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JP] 日 언론 "美 여자체조팀, 안전위해 선수촌 이탈해 호텔 투숙" 일본 반응
등록일 : 21-07-23 14:08  (조회 : 37,730)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어제 일본 선수단 중 메달권에 있는 종목들이 선수촌을 사용하지 않는 꼼수를 쓴다는 기사를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직후, 미국 선수단이 선수촌을 이탈하기로 했네요. 
물론 지정 호텔에 묵는 것이니 만큼 버블 격리 방식에 완전히 구멍을 냈다고 보긴 어려울 겁니다만, 일본의 코로나 관리가 얼마나 허술한지 아는 만큼 불안해집니다. 아무쪼록 현지의 한인여러분과 한국 선수단이 피해보는 일 없이 무사히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언론 보도내용>
미국 여자체조팀, 선수촌을 「탈출」해 호텔 투숙에. 「선수의 안전을 관리」

도쿄 올림픽 참가차 일본에 온 미국 여자 체조팀은 대회 기간 중 선수촌에 숙박하지 않기로 했다고, 복수의 해외 미디어가 알렸다.
대신 호텔에 숙박하기로 했다.

NBC에 의하면, 코치 세실 랜디씨는, 7월 19일에 Twitter에서 「우리 전원이 결정한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투고. 「올림픽 경험에 이상적이지 않다는 건 알지만 팬데믹 때는 이상적인 게 없어요. 호텔이면 선수와 우리의 안전을 더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미국 여자 체조 선수 가운데, 치바현 인자이시 시내에서 사전 캠프를 하고 있던 1명의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고 있다.

CBS에 의하면, 감염이 확인된 선수와 농후 접촉자가 된 다른 선수 등 합계 2명은 격리되고 있다고 한다.

선수촌에는 20일까지 3명의 신종 코로나 감염이 신고된 바 있다.

대회조직위원회는 NBC의 취재에 「개개의 팀의 퍼포먼스에 관한 결정에 대해 코멘트할 입장이 아니다」라고 하며, 선수촌 탈출에 대한 견해를 밝히지는 않았다.







<댓글>


dai**** 53856/2679
이거야말로 거품 붕괴 아니야? 미리 정해진 곳만 갈 수 있다는 것이 거품의 전제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를 허용하면 다른 나라들도 속속 선수촌을 탈출하지 않을까요? 냉장고도 텔레비전도 없는 것 같고 지금이야말로 '안전 안심'을 어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스가 씨!! 
∟dj1**** 1933/67
버블은? 정말 하고 싶은 대로네.ㅋ 
저만큼 선수촌이 안전하다고 주장하고 있으니까 선수촌에 있으라고. 
물론 룰 무시는 출전권 취소죠
∟いつも、真実は闇のなか 1891/64
선수는 선수촌에서 내보내지 않는 거 아니었어? 어차피 이거, 미국이니까 선수 자격을 박탈할 수 없겠지. 
하지만 이걸 허용하면 다른 나라도 제멋대로 행동할 것이고 처벌도 할 수 없게 되겠지. 이 상태라면 미국의 유력 선수라든지 하는 사람들은 경기 전 검사도 거부하지 않을까.
∟匿名 732/124
그토록 현시점에 올림픽과 코로나의 양립은 무리라고 하는 소리가 많았음에도, 개최를 강경하게 진행시킨 일부의 올림픽과 정부 관계자에게 원망 드립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올림픽 시작이니까 더 많은 일들이 생길 것 같은데...
7+**** 47303/1305
이거 허락하면 완전 버블 붕괴잖아. 선수촌에서 한 발짝도 나가지 않고 일본인과의 접촉을 막아 안심 안전이라더니, 결국 저자세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버블을 무너뜨려, 점점 감염 확대를 조장하고 있다. 제멋대로 행동한다면, 자격정지, 국외퇴거라고 말했던 곳은 어디 갔지?

∟kma**** 1829/27
편의점 15분조차 문제시 하고 있던 주제에, 통째로 이동 허락하는 거야? 이상하지 않냐?
∟elton 1559/38
음식점이나 약한 국민에게는 비싸게 굴면서 외국에는 아무 말도 못하는구나. 안심 안전한 버블은 말만 번지르르한 구멍투성이 규칙이었는데 설명이나 책임 같은 건 없어?
∟rrr**** 1540/28
>> 개개의 팀의 퍼포먼스의 결정에 대해 코멘트할 입장이 아니다
즉 선수는 "멋대로 행동해도 좋다"라는 것. 구멍투성이 규칙은커녕 전면개방의 대 구멍이잖아요.....일본은 끝났군
∟tom**** 1058/32
이에 대해 스가 총리, IOC의 바흐, WHO의 테토로스는 뭐라고 말할까요. 버블방식이 붕괴됩니다 – 라고 할까, 이미 붕괴되었지만. 
근데. 여기서도 미국 마음대로야?
∟miy**** 580/35
일본팀이 애당초 개최지의 이익을 살리겠다며 입촌을 거부했다. 선수촌에 들어가는 것을 개최국 일본이 먼저 거부했다. 이제 더는 남의 나라 일을 왈가왈부할 처지가 아니게 됐다.
∟bok**** 316/54
규칙을 안 지키면 실격이 아닌가. 실격해도 좋다고 판단했다면 그 이상의 벌칙을 주는 법률은 없으므로 자유. 실격이라는 규칙이 없다면 전부 자유다. 일본인은 감염이 확대되어도 거의 죽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지만, 미국인은 감염되면 죽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생명을 지키는 행동은 당연하지.
mam**** 34645/1076
대회 조직위원회는 어떻게 대응할까요? 버블은 터졌네요. 다른 나라도 따라 갈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네요.
∟mia**** 297/9
이젠 올림픽위원회의 신뢰는 없어졌군요. 「안심 안전」이란, 원래 평시에도 있을 수 없어.
「안심 안전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문제가 있었을 때는 즉시 대응하겠습니다」라고 하는 편이 신뢰할 수 있었어.
해외 스포츠 행사에서 이뤄진 버블 방식은 올림픽 규모로는 무리라는 평가를 애초부터 들었죠. 이래서는 버블 방식이 아니라 구멍투성이 규칙 방식이다.
∟mem**** 216/7
원래 거품 같은 것은 아무도 부풀려 두지 않았다는 것이군요.
허풍은 그렇게 마구 부풀려놓고…
∟utl**** 91/14
토끼집에서는 답답한 느낌이 나겠지! 일본은 좁다구.
일본인은 양보하고 살아가는 인종이야! 땅이 없어
70% 산간부야, 평지는 3할, 평지의 절반은 전답지
인간이 살 수 있는 땅이란 미미한 넓이! 밀치락달치락 잘 이용해서  1억 2천만 명이 살고 있어. 좁은 건 당연해
휑뎅그렁한 미국이나 러시아와는 조건이 너무 달라!
kt2**** 18759/696
그것 봐. 그러니까 말했잖아. 
수상의 안심, 안전이 벌써 무너졌어.
말만, 부탁만 하니까 이렇게 되는 거지.
공부만 해서 난이도가 높은 대학을 가도 생각이 모자란다고 할까, 
한두 마디 하면 그 이상으로 말하면 응해 줄 거라고 생각하나?
할 인간은 있겠지만 기대하는 만큼은 없는 걸
∟yas**** 480/29
머리가 좋고 나쁜 게 아니라 일본국민을 얕보고 있겠지요. 적당히 말해 두면 이런 약간의 트러블은 있어도 결국은 강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gro**** 434/20
아직 개회식조차 안 했는데 안심 안전이 붕괴 ㅋ
∟sam**** 313/24
스가는 호세이대, 아베는 세이케이대로 난이도가 높은 학부도 아냐. 박사학위를 가진 인재들인 미국 정부 요인들과는 수준이 달과 자라*의 차이야.
(*동그랗다고 다 똑같지 않음. 엄청난 차이)

∟you**** 179/17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관리되어 감염되어 버리는 것보다, 스스로 선택하고 싶은 거지.
컨디션 관리를 위해 자신들의 재료를 들여오는 것과 같은 감각일 거야.
뭐 그만큼 「믿을 수 없다. 민간이 더 믿을 수 있다」는 얘기일 수도 있고.
mam**** 17293/361
>> 대회조직위원회는 NBC의 취재에 「개개의 팀의 퍼포먼스에 관한 결정에 대해 코멘트할 입장이 아니다」라고 하며, 선수촌 탈출에 대한 견해를 밝히지는 않았다.
조직위는 무슨 얼토당토않은 소리를 하고 있는 거야. 버블을 지키니까 안심 안전인 거 아니었어? 플레이북을 따르고 있는가? 위반이라면 처분 아니었어?
∟spf**** 528/14
이 사람들 일본에 뭐 하러 와 있는 거야? 
일본인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고 있네.
호텔 직원들을 뭐라고 생각하는지. 
이제 뭐든지 다 되잖아.
자국민은 긴급사태 선언을 내려 얌전히 있게 하고 올림픽 관련자는 하고 싶은 대로. 올림픽 담당 장관은 뭐하고 있어?
∟tos**** 446/7
미국이 허락받는다면 중국도 하고, 한국도 따라 하겠지.
∟kurukuru 139/8
위반했다면 처벌하거나 귀국시키는 거 아니었어? 호텔 전세라고 해도 종업원도 접촉하고 검사도 하지 않고 출입이 자유로워져도 조직위원회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거 아니야? 미국의 감염률은 도쿄에 비할 바가 아니에요. 너무 무서워요
∟eb1**** 116/4
이런 것에 대해 아무 말도 못하고, 대책도 없는 정부를 대신해 처벌*해야 한다는 사람들이 나온다고. 원래는 정부의 무책이 원인.
(*원문에는 정벌이라 되어있으나 아무래도 문맥이 맞지 않아 오타로 판단했습니다)

kyk**** 11920/348
선수단은 어디에 머물든 자유인가??? 코로나 이전에 선수들의 보안을 생각했다면, 뮌헨 건*도 있고 선택지 없이 선수촌을 쓰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
(*1972년 뮌헨 올림픽 참사)

∟tak**** 238/6
호스트타운 방문이나 사전 캠프를 일본 국내에서 하고 있는 시점에서 다른 체육대회에서 하던 버블 방식과는 이미 다르다.
∟j*i*m 223/5
원래 호텔 숙박은 자유이고, 일본 대표도 선수촌에 묵지 않는 팀이 많아. 선수촌은 같은 방이지만 호텔이라면 개인실로 할 수 있으니까.
∟きぬたのたぬき 166/12
사진으로만 봐도 테이블이나 의자가 싸구려라는 걸 알 수 있는데. 편히 쉴 수 있을만한 게 아니다. 의자는 쇼와시대의 가장 싼 파이프 의자 같다. 업자가 예산에서 꽤 횡령하는 것 아냐? 하는 의심을 지울 수 없어.
ai**** 6414/322
선수촌 감염은 조직위 책임이 될 수 있지만 자신들이 나간 곳에서의 감염은 자기 책임. 「안전 안심」은 스스로 쟁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을 알았다.
∟sta**** 157/9
숙소에서 클러스터가 일어나면 말려든 일본인의 치료비 기타는 전액 미국 부담으로 해 주십시오
∟qws**** 134/5
선수촌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호텔 숙박료, 회장으로의 이동은 자비로 해주세요.
∟bgm**** 85/13
> 전액 미국 부담으로 해 주세요. 
미국인이라면 「조직위원회가 OK를 냈으니까 일본 부담이지」라고 절대로 말할 거라고. 그리하여 미국의 애완견인 일본이 전액 세금으로 지불하게 된다.
zad**** 5902/421
이러한 움직임이 나오는 일도 예상 범위 내였으면 좋겠다, 모든 가능성을 준비하고 있을 테니까, 안심 안전의 올림픽은.
∟zxc**** 143/3
물론 예상했던 바입니다. 그걸 못 본 척하는 것도 계획대로.
∟tak3 138/1
가정의 이야기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대답하지 않는다 by 스가 요시히데
mrh**** 4529/98
규정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대회 참가 자격을 박탈하고 미국으로 돌려보낼 약속이 돼 있었을 것이다. 
조직 위원회는 탈출 등과 같은 이런 사태를 방치할 생각인 것입니까.
∟kab***** 113/4
규정대로 일본에서 내보내야지. 아니면 미국인을 쫓아내버리면 소중한 스폰서가 화를 내니까 여기는 못 본 척인가?
∟****** 118/2
즉각 참가자격을 박탈하세요. 이번 대회는 그게 전제입니다.
∟tat**** 19/74
이런 정도로 대회 참가 자격을 박탈하면 스포츠중재 재판소가 펑크가 납니다.
mut**** 3958/125
이런 제멋대로 행위를 용서할 것인지, 무엇을 위한 선수촌인지, 이럴 때일수록 선수촌에서의 일괄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까.
이 체조 팀, 올림픽 출장 금지 조치를 취하기를 희망한다. 즉각 귀국시킬 것. 
∟jtx**** 4/7
삿포로에서 하는 경기도 있으니까, 선수촌 외에 선택지가 없는 경우는 애당초 없는 것이 아닐까. 우간다 선수 건도 그렇지만 관계자 모두의 행동을 관리할 수 있을 리가 없어. 아우슈비츠도 아니고, 행동 제한 따위를 걸면 인권을 방패로 뭐라고 말할지 알고 잇잖아. 
라고 스가짱 마음속에서 말할 것 같다.
∟nom**** 15/32
돈이 있는 나라라면 보통 호텔에 머물겠죠. 선수촌의 속박이 싫으면 더더욱 그렇죠. 설마 올림픽에 참가하는 프로선수들도 선수촌에 머물거라고 생각했을까? 보통 돈이 불편하지 않은 사람이나 단체라면 고급 호텔 선택이죠.
car**** 3471/117
어? 그런 선택지도 있었어? 버블 계획이라는 게 이런 제멋대로인 것도 용서해도 좋은 거야?
일본인의 가치관으로 대접해 봤자 개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하는 나라에서 온 분들에게는 전혀 전해지지 않았잖아.
호텔 숙박비는 어디가 부담할까? 한국이든 미국이든 얼마나 외국인 선수로부터 바보 취급을 받아야 할까?
///AMGS65    3045/103
선수촌이 안전하지 못하다는 판단이죠
JOC 체면이 말이 아니다
다만 일본 국민도 선수촌은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했으니까요.
∟kurosuke 61/12
선수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얼마나 안심 안전한가를 증명하기 위해서도, 버블 속으로 돌아오면 좋겠다. 
힘내라. 
진정한 안심 안전은, 올림픽을 개최하지 않는 것...이군.
har ***** 2590/88
선수촌 감염 대책이 외국 선수들에게 미흡하다는 사실만은 잘 알 수 있었다. 미국이나 구미 등 돈이 있는 국민의 선수는 좋아하는 곳에 숙박할 수 있는 만큼 더 낫겠지. 
하지만 올림픽 관계자가 이렇게 분산돼서는 아무리 플레이북을 만들어 규칙을 엄격화해도 효과가 없어. 일일이 망을 볼 수도 없고, 여러 호텔에 묵고 있는 수많은 선수, 관계자를 모두 관리할 수는 없다.
qq5 ***** 2389/96
역시 시작했네요. 이제 심야 음주 소동도 시작될 겁니다. 이것이 세계 스포츠 선수들이 하고 싶은 일이겠지. 스가 정권이 세계를 관리할 수 있을 리 없다. 스스로도 알겠지요. 
버블 방식은 붕괴를 예측한 제도입니다. 책임은 정부가 지는 거니까 선수는 하고 싶은 대로 하면...
tod ***** 2110/65
대회 조직위원회도 각국 선수단이 선수촌에 숙박하지 않고 마음대로 있게 하는 것이 무슨 일이 일어났을 때 책임지지 않아도 되니까 그렇게 하는 것이 좋겠지요. 선수들도 일일이 감시받지 않고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고, 조직위원회도 책임지지 않아도 되니까 서로 윈윈해서 좋네요. 어디가 안심 안전한 대회일까요!?
vzk ***** 2007/62
평범하게 생각하면 선수촌은 안전하지 않다는 거 모두 알고 있지. 선수들도 좋은 여건에서 만반의 컨디션을 갖추고 경기에 나서고 싶은 마음이라는 것도 알겠어. 
그래도 자기들만 괜찮다면 괜찮다는 생각은 좀....다른 선수들은 참고 선수촌에 머물러 있는데 시작도 하기 전부터 싫다고 나가는 건 말야...
게다가 밖에는 더 참는 사람이 많다고. 이러다가는 다른 나라도 따라하는 곳이 꼭 나오겠네...
애당초 선수촌을 이 지경으로 만들어놓고, 버블 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하고, 각국 선수들을 제어할 수 없는 위원회가 나쁘고, 안심도 신뢰할 수도 없다는 증거라고 생각한다.
qge ***** 1393/44
미국 체조 팀, 코로나 양성자가 나왔다고 어제 보도가 나왔습니다만, 지금은 음성이라도 양성일 가능성이 있는 가운데 선수촌을 나온다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그거 허락되나요? 이상하잖아.
선수촌이 무서우니까 라니, 우리 일본 국민은 여러분의 행동에 의해 감염자가 증가하는 것이 무서운 것을 알고 있습니까? 버블 속에 있기 때문에 안전하니까, 개최를 결정했다고 분명히 말했다면, 단호한 조치로 미국 선수단에 대응하세요. 다른 나라들도 선수촌에 만족하지 않을 테니, 속속 따라가겠죠. 국민들이 너무 무시당하고 있어요. 이것으로 코로나가 만연하고 중증자, 사망자가 증가한다면 어떻게 책임을 질까요?
gat ***** 1136/30
이것으로 버블은 붕괴했군요...어디서 묵을지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니 이 얼마나 편리한 버블이었어? 하지만 선수촌에 있고 싶지 않은 마음은 잘 알겠어요. 그 쪽이 정답일지도. 
이제 버블 같은 건 없어졌고 말이지.
emo ***** 1025/24
본래의 버블 방식은 어디로 갔냐. 확실히 미국 입장에서 보면 안전 제일. 하지만 이로 인해 다른 나라도 외부로 나가게 되면.
그거야 말로 국내 거리는 서로 위험이 높아진다. 여기까지 왔는데 말이지. 이 올림픽 진짜 했어야 되는 거였어?
fnk ***** 996/33
이걸 허락하면 다른 나라 선수들도 따라가겠죠. 그렇지 않아도 평판이 나쁜 선수촌이니까요. 선수촌조차 관계자 관리를 못하는데 민간호텔은 더더욱 관리가 안 되잖아요. IOC나 JOC 등은 이걸 그냥 놔두는 건가요?
mem ***** 895/25
기다려.....
일본인의 안전은?
다른 숙박객과 접촉해 버린다는 거야??
그런 제멋대로의 행동, 해도 되는 거야?
반드시 선수촌에 들어가 바깥과 격리하는 거 아니었어?!!
이번 올림픽에 온다면,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해 반드시 선수촌에 들어가, 같은 결정을 하지 않았어!?!
믿을 수 없어..
다른 나라까지 그런 짓을 하면 무서워.
제대로 컨트롤할 수 없다면 올림픽 개최하지 말라구!
hir ***** 870/25
바흐와 올림픽 귀족들, 하시모토 조직 위원장, 무토 사무총장, 마루카와 대신은 올림픽 기간 중 선수 관계자와 함께 선수촌에 체재해, 숙식을 함께 해 몸소 도쿄 대회가 「안심 안전」인 것을 실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다른 사람으로 대체하기 어려운' 당신들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대다수 국민도 환영할 것입니다. 관련 업무는 리모트로 하면 된다. 국민들에게 모범을 보일 때입니다.
dal ***** 626/187
일본 전체가 코로나 투성이라서 이동할 때나 새로운 호텔에 묵어도 똑같다고 생각하지만, 개인 개인으로 자신의 격리생활을 보낼 수 있으니 그게 낫겠다. 조건은 선수나 일본 국민이나 똑같아. 돈이 있다면 좋은 결단이라고 생각해.
fyc ***** 539/20
애초에 일본 유도팀이 선수촌을 쓰지 않는다고 했으니 이건 비난받을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 하지만 호텔에 들어간다면 확실하게 2주간의 격리기간을 마련해야 하고 감시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번역기자:kalamoo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kalamoo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인천쌍둥이 21-07-23 14:09
   
보스가 이탈하니 기분이 안조스므니다
일빵빵 21-07-23 14:10
   
잘봤습니다
Or짐 21-07-23 14:10
   
잘보고갑니다
핫핫 21-07-23 14:13
   
일본애들아,
방역 대책이 부실한,
구멍이 숭숭 뚫린 니들이 관리하는 것이 제일 위험한 건 아닐까? ...싶은데.

그리고 니들도(메달 유력 선수)
선수촌이 아닌 장소에 따로 묵고 있는 건 어쩔 거니?
yb뺀 21-07-23 14:13
   
일본팀도 선수촌에 안들어가고 호텔에서 지내더만;; 내로남불 개쓰래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헌철고순 21-07-23 14:15
   
지들은 편안한 곳에서 지리의 이점을 살리다면서 썩을 넘들아.
정정이 21-07-23 14:17
   
도쿄 길거리에 밤새 술퍼마시고 널부러자고 토하고 난리더만.
버블이 뭔 의미가 있냐?
트릭스12 21-07-23 14:17
   
미 친넘들 지들이 선수들 때문에 피해보는걸로 생각하네...그반대라는걸 모르고,...하여간 정신상태 완전 맛간넘들
왕호영 21-07-23 14:18
   
곧 일본확진 증가세는 해외 올림픽꾸 선수와 관계자 때문이므니다 이러것구만;;
김원장 21-07-23 14:19
   
니들이 선거때마다 묻지마 자민당 찍은 결과인 것을...
누구를 탓하리
내빠진통 21-07-23 14:21
   
우리도 통째로 빌린 호텔로 가면 안되나????
그럼 도시락 필요없이 밥도 거기서 먹어도 되고...
협회장들 뭐하냐? 이럴때 돈 좀 쓰라고 감투 씌워 주는건데......
골드에그 21-07-23 14:25
   
잘봤습니다.
은기사 21-07-23 14:27
   
우리는 선수들이 일본에서 코로나에 감염되면 어떻게 하지를 걱정하는데
반면에 일본 뉴스 코멘트 달린거 보면 일본애들은 대부분
선수들이 일본인들에ㅓ게 코로나를 감염시키면 어떻게 하지를 걱정하는듯....
올림픽 반대 여론이 높은것도 외국에서 바이러스를 들여온다고 생각하고 있는 경향때문이고...
걱정이 포인트가 다르다는...
JTBC손석희 21-07-23 14:31
   
일본 쓰레기 언론사와 기레기들은
일본 자국선수들 선수촌 생활 안하는 보도와
경기장 주변이나 고급시설에 머무르는 보도와
형평성 논란의 보도는 일절 안하고 있죠

지들은 정상인것처럼, 남의나라 행동만 보도함
     
ckseoul777 21-07-25 16:43
   
열도일본선수들  선수촌에있지않고 AJ호텔에서 머무르고있는것도
일본언론사에서 밝혀낸거에요 치졸하고 비겁하고 역겹고 추악한것들
스크레치 21-07-23 14:31
   
일본의 마음을 짓밟은 미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놈들아 후쿠시마 가지고 그 발광을 하더니

저건 아예 일본의 올림픽 준비, 올림픽 방역에 대해서 대놓고 개무시한건데


일본의 마음을 짓밟았다고 기사 안냄? ㅋㅋㅋ



아 미국의 개라

그렇게 못하겠지요

주인님을 물수는 없는일 ㅋㅋ
라크로스 21-07-23 14:33
   
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스크레치 21-07-23 14:33
   
∟tos**** 446/7
미국이 허락받는다면 중국도 하고, 한국도 따라 하겠지.




--> 그냥 한국, 중국에만 눈이 벌개져서 관심폭발하는 멍청한 일본놈들


세상을 좀 넓게 보고 살아라 ㅋㅋ

경쟁심리가 강해져서 못참겠는건 알겠는데


한국, 중국 타령은 정말 오질나게도 하는듯
DoriDori 21-07-23 14:38
   
한국이 하겠다 하면 ㅈㄹ발광
미국이 하면 아닥
도시락 문제도 미국이 하는 것은 컨디션 조절을 위한 것이고
한국이 하는 것은 방사능으로 엿먹일려는 수작
이라고 까고 있음
     
ckseoul777 21-07-25 16:45
   
우리 국대선수촌에서 전범기들고 확서기로 소리 지르는것 .
독일의 방송사와 여러나라의 방송국에서 촬영해갔으니
전부 다 보여주면 대박이겠네요^^♡
바두기 21-07-23 14:42
   
잘봤습니다.
굵은다리 21-07-23 14:53
   
잘봤습니다.
netsisgun 21-07-23 15:00
   
잘봤습니다
인왕 21-07-23 15:03
   
잘봤어요.
ultrakiki 21-07-23 15:06
   
응 왜나라
대당 21-07-23 15:08
   
후진국에서 올림픽 개최하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네
밍구리 21-07-23 15:31
   
지들 금메달 유력선수들도 호텔에서 묵으면서 저런반응이라니...
태권부인 21-07-23 15:31
   
이 정도면 병이지~ 자국선수가 나가 사는건 개최국이니 쉬쉬하고 남들이 지키는지 여부만 파악하는 미개한 것들....
DarkAngel 21-07-23 15:39
   
잘 봤습니당
아잉몰라 21-07-23 15:48
   
미국이 이탈하니 깨갱하고 주인본마냥 바로 수긍하는거봐라 ㅋㅋㅋ
아나킨장군 21-07-23 16:21
   
원숭이들은 저 선수촌에서 생활하고 싶은걸까 ㅎㅎ...
밥콩 21-07-23 16:21
   
세계의 조롱거리 ㅋㅋ 이런 나라가 이웃이라니
dytuna 21-07-23 16:21
   
∟bok**** 316/54
규칙을 안 지키면 실격이 아닌가. 실격해도 좋다고 판단했다면 그 이상의 벌칙을 주는 법률은 없으므로 자유. 실격이라는 규칙이 없다면 전부 자유다. 일본인은 감염이 확대되어도 거의 죽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지만, 미국인은 감염되면 죽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생명을 지키는 행동은 당연하지.

===========================================

이야~ 일본인들은 코로나 걸려도 거의 안죽는구나~
대단한 사람들이네! 감염을 이기는 국가였구나!
올림픽 개최하는 이유가 여기있었네
울긴왜우럭 21-07-23 16:28
   
그 규칙 제일 먼저 어긴 너네 나라 선수들부터 자격 박탈하면 되겠네.
글로발시대 21-07-23 16:37
   
ㅋㅋㅋㅋㅋ 일본의 민낯이 전세계에 널리 퍼지는 올림픽이라 정말 보기 좋네요
컴백우디 21-07-23 16:57
   
잘봤어요.
sunnylee 21-07-23 17:10
   
ㅋㅋㅋ 접대하는 일본국민의 마음을  짓밟는 행위라고 이야기 못하냐..
에페 21-07-23 17:22
   
제대로 짖지도 못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페 21-07-23 17:23
   
번역 고맙습니다
Tobi 21-07-23 17:33
   
잘 봤습니다..
서냥 21-07-23 17:52
   
자국 선수단도 선수촌에 안들어가면서 잘도 남의 비판은 할 수 있네요 ㅋㅋㅋ
그것도 넷에서나 떠드는거지 손해배상? 꿈도 크시네요 애완견 주제에 ㅋㅋ
soosoo 21-07-23 18:37
   
한국 선수단도 탈촌하자.
역적모의 21-07-23 19:14
   
잘 봤어요
ashuie 21-07-23 19:46
   
미국님이 그렇다면 그런거다 개들아.
초이성 21-07-23 19:56
   
선수촌이나 제대로 만들고 선수촌에 머무르라고 하던가.
개집 지어 놓고 컨디션 엉망으로 만들고 일본 선수들은 선수촌 입촌 안하고 편한 곳에서 자기 컨디션 유지하고
드럽게 한심하네.
오늘비와 21-07-23 20:01
   
잘봤습니다
가출한술래 21-07-23 20:04
   
잘봤습니다
열혈쥐빠 21-07-23 20:16
   
주인님이라 물지도 못하고 부들부들 빙시들 ㅋ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은 패시브냐? ㅋㅋㅋㅋㅋㅋㅋ
비알레띠 21-07-23 20:41
   
지들도 선수촌 안들어가면서 무슨 ㅋㅋㅋ
nocturne22 21-07-23 21:15
   
왜놈들은 미국에게는 아무런 말도 못하네요... 븅쉰들인가?
자기자신 21-07-24 02:54
   
잘 봤네요
A한빙결1 21-07-24 10:50
   
철저한 강약약강...
한없이 비겁하고 비열한 족속들...
이웃이라면 절대 친하게 못지낼것 같은...
더럽고 야만스러운 짜장들과 함께
지구상에서 싸악 지워버려야할
구역질나는 섬나라 고블린들...
호돌조 21-07-24 11:11
   
지들 선수도 안들어가면서 규칙을 안지킨대 ㅋㅋ
Loooool 21-07-25 01:41
   
쟤네들은 태어날때부터 내로남불 + 응애 우리일본 최고가 패시브임? ㅋㅋ 그냥 디져버렸음 좋겠네
redshark 21-09-01 13:38
   
잘 봤습니다.
ㅇㄹㄴ 21-10-03 17:09
   
잘뵜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