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2-23 09:26
[펌글] 정현욱 후베닐A, '헤타페 메인 장식'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1,498  


기사입력 2019.02.22 

▲ 헤타페 홈페이지 메인 뉴스에 등장한 정현욱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공격수 정현욱(18, 헤타페 후베닐A)이 스페인 유소년 리그에서 강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데뷔골을 넣었다. 헤타페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의 메인 뉴스로 정현욱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  중 략 -




헤타페 후베닐A는 7승 7무 10패로 9위에 올라있다. 정현욱의 활약에 헤타페는 큰 기대를 보내고 있다. 1군 팀이 아닌 후베닐A 선수의 인터뷰를 메인 뉴스로 소개한 것은 기대의 크기를 보여준다.

헤타페는 정현욱의 인터뷰를 음성 파일과 함께 게재했다. 스페인 생활 3년 차인 정현욱은 유창한 스페인어로 인터뷰했다. 헤타페 구단 공식 미디어와 인터뷰에서 정현욱은 "전반전에는 경기를 잘 했지만 후반전이 좋지 않았다"며 아쉬워했다.

▲ 힘과 높이, 속도를 겸비한 장신 공격수 정현욱 ⓒ사진제공=프로타고니스타 스포츠

정현욱은 최전방 공격수지만 "감독님께서 뒤로 내려와서 수비를 함께 하고 압박해주면서 공격은 그 이후에 하라고 하셨다"고 했다. 정현욱은 팀 플레이에 주력하면서도 문전에서 기회가 오자 단호하게 해결했다. 정현욱은 "수비를 벗겨내는 플레이와, 공이 없는 상황에서의 플레이를 좋아한다"고 했다.

정현욱은 185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최전방 공격수를 담당하고 있다. 강원도 육상 신기록을 보유한 정현욱은 100미터를 10초대에 주파하는 스피드를 겸비해 윙포워드 포지션도 소화할 수 있다.

정현욱은 스페인에서 '모토(오토바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힘과 높이, 결정력을 두루 갖춘 정현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praingers 19-02-23 09:55
   
오~~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