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2-06 19:23
[신의 한수] 검찰 아이폰 잠금장치 풀수 있을듯,,,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708  












  참고로   일본의 경우는, 휴대폰 사용자  절반이  아이폰을 이용합니다. ^ㅇ^
  일본  경찰, 검찰은   아이폰 잠금장치 문제를 어떻게 할까요??  


1 - 복사본.jpg

2 - 복사본.jpg

3 - 복사본.jpg

4 - 복사본.jpg

5_ - 복사본.jpg

6 - 복사본.jpg


7 - 복사본.jpg

문재인 퇴진 국민대회.jpg




관련기사~ 

검·경, 수사관 아이폰 놓고 옥신각신…경찰 압색영장 재신청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째이스 19-12-06 19:25
   
쥐로군 19-12-06 19:26
   
......그렇게 간단하게될꺼면 미국에서 자기나라 핸드폰 못풀어 제조사에 계속묻는이유가뭐죠??
     
조지아나 19-12-06 19:31
   
2013년 부터~  FBI와  계약관계에 있다고 알려져 있군요.  저도 자세한것은  모르고
 일본내  휴대폰 사용자의  절반이 아이폰 사용자 입니다.
 일본 경찰, 검찰은  한국과 동일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 할까?  유추해 보면  답을 알수 있을듯
무덤지기 19-12-06 19:28
   
출처가 수구꼴통 유튜브들 ㅋㅋㅋ  니들은  크리스마스때 503 사면된다메~
     
조지아나 19-12-06 19:32
   
ㅎㅎ 개인적으로,  큰 관심 없어요.
          
무덤지기 19-12-06 19:34
   
븅~ 자꾸 구라치면 그땐 깡패가 되는거야~~~
               
조지아나 19-12-06 19:37
   
ㅎㅎ  내가 왜  관심을 가져야 해요 ??    내한테 쌀이  나옵니까??  돈이  나옵니까?
 박근혜 탄핵 지지 했는데...      인간적으로는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네요.
                    
무덤지기 19-12-06 19:39
   
지가 관심이 있으니 자료 모아서 주장을 펴놓구는 인지부조화 보소~~~ ㅋㅋㅋ
          
CIGARno6 19-12-06 19:47
   
퍽이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는 건가?
복불복 19-12-06 19:29
   
~할것, ~일것, ~하는중ㅋㅋ
알았으니깐 풀고나서 말해 븅신들앜ㅋ
Papageno 19-12-06 19:37
   
신의한수? ㅋㅋㅋㅋㅋ
이런거나 쳐보고 앉았으니
에라이~~~
     
조지아나 19-12-06 19:39
   
관심 사안만 추려서 보는편 ^^
          
Papageno 19-12-06 19:43
   
이런 거 보면 머리 나빠져~
CIGARno6 19-12-06 19:46
   
가짜뉴스 생산공장 신의 한수?

수준하고는

정계에서 버젓이 신의 한수 유튭을 퍼나를 줄이야.

제정신인가?
     
조지아나 19-12-06 19:50
   
신의 한수말고도..    타계정에서도  다룬 내용있던데, 
    긍정적 전망에,      검찰이  다풀었다는 말도  흘러나오 더군요.
 검찰이 다풀었으면,  언젠가는  공개 하겟지요?
  요즘 청와대가  가짜뉴스 공장처럼 비치던데 ???....   

 알릴레오도 안돼나요?? 일전에 올렸는데.....................ㅋ
직장인 19-12-06 19:50
   
신의한수 ㅋㅋㅋㅋ

자유당 지지자들의 지식창고같은 곳이죠 ㅎㅎ
잔트가르 19-12-06 19:51
   
ㅋㅋㅋㅋ풀수있을것 같지?ㅋㅋㅋ
개나리같은 19-12-06 19:51
   
오늘도 저능아 인증을 하는구나 푸헤헤헤...
슬램덩크 19-12-06 20:29
   
저 유튜브 가서 비공감 누르고, 거짓말하는 유튜버라고 댓글이라도 남겨야 겠네요. 알려줘서 땡큐...ㅎㅎ
A톰 19-12-07 00:32
   
나참...함부로 풀어버리면 검찰이 곤란해지잖아.주위에서 자료조작 하느냐는 말 나오고 언젠가는 넘겨야 하니까
 
 
Total 179,17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22470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47609
178925 대한변협 “우수검사 대거 중용 환영”…보수야권 “2차… (1) 막둥이 01-23 251
178924 가끔 나경원 건으로 보는 유튭 채널~ (1) 독거노총각 01-23 175
178923 외교부가 중국 우한거주 한국인 철수 고려하지 않는이유 (2) 조지아나 01-23 241
178922 술꼬장 양석조...심재철 부장한테 직접 사과.... (2) 강탱구리 01-23 389
178921 역시 안철수랑 진중권이 이번 총선 때 쯤 붙어먹을꺼라 … (3) 독거노총각 01-23 211
178920 대갈빡이 얼마나 처 돌았으면 아직까지 쥐새끼 닥대가리… (2) 냐웅이앞발 01-23 120
178919 조지아나 중국 사람임?? (3) 독거노총각 01-23 232
178918 청와대..최강욱 비서관 피의자 전환시점 밝혀달라..... (5) 강탱구리 01-23 300
178917 (한국당에서) 겁이 나서 아무도 나가는 사람이 없다 항해사1 01-23 263
178916 대구MBC..KAL858기 추정 동체 최초 발견....... 강탱구리 01-23 193
178915 문석균 총선 출마 포기..... (1) 강탱구리 01-23 273
178914 빨갱이 꼴통들 앞에서는 건배사도 잘해야....... (1) 강탱구리 01-23 138
178913 추미애는 뭘로 뽑혔나? (3) 달구지2 01-23 205
178912 임은정 검사 승진 안했음? (1) Anarchist 01-23 301
178911 5000억 개드립이 정말 웃겨여..... (1) 굳민베자 01-23 250
178910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부동산 투기설’ 논란 너를나를 01-23 124
178909 유승민 "추미애 해임하라…살아있는 권력수사 은폐" (6) 너를나를 01-23 396
178908 쥐새끼 닥대가리 만행을 아직도 처 빠는 왜구벌러지들. (1) 냐웅이앞발 01-23 99
178907 최서원 "내 딸 `중졸`로 만들어 놓고 조국 자녀들은 왜…" (15) 엑스일 01-23 716
178906 [속보] 외교부 “중국 우한에 여행경보 2단계(여행자제) … (6) 조지아나 01-23 582
178905 선진국중 최고로 막강한 권한을 지닌 한국검찰 !!! (4) 아차산의별 01-23 494
178904 일본의 무시무시한 수출보복의 결과 (4) 너를나를 01-23 854
178903 지는 싸움을 하고 그래 왜.`~~ (21) 달의몰락 01-23 486
178902 지금 카라타에리카 불륜문제로 시끄럽던데 너를나를 01-23 291
178901 중국인들에게는 한국이 의료 환경이 좋은나라인듯.. (17) 조지아나 01-23 58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