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2-11-23 21:47
[잡담] 남녀 갈라치는거 우습네
 글쓴이 : 리포트래쉬
조회 : 1,362  

여자그룹이 앨범갱신하는 비중도 

신인들이 인기잇어가 신기록세우는데

과거 여자아이돌들과 다르게 성장하는데

왜 갈라치지

누가 머를 목적으로 갈라치는건가

원래 여성들이 팬층이 왕성한건

과거에서도 해외에서도 보면 알수있는데

일본이라는 일뽕시각으로만 봐서 그런가

남녀갈라치기  징하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젠장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함부르크SV 22-11-23 22:05
   
근데 다들 남성향 여성향 따져가며 케이팝들음?
난 존나게 이해 안가는 방식들일세ㅋ

가죽 자켓을 입고 썐컨셉으로 부르던 교복입고 소녀감성으로 부르던 난 아무런 상관이 없고 이게 남성향인지 여성향인지 여지껏 그런거에 걍 생각자체를 못했었는데 다들 참 까탈스럽고만.
난 블핑이든 트와이스든 아이브든 g아이들이든 뉴진스든 르세라핌이든 어느 그룹인지 따지지 않고 노래만 귀에 좋게 들리면 듣는지라 남성향 여성향 이거 따지는 인간들은 내 관점에선 더럽게 이해 안가는 상황ㅋ
그나저나 남성향 여성향이란게 대체 뭐지 ㅋ 남자들은 그러니까 쌘컨셉 안좋아하고 청순깜찍발랄 이런 스탈의 걸그룹만 좋아한다는거임? 여자들은 그 반대고?
이런거 대체 누가 정한거지 ㅋㅋ
노래에 남성향 여성향이 어딨누ㅋ  듣기 좋고 나쁜 노래가 있는거지
무슨 개씹덕들처럼 남성향이니 여성향이니  ㅇㅈㄹ 개토 나오네

그나저나 갑자기 남성향 여성향 이야기가 게시판에 나오는 이유가 뭐임둥?
저 밑에 어그로 한명이 쓴 글이 그런 남녀 갈라치기 글이었심?
난 저 어그로 글에 조회수 조공해주고 낚이는 사람들을 참 측은하게 생각하고 아예 클릭 자체를 안하는지라 무슨 글인지 모르겠어서.
     
Lisa 22-11-24 02:50
   
그건 님이 단순하게 사는거고
실제로 여성향 남성향이란게 구분이 되니까 그런 말들이 나오는거지
음식 이집 저집 내 입엔 평타 이상만 치면 한끼 뚝딱인데
뭐하러 맛집 줄서가며 먹냐 별차이도 없드만 그냥 아무거나 쳐먹지란 말이랑 뭐가 다름 ㅋㅋㅋ
          
함부르크SV 22-11-24 02:58
   
시덥잖은 음식 비유질 하시는거 꼴같잖구요 ㅋ
그렇게따지면 님은 음식 먹을때 한식 먹을까 중식 먹을까 일식 먹을까 파스타류 피자류 먹을까 치킨을 양념으로 먹나 프라이드로 먹나 뭐 이런식으로 찾아먹으면 된거지 거기에 또 난 오늘 점심은 남성향 음식 먹을거야 이건 여성향 음식이라 안먹을거야 뭐 이런식으로까지 구분하며 여태 밥을 먹으셨수? ㅋㅋㅋㅋ
우와~~~~ 이런거까지 남녀구분 일일히 칼같이 하시며 갈라쳐서 음식 찾아먹는 님 취향 존나게 특이하시네? ㅋ 
아니 뭐 트로피컬 하우스, EDM, 뭄바톤 뭐 이런식으로 장르 구분하는거라면 알겠는데 여성향 노래, 남성향 노래?? 이건 뭔 개같은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렇게도 남녀구분을 하고 싶으셨음? ㅋ

애초 그 남성향, 여성향이란 것도 절대적 기준으로 삼기엔 더럽게 웃기는게, 국내에서 남성향 그룹들이란 걸그룹들 보면 일본서는 오히려 여성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받는 상황이고, 르세라핌같은 경우는 여초성향이라는 쌘 스타일의 노래를 부르는데도 한국서 남팬들 비중이 크고 릇 노래 좋다고 그러는 중이라 케이팝 노래에 뭐 절대적 기준의 남성향 여성향이란게 있는지도 의문ㅋ 남녀 성별 팬비중 차이는 그냥 여러가지 제반 사정이 복잡하게 겹쳐 나온 결과일 뿐.
애초 극남초 그룹이라는 앚도 데뷔곡 라비앙로즈부터 상당히 쎈노래였던거보면 남자나 여자나 쌘곡이든 귀염뽀짝곡이든 들을려면 얼마든지 들을 수 있는데 거기에 굳이 억지로 남성용 곡이라느니 여성용 곡이라느니 서로 나누고 벽을 치는게 웃길 뿐 ㅋ 
그런데도 어디서 개씹덕 냄새나는 구분법 만들어서 갈라치기하는 꼬라지 하곤
으 냄새 역겨워
테킨트 22-11-23 22:16
   
최종목표는 표갈라치기
divide & rule
연준 22-11-24 01:18
   
그러게말예여
세상의빛 22-11-24 11:16
   
이미 나라자체가 정치에서도 표심 얻을려고 갈라치기 하고 있음~~ 거기에 20대 애들남자애들
윤석열 겁나게 많이찍고 지금 겁나게 후회하고 있는 중이죠 ㅋㅋㅋ
유투버들은 대립각 잡기 딱좋은 소스가 남녀 대립이고 조회수 빼먹기도 좋으니 이걸 안할 이유가 없음
거기에 휩쓸려서 동조하는 ㅂㅅ들 졸라 많음 지네 엄마도 여자고 지네 아빠도 남잔데 걍 ㄷㅅ들임
ho호 22-11-24 16:45
   
지금 20대는 갈라치기가 하나의 세대문화 아닌가 서로 죽일듯이 잡아 뜯어먹는거 즐기는게 걔들 문화던데
 
 
Total 1,5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480 [잡담] 송소희 근황.jpg (1) 강남토박이 01-28 2147
1479 [잡담] 르세라핌 데뷔전 자기소개 인터뷰, 갖고 싶은 능력… NiziU 01-26 746
1478 [잡담] 한국 아이돌들은 일본 백댄서 (5) 초록소년 01-25 1374
1477 [잡담] 장시원 PD. NiziU 01-24 699
1476 [잡담] 24년 성인된 아이돌들 .jpg 낫유워 01-23 1374
1475 [잡담] 비비지 매니악 좋네요 (4) 수박서리 01-19 1167
1474 [잡담] F&F 엔터테인먼트. NiziU 01-18 279
1473 [잡담] 1억이면 너무 싼데 (1) 리포트래쉬 01-17 1369
1472 [잡담] 프랑스에서 나라망신 시키는 ㅂㅅ 찍새 (3) OOOOOO 01-17 2568
1471 [잡담] 장원영, 유튜버 탈덕수용소 상대 1억 손배소 승소 (22) 곶감콜라 01-17 1607
1470 [잡담] 대리찍사 관련 언론보도. NiziU 01-17 654
1469 [잡담] 골든디스크 한국인 난동 3줄 요약. (8) NiziU 01-17 1735
1468 [잡담] 걸그룹을 구구단 대신 젤리피쉬로 하되 5인조로 했… (4) 코리아 01-14 1360
1467 [잡담] 장원영... 인스타 좋아요 300만 최단기록 경신 ㄷㄷ (3) 야끼토시 01-12 1320
1466 [잡담] NHK 스페셜 - 세계에 영향을 주는 노래, 한일 팝 신… (7) 공알 01-11 1593
1465 [잡담] 송소희 셀카.jpg 강남토박이 01-11 803
1464 [잡담] "군복무 BTS멤버로 돈벌이" 소속사, 軍위문편지앱 &#… (3) BTJIMIN 01-09 1781
1463 [잡담] 일본 배우나 아이돌이 못생기고 인기없는 이유 (7) 부여족 01-09 2412
1462 [잡담] NHK 뉴진스 다큐멘터리 보다가 딥빡을 쳤습니다 (3) 공알 01-09 2561
1461 [잡담] 다국적 아이돌이 필수인 이유 (12) 국을 01-08 1456
1460 [잡담] 골든디스크에서 어글리 코리안 대거 출몰했다는구… (9) 트루킹 01-07 1906
1459 [잡담] 연예인 성형논란이 왜 나오는지 이해를 못하겠습… (7) sigma6 01-06 1285
1458 [잡담] 해외판 복면가왕, 마스크 싱어가 사무라이 판이 됐… (6) sigma6 01-06 1619
1457 [잡담] 요즘 남돌판은 씨가 말랐나보네요. (7) 국을 01-04 1442
1456 [잡담] 일본 공영방송이 뉴진스 이용하는 방법 (9) 마스크노 01-04 251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