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1-15 12:13
화해 프로젝트 - 진보 논객 진중권과 젊은 보수 이준석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411  



진중권 : 이준석  젋은보수의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새누리당에서 받아들일수 있느냐? 그것은 또다른 문제

          선견지명이 있으 시네요 ^ㅇ^


https://www.youtube.com/watch?v=rzbs9BKKLaI

게시일: 2016. 4. 25.





진중권_.jpg


진중권_1.jpg

진중권.jpg


이준석.jpg


이준석_1.jpg


이준석_2.jpg


이준석_3.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엑스일 19-11-15 12:15
   
진중권은 전형적인 철새 지식인임

서울소재 대학교수시절 바른말 하는 교수라 칭했는데
동양대 교수가 되더니 총장 고졸은 지적 안하고
동료 교수 까는데만 집중하고 있으니
처량하다. 그냥 조국 일가가 싫다고 해라
     
조지아나 19-11-15 13:16
   
신문에 다 나온것이고, 새로운게 없는 내용인데.  신문사에서 기사화 해줄까요?
홍석천 19-11-15 12:17
   
이준석 혀짧은게 거품물고 말하는거 보면 엄청 추하던데
박근혜보이~
     
엑스일 19-11-15 12:24
   
비례대표로 나왓으면 국회의원 됏을건데
학력위조한 이자스민보다도 못한 하바드생 창피하다.
          
조지아나 19-11-15 13:14
   
이자스민이 학력위조 했어요??  ㅎㅎ 몰랐네요.
심상정 의원의 정의당 기대가 됩니다. ^-^
Nigimi 19-11-15 12:43
   
오랜 친구이자 자기 어려울때 적극 옹호해준 조국가족을 오늘도 뒤통수나 치고 있는 진중권이

전라 인민공화국을 건설하세요라고 개소리까지 한거보면

걍 인간이 개차반인듯...ㅎ
     
조지아나 19-11-15 13:03
   
ㅋㅋㅋㅋㅋ  네이버 댓글보다가, 여기 글들 보면 재미있네요 ^ㅇ^
 네이버 일반 여론과는 다르지만.ㅎㅎ 이렇게 생각하시분도 있군요.

개인적으로는, 논객입장에서  공과 사는 별개라고 생각하는 경우라서..  동의하기 어렵군요.

현정부 여당, 대통령을 보면  지록위마라는    한자성어가  떠오릅니다.
 권세를 빌어  "사슴을 가르키며, 말이라고 이야기 한다 " 

‘지록위마(指鹿爲馬)’는 여기에서 나온 말이다. 사슴을 가리켜 말이라 우기듯 “윗사람을 멋대로 주무르고 권세를 마음대로 휘두른다”라는 뜻이다.


우기지마~~ !!
          
Nigimi 19-11-15 18:28
   
머라는겨?ㅋㅋㅋ

진중권 얘기하다가 뜬근없이

현정부.여당 얘기는 왜 나오는겨?

현정부가 권세를 마음대로 휘두른다고?

아 그래서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도가 역대 최고구나...ㅋㅋ

지록위마고 머고 헛소리 작작..ㅉㅉ
엑스일 19-11-15 13:44
   
박근혜 키즈면 죽어도 조원진과 함께 해야 되는거 아님?
하기야 이자스민도 박근혜 버리고 정의당 갔으니
오죽하겠냐마는

그리고 되도 않은 나부랭이들 지껄인거 갖고 대단한 내용인듯 올리셨네
변절자의 두 대표들 ㅋㅋㅋ
개나리같은 19-11-15 14:11
   
벌레는 오늘도 쓰레기짓으로 하루를 보낸다.

시궁창 냄새나는 조시나건빵 ㅉㅉ
 
 
Total 174,54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8464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0225
174423 [TV조선 LIVE] 보도본부 핫라인 - 檢, 청와대 압수수색 시도 (17) 조지아나 12-04 659
174422 文대통령 지지율, 20주 만에 50% 재진입 (13) 소음측정기 12-04 1109
174421 손석희 윤석열... (7) 엑스일 12-04 966
174420 류여해 “나경원 삭발했으면 살아남았을텐데..." (7) 보미왔니 12-04 736
174419 지금 나경원 걱정할때가 아닌것 같아요. (8) 뇌세포 12-04 913
174418 '임기연장 불허' 나경원 승복 - 당규해석 논란 계… (8) 조지아나 12-04 526
174417 김기춘, 두 번째 석방됐지만..세 번째 구치소행도 불가피 (4) 보미왔니 12-04 461
174416 나경원 '연임 불가' 최고위 겨냥..정진석 "이런 경… (8) 너를나를 12-04 725
174415 개원이 교활이 욕하지말지.....ㅠㅠ (4) 강탱구리 12-04 369
174414 일본불매 장작추가요 (2) 너를나를 12-04 458
174413 오늘자 장도리 고래고기 (1) 보미왔니 12-04 758
174412 [단독] 檢, '유재수 감찰무마' 의혹 청와대 압수수… (7) 코우스 12-04 594
174411 사람은 세월이 흘러도 안변하죠? (1) 보미왔니 12-04 157
174410 軍 '징병 중단' 초유 사태 가능성 (2) 칼까마귀 12-04 318
174409 트럼프 만난 탈북대학생 통일부앞 입장문 발표,단식돌입 (6) 조지아나 12-04 387
174408 떡검이 제대로 미친듯 (2) 1파평윤씨1 12-04 731
174407 임기연장 불허된 나경원...최고위 불참 보미왔니 12-04 294
174406 박시영 페북- 나베 연임불가 예측 보미왔니 12-04 395
174405 윤석열이 미친 이유 (3) 칼까마귀 12-04 844
174404 [여론조사] 국회 마비, 국민 절반 이상 "한국당에 가장 큰… (2) 초록바다 12-04 559
174403 경찰은 수사권 없는 보조 수사 기관 (1) 초록바다 12-04 279
174402 국민은 검찰 개혁을 원한다 초록바다 12-04 159
174401 나베썅년은 얼마나 또라이면 황구한테 팽당함? ㅋㅋㅋㅋ (8) bts4ever 12-04 944
174400 윤석열은 문재인 대통령의 주문대로 하고 있는것뿐임 (5) 코우스 12-04 828
174399 노무현 뇌물 관련 팩트체크 한가지.txt (24) OOOO문 12-04 107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