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4-02-15 11:11
[펌글] 지금 하고 있는 회의에 대한 기사
 글쓴이 : 예도나
조회 : 221  

일단 이 자리를 통해 클린스만 감독의 거취가 바로 결정되지는 않을 전망이다. 대한축구협회 정관에 따르면, 전력강화위원회는 클린스만 감독의 경질에 대한 어떤 권한도 없다. 협회 관계자 역시 "전력강화위원회는 의결 기관이 아니"라고 못을 박았다. 다만 최종 결정을 위한 중요한 키는 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력강화위원회의 의견이 모이면, 정몽규 회장 등을 비롯한 집행부에 보고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13일 김정배 상근부회장이 중심이 돼 장외룡 최영일 부회장, 정해성 대회위원장, 이임생 기술위원장, 황보관 기술본부장 등 경기인 출신 임원들이 축구협회에서 비공개 회의를 갖고, 클린스만 감독으로는 힘들지 않겠냐는 의견으로 중지를 모은만큼, 전력강화위원회에서도 비슷한 의견이 나올 경우, 최종 키를 쥔 정 회장의 선택폭도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전력강화위원회 회의 결과는 이날 오후 2시 이후 브리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통역이 필요한 마이클 뮐러 위원장 대신 황보관 기술본부장이 브리핑에 나설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최근 회의들을 종합해 최대한 신중하게 검토하고, 무엇보다 늦지 않게 발표할 계획이다. 선택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게 내부 판단이다. 논의할 추가 기구의 개최는 더이상 없고, 이후에는 내부 논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