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04-29 20:12
짱골라들은 상대할 가치도 없다.그냥 무시하는게 상책.
 글쓴이 : 짱꼴라
조회 : 4,889  

그래서 난항상 외롭다.

















밑에거 2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절화반류 10-04-29 22:56
   
음?!
결론은 무시당하셔서 외롭다는 건가요-_-;;;
햄릿 10-04-30 00:32
   
ㅋㅋㅋㅋㅋㅋㅋ님은 상대할 가치도 없다 무시하는게 상책이다 이걸 인정하시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번역태희 10-04-30 02:13
   
설마 했더니 정말 아래에 글 남긴 분이네요......

그래서 항상 외롭다는건 주변에 다 중국사람들만 있다는 건가요? 중국에 계세요?
조주 10-05-01 15:29
   
ㅋㅋㅋ 중국에 계신가보네요
침묵 10-05-01 21:47
   
밑에 게시글에 카쿠님이 댓글달아주셨는데.

 카쿠 10-04-25 13:11   
그냥 자기랑은 토론하지 말란 말이 아닐까요?ㅋㅋㅋㅋ

이 댓글 보고 그냥 개그치시는거인듯...
카쿠 10-05-02 17:11
   
외로우셔서 심심하셔서 그러셨군요
관심이 필요하신 분 ㅋㅋ
송정이 10-05-02 20:26
   
중국도 한국 무시하는것은 마찬가지임..;;
     
이오리 10-05-06 14:35
   
별수없죠. 미국의 힘을 빌어서 쪼개는 작업에 동참해주는 수밖에...;
123 10-05-06 20:24
   
무시 라는 단어는 쫌 그렇 구요;ㅋ 그냥 관심 없다 그런쪽으로..ㅋ
중국이란나라가어떻게돌아가는지 그런것만 알고 있게요;ㅋ
속으론 알고 겉으론 안들어 나게 하게여;ㅋ
소녀시대 10-05-13 22:57
   
우워워웡 짱꼴라 ㅋㅋㅋㅋㅋ
애신각라 10-05-16 13:22
   
화이팅이요
아트 10-05-16 22:31
   
이싸이트는 언제생긴건가?
     
후후 10-05-26 11:40
   
그리오래된건 아닌데 개/솜이나 쩐다와는 조금 다른

가생이만의 분위기가 만들어지는중인듯

나름 즐거워요 ㅋ
 
 
Total 17,59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57 [대만] 대만은 답이 없는 섬 (10) 11-19 5934
156 [대만] 섬짱개의 한국산 물건 부수기 행위를 지지 합니다. (7) 부야피엔워 11-19 6123
155 [중국] 드디어 중국에서 대만에게 경고했네요. (7) 중국입열다 11-19 6924
154 [대만] 대만새끼들 저러는 이유를 알았네요. 한국인 관계자 … (9) 아놔 11-19 6479
153 [대만] 대만에 태권도 인기 많음?? (8) fxg 11-19 6619
152 [대만] 어제만 해도 없던 대만쉴드가 생겼군요. (6) ㅇㅇ 11-19 5953
151 [대만] 아시안게임 실격가지고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라는 사… (4) 객관적참좋… 11-19 5272
150 [대만] 대만의 문화. (3) 나다jr 11-19 6385
149 [대만] 대만의 반한 감정은 국가 전략인가 (5) 라무 11-19 6016
148 [대만] 어제 실격패가 첨은 아니였다. (95) 머지? 11-19 7047
147 [대만] 실격패는 왜 혐한으로 불똥이 텼을까? (9) 머지? 11-19 6122
146 [대만] 타이완 태권도 선수의 실격에 억울함은 없었을까? (17) 머지? 11-19 7292
145 [대만] 펌 - 대만 태권도.실격 태극기 찢고..난리네요.사진+… (6) 섬짱깨시바 11-18 7900
144 [중국] 민족성의 차이 (13) 유유 11-15 8037
143 [일본] 미국 대학 도서관의 고지도 (13) 고출 11-15 6755
142 전세계에서 갈비와 막걸리, 비빔밥을 일본음식으로 … (20) 대한 11-15 7625
141 여-몽 연합군의 일본정벌,,, 아쉬운점.. (12) 바카스총각 11-13 6970
140 [일본] [시론]주눅든 일본의 대중국 공포증 (9) su3218 11-12 8702
139 롯데는 일본기업인가? 한국기업인가? (10) 바다 11-10 6618
138 [중국] 폭스콘(팍스콘이 아님)에서 자살사건이 많은 이유 (3) 엥가 11-10 6619
137 [대만] 대만이 친일성향이 강한 이유 - 숨겨진 역사 (5) 엥가 11-10 6767
136 화교가 말하는 대만 단교 비화 (15) ㅇㅇ 11-10 10276
135 [중국] 중국, 한국 경쟁력 세계 4위에 올린 까닭 (6) 조조맹덕 11-07 8494
134 [일본] Japanese Nazi in Seoul Korea ( Hakenkreuz 욱일승천기 ) (6) 유툽방팀 11-07 8673
133 [중국] 飛雪連天射白鹿,笑書神俠倚碧鴛 (7) 발번역태희 11-07 6029
132 [공지] 동 아시아 게시판 이용 안내 입니다~ (12) 객님 11-06 51140
131 [대만] 대만 연예계 압력이 혐한방송 부추긴다(펌) (14) 가랑이 11-04 7890
 <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