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10-13 18:09
충격!!! 일본인들이 한국인 성폭행 뉴스에 집착 하는 이유 (무섭네요)
 글쓴이 : 훌라올라
조회 : 7,077  

http://www.youtube.com/watch?v=BTxZXKsJdGU&feature=related



일본 의 와세다 대학교의 강간  클럽을 비판하는 해외 다큐 입니다.

대략 내용을 말씀 드리면

일본의 엘리트 대학교 남학생들이 사교 클럽을 만들었는데

그 클럽이  사실은 강간 클럽이고 순진한 여학생들을 클럽 모임에 참석 시켜서

술을 잔뜩 먹여 저항 할수 없게 만든 후에 클럽의 리더들이 맘에 드는 여성을 골라

아주 더러운 짓거리들을 한다는 겁니다. (차마 말로 할수 없군요)

이런 클럽이 한두개가 아니라 수십개 란 것이 더 충격적 입니다.

한명이 수백의 여성들을 성폭행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일본 여학생 들이 분석 하기를

일본 남자들은 여성들을 제압해야 자신을 진정한 남자로 느낀 답니다.

컥 인기 애니메이션 제목이 슈퍼맨도 아니고 "  RAPE MAN  " (무슨 뜻 인지 아시죠?)

어쩐지 일본 넘 들이 유난히 한국 성폭행 뉴스에 집착하고 퍼트리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동영상 댓글 보면 동영상의 가해자 남성이 한국인 이라는 댓글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동영상에 일본인 이름 까지 나오는데 무조건 재일 한국인들이 한 짓이라고 영어로 댓글을

죽어라고 올리고 있습니다.

무섭네요 진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ㅎㅎ 10-10-14 06:28
   
위에 링크된 유튜브에 가보니,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일본인들에 대해 혐오감을 표출하는 것에 대해, 일본 우익들이 왜곡된 댓글로 사태의 심각성을 무마시키려 하고 있군요.  일본에 살던 미국인이 1900년대 초에 쓴 한국 관련 책 하나를 레퍼런스로 삼아, 한국을 폄하하면서 왜곡질 중 입니다.  공짜로 읽을 수 있다고 하길래, 아마존 가서 봤더니, 30달러 정도하는데, 아무도 리뷰를 안달아 놨더군요.  일본 우익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읽을 가치를 못 느끼는 책인가 봅니다. 물론 영어로 리뷰할 사람 중에 일본에서 우익질 할 사람도 없겠지만...
독립군 10-10-14 15:42
   
대대로친일파원문호
뎁둘기의비… 10-10-15 09:13
   
ㅋㅋㅋㅋ,,, 진짜  역시 니뽄이다 ,, 휴 ㅉㅉ
aaaa 10-10-16 01:44
   
moontokyo 라는놈이 저동영상에 쓴리플이다
You are a very honest person but you will be exhausted if you seriously treat uneducated. Unless strongly influenced by left-wings, foreigners in Japan know that Japan is very safe place for women. It is very funny to see the profiles of people who posts disgraceful comment here. Many of them are more or less related to Korea which one fifth of female population are prostitutes and has the highest rape crime rate among Asia.
왜놈들은 꼭 한국 까지 끌어들여서 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네
     
ㅇㅇ 10-10-16 21:42
   
유튜브가보셈
저런놈들 그냥 방치해서
외국인이 한국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성형대국에다가 별애별 안좋은건 다 떠앉고 있음.
그니까 초딩영어 실력이라도
대처 무조건해야함
총통 10-10-19 15:51
   
이상하게 공통점이 작은넘들이 유독 성에 집착한다는  학교다닐때 성에 일찍 눈뜬넘들보면 성장이
빨리멈추거나. 키가 안크더라..
 
 
Total 18,60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6667
1215 [기타] 한반도님. 박사 님 두분은 조선족분들이신가요? (20) 1 05-16 3677
1214 [중국] 중국은 참 뛰어난 나라같습니다 (8) ㄴㄱㅁㄹ 05-16 4062
1213 [기타] 최근 (정치/경제 게시판)을 읽어 보니... (1) 시나브로 05-16 3533
1212 다민족다문화 막을려면 평화통일 아니면 무력통일 2… (4) 동쪽에작은… 05-16 3509
1211 보고싶은얼굴 (9) 보고싶은얼… 05-16 3511
1210 한국분들 좀 보세요~~~~~~~~~!!!!! (34) 한반도 05-16 4411
1209 [기타] 전투기 (6) ^^ 05-16 4437
1208 [기타] 투탕카멘 애완견 ㅋㅋㅋ (10) skeinlove 05-16 4191
1207 [기타] 美여배우 이베트 비커스 미이라로 발견돼다 (21) skeinlove 05-16 4680
1206 [기타] 투탕카멘 할머니 발견 (7) skeinlove 05-15 7649
1205 [중국] 조선족들은 이 글을 필시 봅니다!! (6) 흐미 05-15 3518
1204 [기타] 투탕카멘 성기분실 사건 ~~흐미 조떼따 (13) skeinlove 05-15 4473
1203 대륙의 쿨가이 제2탄! (3) 휘투라 총… 05-15 4149
1202 대륙의 쿨가이 (3) 휘투라 총… 05-15 5609
1201 [중국] 오리온 담철곤 회장 빼돌린 돈으로 "포르셰 카이엔" 1… (27) 봉달이 05-15 9365
1200 [기타] 중국은 노동자들 임금이 계속 오르면 공산당 정권이 … (11) ㄴㄴ 05-15 4619
1199 [중국] 자본전쟁 이란 책 소개 봉달이 05-15 4255
1198 [기타] 다문화라는건 사실상 없는것입니다. (5) 칼빈 05-15 3942
1197 [중국] 화학물질 담았던 드럼통이 냄비로 둔갑하는 환타지… 봉달이 05-15 4616
1196 [기타] 쩐다 망하고 쩐다에서 설치던 화교넘들 가생이에도 … (4) ㄴㄴ 05-15 4246
1195 [중국] 중국 인플레이션 문제 심각 임금인상 15% 해도 시큰둥… (1) 봉달이 05-15 4022
1194 계약 이행율 50% 신용 잃은 中기업 계약서는 그냥 휴… (2) 봉달이 05-15 3329
1193 中共, 黨행사 위해 유독식품 보도 단속 봉달이 05-15 2917
1192 화교들은 키높이 구두를 대만이 발명한거 잘 알죠? (3) ㅎㄹㅇ 05-15 3578
1191 [중국] ㅉㅉ <-짱깨인듯 이란 분이 올린글들 (8) 골뱅이무침 05-15 3668
1190 [중국] 한반도등 유동닉으로 활동하는 중국간첩들은 이글을… (19) ^^ 05-15 3842
1189 [기타] 다문화캠페인의 실체는 "다인종혼혈화 정책" (5) hongdugea 05-15 4044
 <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