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UK] 황희찬 데뷔골 폭발! 울버햄튼 팬 "한국에서 온 손흥민 동생!"
등록일 : 21-09-13 13:23  (조회 : 31,34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울버햄튼은 1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왓포드에 위치한 비커리지 로드에서 펼쳐진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왓포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는데요, 후반 교체투입된 황희찬은 후반 38분 추가골을 성공시켰습니다. 
다음은 울버햄튼 팬 반응입니다.






<댓글반응>

Scott Chappell
오늘 우리팀 정말 자랑스러워


Jee L
울버햄튼은 멋진 공격력을 보여줄 월클 선수들이 많아
득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했던건데 황희찬이 박스 안에서 그 역할을 해줬으면 좋겠다.


Jay&Joe’sAdoptedSonBenjamin
황희찬 피파21에서 대박이야 완전 미쳤어
피파랑 상관없이 울버햄튼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줬음 좋겠다~!
울버햄튼에게도 좋은 영입이야! 
황희찬이 그들에게 분명 다른 옵션을 줄 수 있을거야

 
Red Fox
황희찬이 골을 넣었다니 너무 좋아


Dennis Jeong
황희찬은 한국 국대 훈련장에서 쏘니만큼 좋은 선수야


Brian C
골 들어갔다고 주심한테 손들고 어필하는 대신
한번 더 때려넣어서 확실히 마무리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


positive force
황희찬이 팀에 잘 적응했으면 좋겠어
좀 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john craig
세메두가 찬스 두번 놓쳤을때 아 오늘도 틀렸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내 예상이 빗나갔어!


PS4.GameTV
반다이크도 황희찬을 못막아
황희찬은 챔스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골을 넣었지
그는 EPL스타일이야!


Loopy
축하해!!!
황희찬이 잘츠부르크에서 했던 것 처럼 잘 했으면 좋겠다


TBahr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찬스들을 골로 연결할 수 있길...
이제 시작이야~!!


Jon North
황희찬과 히메네스를 앞에두고 442로 플레이해야해!
황희찬은 선발로 뛰어야 한다구~ 너무 잘하잖아



llIIlIlIlllIIllIlIll
울버햄튼이 드디어 스스로 첫번 째 골을 넣었구나!



Passion for life!
황희찬 화이팅!!!
그는 빛나기 위해 울버햄튼에 왔어!!



ANDY LEE
황희찬을 잘 지켜봐
손흥민만큼 잘 할거야


Jueun Drans-Choe
뛰고, 뛰고 또 뛰어도 골은 안나왔지. 이게 지금까지 울버햄튼의 모습이었어..
결정지어줄 스트라이커가 없다는거! 
황희찬이 풀타임을 소화하고
다른 선수들도 그에게 패스해준다면(팀을 위해) 좋을거같아!!


MH Gim
와우. 울버햄튼은 윙어들이 강하네
황희찬, 아다마, 트린캉.. 그들은 차이를 만들어낼 줄 아는 선수들이야



Vincent Tayag
황희찬, 홀란드, 다카는 잘츠부르크에서 정말 대단한 트리오였어.
여기서도 황희찬이 그런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Manandhar
황희찬은 내가 피파에서 처음으로 산 선수지~
속도때문에!
이 친구 정말 뛰어나 제2의 쏘니나 박지성이 될 수 있을거야



soulcareer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나서 울버햄튼의 탑 스코어러가 되다니


Luca Hambleton
팬들 반응이 정말 대단해 
황희찬을 응원해주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다!!
엄청난 선수가 될거야


karpetcabin
황희찬과 트린캉은 뛰어난 선수들이야
우리 울버햄튼에 공격적인 힘을 주고있어


Patrick Kyle
비록 분데스리가에선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았지만 잘츠부르크에선 꽤 잘했어
벌써 팀에 잘 녹아들고 있으니 우리 팀도 그와함께 성공했으면 좋겠다!


hylas philos
황희찬은 손흥민만큼 빠르고 피지컬은 더 강하지.
축구 지능과 양발 슛팅 기술이 향상되면 엘리트가 될거라고 생각해


tanaka annual
우리팀에 정말 필요했던 승리야
훌륭한 경기였다


Utopia
단순히 말해서
난 그가 뛰는 모습을 더 많이 보고싶어


love candy
황희찬이 울버햄튼의 희망이다!


Medo Ayman
확실히 하려고 두 골이나 넣었네!!ㅎㅎ


Truth Seeker
한국인들은 노란색 유니폼 상대로 골 넣는걸 좋아하는듯!!ㅋㅋ


paul morris
우와 승리까지 정말 오래걸렸네
황희찬 멋진 데뷔였어!! 정말 잘 했다!!


Binay
난 포덴세를 보면 항상 에당 아자르가 생각나


Kain Zyka
멋진 골이였어 희찬!!
난 울버햄튼 일본팬인데 희찬과 토미야스가 어제 데뷔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았어!


GWM-BTD Battles, Agar.Io and more!
내가 기다리고 있는건 손흥민과 트라오레, 그리고 황희찬의 연계플레이


Erik Kaneda
황희찬은 EPL의 또 다른 한국인 레전드가 될거야


Eau de source naturelle
그는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될거야
울브스 화이팅!!!


Wolves ay we
우린 오늘 이길 자격이있었어
3골, 4골은 넣을수 있었다구~


Prasetyo Utomo
황희찬 움직임이 정말 좋네


Fouad Saade
왓포드 골키퍼만 아니었어도 5-0으로 이겼을텐데


Bo Han
첫 번째 경기 아주 훌륭했어 희찬!


IceSwallow Come
울버햄튼엔 아주 흥미로운 공격수들이 많군!


benjamin
황희찬 뛰어나네~!


Andrey Li
울버햄튼은 한국에서 토트넘 다음으로 인기많은 클럽이 될거야


DAVID
울버햄튼의 두번째 한국인 선수


Jan Oct
우리가 맨시티, 맨유, 첼시, 리버풀, 토트넘까지 이겼으면 좋겠어!!
정말 기대된다!!



VietnameseMen
황희찬은 정말 좋은 선수야.
못 믿겠다면 반다이크한테 물어봐



Wolves Wanderers
멋진 데뷔전이었어!


LLEBB KISH
골들이 예쁘게 들어간건 아니었지만 울브스에겐 멋진 승리였어!! 드디어!!!



Juan Diego GE
새로 온 이 친구는 다음 경기에서 증명해야 할거야
이건 약간 운이 따른 골이었어



M R
04-06년 울브스에서 뛰었던 설기현 기억해?


Jason Mendoza
이게 바로 임팩트 있는 교체지
울브스는 황희찬을 더 잘 활용할 필요가 있어.
자꾸 오른쪽을 통해서만 전개를 하던데 황희찬은 왼쪽에 완전히 열린 공간에서
7번이나 공격적으로 뛰어들어가던걸!! 
난 그가 좌절하는걸 봤어



ピッピMr.
잘츠부르크에 있을 때 보다 더 커진것 같아


Leonardo Di Caprio
한국에서 온 손흥민 동생


Chaos Sword
황희찬은 스트라이커로서 위치선정이 뛰어나
만약 지금 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함께 뛴다면 해리케인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선수처럼 보일걸?



번역기자:위갓알리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위갓알리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무개나 21-09-13 13:31
   
Vincent Tayag
황희찬, 홀란드, 다카?는 잘츠부르크에서 정말 대단한 트리오였어.
여기서도 황희찬이 그런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누구 한명이 바뀐 듯 바뀐 한명 의문의 1패
     
대학축구부 21-09-13 13:50
   
그러게요 ㅋㅋㅋ 다카는 트리오 해체되고 나서 활약했는데 ㅋㅋㅋ
     
volumaize 21-09-13 17:26
   
미나미노죠 원래는 ㅋㅋ
     
human 21-09-13 22:56
   
다카는 그닥이었는데
감독 21-09-13 13:40
   
잘 봤습니다.
꽤빙 21-09-13 14:16
   
뭔가 부족한 결정력을 황희찬한테서 찾고있는 느낌인데
저런 댓글을 볼때마다 땀이 삐질삐질 ㅋㅋ

전형적인 너희팀 선수 한명 는거야, 라고 사실대로 말하면 패스가 안올거 같으니까 몇주만 더 조용히 있자...
     
일단보자 21-09-13 14:58
   
그래도 황희찬이 초창기에 비하면 뇌지컬 엄청많이 늘지 않았나요?
          
다같은생수 21-09-13 16:45
   
흥민선수의 조언도 한몫했을거라고 봅니다..
너무 성급해서 천천히 돌아가는 플레이를 하라고 여유가지라고 했었던.. 기억이
     
에페 21-09-14 15:46
   
한국인들에게 마무리 약점 있다고 찍힌 선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도구 21-09-13 14:54
   
Truth Seeker
한국인들은 노란색 유니폼 상대로 골 넣는걸 좋아하는듯!!ㅋㅋ


정확히 아네요.ㅋㅋㅋㅋㅋ
유안 21-09-13 15:13
   
확실히 아시아에서 몸빵이 가능한 나라는 한국밖에 없고 상성이 잘맞는지 영국에서도 성적을 낼수 있음
황희찬같은 경우는 독일에서 진즉에 탈출했어야 했다는 생각이드네요.
이피엘 리거가 한명 더 늘어서 주말이 즐거워집니다.ㅋ
     
에페 21-09-14 15:46
   
한국 이란 호주 정도
제니아빠 21-09-13 15:57
   
좀 간지럽긴한데

현재 팀내 득점 1위 희찬이가 pl득점 랭커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Tobi 21-09-13 16:02
   
잘 봤습니다..
골드에그 21-09-13 16:10
   
잘봤습니다.
차칸늑대 21-09-13 16:15
   
번역 감사합니다.
랑떼 21-09-13 16:27
   
Hwang Hee-chan is a really good player.
If you can't trust me, ask Van Dijk.
봉고르기니 21-09-13 17:43
   
접찬이 아직 안왔다ㅋㅋㅋ
Durden 21-09-13 18:37
   
라즈 감독이랑  잘 맞는 스타일이라 많이 중용될 수 있을거같음. 그래서 데려간거겠지 임대지만.
     
똥참고달려 21-09-13 23:48
   
완전이적 조항이 있으니 폼 좋으면 영입하겠죠 ㅎㅎ
          
ckseoul777 21-09-14 06:11
   
진짜 그렇게 잘되면좋겠네요^^
     
에페 21-09-14 15:47
   
오래동안 지켜보고 델꾸 온거라 조금만 해줘도 완적이적될거 같은데
carlitos36 21-09-13 19:05
   
잘봤습니다
미스트 21-09-13 20:29
   
솔직히 황희찬은 박주영 느낌과 비슷해서 큰 기대가 안 되네요.
황희찬 보단 황의조가 저는 좀 더 기대가 됩니다.
스스787 21-09-13 21:01
   
너무 기대가 큰데?? ㅎㅎ
적어도 10경기 정도 뛰는 거 보면 알수 있겠지.
한두 경기 반짝이는 거 소용 없고..꾸준한 모습 보여주길..
한계가 명확한 선수라..주전만 확보해도 대성공이라 생각함.
가출한술래 21-09-13 21:07
   
잘봤습니다..
동방 21-09-13 23:35
   
약간 베트남 애들 분위기가 나서 겁나긴 하다.
바두기 21-09-13 23:47
   
잘봤습니다.
호돌조 21-09-14 00:09
   
일단 10골만 박았으면... 너무 기대해서 걱정된다. 잘 했으면 ㅠ
이청년 21-09-14 01:51
   
황희찬은 손흥민만큼 빠르고 피지컬은 더 강하지.

얼굴 때문에 착시효과 아닌가요? 손흥민 피지컬이 장난아닌데 ㅎㅎ
자기자신 21-09-14 03:13
   
잘 보고가요
몽키매직a 21-09-14 09:32
   
내가 기다리고 있는건 손흥민과 트라오레, 그리고 황희찬의 연계플레이 ?????
손흥민 살라고?
redshark 21-09-14 09:51
   
잘 봤습니다.
링가링가 21-09-14 10:20
   
Brian C
골 들어갔다고 주심한테 손들고 어필하는 대신
한번 더 때려넣어서 확실히 마무리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

동감!
에페 21-09-14 15:48
   
잘봤어요
에페 21-09-14 15:48
   
번역 고맙습니다
에페 21-09-14 15:48
   
침착하기만 하면 피엘에 엄청 어울리는 스타일인데
어비스 21-09-25 01:24
   
잘봤습니다.
ㅇㄹㄴ 21-10-03 16:44
   
잘봤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