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21-01-10 10:33
[MLB] 와 한만두 아들 3억달라계약 초읽기...
 글쓴이 : 허민
조회 : 4,459  

한만두보다 아들이 더 잘나가네요. 박먹튀 보고있나?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andyou 21-01-10 13:24
   
얼마나 본인은 성실히 돈가치를 하면서 살았는지, 살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존중도 예의도 없이 최선을 다했던 선수를 비난하고 조롱하면서 자신이 무슨 대단한 것이나 된다는 듯 뻐기는 이런 태도는 참 보고 싶지 않네요.
안한다고 21-01-10 14:35
   
현실은 친구없고..사회에서 따 당하고 부모에게 칼들이미는...전형적인 좇족..
진빠 21-01-10 14:52
   
헐 타티스 주니어.. 대박 분위기넹.
여름좋아 21-01-10 14:55
   
진짜 대박이네요.. 마차도랑 비슷한 대우..
아오테아로 21-01-10 16:25
   
박찬호 발톱의 때만도 못한생키 옘병하네
Republic 21-01-10 16:38
   
ㅋㅋ
말이 심하네. 

근데 다저스팬 입장에선
계약 제발 해라고 기도하고 싶네.
ㅋㅋ
키드킹 21-01-10 19:26
   
2렙 과학 ㅋㅋㅋㅋㅋ
이현이 21-01-11 11:52
   
아디 봐라 ㅋㅋㅋㅋ
소보루 21-01-11 17:15
   
와우 ㄷㄷ
월척이다 21-01-11 18:40
   
도대체 어떻게 살아야 이런 인성을 가질수 있을까요?
빨간단무지 21-01-12 03:16
   
채노형 약티스한테 홈런 맞을 때 허리 아작났을 때고, 당시 다른 팀으로 떠나는 게 확실시 되어서 교체도 안하고 계속 던지게 했던 게 팩트임.

채노팩 형 상태도 안 좋았지만 한한한만두는 만루홈런 쳐 맞고 이후에 난타 당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투코진이나 감독이 내리지 않아야 가능한 기록임.
신서로77 21-01-12 09:13
   
벌레새끼...
whoami 21-01-12 15:40
   
남의 아들이 3억달라 계약을 하든, 누가 먹튀이건 말건
본인이 쓰레기인것부터 신경써야 할것 같은데?
killdeath 21-01-12 18:50
   
연변족? ㅋ
ohmygirl 21-01-13 08:53
   
허민 얘 원래 이런 애에요?
     
초이성 21-01-15 09:05
   
초식노인 21-01-13 10:07
   
뭐죠 이건?
 
 
Total 39,33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76119
39281 [KBO] 펌) 엉덩이 들썩이는 야구장 레전드 노래 (1) 코나키부야 04-02 714
39280 [MLB] [피칭영상] '한국 최초 3년 연속 ML 개막 선발' … MLB하이랏 04-02 1213
39279 [MLB] 양현종은 무조건 메이져 올라가겠네요. (5) 호랭이님 04-02 1749
39278 [MLB] 류·콜은 잘 던졌네..개막전 에이스들 대거 부진 (1) 러키가이 04-02 1177
39277 [잡담] 비수기엔 매장에서 메이저리그 보면서 이겨냈는데 (1) 월척이다 04-02 383
39276 [잡담] 현진이가 내려가고 강속구 투수가 나오면 (2) 청담돌쇠 04-02 1407
39275 [MLB] MLB.com 류현진 첫경기 삼진 하일라이트 (6) 진빠 04-02 1460
39274 [KBO] 기아는 대형신인 풍년이네요 (2) 큐티 04-02 646
39273 [MLB] 일문일답] 선발 류현진 "야수도 불펜도 100점 내 투구… (1) 러키가이 04-02 1044
39272 [MLB] 팔색조 류현진 MLB 최고 투수 게릿 콜한테도 안 밀렸… (3) 러키가이 04-02 914
39271 [MLB] 류현진 호투에 신난 토론토 "우리 에이스, 견고했어" (2) 러키가이 04-02 1497
39270 [MLB] 류 호투+그리칙 결승타 토론토 개막전 양키스 1점차 … (1) 러키가이 04-02 503
39269 [MLB] 박수 받은 류현진, 분노한 게릿 콜..무승부에도 극과 … (2) 러키가이 04-02 1016
39268 [MLB] 실투는 아쉬웠지만..1년 전과 달랐던 류현진의 개막… (1) 러키가이 04-02 537
39267 [MLB] 스포ㅇㅇ 이 매국노 돈에 미친종자들 (6) 카카로니 04-02 759
39266 [MLB] ㅋㅋㅋㅋ나이서 욕받이 모면성공 카카로니 04-02 260
39265 [MLB] 5 1/3 2실점.. (2) andyou 04-02 607
39264 [MLB] 앙 고로띠~~2:2 토론토 동점 카카로니 04-02 202
39263 [MLB] 피홈런..ㅠ.ㅠ andyou 04-02 312
39262 [MLB] 악! 카카로니 04-02 136
39261 [잡담] 류뚱 경기가 대한민국 들에게 어떤 의미인데 (2) 카카로니 04-02 395
39260 [MLB] 류현진 지금까지는 정말 좋네요.. andyou 04-02 269
39259 [KBO] SSG 랜더스 엠블럼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3) 강동구사람 04-01 348
39258 [MLB] 류현진 중계 새벽 2시인데 유료중계인가요? (5) 아키라짱 04-01 2144
39257 [MLB] "류현진이 4등급이라고?" 美 전문매체 선발 랭킹에 팬… (9) 러키가이 04-01 1786
39256 [NPB] kbo 씹어먹고간 로하스 일본에서 어느정도 할수있을… (4) miilk 03-31 1382
39255 [KBO] 한화의 수비쉬프트 (1) 백전백패 03-31 62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