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7-13 16:48
[솔로가수] 300만원 주면 한다 vs 안한다로 갈리고있는 비 챌린지
 글쓴이 : 동동쿠리무
조회 : 1,324  

새우깡 챌린지




최깡자(1등)한테만 주어지는 상품 목걸이 (1등한다는 가정하에)



=



1:1 비와 팬미팅 + 친필싸인 깡모자



(너무 놀리는거 같아서 실물느낌나는거 하나추가..)




받고 300만원




거기에 1년 1일1깡 할 수 있는 새우깡365봉




상품이 후하고 은근 새우깡365봉이 반응 좋은데ㅋㅋ

영상 찍어야하는 수고로움 + 흑역사 나올 수 있는 것 때문에

깡팸 사이에서도 한다 안한다로 갈리는 중





+ 참고로 최깡자말고 다른 경품



차라리 2깡자 상품이 괜찮다고 하는 경우도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안녕하세요. 동동이입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ongdongpa 20-07-13 16:50
   
ㅋㅋㅋㅋ 2깡자가 상품이 나쁘지 않네 ㅋㅋㅋㅋ 나도 차라리 2위 ㅋ
유장만 20-07-13 17:30
   
아 긍데 하필 농심 ㅠㅠ
달은해의꿈 20-07-14 00:09
   
얘는 왜 자꾸 띄워주냐
     
fymm 20-07-14 01:22
   
ㅇㅈ
     
하얀그리움 20-07-14 13:23
   
띄워준게 아니라 깡이 유행하면서 뜬거죠ㅋㅋ 유행타니까 여기저기서 부르는겁니다
     
축구중계짱 20-07-14 14:41
   
스스로 해놓은게 뜬거죠. 사실 우리 연예계에 대단한 인물이죠.

과연 비가 띄워줘서 뜨는걸까요?
초승달 20-07-14 02:48
   
귀찮아서 안함. 2깡자 나쁘지 않지만 그냥 내 돈으로 사고말지 ㅋㅋ
어차피 전 추첨운 더럽게 없어서 당첨될 확률도 없음 ㅎ
축구중계짱 20-07-14 14:40
   
이건 참가자들 보는 재미가 쏠쏠할듯 ㅋㅋ
 
 
Total 138,76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5687
138760 [솔로가수] [비긴CAM] 이하이(Lee Hi) FOCUS - 'I Do' 4K 조지아나 14:27 12
138759 [기타] 나는 한국 기획사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지함. 지압발판 14:22 54
138758 [솔로가수] [나띠 2002 커버 프로젝트] 비(RAIN)-안녕이란 말 대신 산새와숲 14:17 55
138757 [걸그룹] NiziU (니쥬) 어제부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TOP10 (6) 트와이수 14:00 269
138756 [잡담] 안무가 최혜진씨 댄서로만 있기에는 재능이 아쉬… 조지아나 13:08 513
138755 [걸그룹] 니쥬 대박 터질수밖에 없는 단순한 이유. (10) 트와이수 13:07 652
138754 [잡담] Jyp가 일단은 간과하는게 (9) 밀라노10 12:33 737
138753 [잡담] 원래 글 잘 안 쓰는데 이해가 안가서 씁니다 (9) 결혼3년차 12:21 305
138752 [잡담] 라스에서 JYP가 직접나와 설명해준뒤로 확실히 주… (2) yj콜 12:14 728
138751 [걸그룹] NiziU 슷키리 독점 인터뷰 풀영상! 궁금한거 다 보여… (3) 아이니쥬 12:06 549
138750 [잡담] 한편 방시혁은 "방탄소년단은 한국 정체성을 지키… (23) 투완나YTC 11:52 758
138749 [잡담] 박진영 "한류 문화 상품에 한류라는 국가 라벨을 … (9) 투완나YTC 11:49 594
138748 [기타] 문화는 교류하고 서로 좋은 것을 공유하는 것 입니… (5) 아이니쥬 11:36 191
138747 [잡담] KPOP 걸그룹,보이그룹 곡하나에 안무 하나뿐.. 아… (7) 조지아나 11:29 340
138746 [일본] 광복절 다가오는데 또 일본걸그룹 홍보하는 특정… (2) epik호 11:28 324
138745 [잡담] 저 박진영 깐적 없고 특별히 싫지 않았거든요 (6) 역전의용사 11:22 297
138744 [잡담] 니쥬가 케이팝이냐 제이팝이냐 논쟁부터 웃긴게 (1) 노루표 11:21 207
138743 [솔로가수] 현아 인스타에 올라온 신곡 안무 스포 (3) 뉴스릭슨 11:10 346
138742 [걸그룹] 블핑 효과로 한복 매출 200배 증가 (10) 꿀떡 11:04 494
138741 [걸그룹] [니쥬]삼성동 코엑스 전광판 2.. ㅎㄷㄷ (1) yj콜 10:59 438
138740 [걸그룹] NiziU 겁나웃기는 입덕영상모음 고고싱 (3) 아이니쥬 10:58 253
138739 [걸그룹] 니쥬 Dance The Night Away -Japanese ver.- 620만 돌파 (2) 아이니쥬 10:50 194
138738 [걸그룹] 니쥬가리 잘됬으면 좋겠음 JYP 응원함 (6) 돼지야폴짝 10:42 314
138737 [걸그룹] NiziU Make you happy 8300만 조회 (2) 아이니쥬 10:32 223
138736 [잡담] 박진영, "아시아인인 것이 드러나 2류로 단정지을… (2) siders 10:10 9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