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2-28 15:58
[잡담] 히딩크 추천 아약스 Jasper 'Kim' 작년가을 추천 ?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1,181  

 
 
"덕분에 히딩크 감독이 작년 가을경에 저를 정식으로 (대한축구협회에) 추천하실 수 있었어요."
 
 
현상황에,  시간적  이유로 점검하기 어렵다는..   신태용감독의 입장 이해하기 힘들군요!
 대한축구협회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했다면,
 작년 가을에 이미 네덜란드에  기술위원이라도 보내서,  경기력 점검했을것인데...
 
 
  일본선수 쿠보의 2017년 청소년대회 참가에 비교적으로,   
  이강인 선수의  경우, 월반 차출에 부정적 의견을 갖고 있는것 같고  ( 왜 ?)
  야스퍼 킴의 경우 또한   시간적이유, 경기력 미확인, 국적 취득의 문제등   변명으로만 보이지않네요!
 
   2017년  청소년대표팀  흥행과 대표팀 성적이  기대에 수준에 미칠까요?
   개인적으로는,  신태용 감독  신뢰하기 어렵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dggth 17-02-28 16:02
   
축구협회의 문제가 아니라 법무부 차원으로 그때까지 귀화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지아나 17-02-28 16:05
   
작년 가을부터~ 확인결과가..  대회 기간전 귀화가 안된다는 말인가요??

 우리나라  아이스 하키 대표팀은.  대부분이 외국인 용병이며 귀화 한경우입니다.
 과정을 떠나,  결과적으로  비교되는 부분이네요.
          
ddggth 17-02-28 16:50
   
아이스하키도 국내팀에서 3시즌 뛰어야 귀화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재능이 있거나 사정이 있다고 특혜를 주면 차별이 아닐까요?
만원사냥 17-02-28 16:13
   
언제까지 4살이나 어린 이강인 일본의 쿠보처럼 월반시키지 않는다고 깔건지..;;;

U19대표팀 9월엔 아시아최종예선 등을 대비한 최종훈련하고... 10월에 아시아최종예선치뤘고 안익수 사퇴하고...
신태용감독이 U19이자 현U20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된 떄가 11월 말입니다.

저 가을경이라는 단어로 야스퍼를 점검하기 어렵다고 한 걸(점검하기 어렵다는 것도 아니고 현실적으로 귀화절차상 그 기간안에는 어렵다는 것이죠) 계속 트집 잡을건지..

좀 내가 기대하는 선수 뽑히지 않는다고 그것을 근거로 까는 건 그만합시다.

축협 인맥빨 어쩌고 하는데... 일부 팬들의 내가 지지하는 선수에 따라서 극명하게 팀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는 것 역시 다른 의미에선 인맥에 연연하는 부류들과 다를바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지아나 17-02-28 19:41
   
강인이 뿐만 아니라, 야스퍼 킴도 있지요! .    작년 가을에  히딩크감독이 축협에 추천했다면..
 진짜로 관심있는 감독이라면..  작년에 벌써 선수정보 뿐만 아니라, 기량 확인 끝냈을것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신태용감독은,  국내지도자협회  입장을 우선하여..  해외 유스및 ,  해외 동포에 대하여 역차별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체능은    나이순으로  기회 주는거 아니며,  국가대표는  나이순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그리고,  영재육성 차원에서 조기차출 할수도 있는것이지요.?
북매 17-02-28 21:38
   
이 인간은 글은 무시가 답이에요
모르면 가만히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