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8-08-05 01:53
페미시위 모순점.
 글쓴이 : Azd2onbk
조회 : 1,477  

다들 아시다시피 혜화,광화문 페미시위의 발단은 홍대 몰카 범죄자 옹호입니다. 몰카 범죄자가 여성이라는 이유로 옹호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시위입니다.

몰카가 범죄이고 범죄자가 너무 확실히 걸려버렸기에 옹호하기 쉽지 않은 그들은 편파수사라는 무기를 들고 나옵니다.
 하지만 편파수사를 주장하는 그들에게 문재인 대통령이 남자가 수사에 더 불리한 경우가 많고 편파수사가 아니라고 답까지 해버리자 문재인 대통령도 혐오대상에 넣어서 혐오하기 시작한게 저 시위입니다.

근데 그들의 주장은 몰카 반대이고 여러 언론들은  몰카의 두려움에 빠진 여성들이라고 말하죠.

즉,  몰카 범죄자가 여자라고 옹호하는 목적으로 시작한 시위가 몰카를 반대한다고 주장하는 모순이 생겼습니다.

참 아이러니한 상황인데 어느 곳에서도 이런 점은 걸고 넘어가질 않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뷀대뷁 18-08-05 02:07
   
편파수사 규탄시위였나요?
여성 몰카범, 워마드 몰카범 옹호하면서 지나가는 남성들 사진찍어 사이트에 올려 자기들끼리 히히덕덕거리고,
시위 규모 들킬까봐 지나가면서 사진도 못찍게한다는 그??
     
Azd2onbk 18-08-05 02:21
   
물론 님이 말하는 그러한 내로남불식 모순도 존재하죠.
하지만 그런것들은 언론에서 조명해주지 않기 때문에 페미 시위에 대해 언론을 통해서만 아는 사람들은 실상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언론에 여러번 보도 된 것들로 따져보면,

1. 페미들이몰카 범죄자가 여자라 수사가 빨리 진행됬다고 주장하며 몰카 범죄자는 옹호하면서 편파수사를 규탄한다고 시위하기 시작.

2.문통이 편파수사는 없고 오히려 남자가 더 불리하다고 말함.

3.문통을 혐오하기 시작했다가 크게 얻어맞고 난 후에 은근슬쩍 편파수사 규탄은 뒷전으로 밀고 몰카 반대 시위쪽으로 힘을 실음.

4.언론에서도 여성들이 몰카의 두려움을 이겨내고자 용기를 갖고 나왔다면서 페미 홍보.

5. 결국 몰카 범죄자 옹호세력이 몰카를 반대하는 모순이 생김.

즉, 페미를 미친듯이 옹호하는 언론들에 보도된 자료만으로도 페미의 모순점을 골라낼 수 있고 페미는 내로남불이라는게 증명됨.
구기사 18-08-05 03:17
   
맞습니다 그게 이 워마드 시위의 본질이죠
언론은 그런거 말 안합니다 그나마 편파수사 시위라고만 언급해줘도 다행이죠
선괴 18-08-05 06:41
   
결국 언론사들은 돈때문에 그 일을 하는구나 싶죠.
사명감이 손톱의 때만큼이라도 있다면 이런식으로는 아니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