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10-13 13:05
중국 브라질 농구 친선전 ㅋㅋ
 글쓴이 : 레옹이
조회 : 7,227  

죽이는구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객님 10-10-13 15:07
   
답이 없다 얘넨
ㅇㅅㅇ 10-10-13 16:12
   
ㅉㅉ 일단 인간부터되고나서 시합을 해야될듯..;;
s 10-10-13 17:09
   
짜장들은

그냥

저 청나라 시절처럼

인류가 만들어 논 문명의 혜택은 버리고

그냥 쳐 맞으면서 사는게 딱이다.

이건 뭔

모든게 소림 짜장식 개판이니.

참..

어떻게 국민성 자체가 저럴수 있냐

한두개도 아니고.. 전분야에서

진짜..
;;;;;;; 10-10-14 23:35
   
이 선수들은 친선전의 의미를 아는 것일까 아니면 모르는 것일까..

아니면 내가 중국과 브라질 사이에 있는 혹시 모를 라이벌 감정이란게 있다는 것을

여지것 모르고 살아 온 것인가-_-;;

어찌 되었건 그래도 절반의 사람들에게는 재미난(?) 구경 거리가 되었었겠네요 하하하
천년여우 10-10-16 13:11
   
스포츠맵쉽의 실종
부엉이 10-10-17 11:32
   
중국은 한참 멀었다.
딱 수준이 저 정도지.
 외국팀 불러서 패냐? ㅡㅡ;;
아스트라페 10-10-17 13:25
   
쯪쯪
독종 10-10-18 12:21
   
짱깨들 625때 처럼 함 붙자...15억 인구의 10/1로 줄여줄게....저 놈들 가만 놔두면 지들이 쌈 잘하는줄 알고 점점더 껄떡 댈 것이다. 가장 쌈 못하는 놈들이 짱깨들이다. 돈 좀 만지니 뵈는게 없이 나댄다.
술바라기 10-10-19 13:00
   
그냥 스포츠를 안하게 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짜장면 10-10-21 09:01
   
감독이나 선수나 다똑같네 불상하다..
새옹지마 10-10-30 11:52
   
친선전에서 이정도면..ㅋㅋ
 
 
Total 18,58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6166
1255 ㅉㅉ은 보아라! (1) 휘투라 총… 05-18 3243
1254 ㅉㅉ님이 동게에 오는 이유 (2) 쁘늉 05-18 3079
1253 [부탁]ㅉㅉ 팬서비스 좀 했으면... (2) 지나가다... 05-18 3032
1252 [중국] ㅉㅉ 중국정부가 임금 인상 정책? ㅈㄹ (14) 112 05-18 3658
1251 [중국] 돈, 노동력,전력...중국경제발목 잡는 3대 기근 (1) 112 05-18 3664
1250 이슬람의 세계정복계획(한국도점차..) (7) jku0112 05-18 4481
1249 아...옛날에 쩐다에서 ㅉㅉ가 했던 주옥같은 말들이 … (6) ㄴㅇㄹ 05-18 4354
1248 [중국] 중국 무시하지 마세요. (21) 무명씨9 05-18 4443
1247 ㅉㅉ님 심심한데 퐌타지나좀 읽어주세요 (13) 여가거가 05-17 3615
1246 [기타] 잘생긴 객님 한번만 봐주세효.... (6) ^^ 05-17 3382
1245 [중국] 오이에 바르는 피임약은 오이보다 싼가요? (4) 오잉 05-17 4312
1244 [기타] 강국이되는 법! (6) 한국 05-17 3495
1243 [중국] 대만국 건국이 목표 (13) rina 05-17 4686
1242 [기타] 美 대학가, "중국제에 학교 로고 안돼" (2) rina 05-17 4572
1241 [중국] 중국의 문화재 보호법 (3) rina 05-17 4367
1240 [기타] 독도는 왜 우리 땅이야? 라고 묻는다면... (8) skeinlove 05-17 3708
1239 [중국] ㅉㅉ 님을 보면 조선족이던가 중국인이던가 중국을 … (14) 한심한놈 05-17 3775
1238 ㅉㅉ 에게 충고함... (10) 지나가다... 05-17 3634
1237 ㅉㅉ 에게 내는 퀴즈! (19) 지나가다... 05-17 3515
1236 [기타] 대한민국의 불행...불신의 시대. (8) ㄱ소 05-17 3581
1235 [기타] 한반도님께 질문드립니다. (1) 총통 05-17 3568
1234 [기타] (충격)중국도 알고, 일본도 아는데..한국인들은 아직 … (10) ㄴㄱㄹ 05-17 4637
1233 [기타] 새삼스럽지만 대단한 유대인들 (6) 국회 05-17 4034
1232 [기타] 저는 흉노족인가요? (53) 신라김 05-17 7886
1231 [기타] 게시판 관리하시는 분께... (12) 헤밀 05-17 3789
1230 [중국] 중국인의 현실을 보면 불쌍하죠. (14) ㅋㅋㅋ 05-17 4509
1229 [중국] 中 ‘고물가 항의’ 첫 대규모 시위 (15) rina 05-16 4386
 <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