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21-09-21 15:31
[유머] 전세계 남자들이 지키는 암묵적인 룰 .jpg
 글쓴이 : 존재의온도
조회 : 9,051  


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미스트 21-09-21 15:33
   
흠.. 모르겠네요.  동양과 서양의 차이인가?
안한다고 21-09-21 16:45
   
게이는 마약 첨 시작하는거랑 똑같음.
호기심에 시작했다가 늪에 빠지는거임.
물론 첨부터 바텀으로 시작된거면 당한거구.그건 트라우마 오래감.
     
dtan 21-09-21 17:36
   
그걸 어떻게 아세요?
     
한글나라 21-09-21 23:55
   
역시 가생이 늙은이 특 ㅋㅋㅋ
동성애가 무슨 유행타고 대중매체 본다고 따라하고 싶은 게 아니에요
강1간범 영화보면 강1간범 된다는 소리랑 뭐가 다름 이 꼴통은
사람 감정을 거의 단세포로 취급하네 ㅋㅋ
          
hell로 21-09-22 04:25
   
고대의 그리스나 중국, 현 대의 pc주의가 판치는 국가들의 실례를 보면 님의 주장도 믿음직스럽지는 않네요..
               
한글나라 21-09-22 10:57
   
방구석 늙은이들 수준이 딱 이 정도인 줄 알았다만...
당신 말대로 동성애의 역사는 고대시대부터 현대까지 맥을 같이하구요
전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존재하는 사람들임
옆에 사람이 한다고 나도 함 해봐야지 이러면서 단순하게 따라하고 그런 게 아니라요
아저씨가 한 말 그대로 어느 특정 한 시대에서 유행타고 그런 게 아니라구요 ㅋㅋ
지가 쓴 댓글이 지 논리를 더더욱 빈약하게 하게 하고 반박할 건덕지를 주는 건 모름
니 생각은 사람 감정을 거의 아메바급으로 치부해버리는 거지
                    
렛츠비 21-09-22 15:26
   
사회 풍조에 따른 게이비율이 늘어나는건 당연한 거죠.
동성애가 범죄로 인식되던 시기였다면 양성애자 들은 이성을 선택했을테니까요.
                    
hell로 21-09-22 18:01
   
저보구 방구석 늙은이라 하시면서
지니 니니 하시는거 보면 천상의 늙은이신가 봐유..?
저 길에서 초등생한테 길물을때도 존대하는데요..
도대체 얼마나 나이를 더 먹어야
제가 초면의 초등생에게 반말할 수 있을지 가늠도 안되네유..
그러유 제 수준이 딱 여기밖에 안돼유..
어쨌든 아무리 천상의 노인네라 해도
제 나이가 적다고 함부로 하대하심 안돼죠~
                         
한글나라 21-09-22 19:50
   
PC주의란 말이 생긴지 100년도 안 된 거 아시죠? ㅋㅋㅋ
무슨 게이나 레즈비언을 다른 사람이 하니까 나도 같이 하고 싶은 걸로
유행탄다고 생각하는 수준이 너무 개탄스러워서 한마디 했습니다 할배요
                         
hell로 21-09-22 20:30
   
민족주의란 단어가 없던 시절에 왜병을 막아선 조상의 행동은
민족주의의 개념아래 행해진 것이었고요,
정치적 군사적으로 복속한 헬레니즘 문화를 역으로 유행시킨 로마도
애초엔 수염도 동성애도 일신교도 없거나 미미했었습니다.
정태가 아닌 변태가 되기위해서는
유전자 혹은 정신적 이상이 발현되어야 하죠.
야생동물 혹은 가축들이나 애완동물들 중
무리의 주도권을 놓고 보이는 퍼포먼스를 빼고
진짜로 이성마다하고 동성에게 성적으로 달려드는
개체를 보는 시각이 가장 객관적일 수 있겠죠.
본능적으로 드는 거부감과 혐오심이 앞서지만
유전적 정신적 이상이 원인이기에
인권의 문제로 존재를 인정하는거지
그걸 소리높여 외치고 축제로 벌일만큼
자랑스러워하고 강요할 문제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걸 주장하는게 도리어
문화적 파급력이 없다는 전제를 부정하는 꼴이죠..
     
아나킨장군 21-09-22 04:27
   
여기 게이가 나타난건가... 
늪은 무슨 ㅋㅋ
     
포미 21-09-22 11:16
   
닉과 정반대?
꼬우꼬우 21-09-21 22:01
   
친구의 직박구리 폴더도 삭제해줘라 ㅋㅋ
호센 21-09-21 22:03
   
1. 게임 1p는 주인이 아니여도 셋팅 젤 잘하는 애한테
2.  잘못하면. 사망 아니였는데 살인범이 될수 있음 장난이라도 이짓하지말아야함
3. 사실
4. 사실
5.사실
6.사실
7. ( 잘못하면 2번 사례랑 비슷한데 만일친구가 범죄자? 일 경우 증거 은닉의 ㅋ 공범이 될수 있음)
8. 잘 모르겠음
9.  상황에 따라 다름 (바지에 지리는 것 보단 나으니까)
10.  조 / 까
11. 사실?
12. 사실 ㅋ
13. 사실
14. 니들이나
15. 어쩌라고
     
뿌뿌뿌뿌뿌 21-09-22 19:41
   
2번은 잘못아신듯
벤치프레스 10kg들다 사고나면 쪽팔리니
100kg하다 사고났다고 말하라는것 같은데요 ㅎㅎ

7번은 야동검색기록 지우라는말인것같고 ㅎㅎ
밤샘근무 21-09-22 06:45
   
서양식... 유머
auddls2 21-09-22 08:37
   
대체로 긍정!
밝게사는나 21-09-22 21:21
   
11번은... 눈감고 하는거 아니면 끝날때까지 하이파이브를 몇 번을 해야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