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유머/엽기 게시판
 
작성일 : 13-08-31 16:26
[기타] 40만원짜리 월세방
 글쓴이 : ♡레이나♡
조회 : 6,121  

40만원짜리 월세방.JPG


헐...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노케어 13-08-31 16:32
 
저게 40만원? ㄷㄷ 보증금 없이 40인가-_-;;
     
Meteo 13-08-31 16:41
 
위 사진처럼 화장실 샤워실이 포함된 고시원은 최소 월 40만원 이상 합니다.

보증금 없이 선불이죠. ㅎㅎ
          
우왕 13-08-31 17:01
 
전 저보다 좋은데 35만원에 있었음 저건 좀 비싼듯
               
우왕 13-08-31 17:03
 
아12년전 얘기네요;;
                    
얼렁뚱땅 13-08-31 18:29
 
땅에따라 다른거 같아요. 서울에서도 안좋은데는 20만원정도 하는데도 있는거 같고, 학교근처 같은데는 한 50정도인거 같네요
열매달 13-08-31 16:35
 
고시원 좋은데는 비슷한 가격에 시설도 평수도 더 좋을텐데
뽐뽐뿌뿌 13-08-31 16:36
 
쩝... 국민임대아파트 좀 많이좀 짖지... 에휴
다다다다다 13-08-31 16:38
 
부동산 가격이 높은 이상 불가피한 현상 아닐지...
람fka 13-08-31 16:39
 
ㄷㄷㄷ
뽐뽐뿌뿌 13-08-31 16:42
 
40만원에 저정도면... 저지역에서 나와 살아야될거같은데 ;;
진로 13-08-31 16:46
 
싼방찾으려면 외지로 가면됨 대신 출퇴근이 길어짐
뿡뿡이 13-08-31 16:47
 
저건 뭐 감옥도 아니고... 어휴... 문제구나
stabber 13-08-31 16:51
 
서울 안습...
감디 13-08-31 16:57
 
이카루스00 13-08-31 17:01
 
헐.... 진짜 저 방이 월 40인가요? 헐;;;
천사와아이… 13-08-31 17:10
 
너무하네...
교도소도 아니고...
멸묘 13-08-31 17:12
 
정말 헐이다ㅡㅡ
죽사발 13-08-31 17:12
 
어디~강남인가여?

근데 강남이라도 35만원 정도면 저 정도 구하는데;

강남 조금만 벗어나면 30만원 초반대....

수도권은 30만원 정도...

그냥 룸메 구해서 원룸에서 둘이 사는게

더 낫겠당;...ㄷㄷ
     
얼렁뚱땅 13-08-31 18:30
 
동국대근처 한 50할껄요
천리마 13-08-31 17:12
 
그래서 수도권 인구를 분산 하자고 했었는데..
     
별명없음 13-08-31 20:49
 
그렇게 되면 이른바 수도권, 도심에 땅, 건물 가진 분들이 손해
(임대 소득 감소, 상가 임대료 감소) 라서 반발이 심하죠...
무신앤소울 13-08-31 17:15
 
서울 고시원에 방에 샤워실 있으면 거의 다 저정도 할걸요. 물론 외곽쪽이라든지 싼 곳은 조금 더 쌀테지만.

솔직히 보증금 주고 원룸 생활하는게 훠~얼씬 낫지만 단기간 지내기에는 원룸 구하기 힘들어 고시원 많이들 이용하는 걸로 암..
죽사발 13-08-31 17:18
 
개인용 샤워기랑 변기를 쓸수 있어서 비싼거 같은데...
(저것떄문에 + 7~8만원)

남자는 그닥 상관 없는데...
(남자는 걍 잠만 자면 만사 오키; 20만원 넘는 방은 안씀;)

여자는 저게 필수임;
dhorncjrtkf 13-08-31 17:21
 
저기 일본으로 알고 있는데,,,
exercisead 13-08-31 17:24
 
관이여?!-ㅁ- ㄷㄷㄷ
     
꿀꽁 13-08-31 18:00
 
관이여에서 빵터짐
냐옹군만세 13-08-31 17:30
 
two room은 45만원에서 50만원정도 함니다.

저거 보다 좀 넓기는 한데 흠..

근데 각지역마다 다르기는 한데

일단 한달기준 24시간동안 불켜도 물 팍팍써도 40만원만 받습니다

40만원 빼고는 고시텔에서 받는 돈 없습니다.

그것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살져..

그리고 밥은 기본제공이고 라면도 기본제공이져 김치는 주는곳도 안주는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런곳은 방음이 잘되어 있져 일반 20-25만원짜리는 방음 안되어 있습니다

옆방 전화소리 티비 소리 잘 들림니다 소리에 민감하신분은 이런곳에서 못살져.

또 위의 사진방은 창문있는방 없는 방 이렇게 2가지로 나뉘는데 대충 5만원 차이남니다

근데 창문없는 방은 비추임니다 특히 여름에 더워서 못잠니다.내창이 있기는한데 못버팀니다.
하림치퀸 13-08-31 17:41
 
감방도 저거보다는 쾌적할듯.
게놈 13-08-31 17:48
 
아무리 그래도 사람이 살 집인데 저런 발상으로 집을 내놓는 것 자체가 문제 입니다
장똥민 13-08-31 17:59
 
뭔가 홍콩스러워지는데;;
어쩌라고요 13-08-31 18:21
 
한 10년전에 일본에서 이런집이 뉴스에 나오면 저런집에 어떻게 살지 했는데  이게 현실이 되네 ㄷㄷ
     
아셀 13-08-31 18:23
 
솔직히 집이라고 생각하기는 좀 그렇죠.
공부하러 서울가는 수험생이나 회사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경우에나 살지 집이라고 생각하며 사는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셀 13-08-31 18:22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욕실있는데는 저정도 합니다.
오히려 저크기면 40이 적정하거나 약간 싼듯하네요.
Devilous 13-08-31 18:23
 
저기 고시원인데 ㅋㅋㅋ

제가 강남역 근처에서 고시원 2달간 살았는데 저거랑 완전 똑같음 ㅋㅋㅋ

저기에 침대 바로 옆에 작은 냉장고 하나 있음 ㅋㅋㅋ

서 있으면 움직이기도 힘듬
전쟁망치 13-08-31 18:30
 
서울에 저런곳 무지 많음...
별명없음 13-08-31 20:54
 
월급 받아서 의식주 해결하고 나면 남는게 없죠...

주 - 월 40?
식 - 조식은 굶... ;; 중식은 회사 제공 받고.. 석식은 간단히 해결 하더라도...
쉬는 날은 최소 2끼는 해결해야하므로 꽤 돈이 듬.
의 - 뭐 이건 개인차가 크지만...

이러고 나면 남는거 얼마나 된다고...
모아서 결혼하고 집사고... 애키우고...

힘드니까 결혼도 줄어들고 애도 안낳고 하는거죠...
이순재 13-09-01 02:18
 
밥값쩔고
방값쩔고
------------
술값쩔고
담배쩔고
------------
차량쩔고
여자쩔고
노예계약
둥가지 13-09-01 02:27
 
여자당
더키 13-09-01 06:49
 
제가 딱 강남교보타워 근처 살았을때 고시원이랑 내부가 똑같네요 거기도 40만원정도 했었는데....
진진 13-09-01 14:46
 
진짜 서울 안습.
Swing 13-09-01 15:14
 
그렇죠 뭐~
블랙션 13-09-01 23:56
 
인간답지 못하게 살고있는것을 해결하는게 정부가 할일. 저런집 40만원씩이나 못받도록 어떻게든 집을 지어야할거아닌가? 인간 존엄이 파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