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4-12-15 05:36
안드로이드로 가생이 니코동 보는 방법!
 글쓴이 : 오르하
조회 : 4,226  

모바일 유저인데 가생이에서 니코동을 못보는 것이 한이 되어 이짓 저짓 하다가 드디어 성공해 이 기쁨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핸드폰으로 처치님의 런닝맨 봤다고요! 감동 ㅠㅅㅠ
일단 제 기종은 베가 아이언입니다. 얄짤없이 그냥 아이언입니다. 허나 성공했습니다. 모든 기종에서 다 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모바일로 플래시 동영상을 보지 못하시는 분들께 간 밤에 알아낸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여성인 제가 해냈으니 남성분들은 더 쉬울겁니다. 그리고 여성분들도 할 수 있어요.  파이팅(☆ω☆)

준비물은 4가지 입니다.

PC

플래시 플레이어 11.1

아스트로 파일관리자.
 
돌핀 브라우저.

먼저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합시다. 구글에서 휴대폰 플러그인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보시면 apk 파일임을 아실겁니다. 기계치 여성분들. 아직 설치는 하지마세요.  안깔려요. ㅠㅁㅠ 흐흣~

플플이를 다운 받았다면 이젠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 위의 준비물을 다운로드 하세요. 먼저 아스트로 파일관리자를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치 탭에서 각 기종의 시스템 파일들이 모여있는 sd 카드아이콘을 누르세요. 휴대폰에 음악이나 사진 동영상을 pc 와 연결해 옮겨 보신분은 익숙한 폴더 이름이 보일겁니다.  아이언인 제 폰에선 storage→sdcard0  의 경로네요.

sd card0  안에 apk 폴더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보이지 않으면 만들어야 합니다.  케이블을 pc 와 연결해 주세요. 컴퓨터가 폰을 인식하면 똑같이 sd 카드0 폴더로 들어가 새 폴더 만들기를 해서 apk 로 해 둡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폴더로 들어가셔서 다운한 플플이를 apk 폴더로 옮겨두세요. 이걸로 pc 작업은 끝입니다. 다시 폰으로 돌아와 아스트로 안에 새로 생성된 apk 폴더로 들어가 플플이를 설치하세요.
그동안 속 썩이던 플플11.1 군이 놀랍게도 설치 완료됩니다.

이제 아스트로는 끄시고 돌핀을 켜 봅시다.
하단에 돌고래 아이콘을 누르면 왼편에 기어모양 아이콘있어요. 누르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최상단 돌핀 제트 팩이 그린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웹콘텐트로 들어가 플래시 플레이어를 항상 온 으로 맞혀둡니다.
이번엔 사용자 지정으로 들어가서 사용자 에이전트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안드로이드.  바탕화면.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지정.  이렇게 보이실 거에요. 사용자 지정을 선택해 데스크톱 이라고 작성합니다.

(^◇^) 이걸로 설정은 끝♥
 
돌핀 브라우저로 가생이에 접속하시면 니코동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동안 모바일로 동영상을 못보신 분들에게 행운이 있길.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나무촛대 14-12-15 06:41
   
감사합니다~~~
이걸로 인해서 제 삶은 더욱풍족해졌습니다!!!
북창 14-12-15 09:31
   
와!!!!! 정말감사합니다~~~~
이걸로 몇일 씨름했는데 해결!!!!!
님 최고예요!
"이제 아스트로는 끄시고 돌핀을 켜 봅시다. "
이 아랫 부분이 큰 도움이 되엇습니다.
윗부분은... 보다 쉬운 방법으로...니코보스 안드로이드앱을 설치하면 더 편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