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3-04-10 16:03
전쟁관련 증권가 찌라시의 카더라 통신
 글쓴이 : 에네이
조회 : 1,030  

현 상태는 미국과 북한이 짜고 치는 고스톱이고 김정은은 이미 북한을 개혁개방 할 예정이고 그전에 미국으로 부터 최대한 많이 얻을 목적이다. 오바마도 중국 개방을 한 제2의 닉슨이 되어 북한 개방을 한 미국대통령으로 북한 방문 예정이다.

중국과 북한 관계에서도 사실 속으로 북한이 중국에 불만이 많아 이번 기회에 엿먹일 생각도 있다. 그 예로 이번에 미국계 기업인사 구글부회장등이 많이 방문해서 북한 사업을 시찰하고 투자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개성공단은 임금이 낮아서 북한도 진즉에 패쇄하고 싶어했다. 그리고 북한에서는 대기업 진출을 원하는데 중소기업만 들어와서 불만이 크다. 등등 4월 15일까지는 긴장최고조로 고조시킨 후 5월 경에 미국과 물밑 작업 후 서로 줄것 주고 받을 것 받고 해결 할것이다. 



꽤 실현될 가능성이 높은 카더라 통신이군요.

북한의 개방은 곧 체제 붕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베트남 미얀마 쿠바 같은 나라를 보면 그건또 아니지요.

정치적으론 독재, 경제적으론 개방정책으로 성공한 사례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3월 중순에 이미 북-미 당국자 비밀 미팅이 있었다는 뉴스도 이 카더라 통신의 신뢰도를 높여주는 군요.

만약 사실이라면 좋아할 만한 이야기지만 우리만 저 구도에서 빠진게 좀 아쉽긴 하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한의불타 13-04-10 16:07
   
"개성공단은 임금이 낮아서 북한도 진즉에 패쇄하고 싶어했다. "
아.. 북조선 인민들의 임금이 낮았구나~ ㅠㅠ
     
에네이 13-04-10 16:12
   
지금 월14만원 수준이죠.

지난번에 북측에서 300불정도로 인상을 요구한 적이 있는걸 보면 아주 틀린 이야기는 아니지요.
          
무한의불타 13-04-10 16:41
   
임금을 책정 할때 그 나라의 물가를 반영 해야지요~
100$로 북조선 노동자들이 어떤 생활을 할 수 있는지 부터 분석 해야 하고
그 생활상을 분석 후 100$가 적은 돈인지 분석을 해야겠죠~

북조선의  GDP 상으로 월 임금 100$ 정도는 적은 임금이 아닌거 같습니다.
기타사운드 13-04-10 16:07
   
개방한다면 바로 구테타 일어날꺼 같네요
     
산악MOT 13-04-10 16:30
   
ㄴ그래서 지금  김정은 체제 보장과 안전을  보장받으려고 밑밥 까는걸수도 있구요.

전부터 제가 얘기한게 
클린턴 때부터 북한은  미국과의 수교를 원하고 있습니다.  6자회담에서  거의 성사직전 까지 갔었지만..
미국 네오콘의  득세로 완전히 막혀버렸었죠.
개나리꽃 13-04-10 16:33
   
북한은 베트남, 미얀마같은 경우와 다릅니다.
완전통제사회이기에...
개방이 된다면 전복밖에 없다고 생각드네요.
     
에네이 13-04-10 16:40
   
개방된다면 북한사회가 전환된다는 정도의 변화는 피할 수 없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그것이 꼭 북한이 체제붕괴 될 것이라는 데에는 동의하기 힘드네요.
까만콩 13-04-10 16:47
   
이 시나리오대라면 조으다 +_+
약장수다 13-04-10 18:00
   
이 시나리오가 우려하는 가장 나쁜 사나리오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상태에서 북미간 대화가 이뤄지고 오바마가 전격 방북할 경우..
한국은 한반도 문제에 대해서 헤게모니를 완전히 상실하기 때문이죠..

이 점을 민주참여정부시절 가장 우려를 했고.. 대북퍼주기라는 욕을 먹으면서도
무리한 남북교류를 지속했던 건데요..
노무현이 방북했을때 김정일이가 판문점에서 3자 종전회담을 하자고 한 적이 있었죠..
그때 중국이 난리가 났었습니다. 3자란 남북미 3자였기 때문이죠.

만약 북미 회담이 성사될 때 북이 3자를 다시 외치면서 이번엔 정전협정당사자라고
못을 박아버리면.. 우리는 이 정전회담 테이블에 끼어들 명분이 없어지지요..
미국이 만약 러시아의 WTO체제 편입을 앞두고 동북아의 영구적 안정을 꾀하고 있는 거라면..
한국도 미국과 보조를 맞추면서 보다 적극적으로 남북 관계를 개선해야하지요..
그렇지 않고 미국이 동북아 안정의 의지를 갖고 있는데 한국이 결사반대하게 된다면
이는 한국전쟁 이후 정전협정에서 배제되어 버리는 최악의 실수를 반복하게 되는 겁니다.

그런데 오늘도 종편과 보수언론들은 남한내 고정간첩이니 햇빛정책으로 핵을 만들었다는둥..
미사일 발사 임박이니 하면서 전쟁팔이에 골몰하면서 긴장증폭시키기에 여념이 없는데요..
자신들의 정파적 이익을 위해서라면 나라도 팔아먹을 기세죠..
위기가 극단까지 고조되면 그 끝은 북미회담과 그랜드 바겐이라고 댓글 달때마다 얘기하는데요..
잘하면 육십년전  앞 뒤 안가리고 자신의 정파적 이익을 위해서 북진통일을 외치면서
정전협정에서 배제되어 한반도에서의 권리를 박탈당했던  그때 그시절을 우리는 다시 볼지도 모릅니다.
     
에네이 13-04-10 18:23
   
우려하시는게 무언지는 알겠습니다만 어차피 한국의 대북외교는 미국의 정책에 수렴되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일단 전쟁의 염려가 없는 평화체제로 가는 것만해도 다행인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
까만콩 13-04-10 19:08
   
ㅋㅋ 부칸넘들이 멍청한건 아니라니깐... 이말대로라면...
 
 
Total 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 모더나 매출 뭐라고 했던 인간 나와라 (7) 븅아 05-24 532
1 모더나 1도스당 2달러 매출 = 가짜뉴스 (8) 쥐로군 05-23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