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10-04 02:16
[걸그룹] [아이즈원] IZ*ONE 출연 일본방송 (자막있음)
 글쓴이 : 고양이가
조회 : 2,021  

[한글자막] 191002 아이즈원 일본방송 늪에 빠져 들어보았다



https://tv.naver.com/v/10259699  <= 시청은 요기서 하세요.


네이버 돌아다니다 보니, 이런 게 있네요.
그냥 아이즈원 좋아하는 분들하고 같이 보고 싶어서 올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비키 19-10-04 02:35
   
덕질도 1년 이상 하니 누구도 밉지 않네요
Y금강불괴Y 19-10-04 05:09
   
잘 봤습니다.......
사쿠노키 19-10-04 09:43
   
이거 잼남
드라소울 19-10-04 10:15
   
재밌겠다. 짬날 때 잘 볼게요!
쓰리 19-10-04 11:10
   
여자 엠씨가 이쁘시네요..
근데 피겨 몰카 방송 혹시 아시나요..못찾겠어요..예고편만 봤었는데...
     
고양이가 19-10-04 11:16
   
일본 배우 겸 피겨선수 혼다 미유 몰카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거라면, 아래 주소 같기도

https://tv.naver.com/v/10054105
 
 
Total 32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20 [걸그룹] [트와이스] 2020 일본시즌그리팅 댓글이미지~!! (1) 썩을 11:17 429
319 [일본] 주의) 일본 프로듀스101이 부르는 블랙핑크 뚜두뚜… (13) 배리 11-16 3189
318 [잡담] 일본이 우리나라 우습게 여길 깜냥은 안 됨 ㅇㅅㅇ (3) 호에에 11-16 4487
317 [잡담] 일본애들이 k팝을 점점 우습게 여겨질듯 (39) 인간성황 11-16 4431
316 [걸그룹] 일본방송에 소개된 프듀 조작 사건.jpg (13) 토로로 11-15 2302
315 [잡담] 한국과 일본은 라이벌이다? (28) 영원히같이 11-14 3255
314 [걸그룹] 일본 올인 그룹 블랙핑크 돔 투어 매진? (10) 후까시껒 11-13 2029
313 [기타] 저는 중국인도 일본인도 아닙니다. (4) 강바다 11-13 1356
312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2020시즌그리팅 스캔본~!! (11) 썩을 11-13 1292
311 [방송] 설민석 “독립자금 150억 일본에 뺏긴 이유? 밀정 … (6) MR100 11-13 2618
310 [걸그룹] 블랙핑크 일본 아레나 투어 립싱크 (30) 후까시껒 11-11 1317
309 [잡담] 한국아이돌노래 죄다 일본어버전으로 들음ㅋㅋㅋ… (19) 쿨키드 11-09 2794
308 [잡담] 음파음파에서 자동차 일본차임 ㅋㅋㅋㅋ (4) 쿨키드 11-09 1791
307 [걸그룹] 일본방송에서 프듀시리즈 때리기 시작. (16) 트와이수 11-09 2983
306 [걸그룹] 아이즈원 사태에 대한 일본반응이 궁금한데 (5) 금연중 11-08 1149
305 [걸그룹] 어차피 CJ는 일본 노기46 하고 또 프로그램 합니다. (11) IZOEN 11-08 2003
304 [걸그룹] 그니까 pd48 20명 선발 맴버에 일본애들 앞 순위에 … (14) 2019사역자 11-08 2801
303 [잡담] cj는 아이즈원 국내는 포기하고 일본활동에 집중하… (4) 밀라노10 11-07 1101
302 [잡담] 이제 앞으로 프듀는 일본에서 하는걸로 바뀔지도. (5) 칼리S 11-07 1006
301 [잡담] 프듀 48 PD 구속에 대한 일본 반응 (7) 스랜트 11-07 2297
300 [잡담] 일본인 멤버들이 프듀 주작의 피해를 봤을거라 생… (1) mr스미스 11-07 894
299 [잡담] 아이즈원 일본인3인방은 도대체 무슨 잘못임.. (6) 학세조아 11-07 1690
298 [잡담] 어차피 탈락자는 일본인 최대 4명 적폐가은이죵 ^^ (8) 적폐 11-07 1434
297 [잡담] 자꾸 일본인을 끌어들이니까 부정타는거죵 ^^ (1) 적폐 11-07 379
296 [걸그룹] 프듀48 오히려 일본멤버가 더 많이 뽑혔지만 제외 … (8) 솔솔바람 11-07 218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