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4-20 18:28
[잡담] 이번 분기, 블레이드 소울 기대했는데..
 글쓴이 : 도모군
조회 : 2,072  

1화 좀 보다가 빨리 넘기다 꺼버림.. ㅠ
 
이번 분기 애니중 건질만한 애니가 있나요, 추천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도모군 14-04-20 18:29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인가 이거 재미있던데.. 좀 짧아서리 ㅠ
stabber 14-04-20 18:31
   
이번 신작들 2-3화까지 본 시점에서 제 취향이지만 그래도 세계는 아름답다, 일주일간 친구,
충사 속장, 죠죠 3부, 핑퐁, 하이큐, 시도니아의 기사, 베이비 스텝스 정도는 추천할만한...
     
도모군 14-04-20 18:33
   
쩌시네요, 정말 애니 게시판 관리자 후보로 적격이신거 같음 ㅋㅋ;
만세다만셋 14-04-20 18:31
   
블랙블릿????
애니박스에서 1화 해주길래 봤는데 액션 좋더만요.
가끔쓴다 14-04-20 18:31
   
캡틴 어스 이거 괜찬네요.
간만에 고전애니처럼.. 합체씬도 있고..
     
stabber 14-04-20 18:58
   
간만의 슈퍼로봇물이죠 그에 비해서 다이미다라는 진짜 눈물 나네요...
가끔쓴다 14-04-20 18:32
   
"우리들 카와이쟝(불쌍해)"이라는 애니도..  간만에 웃게 만드는 애니네요.
     
FK리스 14-04-20 20:21
   
3화 전범기가 나온다 해서 문제가 되나보던데. 전 왜 못본건지;
도모군 14-04-20 18:34
   
감사합니다. 한번 추천해 주신것들 하나씩 봐야겠네요..
마느님 14-04-20 18:43
   
블랙불릿은 저도 기대되던데요 완결나면 봐야겠어요
평범남 14-04-20 19:22
   
음..군대만 아니면 애니관리자 제가 하고싶었는데...
근데 벌써 2분기 애니까지 나오네요..
시간 빠르다..
불타는숨결 14-04-20 19:26
   
블랙불릿 젬나시면 극흑의 브륜힐데도 보세요.  둘다 만화가 더 먼저나와있고 다 젬나요~ 브륜힐데는 약간 무겁지만 깨알재미가 상당합니다.
토단 14-04-20 20:13
   
우리들은 모두 불쌍해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노게임노라이프추천합니다 ㅎㅎ 제 취향이긴 하지만여 ㅎㅎㅎㅎ
빠가모노 14-04-20 20:41
   
난 왤캐 3,4분기가 기다려지지...
     
stabber 14-04-20 20:56
   
Fate / stay night 리메이크, PSYCHO-PASS 2기, 세일러문 Crystal, 소아온 2기, 킹덤 3기....
FK리스 14-04-20 20:56
   
다들 러브라이브는 안보시는구나(...)
에르빈롬멜 14-04-21 11:30
   
블레이드 앤 곤조 ㅋㅋ
 
 
Total 3,8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27839
232 [잡담] 헐 민방위 사이버훈련 보는데.... (13) 믹네코이 04-25 1761
231 [국산애니] 원더풀 데이즈는 안그래도 스토리도 안습인데... (4) 짤방달방 04-25 1818
230 [국산애니] 고스트 메신져가 라노벨로 발매되네요 (8) 짤방달방 04-25 1594
229 [잡담] 보컬로이드를 너무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죠 (52) 마느님 04-25 1880
228 [기타] 보컬로이드 SeeU 이야기 하시길래... (1) 하린 04-25 1663
227 [일본애니] 애니 패러디는 이걸 빼놓으시면 안돼죠 ㅎㅎ (9) 퍼랭이 04-25 1962
226 [잡담] 보컬로이드 가 (44) 생마늘님 04-24 1929
225 [잡담] 만화에서 제일 짜증나는 캐릭터 (16) 하림치퀸 04-24 2604
224 [국산애니] [브금]한국 캐릭터들의 선창가 (19) 에르빈롬멜 04-24 3050
223 [잡담] 6월 연재 재개하는 토가시는 지금 과연 그리고 있… (6) stabber 04-24 2971
222 [잡담] 극사실주의 만화가 (15) Torrasque 04-24 3758
221 [잡담] 그러고 보면 특촬물도, 국산은 요즘 제작되어지… (13) 하연수 04-24 2095
220 [국산애니] 원더풀데이즈 당시에 극장에서 관람한 1人입니다 (6) 하연수 04-24 2222
219 [일본애니] 일본 애니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의 얼굴을 모두 … (1) 늙은생강 04-23 2499
218 [국산애니] 샤프로 그린 파검기 ㅎ (9) 도모군 04-23 2575
217 [잡담] 돈이 안되고 대우가 개차반인데 쩌는 상품이 나… (36) NightEast 04-23 2727
216 [잡담] 국산 애니는 제 생각에도 돈 때문이 아닌가 싶네… (3) 선괴 04-23 1828
215 [국산애니] 제 생각에도 스토리때문은 아닌것 같습니다. (10) 리리스 04-23 1689
214 [국산애니] 국산 애니가 성공 못하는건 오로지 돈 때문인듯.. (22) 도모군 04-23 2001
213 [잡담] 국산애니가 성공 못하는 이유는 역시 (29) 극작가 04-23 2582
212 [추천애니] 본격 지구를 파개한다. (28) 선괴 04-23 3020
211 [잡담] [BGM] 쓰르라미 울적에 ost - You (3) 마느님 04-23 1850
210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확실히 인기 있는 것 같네요 (9) stabber 04-23 4127
209 [잡담] 잡담이라고 썼지만 질문입니다. 만화 제목을 찾… (5) 화색조 04-22 1854
208 [잡담] 이번 시즌 마음에 드는 히로인들 (5) stabber 04-22 5441
207 [잡담] 겨울왕국, 일본에서 대 흥행이라는군요 (11) 극작가 04-22 2937
206 [일본애니]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애니들.. (12) 짤방달방 04-22 2464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