉식이네 21-01-12 00:51
   
좋게좋게 말해주시는 분하고도 싸우시네 ㅋㅋ
                    
글봄 21-01-12 00:52
   
내 글에 문제가 없는데 오해를 그럼 받아야하나?
                         
Acceptan.. 21-01-12 00:56
   
글봄님께서도 일부를 제외하고서라는 단서를 두셨네요

그런데 어떤글이든 상관이 없다이신건가요?
               
글봄 21-01-12 00:59
   
'단'이란 표현은 안보이세요?
                    
Acceptan.. 21-01-12 01:07
   
단 = 예외적인 사항이나 조건.

일부를 제외하고서라는 단서...

무슨 차이인지요?
                         
글봄 21-01-12 01:11
   
그 '단'에 해당하는 것이 아니면 잘못이 아니라고요
                         
Acceptan.. 21-01-12 01:17
   
그러니까 '단'을 붙이는 동시에 방송/연예와 관련된 글은 제한없이 써도 된다는 말이 모순이 된다니깐요?
봉식이네 21-01-12 00:44
   
어그로성 글올리던 사람이 어그로성 질문글을 올렸고 그에 반박하는 댓글에
어그로성 댓글을 또 달았지만 어그로로 취급하는건 안된다? 님은 되게 편하게 사시네요
     
글봄 21-01-12 00:51
   
니 글 어그로 아닌건 아예, 없는데? 그리고, 이 글을 저 분이 단 이유도 너 때문인데? 니가 날 단정짓고 몰아가니까 그건 아니다라 적은건데? 니 잘못은 왜, 아직도 인정안해?
          
봉식이네 21-01-12 00:54
   
제 잘못이요? 다른분들 댓글보면 님 잘못인거같은데요?
               
글봄 21-01-12 01:00
   
이 제목 단 분이 글을 쓴 이유가 당신이라 내가 위에 썼는데 뭔 또 딴소리지?
호에에 21-01-12 00:46
   
워낙 다중 어그로들이 많고 떡밥 물면 어그로들이 떼로 몰려와서 그럴듯. 겪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떡밥 하나 물면 부계정까지 떼로 몰려와서 게시판 도배하고 말도 아님. 아래 글들을 다 읽어본 건 아니라 제대로 더 말은 못하겠지만 배경은 그럼. 그래서 민감할 수 있는 질문은 되도록 안하쥬 ㅇㅅㅇ

지난 글 검색하는 이유는 꼭 뒤를 캔다 이전에 이 사람이 원래 어떤 활동을 했나 보고나서 판단하려고 보는 거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가생이에서 자주 쓰이는 말이 지난 글 보기는 진리 라는 말이쥬 ㅇㅅㅇ..
베말 21-01-12 00:51
   
인터넷 커뮤가 그렇게 인정 넘치는 그런곳은 아니더군요 그렇다고 또 여기가 디씨레벨의 그런곳은 아니고

저게 좋게 답해줄사람도 있겠지만 어떤 목적으로 해석해서 까칠하게 대할 사람도 많을 질문입니다.
저 질문하면서 이게 민감한 사항이란걸 몰랐다면 댓글이라도 신중하게 써야할텐데
그것도 아니니 어떤 커뮤가든 배척받기 쉬운 타입인듯
     
글봄 21-01-12 01:04
   
예의란 게 있잖아요. 대면해서 하지 못할 말과 행동을 또, 얼굴 안보인다고 다짜고짜 단정짓고 막말하고 집단으로 몰이하고 아예, 다신 얼씬도 마라라 하기도 하는데 이게 비정상이고 잘못이죠. 사람이 그럼 안되는거 아닌가요? 엄연히, 방연게라 그 주제로 썼는데 또 공격하면 그 공격하는 이들이 반성해야 하는거죠. 제가 그런 댓글도 봤는데요. 여긴 초등학생도 와요. 초등학생들도 오니까 더 안그래야 하는거 아니에요?
          
축구중계짱 21-01-12 01:10
   
그래서 예의를 따지는 분이

상대가 반말 욕 하지도 않았는데

반말하고, 욕하세요???????

내로남불이 기본 패시브로 장착이 되셨네요.
               
글봄 21-01-12 01:13
   
반말해서 반말했고 욕해서 욕했고 잘못하지도 않았는데 잘못했다해서 욕했다라 몇 번을 썼는데 눈도 뇌도 장식이니?
                    
축구중계짱 21-01-12 01:13
   
아~ 그러니까~ 상대가 반말, 욕 하지도 않았고, 님에게 잘못했다고 말하지도 않았는데

님이 먼저 반말하고, 욕하는거 있으면 어쩔거냐니까요??

아이디 삭제빵????

님이 한번도 그런적 없으면 내가 삭제 할께요.


또 딴소리 하고 빤스런???
                         
글봄 21-01-12 01:23
   
니가 내가 누가 뭔 말해도 반말박고 시작한다 그랬지? 반말박지 않은 저 댓글들은 뭐지? 그리고, 반말해서 반말했다. 축게의 경우 저 든건 뭐지? 니 말이 틀린걸 인정해 개새야!!! 아이디 삭제해 니 아이디!!!!!!! 니 말 틀렸잖아? 반말박고 시작한다며? 아니라고 생똘아이야!! 축게 내가 반말 첨 쓴 그 경우가 다른 새끼가 먼저 반말해서였다고 ㅂㅅ아! 그 전엔 존댓말로 썼어!!!!!! 니 말 틀렸단거 인정해!!!!!! 반말박고 시작하지 않았으니까 인정하라고!!!! 대답해! 니 아이디 지워! 또 도망치냐?!????
                         
축구중계짱 21-01-12 01:34
   
// 글봄

님 분명히 말했죠?

자 님 최근글에서도 분명히 찾을수 있음.

-----------

귤까고있네 21-01-11 22:47답변  광고글 신고 
한 줄 짜리 본문 글에, 근거도 없이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ㅎㅎㅎ

----------

이 댓글은 그쪽 글에 뭐라하는게 아니라, 이 글에 근거없는 댓글을 지적한거임.

그쪽에 대한 언급은 한줄짜리 본문글이라고 한거 외에는 없음.

근데 그 글에 님이 이런 댓글을 달았죠.

-----------------

글봄 21-01-11 22:50답변  광고글 신고 
닉답네. 까고있네. 그게 뭐 어째서? 전혀, 문제없는데? 꼬투리잡을 게 없으니 어떻게든 시비거네ㅉ ㅉ ㅉ

------------------

자 반말 걸렸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가져다 드리죠.

님이 님 댓글에 이렇게 댓글을 달았죠.

-------------
글봄 21-01-11 22:59답변  광고글 신고 
본인이 언제 확실히 말했으면 하네요. 그럼 그 사실 하나만 남죠.
-------------

여기에 님에게 봉식이네 님이 첫댓글을 이렇게 달았습니다.


-------------
봉식이네 21-01-11 23:06답변  광고글 신고 
애초에 안티들말고는 다들아는 한국국적 한국인인데
그걸 왜 설명하나요? 안티들하고 님 말고는 아무데도 논란되고있지않아요
-------------

이게 문제가 되는 댓글인가요???

장원영의 국적이 지금 논란이 되지 않고있고, 그거에 관심있는건 안티들과 님뿐이라는거죠.

근데 님은 거기에 이런 댓글을 달죠.

--------------
글봄 21-01-11 23:21답변  광고글 신고 
니야말로 왜 아까부터 신경질적으로 반응하지? 여기 니가 젤 심한데?!???
--------------

봉식이네 님의 댓글이 어디가 신경질적이었죠?

바로 님이 먼저 너라며 반말하는데요????

도대체 위에서 상대가 님한테 먼저 반말하고, 욕하고한게 어딨나요???????


그리고 내가 님한테 반말하고 욕했나요????

내가 다른 분이 쓴 글에 님에대한 팩트를 날렸을때 님이 쓴 댓글 보시죠 ^^

------------------

글봄 21-01-11 23:48답변  광고글 신고 
왜곡하지 마라 쓰레기야! 기본적으로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왜곡하지 마 쓰레기 새끼야! 니 어그로라 보는 이 많은데? 니가 또, 공격 안당하니까 니 세탁 중이냐?

-------------------


자~ 그리고 님이 댓글로 베말님한테 남긴 부분 중에 명언이 있죠.

-------------
예의란 게 있잖아요. 대면해서 하지 못할 말과 행동을 또, 얼굴 안보인다고 다짜고짜 단정짓고 막말하고 집단으로 몰이하고 아예, 다신 얼씬도 마라라 하기도 하는데 이게 비정상이고 잘못이죠. 사람이 그럼 안되는거 아닌가요? 엄연히, 방연게라 그 주제로 썼는데 또 공격하면 그 공격하는 이들이 반성해야 하는거죠. 제가 그런 댓글도 봤는데요. 여긴 초등학생도 와요. 초등학생들도 오니까 더 안그래야 하는거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란 게 있잖아요. 대면해서 하지 못할 말과 행동을 또, 얼굴 안보인다고 다짜고짜 단정짓고 막말하고

여긴 초등학생도 와요. 초등학생들도 오니까 더 안그래야 하는거 아니에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 그렇게 욕박고, 개난리를 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가 아닌 사람이라면, 책임지시겠죠??????

저한테 아이디를 지우라뇨 ^^~ 님이 저렇게 한 증거가 저렇게 많은데요 ㅋㅋㅋ

명백히 님이 먼저 반말하고, 욕한 증거가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님이 이렇게 팩폭날려도 또 딴소리하고 헛소리 할거 알고 있습니다 ^^

혹은 빤스런 하시겠죠.

님 수준이 이렇게 증명을해도....

안하무인으로 나오는지 또 증명한것 뿐이죠 ㅋㅋㅋ

마지막 댓글은 무슨 소주 10병 마신 사람의 주정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해요?????

상대가 먼저 반말, 욕도 안했는데 욕박고 반말하는거 있네요?????????

근데 아이디 삭제 안하실꺼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님 수준 ^^

끝.

ps. 님이 정말 일말의 양심이있고, 쓰레기가 아니라면 알아서 삭제하시겠죠.
                         
글봄 21-01-12 02:06
   
누가 뭔말해도 내가 반말박고 시작한다며? 여기 반말박지 않은 내 댓글들은 뭐고 축게 반말 시작이 다른 새끼가 반말해서 반말해서였고 그 전엔 존댓말로 썼다라고!!! 반말박고 시작한다란 니 말이 틀렸잖아? 근데 뭔 '님 분명히 말했죠?'야?????? 돌대갈아! 어? 니 아이디 지우라고 꺼지라고 니 말 틀렸으니까 인정하고 삭제하고 꺼져!!!! 나는 니같이 예의없는 새끼들에게 반말해! 니가 먼저 예의없이 시작했으니까!!!!!
                         
축구중계짱 21-01-12 02:14
   
// 글봄

아뇨 님은 먼저 상대가

반말해서, 반말하고

욕해서, 욕했다고 했습니다.

역시나 헛소리로 책임을 질 생각을 못하는군요.

맞습니다. 그게 바로 님 수준입니다.

만약에 책임을 질 수준이면, 어그로 취급도 당연히 안당하죠.

그냥 님이 그런 사람입니다.


명백히 그쪽이 한말에 대해서 증거를 가져와도, 그렇게 빼액!! 헛소리하는게 님 수준.

내가 틀린게 어딨음???

난 그쪽이 한말에 대해서 그대로 증거를 가져왔는데???


자신이 한말에도 거짓프레임을 씌워서 한순간 위기를 벗어나려는 추함 잘봤습니다.

위에 써놨죠? ^^

님은 분명히 그래도 책임 안질거라고 ㅋㅋㅋㅋ

님은 이수햄 보다도 더 추하고 악질적인 어그로가 맞습니다.

본인이 한말을 분명히 가져와서, 증거를 제시해도, 뭐 아니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반응들만 봐도, 님이 이미 어떤 사람인지는 다들 인식했네요.

내가 님 미래 패턴을 예측해볼께요.

평범한글 주르륵~ 쓰다가 논란되는 글 하나씩 썩어서

사람들한테 한소리 들으면, 또 똑같이 내가 뭘 잘못했냐~ 하면서

지 맘에 안드는 댓글은 욕이나 반말이 없어도, 욕박고, 반말박고

지금처럼요 ^^


본인이 한 사실조차 스스로 속이며 망상으로 거짓을 만드느냐고 수고하셨습니다 ^^

그럼 저는 또 다른 어그로 글이나 댓글을 쓰시면 뵙겠습니다 ^^

오늘 한 짓거리들은 그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겠네요.


ㅅㄱㅇ
                         
글봄 21-01-12 02:19
   
너 뇌 있냐? 누가 뭐라해도 반말하지않은 경우들은 뭐냐니까? 축게 반말 처음이 다른 새끼가 반말해서였다니까? 니 말이 틀린걸 인정하라니까 ㅅㄱㅇ는 뭔 또 ㅅㄱㅇ야?!?? 대답하라니까? 니 말이 틀린걸 인정하라고 돌아이야! 같은 말을 니때문에 오늘만해도 몇 번을 쓴지 아냐? 대답안하면 너 어그로
그리고 삭제하고 꺼져. 꼴도 보기 싫으니까! 끝.
                         
축구중계짱 21-01-12 02:20
   
글봄 21-01-11 23:48답변  광고글 신고 
왜곡하지 마라 쓰레기야! 기본적으로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왜곡하지 마 쓰레기 새끼야! 니 어그로라 보는 이 많은데? 니가 또, 공격 안당하니까 니 세탁 중이냐?
--------------------

나는 뭐라하면 반말, 욕박은게 있다고 했는데요??

님이 스스로 말씀하셨네요?

저것도 님이 쓴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답이네 ㅋㅋㅋㅋㅋ

지가 한 사실조차 뇌에서 스스로 거짓이라고 속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쪽이 한 댓글만 봐도 결과는 나왔어요 ^^

나머지는 그쪽 양심이냐, 쓰레기같은 자존심이냐

여기에 달린거죠 ^^

대답해 드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저 댓글 님이 쓴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이 스스로 말씀하셨는데요??

아니 왜 자신까지 속이며, 스스로랑 싸움을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봄 21-01-12 02:23
   
대답안하네. 너 어그로. 삭제하고 꺼져라. 난 자러 간다. 너때문에 몇 시간을 보낸거냐?
                         
축구중계짱 21-01-12 02:29
   
//글봄

글봄 21-01-11 23:48답변  광고글 신고
왜곡하지 마라 쓰레기야! 기본적으로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왜곡하지 마 쓰레기 새끼야! 니 어그로라 보는 이 많은데? 니가 또, 공격 안당하니까 니 세탁 중이냐?
--------------------

*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자기 자신을 속이는 기분은 어떤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뭔 대답을 안한다는건지???

또 뇌에서 막 스스로 기억을 지우나요???

저렇게 뻔히 그쪽이 한 말을 가져왔는데

저기 써있네요?????

뭐라해도 먼저 반말하고, 욕한적 없다면서요??

근데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자신에게 불리한 기억을 지우며, 안했다고 하는 어그로는 처음이네요 ㅋㅋㅋ
          
베말 21-01-12 01:11
   
예의라 님이 모른척하는지 진짜로 모른지 모르겠으나
방연게 특히 해당 팬들이 활동하는 곳에서 저런 질문은 예의가 아닙니다.
님이 먼저 실례를 한겁니다 그래서 저런 댓이 달리는거죠
몰랐으면 이 커뮤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닥눈삼을 하든지 하세요
               
글봄 21-01-12 01:18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닌데요? 왜 팬들 눈치 봐야하냐 왜 사실대로 말도 못해야하냐 다른 이들이 여기에 글 쓴 것 꽤, 봤는데요. 그리고, 여긴 팬카페가 아니에요. 팬카페라면 그나마 이해하지만요. 방연게와 팬카페는 같은 뜻이 아닙니다.
                    
베말 21-01-12 01:23
   
네 팬들도 활동하기때문에 님처럼 댓달면 어그로로 취급당하는겁니다
님같이 행동하는 어그로들을 많이 봐왔기때문이죠
어그로와 같은 행동을 안하면됩니다
                         
글봄 21-01-12 01:26
   
왜, 방연게를 팬카페와 동급으로 하려하죠?
                         
베말 21-01-12 01:29
   
누가 동급이랍니까 일반유저도 있지만 팬들도 있어요
                         
글봄 21-01-12 01:32
   
욕한 것도 아니고 비난한 것도 아닌데 궁금해서 질문하는건 잘못이 아니죠. 왜, 그 궁금도 안좋게 봅니까? 저도 다 사실 몰라요. 본인도 그렇잖아요? 그래서, 확실히 모르는걸 질문할 수 있는거죠.
                         
베말 21-01-12 01:34
   
뭐 더이상 해줄말은 없네요 네 원래 커뮤는 맞으면서 크는 겁니다
                         
글봄 21-01-12 01:35
   
정말 말도 안되는 이야기네요.
                         
Melting 21-01-12 01:45
   
공감능력이 있으면 그정돈 실례인지 아닌지는 느낄수 있을거라고 판단함 근데 몰랐다치고 좀 실례다 라는말들으면 그럴수도 있겠다 생각하는게 좀 더 맞지않나 싶네요 특히나 중국관련된건데 그걸 누가 좋아하겠어요 언급도 하기 싫어하지 이정도면 그냥 네이버검색같은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니 내가 궁금해서 질문하는건데 뭔 잘못임?"이라고 하시는데 좀 같은 맥락은 아니지만 예를들어서 친구몸에 큰흉터가 있는데 보통이면 어떤 사연이 있을까 궁금하긴한데 물어보면 실례일려나?를 먼저 생각하잖아요 거기다대고 님은 왜? 불편해? 궁금한거 질문도 못해? 라고하시진 않겠죠? 물론 우리가 예시처럼 당사자는 아니지만 굳이 팬들도 있는곳에서 그닥 유쾌한 질문도 아니니 그런반응이 나왔겠죠
영원히같이 21-01-12 01:05
   
게시판에 보시면 어그로들 보이시죠? 대놓고 어그로끌고 다닙니다
특히 가생이닷컴 같은 곳에서 일본하고 비교질하고 일본관련글을 올리고 그러는데
그걸 몇년동안 계속 당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팩트로 조진다고요? 그게 안먹히니까 그렇게 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이젠 익숙해 졌지만 보기엔 안좋잔아요
그리고 과거글 보기 기능은 이렇게 쓰라고 있는거 아닐까요?
그래야 그 사람이 어그로인지 관종인지 파악이 되니까요
     
글봄 21-01-12 01:15
   
저는 '단'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오해할까봐 씁니다
Melting 21-01-12 01:34
   
저도 어쩌다 가생이 시작하게 되었는데 첨엔 의욕넘치게 글작성 많이함 근데 커뮤마다 다 특성이 있지만 가생이도 색이 진함 그래서 종종 의견 안맞는 일이 많고 그때 저도 2랩이었는데 랩가지고 트집을 잡길래 진짜 어처구니 없어 하긴함 그래서 지금은 그냥 연게,축게정도만 기웃하는 정도인데 요기만 돌아다녀도 2~4랩정도의 아이디로 온갖 어그로는 다 끌고다님 그래서 선입견도 생길수밖에 없겠다 싶음 랩부심이 아니라 모든 저랩이 다 어그로를 끄는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어그로는 저랩이다 이건 알아둬야함 그리고 이 이후에도 무슨글을 또 어떻게 쓰는지 지켜보죠

제3자가 충분히 의도를 파악할만한 상황 이라고 느끼는 상황을 본인은 아 전 전혀 그런 의도가 아니었는데요? 증거있어요? 라고해도 판사가 충분히 정상참작해서 판결을 때리듯이 다음번에도 또 누가봐도 어그로성인지 아니면 충분히 그럴만 했는지 판단 하게 될거같네요 여기 대부분 최소30대 이상분들 많고 살만큼한 빡꼬미들이고 알거 다 알만한 사람끼리 장난질 하지 맙시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쓰다보니 길어졌네..
     
글봄 21-01-12 01:43
   
어그로라 판단하더라도 본인도 당하셨다썼듯 다짜고짜 저렙이니 어그로 본인들 마음에 안드니 또 어그로 이게 21세기 맞나요? 이런 생각도 드네요. 꼰대같다고요. 본인들은 꼰대 싫어하고 아니라보면서 계급차 두고 계급 높단 이유로 저렙일수록 어그로라 단정짓죠. 이거 나이 많은 이들이 내가 나이 많으니까 넌 내 말 따라 이런 식으로 대하는 것과 다를 바 없어요. 윗 댓글에 뭐있는지 보셨나요? 원래 커뮤에선 맞으면서 크는겁니다. 말로 안되면 매로 때려야지. 그 꼰대식과 같네요. 그 많은 꼰대들이 잘못하지도 않았는데 말대꾸한다며 싸가지없다며 윽박지르며 매로 때리잖아요. 대면하지 않았다고 꼰대처럼 아무렇지 않은 듯 당연하게 누르는 게 역설이라 생각되지 않나요? 본인들은 꼰대처럼 안하겠다라며 여기에선 얼굴안보인다고 꼰대처럼 하는 게요. 화풀이한다. 이 생각도 드네요
          
Melting 21-01-12 01:48
   
그런건 관심없음 전 그닥 커뮤에 크게 소속감이 없어서요 님도 괜히 반항심에 계속 그러시는거같은데 흥분하실거 없습니다 그냥 즐기고싶은 컨텐츠만즐기시고 좋게좋게 가는거 추천합니다 저도 그래요

서로 불편할만한 글은 안쓰는게 큰도움 됩니다
          
영원히같이 21-01-12 01:49
   
글봄님도 어그로나 관종한테 당해보시면 아마도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글봄 21-01-12 01:56
   
축게에 유명한 와싱턴이라고 있어요. 축게말고 다른 게시판에도 들를겁니다. 저는 번역글 아래 댓글로 그 아이디를 보기도 했어요. 아마, 이 방연게에도 와싱턴 아는 이가 있을겁니다. 이수햄 세컨이에요. 지먹고 만든 게 와싱턴이에요. 아이디 보면 더 알 수 있죠. 뭔가 나사빠진 아이디. 이수햄이란 이름은 한국에 드물죠. 워싱턴이라 하지 와싱턴 이렇게 말하는 이 적고요. 한국인인 척하는 중국인이라 가생이에 누가 올렸고 제가 그 주소를 축게에 올려 와싱턴이 중국인인걸 더 알게 됐죠. 최근도 포함해 중국정부 짓을 그렇지않아도 안좋게 보는 한국인 많은데 중국인이면서 한국인인 척하고 한국선수 비난하고 일본선수 찬양하니까 축게에서 싫어하는 이 많아요
                    
Melting 21-01-12 02:02
   
맞습니다 전진짜 솔직히 말하면 일본보다 중국이 훨신 더 싫습니다. 제 추측입니다만 방게에도 저랑 같으신분이 꽤 계실거라 생각함 그래서 중구ㄱ관련글이면 더 예민할수도 있어요 아이돌판은 더더 더럽고 예민한곳이라 좀 더 신중하게 질문하시는거 추천합니다 돌판은 진짜 진흙탕입니다
                    
축구중계짱 21-01-12 02:03
   
이수햄 와싱턴 동일인 찾아낸게 접니다 ^^

그래서 어떤분이 그 상황을 만화로도 그렸었죠 ~

근데 님이 하는짓이 그 어그로랑 다를게 없어요. 오히려 더 악질이죠.

어그로인걸 쉽게 판단하는줄 아세요??

님은 위에 님이 분명히 그런적 없다고 한것도

내가 증거 다 가져오니가, 아에 변명도 못하네요???

그거에 대해서 님은 책임을 질리도 없겠고 ㅎ

그거에 대해서 헛소리로 횡설수설 딴소리만 하시고, 욕박고 계시죠 ^^

이수햄이 축게에서 욕먹고있는건 말씀하시면서

님이 어그로 글써서, 욕쳐먹은거에 대해서는 느끼는게 없나봐요???

근데 어쩌죠?

와싱턴, 이수햄 동일인 증거는 내가 찾았는데요?? ㅎ

내가 함부로 근거없이, 이유없이 어그로 찾아낼것 같으세요?

그래서 님이 그렇게도 안했다고 우기던 님의 선반말, 선욕은 어쩌실 꺼에요??

뭐 위에 보니 말다했죠? ^^

님은 자신이 한말조차, 스스로 뇌에서 거짓이라고 속이는 병을 가지고 있네요.

차라리 그게 좋겠죠.

님이 그걸 알면서도 그러면 양심이 아에없고, 이수햄보다 못되쳐먹은 사람이 되니까요.

수고하세요~

자신이 한말 그대로 증거를 가져와도, 아니라고 하는데 뭔 말이 필요하나요? ㅋㅋㅋ
Cacia 21-01-12 02:01
   
글봄님 보시길..

어떤 분인지 아직까지는 솔직히 모르겠네요
다만 성향적으로 여기 커뮤니티 하고는 맞지 않는 분 같네요
이 커뮤니티는 나 이 외의 상대방에게 존중과 예의를 지키고
배려를 하며 서로 민감한 부분은 왠만하면 건들지 않습니다
만약 그런 행동을 무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그로로 취급합니다
왜냐? 그런 사람들 수용하면 이 곳은 자체 정화가 되지 않고
디시나 더쿠처럼 더럽게 변질될 테니까요
그게 가생이 방연게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새로 유입되는 분들에게는 그게 장점이 될 수도, 진입 장벽이 될 수도 있겠지만요
저도 위의 사항을 지킬려고 노력하고 존댓말이 기본입니다
다만 어그로라고 판단될 경우, 저도 반말과 거친 발언은 합니다
     
글봄 21-01-12 02:26
   
위에 썼듯 '단'에 해당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다음에라도 오해하지 마세요. 글을 길게 적기도 하고 댓글에 답글들을 적어도 사간남아 어그로 끌며 히죽거리는 게 아닌, 잘못이 아닌 할 말을 하려고 의도치않게 댓글들에 답글들 적고, 시비거니까 그 답글들에 적어 댓글들이 길어지고, 여기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다 대변한단 의미로 제목적고 내용적고 오늘 생각지도 못하게 새벽 2:31분되도록 3시간도 넘게 이 게시판 보며 글 적은거에요
돼지국밥 21-01-12 02:33
   
최근에 글봄님 글 잘 보고 공감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오늘은 이것저것 다 떠나서 불편해서 글 적습니다   
이유야 여러 댓글 내용과 마찬가지입니다.

님이 어그로는 아니라고 보는데요. 
본인이 어그로가 아니라고 말하셔도 하는 행동과 결과가 어그로이면 결국 남들 눈에는 어그로로 비춰집니다.

그리고 일개 사이트에서 게시판 규정이니 뭐니 해서 그 틀에서 내 맘대로 한다 이렇게 따박따박 따지는게 뭔 소용인가요. 물론 규정은 지키는게 맞지만,,,,,,
그 규정보다 여러 사람들 마음 상한게 훨씬 더 큰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은 답답함을 느꼈구요. 

저는 축게에서 어그로 보면 어그로 상대도 안합니다. 먹이 주면 미친 똥개처럼 더 날뛰죠.
대신 관리자를 혼내 줍니다.  어그로 관리하라고. 
정지 먹으면 뭐 어때요.  딴데 가고 눈팅하고 또 만들면 되죠.  어그로하듯이요.
     
글봄 21-01-12 02:36
   
공감해주신건 고맙고요. 오해받긴 싫으니까 3시간 넘게 잠도 못자고 글적고요. 특히, 난데없이 댓글로 시비건 것들때문에 더 어그로라 오해받고 있으니까 댓글들 적은 시간이 길어졌어요. 댓글 안적으면 또 뭐라 그것들이 그러나요? 도망치네. 역시, 어그로. 그렇게 그들이 글 쓰고 전 답글 더 안적으면 전 어그로 딱지 떼기 힘들어요. 다음날 축게 가거나 방연게가면 아 저 새끼 답변못하던데? 어그로야 이렇게 이미 찍혀서 어떤 말해도 더 안통하겠죠. 특히, 그때 댓글 내용들에 어그로라 말했는데 저는 말없던 그거 자료라며 그들이 올리면 어그로로 끝나요. 그 게시판들 포함해 절 어그로라 찍은 그들이 이 게시판에도 저 보이면 어그로라 하고 저기에도 그런 식으로 다른 게시판들까지 급속도로 소문퍼져 어그로로 고정되겠죠. 전 탈퇴하는 게 아니면, 정신병자, 어그로 각종 욕설 봐야 해요. 오늘 이렇게 오랜 시간 적지않았단 그 이유로요. 그 뻔한 상황 보기 싫어서 지금까지 못자고 글쓰네요
          
축구중계짱 21-01-12 02:46
   
분명히 뭔말을해도 먼저 욕하고, 반말한적 없다고 주장.


*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근데 뭐 말만하면 먼저 반말하고 욕함.

심지어 지한테 한 이야기도 아닌데, 급발진.







자기 자신이 한말조차, 뇌에서 스스로 속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한짓 그대로 가져와서 증명하니까.

오히려 나한테 삭제하라고 난리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것만 봐도 얼마나 악질적인지 알수있음.

그냥 물어본거라면서, 지한테 조금만 뭐라해도 욕박고, 반말함.

저거 님이 한말 아니면 아니라고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봄 21-01-12 02:48
   
대답하라니까? 니 말 틀린거? 대답안해서 니 어그로야. 아이디 삭제 이야기 니가 꺼냈어. 아이디 삭제하고 꺼져.
     
축구중계짱 21-01-12 02:53
   


* 지한테 뭐라하면 반말 욕박고 시작한다고?

*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본인이 한말이 아님???

((( 반말을 그 새끼가 먼저 해서 반말했고 다른 새끼들이 내게 욕해서 욕했거든? )))

근데 반말 먼저하고, 욕한거 증거있는데

도대체 뭘 틀렸다는거죠???

이렇게 본인이 한말을 가져왔고, 증거도 고대로 가져왔는데, 뭘 자구 지우라는거???

님이 양심이 있고, 쓰레기가 아니라면

님은 이미 지웠어야죠. ㅋ

뭐 님은 스스로 자신을 속여서 거짓을 만들어내니까.

다른 분들이 보면 알아서 판단하겠죠 ^^

내가 분명히 말했죠?

님은 스스로 책임도 못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그쪽이 한말 그대로 가져와도, 우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와 양심이 좀 혼란스러우신거 같은데

주무세요 ^^ 어짜피 님은 그런 사람이니까, 삭제 안하셔도 되요 ㅋㅋㅋ 예상했잖아요.

그럼 또 다음 헛소리글이나, 댓글에서 뵙겠습니다~

끝.
          
글봄 21-01-12 02:56
   
대답하라니까? 니 말 틀린거? 대답안해서 니 어그로야. 아이디 삭제 이야기 니가 꺼냈어. 아이디 삭제하고 꺼져. 누가 뭐라해도 반말박고 시작한다. 안그런 경우들 있으면 니가 틀린거야. 나 반말한 적 없다고 안했거든? 축게 반말 시작이 다른 새끼가 반말해서였다 지금 3번은 넘게 적는다? 내가 반말한 그 시작이 다른 새끼가 시작해서였고 그 전엔 존댓말 썼다 이 글도 3번 넘게 적는다? 이미, 여기부터 니 말은 틀렸어. 내 반말 시작은 다른 새끼가 먼저 반말해서였어. 누가 뭐라해도 반말박고 시작한다. 이미, 여기서 니 말은 틀렸다고! 왜, 그 자료는 안올리냐? 니 말이 틀린걸 아니까 안올리는거고 인정하기 싫으니까 다른 소리 또 하는거지. 어그로야. 삭제하고 꺼져. 니때문에 나까지 댓글도배한 식 되니까!!! 자러 간다. 니때문에 이 공간 더럽힌다 오해받기 싫으니까 자러 간다.
귤까고있네 21-01-12 05:41
   
간혹 무식한 쌈닭이 과거글 과도하게 소환해가며, 엄한 사람 어그로로 몰아가는 경우가 없지는 않지만,
님은 그런 말할 처지는 아닌 거 같네요.
     
꽃남자 21-01-12 05:55
   
귤까고 있네님 대인배 시네요 ^^ 간혹 무식한 쌈닭이 과거글 과도하게 소환해가며, 엄한 사람 어그로로 몰아가는 경우=> 축구중계짱에게 그런짓을 당하시고도 놀랐습니다. 예전에 랩100님 이랑 귤까고있네 님이 축구중계짱에 조언하실때 같이 할려다가 라군님 봐서 참았습니다
          
귤까고있네 21-01-12 07:16
   
그때....저의 일은 아니었지만, 축구가 같은 링크를 20번이나 소환해가며 타인을 어그로로 몰아가는 거 보고 질렸네요.

똥이랑 엉겨봐야 똥만 묻어서, 다들 피하는 분위기 같은데....저도 그럴까 하다가, 시간만 버렸죠 뭐.
아무튼 축구는 어그로 못지 않은 방연게 대표적 골칫덩어리라고 생각합니다.
               
꽃남자 21-01-12 07:24
   
귤까고있네 // 님 말이 백번 맞습니다. 저도 라군님 봐서 참았습니다.
======================================================
그때....저의 일은 아니었지만, 축구가 같은 링크를 20번이나 소환해가며 타인을 어그로로 몰아가는 거 보고 질렸네요.
==> 저두 같은 링크 20번 소환해서 어그로로 몰아가는거 보고 완전히 질렸네요

똥이랑 엉겨봐야 똥만 묻어서, 다들 피하는 분위기 같은데....저도 그럴까 하다가, 시간만 버렸죠 뭐.
==> 님말대로 너무 전적이 화려하니 다들 피하는 분위기 같은데 저는 라군님 봐서 참았어요.
그래도 시간만 버리신건 아니라구 생각해요

아무튼 축구는 어그로 못지 않은 방연게 대표적 골칫덩어리라고 생각합니다.
==> 동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떠났죠. 이글보면 나한테도 그럴텐데 할말은 해야죠
               
축구중계짱 21-01-12 09:05
   
ㅇㅇ 그래서 이따구로 개민폐 끼치면서

어그로 100렙을 쉴드쳤음?

그쪽도 똑같은 인간임.

---------------------------

아무런 상관도없는 글에서 댓글로 똥댓글달다 개쳐맞고 버로우.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4384&page=0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6292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6572&sca=&sfl=wr_name%2C0&stx=%EC%B6%95%EA%B5%AC%EC%A4%91%EA%B3%84%EC%A7%B1&sop=and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7568&page=0&sca=&sfl=&stx=&spt=0&page=0&cwin=#c_1107661



어그로 100렙 쉴드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0190&sca=&sfl=mb_id%2C1&stx=100fpq


어그로 cjfekdrks 쉴드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103852&sca=&sfl=wr_name%2C0&stx=%EC%B6%95%EA%B5%AC%EC%A4%91%EA%B3%84%EC%A7%B1&sop=and

-------------------------
                    
귤까고있네 21-01-12 09:12
   
위에 내 댓글도 갖다가 썼던데, 낯짝도 참 두꺼움

나한테 그렇게 먼저 반말, 비아냥에 인신공격하며 인간쓰레기 같이 굴었으면서 ㅎㅎ
위에 댓글 읽으면서 기가 찼음.

철 좀 들길. 내로남불도 정도껏하고.
                         
축구중계짱 21-01-12 09:16
   
낯짝은 그쪽이 두껍지.

그쪽글 갖다가 쓴게 뭐 어때서??? 난 그대로 사실만 말한건데? ㅋㅋㅋㅋㅋ

그쪽이 헛소리 하니까, 그대로 어그로 취급해준거고

위에 링크에 가서 보면... 누가 쓰레기같이 남의 글 더럽혔는지 알수있지 ^^

인간쓰레기는 그쪽이지. 모든 팬들 싸잡는 어그로 쉴드치고

심지어 다른 어그로까지 쉴드 쳤지 ^^

기가 찰게 뭐가 있나? 그쪽이 한일 그대로 말한건데??

틀린거 있나???

그쪽이나 철좀들길. 내로남불은 그쪽 종특.

결국엔 후달리고, 민폐 끼치면서 그쪽한테 한소리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조용히 버로우.

나한테 뭐라하는 것들을 보면 다 어그로 특성이 강하거나 동조하지 ^^

그냥 링크만 보면 답 나옴 ^^
꽃남자 21-01-12 06:00
   
축구중계짱 // 나랑 라군님, 발암축구님이 니쥬 3인방이고, 니쥬 단톡방을 돌린다는 봉식이네 글에 왜 가만히 있었냐? 나는 상관없는데 라군님, 발암님이 단톡방 안하는거 너도 알자나. 또 라군님이 발암님이랑 같은 사람이고, 닉 두개씩 파는 사람인데 창피하지 않냐고 봉식이네가 하는데 왜 가만히 있었냐?? 알면서 왜 아무말 안했냐?? 천사 라군님이 얼마나 상처 받았겠냐
     
축구중계짱 21-01-12 09:07
   
이제 본색을 들어내네요 ^^

내가 굳이 그쪽과, 발암축구에게 뭐라하는걸 감싸지 않은건

그쪽과 발암축구는 니쥬빠이며, 그당시 니쥬빠는 어그로들과 동조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100렙은 니쥬 어그로들 까는척 하면서 트와이스, 있지 팬들 싸잡아 까는 어그로인데요???

---------------------------------------------------
[일본] 니쥬가리 옹호하는 사람들 보면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085825&sca=&sfl=&stx=&spt=0&page=0

방연게 졸업한다며 헛소리한글.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085980&page=0
----------------------------------------------------
          
꽃남자 21-01-12 09:09
   
축구중계짱 또 시작이구나
               
축구중계짱 21-01-12 09:11
   
ㅇㅇ 또 시작이 아니라.

그쪽이 시작했죠 ^^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1052576&sca=&sfl=mb_id%2C1&stx=flowerman&spt=-142783&page=1


이따구로 그쪽도 활동했었으면서, 나한테 이제 처음으로 본색 들어내시네요 ^^

반박을 하면됨.

니주빨면서, 니주로 어그로 끄는 것들이랑 동조한 과거는 잊지 않고 있죠 ㅋ

지금은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니쥬 j팝이라고 하면서

과거에는 니쥬가 k팝 인지 j팝 인지 뭐가 중요하냐며

니쥬 빠는 어그로들과 알맥상통 했던게 님이죠.

그러면서 니쥬빠는 사람들 죄다 어그로 취급했던 100렙을 쉴드 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100렙이 했던 니쥬빠는 사람들 죄다 욕한거 동의하는거고

트와이스, 있지 팬들도 죄다 깐것도 동의하는거네? ㅋㅋㅋ

한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구석에 몰리니까, 니쥬빠는 사람들과 트와이스, 있지까지 싸잡아 욕한 어그로를 쉴드치네

항상 링크하고 팩폭하면, 반박조차 못하고 헛소리하고 버로우 타는게 님이죠.

이번에도 당연히 이렇게 팩폭하면 반박도 못하죠.
꽃남자 21-01-12 07:21
   
홍길또이 // 님 말이 맞습니다. 부디 상처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
그 사람 과거 글 검색해서
숨은 의도까지 파악해서 과거 글이 어떠했으니,
이번 질문도 질문의 내용과는 상관없이 분탕 글이다. 이렇게 단정하고 댓글 다시나요?

궁금한거 질문할 수도 있는 거고 분탕이 의심되면 팩트로 조지면 되는거지,,, 참 피곤하게 게시판 생활 하시네요...
     
갓라이크 21-01-12 08:12
   
한국에서 태어나 자란 아이돌에 대해
화교인지 아닌지를 왜 여기서 물어보냐..
사실관계를 명확히 확인해 줄 사람이 있나?
해당게시물 댓글만 봐도 별의 별 뇌피셜이 다 나오는데
결론은
모욕주기, 분탕이 목적이라는거지
     
콱그냥 21-01-12 09:19
   
참 웃긴 사람이네.
무슨 문제마다 꼽사리 껴가지고 누가 맞네. 누가 틀렸네. 뒷북치고 편가르기나 항상 하고...
어제 그렇게 분탕치고 여러사람에게 사과했으면 그걸로 끝내면되지. 자기편 들었네 안들었네 뭐가 그렇게 억울하실까?
정말 피곤하게 게시판 생활 하고 있네.
환승역 21-01-12 07:52
   
그간 커뮤들을 활동해본 결과 운영정책이 칼같은 곳이 아닌 이상 어그로는 팩트로 못조짐. 분탕이 목적이라 유치원생도 알아먹게 설명해봐야 모른척하기 때문... 그러다보니 의도가 의심되면 지난글보기를 하는거고 거기서도 문제의 소지가 될만한 글이 있으면 좋은 말이 나올 수가 없죠.
허까까 21-01-12 09:49
   
쿨탐 돌았네요. 또 이런글 올라오는걸 보니 ㅋㅋ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여기 아재들 돌판에서 십 수년 덕질한 사람들입니다. 저런 어그로들 한 두번 봤는 줄 아세요? 더군다나 여기 고인물 천국이라 저런 하수들 안 통합니다. 저런 것도 뉴비들이 많아야 통하죠.

방연게 10년 역사만 둘러봐도 그동안 소시, 카라, 원걸, 트와이스 등등.. 분탕질은 계속 되었어요. 이에 짬이 안생기면 그게 ㅂㅅ이죠. 님은 단지 어그로들 분탕놀이에 순진하게 놀아난거고요.

여기 이런게 마음에 안 드시면 깊갤같은데 가시면 됩니다. 거긴 어떤 소리든 할 수 있어요. 물론 타 사이트는 여기랑 마찬가지고요.
라군 21-01-12 12:46
   
머여!?
이번엔 죄다 아는 분들끼리 싸우시네;

진정들 하시길 ㅇㅇ;

저 눈길에 미끄러져 팔뿌러짐 ㅠ
건강들 조심하시고 대충 시마이들 치세요
     
봉식이네 21-01-12 13:10
   
싸워요? 제가볼땐 어그로 두명이 다른분들한테 시비걸고다는걸로 보이는데
다른분들은 되도록 반박만 해주시고 싸우는걸로 안보이는데요
 
 
Total 149,54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61744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02504
149322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들이 말하는 각자의 첫인상은? 영원히같이 02-22 413
149321 [잡담] 찰푸 커버 (1) C12VR 02-22 157
149320 [걸그룹] [트와이스] MOMO Performance Project (5) 썩을 02-22 305
149319 [솔로가수] 윤서령, 유튜브 ‘윤서령 텔레비전’ 오픈…끼와 … 휴가가고파 02-22 369
149318 [기타] 진해성 측 "사실무근"VS폭로자 "직접 목격"‥학폭 … 강바다 02-22 878
149317 [걸그룹] IZ*ONE 에너지 캠(ENOZI Cam) EP.89 (4) 비키 02-22 457
149316 [방송] 알고보면 스펀지 출신이라는 의외의 연예인들 (feat… 동동쿠리무 02-22 845
149315 [배우] 학폭의혹, "박혜수' 23일 가요광장 출연 취소 (9) 우너용 02-22 1763
149314 [걸그룹] 효정 깜짝 소감 영상-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얼향 02-22 308
149313 [잡담] 저도 학창시절 잦은 괴롭힘을 당했던 사람으로서 (11) 턀챔피언 02-22 1003
149312 [잡담] 큐브 근황~ (2) 트루킹 02-22 1907
149311 [배우] 서예지 학폭 의혹ㅠㅠㅠㅠㅜㅜㅠ (4) 올가미 02-22 4003
149310 [정보] 서신애 악플 피해 “수진에게 사과해” “X먹어” … (7) ITZY 02-22 2605
149309 [걸그룹] 2020년 데뷔 걸그룹에도 학폭의혹ㅠㅜㅠㅠㅠ 올가미 02-22 1013
149308 [기타] 내 이름, 네 입에서 치워. 서신애, 수진 학폭에 또 … (7) 강바다 02-22 2149
149307 [잡담] 미래의 케이팝 아이도루!!!! (2) 올가미 02-22 1002
149306 [걸그룹] 페리페라 수진 모델 3일만에 초비상!!ㅜㅠㅠㅜㅠ 올가미 02-22 1466
149305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6번째로 2021년 스포티파이 10억 돌파 (2) BTJIMIN 02-22 427
149304 [잡담] (여자)아이들 수진, 서신애 학폭 목격담 등장 "일방… (15) 산새와숲 02-22 2670
149303 [잡담] 외국인 멤버는 학폭이 없군요. (9) 박진영 02-22 1559
149302 [잡담] 어메이징 코리안 연예인이구먼 끌끌 (6) 트루킹 02-22 1150
149301 [잡담] 먼저 왜구라고 하셔놓고선 (26) 영원히같이 02-22 882
149300 [잡담] 오덕후들 간 쫄리겠구먼~ 끌끌 (2) 트루킹 02-22 839
149299 [걸그룹] [단독]위클리, 라이언전 손잡고 3월 컴백 '대세… (4) 뉴스릭슨 02-22 411
149298 [기타] 조병규·수진→김동희·김소혜...연예계 불어닥친 &… (6) 강바다 02-22 109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