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3-02-06 15:01
[잡담] 손연재 스무살이라더니 더 예뻐진듯..
 글쓴이 : 도니도니
조회 : 4,132  


벌써 스무살됐더라구요!!
 
점점 더 예뻐지는듯...
 
 
손연재16.jpg
 
 
손연재17.jpg
 
 
한복도 잘 어울리고
여성스럽 + 귀여움
두 가지 이미지 다 가졌네요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aedchen 13-02-06 15:06
   
저는 갠적으로 김연아양 보다 연재양 쪽이라는 ㅋ
     
쿠르르 13-02-06 15:17
   
외모는 확실히 그런데

김연아는 피겨챔피언이라는 아우라가 품격을 올려주는듯..
          
제네러 13-02-06 16:11
   
전 둘다 자신만의 개성이 있어서 넘 좋더만요.
     
moomin 13-02-06 16:39
   
이쁘다하면 되지 왜 글에도 없는 사람 끌어다 비교를
그런 의미에선 전  김연아요 ㅎㅎㅎㅎ
     
자중 13-02-06 17:58
   
팬이면 선수 칭찬만 하면 되지 게시물에 언급도 안된 사람은 왜 끌어들이나요
글고 개인적으로 김연아선수랑 손연재선수를 비교하는건 축구로 보자면
발롱도르 먹고 최정상급 팀에서 핵심선수로 뛰고 있는 선수랑 시즌 유망주상 받고
중위권 팀에서 뛰고 있는 선수를 비교하는거랑 같다고 생각합니다
빨간사과 13-02-06 15:08
   
귀염도 타고나야하나봄
그냥 있어도 귀염이 팍팍
아아죠아지 13-02-06 15:32
   
귀요미
플로에 13-02-06 15:52
   
한국 여자는.... 고딩까지는 정말...ㅠㅠ 일부 빼고는 얼굴이 안 나오고...
21살은 되어야 슬슬 얼굴이 나오기 시작하죠오...
이야 이제 화장이 어울리는 나이가 되어 오는구나!
불청객 13-02-06 16:42
   
여고생까지는 봉인되었다가 성인이 되면서 비로소 봉인해제
     
영장군 13-02-06 16:47
   
어떤 봉인일까요? 케
          
불청객 13-02-06 17:48
   
여자는 가꿔야 예뻐지는데 여고생까지는 사실상 봉인상태라고 봐야겠죠
축구love 13-02-06 17:11
   
근데 손연재, 김연아 기사마다
악플 장난 아니게 많던데

왜 그러지????

오크들의 질투????
     
궁그레이 13-02-06 18:31
   
원래 김연아와 손연재가 소속사가 같을때에는 안그랬는데 김연아 어머니가 소속사 직접만들고 나와버린후 광고에서 많이 겹치기때문에 손연재가 광고를 많이찍고 기사화댈때마다 광신적인 연아팬?빠돌이?악플쩔든대요 ㅋㅋㅋ 암튼 제정신이 아닌것들이 쫏아다님서 악플해요 그런 댓글들 볼때마다 김연아까지 싫어진다는 ㅋㅋ 솔직히 김연아가 욕먹는 이유는 어머니탓과 김연아빠돌이들때문임 ㅋㅋㅋ예전에는 김연아 안티없었는데 지금은 꽤댈껄요 ㅎㅎ
          
감시추적자 13-02-06 19:13
   
그 반대임...ㅋㅋㅋ
          
tkseksmsrjt 13-02-06 20:27
   
그 반대죠
일부 악플이 잇는건 사실이지만 연아와 시에프가 상당히 겹칠
IB에서 연아 죽이기에 손연재를 끼우면서 유도하는거죠
손연재 기사보면 본인 기사보다 김연아를 이겻다등 거의 김연아를
끼는 기사가 태반이죠
그러닝 그게 김연아 팬의 마음을 건딜이는거죠
사실 누가봐도 김연아와 손연재는 다른 좀목인뎅 서로 따로 나가면 될걸
왜이리 이용해먹는지
          
무황 13-02-06 22:12
   
손연재가 찍는 광고는 대부분 다 연아가 하던거 연아가 소속사 탈퇴하고 나서 그대로 이어서하는거보면 올림픽전에 했던 광고는 그냥 소속사빨로 한거죠 손연재도 이쁘고 귀엽고 우리나라 대표선수인데 소속사가 언플을 너무 요상하게 하니 안티가 너무 늘었죠 연아 팬의 상당수는 안티로 활동하는거 같으니
          
moomin 13-02-07 01:59
   
뭘 좀 제대로 알고 글을 쓰시던가 ㅎㅎㅎㅓ
          
크라바트 13-02-07 13:21
   
손연재까가 늘어나는 이유는 님 같은 빠 때문임..
정말 빠가 꼴보기 싫어서 덩달아 손연재까지 싫어질 지경임..
          
롤케이크 13-02-07 17:45
   
김연아 빠들 난리 났구만.  내가 손연재 기사 몇개 볼때마다 하도 악플이 많아서 그 중에서 악플을 중복으로 올리는 애들 지난 댓글 들어가보면 죄다 김연아 빠들이다. 무슨 일부 악플이야 말도 안 되는 소릴 ㅋㅋㅋ

김연아가 엄청난 업적을 이루고도 안티가 생기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김연아 팬들이 오만함과 신격화 때문임. 그들이 까는 이유란게 손연재 소속사가 언플하고 뻥카 치고 또 김연가 깠다고 해서 그걸 손연재한테 푸는 거더만... 일종의 마녀사냥 ㅋ
맥거리 13-02-06 18:18
   
전 손연재 첨 볼때는 이상하게 생겼던데... 이쁘다 이쁘다 하길래 자꾸 보니깐 또 이뻐 보이던군요.
인터넷에서 손연재를 너무 까는것도 이해가 안가더군요.  노력을 안해서 까는거라면 모르겠지만...
노력을 정말 열심히 했는데.....성적 안나오는건 어쩔수 없잖아요.  우리나라가 전통적으로 잘하는 종목도 아니고
불모지에서 세계 10위권 안이라면 칭찬해줄만 한데... 꼭 우승해야 인기얻을수 있나?
우리나라는 너무 성적지상주의로 평가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물론 손연재 소속사 IB 스포츠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이 덩달아 손연재 욕하는 경우도 있지만
     
궁그레이 13-02-06 18:33
   
올림픽때 제가 친구들이랑 손연재가 멕시멈으로 성적나와야 5위다라고 예견했는데 맞춤 ㅋ

솔직히 메달권에 있는 러시아애들3명은 넘사벽임 아마도 손연재가 메달까지 딴다쳐도

동메달따믄 잘하는거임 ㅋㅋ
감시추적자 13-02-06 19:11
   
김연아의 올림픽 금메달과 세계챔피언은 옵션이고 손연재의 5위는 대단한것이라며...
소속사만 아니라면 외모가 무난히 이쁜 연재양을 응원 할 수도 있으련만
일본에 죽도록 까이고 전 소속사의 이간질에 난타 당하는 김연아를 위로하지 않을수가..

여왕이여 영원하라.~!
     
moomin 13-02-07 02:01
   
영원하라.ㅜㅜ
연아양하고 엮이기만 해도 급이 달라진다고 생각하나
왜케 엮이고 업히고 무임승차 하려는 종자가 많은지 ㅉㅉ
그놈에 IB
♡레이나♡ 13-02-06 19:43
   
귀여움 ㅎㅎ
cleanair 13-02-06 19:50
   
한국 운동선수들은 왜 다들 예쁘지? ㅋㅋ
tkseksmsrjt 13-02-06 20:29
   
IB에서 김연아를 이용해서 손연재를 뛰우기만 안했어도
싸울일 잇나요
체조와 피겨서 그래도 한국을 빛내는 인재들인뎅
좁은 스포츠 시에프 시장을 잡기위해 밟으려고만 드는 어른이 문제
암코양이 13-02-06 21:32
   
스무살되면 다덜 꽃이 활짝 피지요..안하던 화장도 마음대로하구 ㅎㅎ
궁그레이 13-02-07 03:22
   
연빠나 손빠나 상대방 기사하나뜨면 악플쩔든데 솔직히 아무것도 아닌기사에도 악플다는게

연빠가 더심함 김연아야 대회나오지않는이상 기사잘안떠서 공격을 덜받지만

손연재는 소속사서 꾸준히 사진이라던지 기사올리는데 연빠들 개체수가 많아 그런지

눈 버릴정도로 악플쩔든데 솔직히 연재가 무슨죄임?소속사죄라믄 죄겟지

연아야 머 어머니가 언플미숙해서 어째든 욕좀 먹지만 연아 본인죄는 없다고봄

적당한 팬심이야 모르지만 광식적으로 악플까지 다는애들은 정신병자임 ㅇㅇ
     
궁그레이 13-02-07 03:32
   
김연아 안좋아하는 사람있을까 했는데 물론 나도 좋아했고 오셔코치 보낼때 문제랑

처음에 한국에서 아이스쇼할때 홈피에 가수 다비치 크게올라와있다고 팬들 난리친거하며

아이스쇼때문에 시끄러울때 김연아 어머니가 문제글 남기고 그글때문에 기사화되고

문제가되서 시끌시끌하면 꼭 결국 김연아가 나서서 본인이 시켜서 그랬다고 덮고

가장최근에는 황상민교수에게 소송건다고 한거며 가쉽거리로 넘어갈만도 한데

김미화 한테는 연아팬덤이 나서서 방송하차 시켜야한다고 별 ㅈㄹ을 다떨었죠

그때 연아팬덤에게 진저리가 나더군요 무뇌아들이 너무많아요 연아팬덤에

김연아가 팬덤을 컨트롤할만한데 그냥 냅두더군요 김미화씨한테 그럴때 진짜

욕박에 안나오더군요 연재?연재를 떠나서 연아팬덤이 꼴보기싫음
          
크라바트 13-02-07 13:22
   
님이 쓴 글에서 '김연아' 대신 '손연재'를 넣어보세요.
그럼 뭔가 느껴지는 게 있을 거임.
               
궁그레이 13-02-07 17:12
   
님도 거꾸로 생각해보시길~ 그리고 김연아 본인 문제보다 팬덤이 무뇌아들임

김연아 안티는 김연아 팬들이 만드는것이고
                    
한가한오후 13-02-07 18:44
   
자기 열등감을 연빠 때문이라며 합리하하며 정화화하는 그냥 쓰레기일뿐!

누군가를 미워하며  까짓하는 것들의 치졸한 변명일뿐! 그냥 상ㅂㅅ일뿐 ㅉㅉ
          
mage11 13-02-07 14:27
   
간단하게 한 마디만 하죠.

김미화씨 방송은 정부로부터 제재를 받았습니다. 당시 옹호의 모습을 보이던 '소수의견'조차도 해당 방송이 문제점이 많았음은 인정했을 정도입니다. 이러한 '잘못'은 '가쉽거리'로 넘어갈 일이라 치부하면서도, 연아팬덤의 김미화씨 하자요구는 'ㅈㄹ'이라 판단하시는 겁니까?

그런 이중잣대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 대해 이리 쉽게 말씀하시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애초에, '사실'을 들고와서 남의 부모를 험담해도 '패드립'이라며 네티즌들이 분개할 일인데, 해당방송은 최소한의 사실확인의 노력도 없이 특정 개인과 그 부모의 명예를 훼손했어요. 뭐, 자신에게 '부모'의 존재가 별 의미가 없는 사람이라면, 그런 험담이 가쉽거리로 적당히 넘어갈 수 있는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대다수 평범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겠지요.

그럼.
               
궁그레이 13-02-07 17:11
   
김미화씨 방송의 문제점이 연아와는 관계가 없는데요? 연빠신가부네 ㅋ

그걸 옹호하는사람은 정상적인 팬이라고 할수없죠
                    
mage11 13-02-07 17:25
   
연아선수와 관계가 없다뇨.

http://gall.dcinside.com/list.php?id=figureskating&no=1241579&page=1&bbs=

'제작의도' 자체가 김연아 선수 교생실습 문제였습니다.

'쇼'라고 매도했던 사실확인 미비의 발언도 연아선수의 교생실습 문제와 관련하여 한 발언이구요.

자... 궁그레이님은 이제 김미화씨 방송의 문제점이 그럼 과연 무엇과 관련한 것이었는지를 말씀하셔야 할 겁니다.

그럼.
                    
한가한오후 13-02-07 18:47
   
까짓하는 쓰레기가 남에게 왈가왈부ㅉㅉ

똥묻은개가 겨묻은개 나무라는 후안무치!

쓰레기에게는 어떠한 팬도 그냥 빠일뿐일텐데!
          
쵸코바나나 13-02-07 16:41
   
정말 정확한 사실을 알지 못하고 비방하는 님 같은 분은 정말...

오서코치 문제라고 했나요?? 이 문제에 대해서 아니 문제 자체가 없는데 문제거리를 만드는 한국언론 부터 정확한 사실은 알아보려고 하지도 않고 아직도 오서코치에 대해 당당하게 떠벌리고 다니는 무식한 악플러들... 제대로 오서사건을 공부하고 오세요 진실을 알면 님은 매우 부끄러울 껍니다...
               
궁그레이 13-02-07 17:09
   
바나나님이나 부끄러워하시길~저도 한때 연아를 좋아했기에 관련영상이나 기사 파고든적있어요 오셔의 입장에서 인터뷰부터ㅋ 오셔문제는 김연아의말과 서로 다른면이 컸죠 시간제 알바코치인 오셔를 정식코치로 승격을 시켜주지도않음서 일본애들 가르쳤다구 그핑계로 짜른거에요 금메달딴 선수가 코치를 정식으로 계약안한건 돈때문였어요 ㅋㅋ 공부좀 하시길~시간당알바 하다가 오셔는 짤린거임ㅋㅋ 솔까말 알바받고 수당뛰는데 요길가든 먼상관임?연아측은 그핑계로 오셔짜르것일뿐 ㅋ
                    
mage11 13-02-07 17:30
   
정확히는 '재계약'이 없었을 뿐이지요.

일단 '시간제 알바 코치'와 '정식코치'의 차이점은 뭔가요? 뭔가 명확한 차이점이 있고, 그 점을 궁그레이님이 알고 계시니 이런 말씀을 하신 것이겠지요. 근거를 부탁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당시 오서코치의 시급이 몇십년 가깝게 코치로 이름을 떨쳐온 정상급 코치와도 차이가 크지 않았다고 알고 있는데 말입니다.
                         
궁그레이 13-02-07 21:01
   
정확히는 재계약문제에서 오셔코치측은 정식코치가 되길바랬고 연아측은 시간제로 여전히 쓰길바랬는데 거기서 의견차이가 커진거죠 올림픽이전에 이미 그것때문에 의견이 갈라져있었고요 오셔의 이름값이있기에 적지는 않았겠지요 하지만 딸랑 알바코치한테 연아측이 올림픽이후에 오셔가 어디서 누구를 가르키던 그것까지 모라구 할건 아니였어요 언론에는 어디가서 오셔가 일본애들 가르친거로 헐뜯으니 어이가없지요
                         
mage11 13-02-07 21:49
   
이해를 못하시는군요.

그러니까, '정식코치'와 '시간제 코치'의 차이가 뭐냐니까요? 기준이 있어야, 이를 근거로 삼아 사태를 파악할 것 아닙니까?

일단 그것부터 밝혀보시라는 겁니다. 계속해서 근거없는 정식.시간제 코치 운운하는 그냥 님의 '주장'만 되뇌이지 마시고 말입니다.

아시겠죠?
간단한 얘깁니다.
                    
한가한오후 13-02-07 19:16
   
말이 안통하는 쓰레기구만 !

//  일본애들 가르쳤다구 그핑계로 짜른거에요 //

그핑계? 그핑계라 고라? 
이건 뭐 아무것도 모르는 아메바일수도있지만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 개차반 후안무치가 확실!!

이쓰레기 말되로라면 지금 오셔가 코치하는 방숭이들이랑 같이 연습했어야 한다는 말인데
이게 얼마나 멍청한소린지 모르면서 하는건 아닐거고 그냥 쓰레기라고 광고를 하네 ㅋㅋ

라이벌이라고 떠들며 연아날조가 극에 달한 방숭이들인데 보안이 필요한 안무며 스케이티연습을 방숭이들 앞에서 하라는 이런 멍청한 개소리를 아무 꺼리낌 없이 짖어되네

이거 정체가 뭐지??

정말로 //  일본애들 가르쳤다구 그핑계로 짜른거에요 //
핑계일 뿐이라고 생하는거냐? ㅉㅉ

그리고 일본애들 가르쳤다구 가아니라 일본애들과 같이 가르치겠다는 거였다! 알고 짖어라!
지금 코치하는 방숭이들이랑 같이 훈련하자는걸 거절한거다 왜곡하지마라!
까들은 후안무치는 기본이고 왜곡은 옵션이구만!

후안무치 버러지!
                         
궁그레이 13-02-07 20:51
   
한가한오후 상대방이랑 말안통하믄 쓰레기라고하냐?

버러지색햐 ㅋㅋ 암튼 너같은 무뇌아들이 팬이랍시고 살아가니 ㅉㅉㅉ
                         
한가한오후 13-02-07 21:36
   
ㅉ 내가 후안무치라고 했지 ㅋㅋㅋ

자신에 왜곡질과 잘못을 지적하니 팬덤타령이네 버러지 ㅋㅋㅋ

내글에 잘못된점이 없으니 팬덤드립 밖에는 할말이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넌 말이 안통해서가 아니라 후안무치라서 욕먹는거야!
말 안통하는건 옵션이구 넌 옵션 많아 좋겠다 ㅉ

이건 연빠가 아니라도 누가봐도 니 왜곡질과 까짓이 잘못이지
니까짓을 지적하는 사람들 잘못이 아니란다 ㅉㅉ 못알아먹겠지만 ㅋㅋㅋ
한가한오후 13-02-07 18:23
   
연까 한마리가 ㅈ랄을 하는군요 ㅉ
이런것들 특징이 지는 연까가 아니고 연빠가 싫을 뿐이라고 멍멍 짖는다는거 ㅋ

연재글에서 굳이 연아 얘기를 왜곡하며 까고 있는건 목적이있거나 연까 뿐이라는거 ....... ㅈ랄 ........

왜 연까 혹은 연재을 좋아한다는 것들은 연재얘기에 연아를 물고 늘어지는걸까?  엉?
그렇게도 존재감이 없어서 시작부터 체조계의 김연아로 연플하더니 아직까지도 연아얘기로 시끄럽게하네 ㅉ

이런것들은 아무리 논리나 팩트로 가르쳐줘도 소용없음!
그저 까기위해서 이짓거린데 후안무치가 기본자세임!

이러면 연빠들은 이렀다고 싸잡아 연빠드립 치면서 정당화 할거임!
뻔한 메뉴얼인거 다 알려진 사실 ㅋㅋㅋㅋ

연까 한마리에게 말한다

그냥 연재글이면 연재빠 짓이나 하면된다!............ 왜? 연재글이니까!!
나도 연재이쁜 사진보러 왔다 너같은 벌레 때문에 연빠가 되잖아 이좆족보다 못한 알밥님아 ㅋㅋㅋ
연재빠 짓한다고 뭐라하는 사람없다 근데 왜 연관도 없는 연아 까짓을 하면서 연빠타령이냐 알밥님아
헛소리 작작하고 까짓거리 하는걸 부끄러워 하라면 듣겠냐 ㅉㅉㅉ

후안무치!!
     
궁그레이 13-02-07 20:53
   
한가한오후 버러지야 적당히 연아빨어라 너같은놈들이 내가 말하는 무뇌아 팬덤이란거다

너같은놈들은 팬이 아니다 ㅋㅋ
          
궁그레이 13-02-07 21:04
   
그리고 나 연재 그다지 좋아안한다 물론 연아도 그다지 좋아하진 않고

너네들 연빠들이 여기저기 악플달고 다니는거볼때마다 연아가 싫어질뿐이지

여기저기 악플달지말고 인간이좀 돼라 ㅉㅉㅉ
               
mage11 13-02-07 21:51
   
-김미화씨 방송의 문제점이 연아와는 관계가 없는데요? 연빠신가부네 ㅋ-

저 위에 이렇게 발설해 놓으신 거 해명 부탁 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원래 말이란 내뱉기는 쉽지만, 책임지거나 주워담기는 힘든 법입니다. 신나게 떠드셨으니, 이제는 책임을 지실 시간이 온 것일 뿐입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비판'과 '악플'을 구별하는 기초적인 방법중의 하나가 아마도 '근거제시'에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남에게 함부로 '악플러'니 '연빠'니 하는 낙인을 찍으셨으면, 자신은 그러한 자가 아님을 증명하셔야 할 겁니다.
               
한가한오후 13-02-07 22:02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디서 악플달고 다니는거 봤냐?
여기 분들이 어디서 악플달고 다니던? 

연빠들이 악플달고 다니는거 볼때마다 해결해야지 왜 여기서 엉뚱한 사람들한테
연빠라며 발악이냐!
여기 연재 까는 분들이 어딨냐? ㅋㅋㅋㅋㅋㅋ 너 피해망상이 심하다 ㅋㅋㅋ

너 정신병있냐?  막 망상하고 현실하고 구분이 안되냐?ㅋㅋㅋㅋㅋ

내가 윗글에도 썼듯이 결국은 연빠드립 뿐이구나 ㅉ 무식하기까지 하다니 ㅋㅋㅋ

연재도 안좋아 하는데 연재글에서 연아 까고 있었어요? 우쭈쭈? ㅋㅋㅋ 아메바네 ㅋㅋ
알바하고있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실왜곡하면서 까짓하는건 너지 내가 아니야 !
너 인지능력에 문제가 심각하다 병원가봐라! ㅉㅉ

니가 나에게 //여기저기 악플달지말고 인간이좀 돼라 ㅉㅉㅉ//라고 말할 상황이 아니다 ㅋㅋ
악플달지말고 인간이좀 돼라 ㅉㅉㅉ라는 말을 들을 벌레는 여기서 오직 너 하나 뿐이야! ㅉㅉ

한심하다ㅉㅉㅉ

왜곡하며 까짓하는거 지적했더니 까들이 할말없으면하는 뻔한 연빠드립ㅋㅋ하며
자위질이네 ㅉㅉ 불쌍한 벌레군 ㅉ
 
 
Total 151,85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90739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29441
25179 [걸그룹] '현아 복귀' 포미닛, '엠카' 2주 연속… (4) 레드힐 05-16 2066
25178 [영화] 소녀시대 유리, 영화 '노브레싱' 여주인공 … (19) 레드힐 05-16 4644
25177 [보이그룹] 혐) VIXX HYDE 티져 (11) 베리알 05-16 1566
25176 [걸그룹] 크리스탈 9살때 "롯데 차우린" CF 메이킹 필름 (6) 쁘힝 05-16 2045
25175 [걸그룹] 티파니 “류현진에 시구 싫고 애국가 부르고 싶다… (31) 다나한 05-16 3000
25174 [기타] 육군 싸이 젠틀맨 패러디 '젠틀병' (2) doysglmetp 05-16 1378
25173 [정보] 경찰 "티아라 소속사 홈피 해커 검거..혐의시인" (17) IceMan 05-16 2360
25172 [걸그룹] [구가의서] 수지 현실 웃음.gif (11) 북산호랑이 05-16 3454
25171 [정보] 신동엽, 이번엔 이영자 아닌 女모델과 야릇포즈+추… (8) 북산호랑이 05-16 2641
25170 [솔로가수] 이효리 배드 걸 샤론스톤을 능가하는 섹시디바 (7) 다나한 05-16 5569
25169 [보이그룹] 아이돌 엑소 컴백 화제, 졸업 앨범 찍은듯? (5) 짤방달방 05-16 2238
25168 [솔로가수] "서태지가 이은성에게 적극 대시" 측근에게 들은 … (4) 삼촌왔따 05-16 6329
25167 [방송] 클라라 섹시시구 또 했다 (9) 다나한 05-16 4254
25166 [보이그룹] H.O.T. - We are the future (2) 북산호랑이 05-16 1351
25165 [걸그룹] [쇼챔피언] 130515 나인뮤지스 와일드 (3) 북산호랑이 05-16 1563
25164 [기타] 대학별 축제 라인업.jpg (6) 북산호랑이 05-16 3259
25163 [걸그룹] f(x) 루나 `나는 홍성흔 스타일` (10) 제네러 05-16 2039
25162 [정보] 싸이, 방송 스케줄만 하루 10여회… 3시간도 못자 (4) doysglmetp 05-16 1972
25161 [기타] 한지민으로 정화합시다 ~!! (2) 짭짭 05-16 4433
25160 [보이그룹] 틴탑 리키~~ (4) 짤방달방 05-16 4528
25159 [걸그룹] 코딱지!!! (6) 짤방달방 05-16 5312
25158 [정보] 이지아 측, 서태지 결혼에 "난 전혀 상관없는 일" (4) IceMan 05-16 4406
25157 [보이그룹] exo 시우민 짤~ (4) 짤방달방 05-16 10465
25156 [보이그룹] exo 루한&세훈 (5) 짤방달방 05-15 6927
25155 [보이그룹] 엘조 짤~ (3) 짤방달방 05-15 4544
 <  5061  5062  5063  5064  5065  5066  5067  5068  5069  50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