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2ch] 英 언론 "日 무토 요시노리, 뉴캐슬 최악의 영입" 일본반응
등록일 : 20-05-18 13:59  (조회 : 39,813)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언론 기사내용>
뉴캐슬 소속 FW 무토 요시노리가 영국 미디어 talk SPORT의 뉴캐슬 최악의 보강에 선출됐다.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공적투자기금(PIF)이 뉴캐슬의 80% 지분을 인수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막대한 자금을 손에 쥔 뉴캐슬은 나폴리 DF 칼리두 쿨리발리 등 
대형 보강에 움직이는게 아니냐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 미디어는 현 오너 마이크 애슐리 체제하에서 아쉬웠던 최악의 보강을 소개했다.
현 마르세유 FW 플로리앙 토뱅이나 크라스노다르 MF 레미 카벨라 등과 함께 무토가 들어갔다.

同 미디어는 무토에 관해 "이 일본인 스트라이커는 950만 파운드(약 12억엔)로 
2018년에 마인츠에서 이적했다. 이적은 완전히 재앙이다.
그는 프리미어리그 통산 24경기에서 한골밖에 넣지 못했다.
조엘링턴을 제치고 선발로 들어갈순 없다"고 평했다.
2018년 마인츠에서 뉴캐슬로 이적한 무토, 이적 첫해는 살로몬 론돈의 존재가 커 
무토는 대기로 돈적이 많았다. 이번 시즌은 부상의 영향 등도 있어
벤치외의 시합이 많아 지금까지 공식전 9시합의 출전에 머무르고 있다.
무토는 뉴캐슬에 와서 통산 27시합에서 2득점만 하고있다.



20200518_102150.png


20200518_102628.png




<5ch 반응>



ID : v3WY7cod0
쿠보라면 2골로 대찬양일텐데ㅋ



   ID : lE/dq55k0
   2년에 24경기밖에 못쓰고 1골이면 방법이 없지



   ID : qtVMmF4R0
   쿠보는 볼을 옮길수 있고 빌드업을 할수있음
   달리기만 하는 무토와 수치만으로 비교하는건 넌센스



ID : xcr31UVE0
어쩌려는거지. 저번 라이브 방송에선 잘 지내보이던데



ID : RM9O5+qA0
그러고보니 있었네



ID : IjUIPXmu0
팀 자체도 심하니까 무토만의 책임도 아니지



ID : 0OwmyWNP0
아직도 뉴캐슬에 있었냐



ID : YDQykogI0
카가와랑 별로 다를것도 없잖아. 저쪽은 2부리근데



ID : T5sZsA200
분데스에서 꽤 활약했는데 EPL에선 전혀 안통한다는건
역시 EPL이 더 수준이 높은거네



   ID : 3/LS58H+0
   분데스와 EPL 축구는 완전히 다르니까
   오카자키는 진짜 잘도 뛰었어



   ID : 2IxSr6x60
   수준이라기보단 피지컬 축구라 일본인이 약한곳이니까 EPL은   
   반대로 분데스는 외국인 용병도 별로 없고 전술적이라서 
   일본인에게는 맞는편, 상성이란게 확실히 있어



      ID : kvhUpSon0
      피지컬 관계없이 무토가 멋대로 못넣은 것뿐이야
      찬스 몇번이나 있었는데 그것을 결정못한 FW가 나쁘다



ID : 1SDWerde0
플레이의 다채로움이 너무 적음



ID : IfgtOIDX0
일본 안에서는 힘과 스피드가 있었지만 
힘센 백인 상대론 손발도 못내밀었다



ID : e5UO65Xm0
일본의 호나우두가 되진 못했네



ID : F95vK+jY0
나는 뉴캐슬 수준이 너무 낮아서 놀램. 에버튼도 너무 하고
EPL도 상위권 말고는 똥이 많아



ID : L1wXL9dm0
애초에 제대로 쓰지도 않았잖아



ID : u/DwZnn30
머리가 나쁜 이기적인 무뇌 플레이어
EPL에서는 아무런 특징도 없는 허접 선수로 변해버림



ID : tMedJ5nq0
J리그에서도 그렇게 뛰어났던건 아니었지



ID : VDxrlfCB0
리버풀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될까



ID : AgTj4fKd0
일본인중에선 피지컬 높은편이라 생각했는데 전혀 안통했구나



ID : swLiTsLG0
잊고 있었다



ID : lmuYnuRT0
카가와처럼 허접 분데스라 활약할수 있었을뿐인 잔챙이



ID : qgUdv55I0
부끄럽다



ID : GoFO37vA0
게이오 대학 나왔는데도 바보라는거



ID : a2QAZ/VT0
무투랑 헷갈린거 아니냐



ID : 8K5tDV7w0
평가가 비참하지만 EPL 연봉 말도 안되게 높으니 행복하겠지



ID : RixpLFFn0
대표팀에서도 허접이라서



ID : 7yU5tHvU0
미나미노도 뒤를 잇겠지



ID : F95vK+jY0
이제 일본인은 EPL가면 안됨. EPL보다 라리가로 가줘



ID : rDD0OnV10
일본으로 돌아와라



ID : dg4WWg2t0
분데스에선 무쌍해서 좋았는데...
일본인 스트라이커는 EPL에선 무리야
오카자키같은 특수한 스타일이 아니면, 벌써 27세냐...



ID : SvfNSdEN0
무토... 그러고보니 그런 선수가 있었지



ID : Zqg90Lk90
성용이 형이 없어져 친구도 없는 모양



ID : CtsXmw+F0
일단 커리어에 출장과 득점한걸
써넣을수 있으니까 뭐, 좋잖아ㅋ



ID : pN7WYWNb0
무토는 애초에 뭘보고 영입한건지 모르는 선수
미나미노도 그래. 자주 한국선수가 어쩌니저쩌니 하지만
일본인은 전방을 향한다는 의식이 전혀 없어서 쓸수가 없어
손흥민이나 박지성은 하수지만 아득바득 앞으로 가니까
뒤에서 대충대충하는 놈한테 팬이 붙겠냐



   ID : Zqg90Lk90 
   손흥민이 하수라니ㅋ 슛기술만 봐도 
   일본인 그 누구보다 잘하는데



ID : xnDOfdJB0
어차피 안통할거였으면 첼시로 가는게 좋았다



ID : lNtNvRGb0
손은 주발을 모를 정도로 어느발이든 강한 슈팅을 때릴수 있거든
일본인중에선 카마타도 어느발이든 재치있게 
슛을 때릴수 있지만 힘이 부족함



ID : CjHE9J800
분명히 파울인데도 전혀 안불어줬거든
프리미어리그의 기준을 끝까지 알수 없었다



ID : rsiQSFBg0
손은 어시스트도 많고 드리블 성공률도 높은데 하수라니 말도 안되지
알리나 모우라나 라멜라가 더 잘한다고 생각한다면 눈에 병이 있는거



   ID : tlezrhTN0
   손흥민은 윙어중에선 열손가락 안에 든다고 봄
   컷인해서 나오는 슛 정확도, 위력이 장난이 아님
   성미가 거칠긴 하지만



ID : sMxLdjh00
사람들의 기억에서 존재조차 사라지는 것보다는 낫겠지
양키스 이가와는 이미 전설



ID : HxDdaT810
안좋은 의미로 기억에 남아봤자 의미는 없지
아스날 - 아사노, 이나모토, 미야이치
맨유 - 카가와, 뉴캐슬 - 무토
볼튼 - 나카타, 리버풀 - 미나미노
다음은 미나미노겠지. 해외 포럼에선 실패로 인정받고 있고



ID : 73VL1itV0
오카자키밖에 안통했구나



   ID : NW5+m/hz0
   오카자키도 어중간, 일본인 보정을 빼놓고 평가하면
   대실패했다해도 이상할거 없음
   112경기에 14골밖에 못넣은거니까



ID : kaS9TaX70
장점은 얼굴뿐인지



ID : DFY9xZbN0
이적료 12억엔 정도니 잘해주면 럭키 정도란 생각으로 
클럽이 영입한거야. 워스트에 뽑힌다하면 
고액으로 이적했는데 활약못한 선수를 선출해야지



ID : qozByn470
연줄밖에 없는 놈



ID : 9ZCMOFPr0
이놈이 월드컵에서 완전 프리 상태였던 
우사미한테 패스했었으면 8강이었는데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ParisS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부산김영훈 20-05-18 14:02
   
잘 봤습니다

손흥민 하수 드립 ㅋㅋ
새콤한농약 20-05-18 14:09
   
잘 봤습니다.
새로나온 20-05-18 14:09
   
손바닥 뒤집는거 봐라 짜슥들 ㅋㅋ
수호랑 20-05-18 14:14
   
어차피 손흥민 미만 다 잡
프로필설정 20-05-18 14:17
   
ㅅㅅㅅ~!
골드에그 20-05-18 14:24
   
잘봤습니다.
sunnylee 20-05-18 14:25
   
잘 봤습니다
루프 20-05-18 14:25
   
현지에서 최악이라고 하면 그런놈이 있던가로 바로 얼굴 돌려버리는 일본인의 전형적인 본성임
최고의 팀으로 가도 벤치머신 카카와가 되는거지
     
ckseoul777 20-05-20 07:09
   
카가와 처음에는 그렇게 칭송하더니 벤치에앉자 바로 쌩가는 그런종자들입니다
스핏파이어 20-05-18 14:28
   
잘봤습니다.
폭발1초전 20-05-18 14:34
   
쿠보라는 넘도 얼마 못 가서 저런 식으로 갈아버리겠지~~
호난사 20-05-18 14:34
   
ID : pN7WYWNb0
무토는 애초에 뭘보고 영입한건지 모르는 선수
미나미노도 그래. 자주 한국선수가 어쩌니저쩌니 하지만
일본인은 전방을 향한다는 의식이 전혀 없어서 쓸수가 없어
손흥민이나 박지성은 하수지만 아득바득 앞으로 가니까
뒤에서 대충대충하는 놈한테 팬이 붙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빠리 새기야 칭찬 할거면 칭찬만 하고 비난할거면 비난만 해 뭐하자는 새기야??
     
반디토 20-05-18 14:41
   
모두까기 인형...ㅋㅋ
          
엽전 20-05-19 08:47
   
적절한 비유~^^
     
ckseoul777 20-05-20 07:07
   
ㅋㅋㅋㅋㅋㅋㅋㅋ 손홍민 박지성이 하수!!!
III복불복III 20-05-18 14:41
   
잘봤습니다ㅎ
일빵빵 20-05-18 14:50
   
그렇구나 ...
수퍼밀가루 20-05-18 15:14
   
쪽본기준으로 따지도 전설의 1군에 해당하지 않는 선수일 뿐....!!
밥이형아 20-05-18 15:30
   
우리도 동국이가 있으니까 남 말 할 처지는 아니고
원래 빅리그라는게 그런거지
데려다 몇번 써보고 아니다 싶으면 팽당하고
거기까지 간것도 대단한거다 이샊이들아
니들 수준에 그정도면 엄청난거지 쥐뿔도 없는 시키들이 욕심이 많네
     
밥이형아 20-05-18 15:31
   
아차차 밥줘용이도 있구만
우리 밥씨 가문의 수치
          
ckseoul777 20-05-21 06:50
   
아~밥줘는 국적이 대한민국이 아니라 모르코라고하지않았나요??
황악사 20-05-18 15:46
   
잘 봤습니다.
ibetrayou7 20-05-18 15:54
   
잘 보고 갑니다...
백두혈통 20-05-18 15:56
   
잘봤습니다
ultrakiki 20-05-18 16:11
   
왜나라 선수 전체가 저렇지 않던가 ?

' 최악의 영입 '

왜나라 선수가 축구판에 1시즌 온전하게 활약 해본선수가 있던가 ??
     
moveon1000 20-05-18 21:22
   
프리미어리그는 없음
          
다같은생수 20-05-19 01:50
   
헝아,.. 뼈는 때리지마~
그 담부턴 있죠 ㅋㅋ
카가와 머시기 ㅇㅇ
               
ckseoul777 20-05-20 07:12
   
아~유니폼과 ATM기 그 카가와^^
바두기 20-05-18 16:16
   
잘봤습니다.
ashuie 20-05-18 16:21
   
왜 첼시의견은 물어보지도 않고 첼시갔어야한단거냐.
각자무치 20-05-18 17:16
   
왜구가 프리미어라고?  100년 지나도 성공못한다. 제일 기본적인 피지컬이  안됨
뙤약볕 20-05-18 17:38
   
유럽 많이 보내면 뭐해. 잘하는 놈이 하나도 없는데ㅋㅋ
     
ckseoul777 20-05-20 07:10
   
진짜 정확한 팩트폭격이네요  제발 또 역번역해가기를바란다 헬재팬^^
ZzipYo 20-05-18 17:45
   
밥줘영은 기회를 못 받았다 핑계라도 가능하지.
야는 2시즌 22경기면 시즌당 10경기씩 기회는 충분히 받았구만.
 이럴 땐 팽당했다고 표현하기 보단 낙오되었다고 보는게 맞겠죠.
황룡 20-05-18 17:55
   
잘봤습니다
가출한술래 20-05-18 18:54
   
잘 보고 갑니다
warning 20-05-18 19:04
   
잘봤습니다
너르기 20-05-18 20:30
   
손흥민이나 박지성은 하수지만
===================
그냥 그렇네
말을 말아야지

느네 상수나 고수 좀 읊어 봐
너굴맨 20-05-18 20:36
   
그냥 epl이 분데스보다 더 빡세서 못하는걸 뭐가 epl이 일본인한테 안맞는다고 자위질이야 추하게ㅋㅋ
moveon1000 20-05-18 21:21
   
무토가 손흥민보다 활약상 보여준게 뭔데?
우리하자 20-05-18 23:44
   
정신승리 잘하는 동네
강씨빌레 20-05-19 00:48
   
이젠 하수란다ㅎㅎㅎ...미틴넘...
spraingers 20-05-19 00:54
   
어따대고 손흥민 박지성을 언급하는지 양심도 없네 ㅉ
     
ckseoul777 20-05-21 06:52
   
그러게요 어디서 감히  손홍민선수와 박지성에게 하수라니 건방의 똥떵어리네요
다같은생수 20-05-19 01:03
   
무토가 칼럼에 나올 정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ㄱㅔ 어이가 없네 시바끄...??zzzzzzzzzzzzzz  ㄹㅇ 왜그러지 이샛기들?? ㅈㄴ 웃기려고 작정한건가..??? ㅁㅊ샛기들이 많다 재밌어 역시 한국인들 답게 대화를 이끌려는 느낌이 보임 ㅋㅋㅋㅋ 그래봤자 낫베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nnie 20-05-19 02:24
   
잘봤습니다!!
자기자신 20-05-19 02:56
   
잘 봤네요
김펠레 20-05-19 05:57
   
미나미노의 근미래
쿱보도 주제 모르고 pl 오면 저꼴 날거야
fox4608 20-05-19 06:13
   
잘 봤습니다.
영원히같이 20-05-19 07:33
   
역시 일본애들은 프리미어리그만 오면 망하네 ㅎㅎ
궤도 20-05-19 09:32
   
잘 봤습니다.
아리온 20-05-19 12:15
   
잘봤습니다
오렌지라임 20-05-19 14:21
   
열등한 원숭이들에게 강력한 피지컬이 요구되는 프리미어는 애초에 무리.
오코자키인지 뭔지도 잽머니등에업고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얹었을뿐. 활약이라고 이야기하기조차 창피하지.
뉴캐슬에 저런 선수가 있었다니 굉장히 놀랐어. 애초에 원숭이들이 유럽에 이렇게 많이간다는것부터가 실력보다는 잽머니 더하기 낮거나 거의없는 이적료, 자국구단들의 밀어주기 일본인구단주 전초기지역할 등이 크지
잔잔한파도 20-05-20 02:54
   
누군지는 모르지만...손흥민과 박지성을 하수라...참 어이가 없군
아이즈원 20-05-20 08:35
   
잘 봤습니다
carlitos36 20-05-20 11:23
   
잘봤습니다.
bc371857 20-05-20 17:43
   
손흥민은 윙어중에선 열손가락 안에 든다고 봄
  컷인해서 나오는 슛 정확도, 위력이 장난이 아님
  성미가 거칠긴 하지만
니덜 성미보다 훨나 개  새끼덜아
soosoo 20-05-20 19:37
   
이놈들은 진짜 한심하네요. 금세 외면해버리는 본성
ckseoul777 20-05-21 06:54
   
번역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대광스킬치 20-05-23 17:52
   
번역수고용!
대광스킬치 20-05-23 17:55
   
진짜 손만한 사람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