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20-02-21 22:47
새누리당과 신천지의 관계성에 대한 보다 분명한 의심은
 글쓴이 : 그림자13
조회 : 353  

이 상황에도 신천지을 비판하고 화내기 보다..
물타기에 집중하는 분들 덕분입니다.. 암요..

몬가 있나 하는 생각은 님들 덕분에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혹은 한 분일지도...하여튼 땡퀴~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UCATI 20-02-21 22:50
   
그르게요 제일 문제인것은 문재인인데
계속 얘네들은 신천지가 새누리니 어쩌니... ㅠ
     
그림자악마 20-02-21 22:50
   
대표적인게 얘임. ㅋㅅㅋ
     
그림자13 20-02-21 22:50
   
님이 가장 땡퀴했음 ㅋㅋㅋㅋㅋㅋㅋ
흥미가 생겼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
          
DUCATI 20-02-21 22:53
   
저는 물타기 한적 없어요!
오직 하나 문제인 하는 꼬라지가 역겨운건데...
               
그림자악마 20-02-21 22:55
   
1960 1969 1960 1969 ㅋㅅㅋㅋㅋㅋㅋㅋㅋ
                    
DUCATI 20-02-21 22:57
   
왜이렇게 사람이 속이 좁으세요! ㅋㅋㅋ
                         
그림자악마 20-02-21 22:57
   
물타기 한적 없다며? 니 구라에 속아줘야 속이 넓은거? ㅋㅅㅋ
                         
DUCATI 20-02-21 22:58
   
물타기랑 1960 1969랑 무슨 상관이에요ㅠㅠ ㅋㅋ
                         
그림자악마 20-02-21 22:59
   
보통 이쯤되면 스스로가 한심해서 물러나는데, 얘는 또 뭐가 물려있어서 이러고 있지? ㅋㅅㅋㅋㅋㅋ
                         
DUCATI 20-02-21 23:00
   
님은 스스로가 한심하지 않으세요?? ㅋㅋㅋ
이제 슬 지치시죠???ㅋㅋ
                         
그림자악마 20-02-21 23:02
   
지쳤으면 좋겠지, 토왜야? 아니다, 신천지일수도 있겠네. ㅋㅅㅋ
                         
DUCATI 20-02-21 23:03
   
지치시든 말든 전 괜찮아요~
아마도 님이 신천지랑 토왜같은 미친놈들인듯!
                         
구급센타 20-02-21 23:03
   
신천지 욕들 하실게 아닌듯?
광고글 신고
 글쓴이 : DUCAT

아 시박 신천지 오지마 코로나 걸려 일본 크루즈국으로 가 제발
솔직히 20-02-21 22:51
   
애초에 같은 뜻이니 의심을 안받는 게 이상하죠.

아내와 마누라가 다른 사람이 아니니까요. ㅋㅋㅋ
 
 
Total 187,4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협조요청 공문에 의한 공지 (5) 가생이 02-17 25455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29323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62926
187419 줄거면 다 줘라 달구지2 21:55 18
187418 [여론조사]의왕과천-민주당 이소영 39.2%, 미통당 신계용 3… (1) 초록바다 21:51 50
187417 [여론조사]용인병-민주당 정춘숙 37%, 미통당 이상일 44.9% (1) 초록바다 21:47 66
187416 [여론조사]인천 동구미추홀구을-무소속 윤상현, 37.2%로 … (2) 초록바다 21:46 86
187415 [여론조사]대구 수성을-통합당 이인선 34.6%, 홍준표 29.1% (1) 초록바다 21:44 74
187414 mbc사장이 박성제가 되더니 더 공격적이 된 듯.. (1) Anarchist 21:32 139
187413 김부겸 악재) 이진훈 전 수성구청장불출마 및 무소속 홍… 너를나를 21:30 121
187412 이동재 기자 양반...... 강탱구리 21:22 129
187411 통합당 인천 후보 "촌구석까지 와주셔서.." 지역 비하 논… (2) NIMI 21:18 87
187410 조국사태의 본질은 보수언론+보수정치권+검찰의 반격임. (10) 스핏파이어 21:08 129
187409 역사상 가장 더러운 검언 유착 사건 터졌네...MBC특종 (9) 강탱구리 20:57 273
187408 [1989 외교문서]노태우 정부 '북방외교' 비화 공개.… (1) NIMI 20:49 75
187407 무식하고 천박한 것들은 왜 하나같이 자유왜구당을 빠는… 냐웅이앞발 20:44 58
187406 "유시민 이나 문재인정부 사람들을 포토라인에 세우려는… (6) 부두 20:33 253
187405 저는 모든 언론을... 중립적 관점에서 봅니다... (1) 굳민베자 20:33 79
187404 김종인 저분 하는 일이 뭔가 예사롭지가 않네요 (13) 달의몰락 20:30 185
187403 시민당 이거 뭐냐. 민주당도 관련되어 있는건가. (8) ssak 20:19 151
187402 와.. 하태경 이 색히 완전 개x끼네요. 어휴~~ 독도가 완전… (5) 강호한비광 20:10 411
187401 [단독] "가족 지키려면 유시민 비위 내놔라"…공포의 취… (5) 부두 20:08 262
187400 자유왜구당 지지하는 정신병자들 ㅋㅋㅋㅋ 냐웅이앞발 20:03 76
187399 인천촌구석이 뭐야,,, 아이고 통닭당 인천은 끝났… (3) 진구와삼숙 19:46 181
187398 [개ㅅㅋ들]그들의 유구한 전통 (5) 대팔이 19:32 131
187397 정말 토착왜구와 n번방과 연관이 있나봐여????? (4) 굳민베자 19:18 206
187396 '학자적 양심에 따라...'....최성해..... (7) 강탱구리 19:17 229
187395 [여론조사]광주 서구을-양향자 62.9%, 천정배 18.5% 초록바다 19:12 23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