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UK] 윤석영 2경기 연속 맹활약, QPR팬 및 英 찬사 일색!
등록일 : 14-10-30 09:38  (조회 : 21,99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QPR의 윤석영이 2경기 연속 맹활약하며 맨유 풀백의 레전드 개리 네빌도 이례적으로 윤석영에게 찬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QPR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입니다. 왜 이제야 윤석영을 내보내느냐는 힐란과 함께...
 
 
 
 
 
001.jpg

 
002.jpg

 
 
 
 
 

<댓글>
 
 
stainrodisalegend
QPR의 유니폼을 입기엔 세밀한 기술을 갖추지 못했지만, 우리에게는 그의 에너지와 태클이 필요합니다. 내가 보기에 미드필드는 Villa에게 너무 많은 공간을 허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Villa의 공이 오른쪽으로 갈 때마다 윤석영이 그것을 끊어내더군요. 그리고 가능하면 언제나 공격에 가담하려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해리감독이 챔피언쉽에서 일년동안 왜 그를 기용하지 않았는지 미스테리네요.
우리에게 좋은 선수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ㄴ californiahoop
윤석영이는 매우 기술이 뛰어나고, 지난 시즌 좋은 경기력을 보였죠. 일단 붙박이가 되면 그의 기술은 폭발적이 될 것입니다.
 
 
 
marverick69
개리 네빌이 윤석영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어요.
 
 
 
ㄴ Webb1977
이보세요...자초지종을 이야기해 보세요.
 
 
 
ㄴ hipsterhoop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것이지만, 게리네빌의 축구 지식은 엄청납니다. 그래서 그가 말한다면 믿을 수가 있습니다. 윤석영이 아주 잘하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쁘네요. 태클과 터치가 좋고, 아주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ㄴ maverick69
맞습니다. 게리네빌은 전문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매달 £50+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어요.
 
 
 
ㄴ stainrodisalegend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것은 아니었군요. 이번 시즌 네빌의 해설을 몇 번 봤는데, 아마 그가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어려웠을겁니다. 또한 네빌은 너무 늦게 말을 하죠. 그래서 그가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의자에 가만히 앉아 기다려야 합니다. 다른 면으로는 아주 뛰어납니다. 현역으로 뛸 때 항상 입을 헤 벌리고 바보처럼 보였지만, 매우 영악하게 경기를 해나갔었죠.
 
 
 
Shania
방심하지 않는 선수. 경험이 쌓일수록 발전할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QPR, 최고의 팀!
 
 
 
ㄴ californiahoop
정확한 지적입니다. 그에게는 오직 발전하는 일만 있을 뿐...
믿음을 가지고 정진하기를....
 
 
 
Ginger Ninja
윤석영 선수 지난 두경기에서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acricketer
지난 두 경기에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죠. 윤석영 선수가 뛰는 것을 보니 아주 좋군요.
 
 
 
Fordy
정말 좋아합니다. 모든 부면에서 트라오레보다 낫습니다.
 
 
 
ㄴ stainrodisalegend
옙! 마지막 몇분간 그는 혼신의 힘을 다했습니다. 기용되지 못한데 대한 불만을 가질 법도 한데,...정말 열심히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호일렛도 좋아보였습니다. 해리 감독이 이번 시즌 필요할 때도 b플랜을 가동하지 못한다고 비난을 받아왔는데, 오늘밤에는 아주 좋은 스쿼드를 가져간 것 같습니다.
 
 
 
ㄴ Bluehoop
내 생각에 어제 밤 경기는 이번 시즌 중 우리 팀이 대체자원을 전략적으로 사용했던 첫 번째 경기였습니다. 이전에는 대체 자원은 부상 선수들 대신에 뛰는 것이 다였었죠.
 
 
 
MYU
해리는 ‘윤석영’이 그 경기의 최고 수훈갑이라고 생각했을 겁니다. 우리는 “윤”이 기회를 잡아서 잘 해 나가기를 열심히 응원해 왔습니다.
 
 
 
fisnik
아주 특출합니다!!! 한순간도 방심하지 않더군요. 경기에 매우 몰입해 있었고 경계하고 있었어요. 경기 내내 자기 할 바를 다했습니다. 베테랑급 수준을 보여주어 전혀 경험없는 선수같지 않았습니다.
 
 
 
qpr
멋졌음
 
 
 
dsqpr
맨 오브 더 매치에 꼭 투표를 해주세요. 누가 맨 오브 더 매치에 뽑힐지 정말 궁금하네요.
http://www.wearetherangersboys.com/f...-v-Aston-Villa
 
 
 
Rangers77
팀에 잘 어울렸음. 위치선정이 좋음. 전반적에 가로채기가 일품, 보기 좋음.
 
 
 
Martinmalta
우수한 선수. 항상 경계를 늦추지 않고, 공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알고 있음.
지난 시즌 더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서 유감...
 
 
 
ㄴ THE CAT
옙...내내 방심하지 않는 모습, 거의 뚫리지 않는 수비, 트라오레는 매 두경기마다 한번씩은 결정적인 실수를 저질렀는데 말이죠.
 
이제부터는 윤석영이 레프트백에 선발로 출전해야 됩니다.
 
 
 
Hertford Hoop
그는 분명히 변화를 주기를 원할 것입니다. 풍부한 스태니머며 발전 가능성....
 
 
 
ukrranger
화려함! 내가 보기에는 윤석영이 맨 오브 더 매치!
 
 
 
MattyRangers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전에는 윤석영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에 의문을 가졌더랬습니다. 왜냐? 챔피언쉽에서도 고작 몇 경기에만 나왔거든요.
그러나 지난 두 경기에서 그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완전히 그를 믿을 수가 있다는 걸 보여줬어요. 그리고 스타팅멤버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습니다. 완전히 집중하는 모습과 꾸준한 페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QPR 선수로서는 보기 드문 사례입니다.
 
 
 
ㄴ Hitman34
빠르고, 수비 좋고, 몸을 던지는 모습...크로스를 올릴 수 있고, 과감하게 슛팅을 날리고....
경기후 레드냅감독의 인터뷰를 들어보니까, “윤”이 맨 오브 더 매치라고 생각한다더군요.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QPR이 새로 시작하기를 바라며, 끔찍한 트라오레는 벤치를 지키게 되기를...
 
 
 
Rangersw12
왜 윤석영기는 경기에 더 많이 뛰지 않았을까?
 
 
 
ㄴ dava58
윤석영이가 스스로 말하기를 월드컵에 참가했지만 잘 하지 못했다고 그랬어요. 그리고는 그걸 만회하려고 엄청 노력을 했고, 어제 밤에는 아주 잘 했어요. 이제 계속 잘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Adel
찰리가 두 골을 넣지 않았더라면 나는 당연히 윤석영이를 MOTH(맨 오브 더 매치)로 선택했을 겁니다. 어젯밤에는 확실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경기가 막 시작되기전에 풀햄 친구하나가 문자를 보내왔어요. “who the #### is yun" 이라고...그래서 ”Yun is an absolute boss aha."라고 답장을 보내줬어요.
 
 
 
ㄴ bonheurjh
윤석영이가 풀(fools)쪽을 거절하고 QPR을 선택한 거라고 이야기해 주지 그래.
 
 
 
Tarbie
윤석영이는 경기할 때마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그래서 그가 좋아요. 부정적으로 비칠까봐 걱정되기는 하지만..., 왜 그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그렇게 오랫동안 기다려야 했을까요? 모두 진지하게 생갹해 봐야합니다.
 
 
 
Shepherds Mush
LB에 적합.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제 그 포지션에서 트라오레를 안 봤으면 합니다.
 
 
 
bakes8
어린 놈이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었어요. 경기가 끝난 후 개리 네빌이 완벽했다고 평을 했죠. 그의 열정은 전염성이 있다고요...
 
 
 
Kenvin Mcleod
윤석영이 QPR에 남아 있는 한 이제 그 포지션은 석영이의 것입니다. 선발명단에 가장 먼저 오르는 이름이 될 때까지 go!
 
 
 
ㄴ Nick
Kevin 말 잘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모든 선수 중에서 제 자리를 지킨 선수는 윤석영이 하나 뿐이었습니다. 순전히 내 생각이지만요.
 
 
 
bonheurjh
윤석영이 공을 잡은 모든 순간의 하이라이트

 
 
 
ㄴ Hitman34
이런 걸 올려줘서 ...나이스
윤석영이를 다시 보게 되었어. 그리고 한국이 낳은 QPR의 대 스타가 될 거라고 확신하게 되었어.
 
 

MYU
Bon 동영상 올려 줘서 감사^^
이런 영상이 모든 선수들에게도 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단점들을 찾아낼 수 있잖아요.
 
 

Webb1977
포스팅 감사... 석영이가 기회를 잘 살리는 걸 보니 정말 좋군...
 
 

ArthurQPR_NYC
bon님이 윤석영 자료를 포스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음. 이 젊은이는 우리의 미래야.
 
 

HItman34
이런 겸손한 녀석 보게나...
윤: “QPR 팬들이 내 이름을 노래했어요. 아주 좋았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네요.” 트위트에 이렇게 올렸어요.
사랑해...
 
 

Ginger Ninja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 윤석영이는 정말 훌륭한 선수야. 젊기도 하고, 그리고 대다수의 QPR팬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그대로 한다니까. 
 
 

Timmy the Doc
윤석영이 두경기 연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월드컵에서도 잘했고요. 난 그를 좋아합니다.
 
 

Geneva Rs
드디어 해리, 네빌 그리고 캐러거가 윤석영의 가치를 깨달은 것 같습니다.
 
 

SW Ranger
호두 껍질처럼 아주 단단한 선수.
첼시와 맨시티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Steelmonkey
오늘 밤 최고였어요. 수비도 굉장했구요.
이제 해리가 윤석영 외에 그 포지션에 다른 선수를 기용하는 일은 없을 것....
 
 

qpr1954
사정을 다 일지는 못하지만 왜 해리가 그동안 윤석영을 기용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지난 시즌 그가 출전했던 마지막 경기의 상대팀이 누구였는지도 기억할 수가 없어요. 그 때도 그는 MOM이었지만 해리는 다음 경기에 그를 기용하지 않았었죠.
 
 

NorwayRanger
정말 훌륭했어요. 정말 좋은 레프트 백입니다. 
그가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었습니다만, 지난 두 경기를 보니 그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Queenslandrangers
포백이 위력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네드가 들어온다면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심슨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심슨이 오른쪽 백을 보고 이슬라가 앞으로 전진하는 걸 보고 싶은데...그러면 네드는 중앙에 있는 콜커 옆으로 가서 짝을 이룬다면 이번 시즌은 아주 좋을텐데 말이죠...
 
 

Supergod100
시작할 때는 윤석영이가 너무 공격적이 아닌가하고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기 역할을 다 했으며, 오스틴의 수준있는 마무리가 없었더라면 MOTM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seagullhoop
미들즈브러에 입단하려다 실패한 선수 맞죠? 그렇게 알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다들 말하는 것처럼 제일 먼저 선발에 들 선수가 되었네요.
 
 

Wherever
이제 막 들어왔는데요. 윤석영이는 오늘밤 우리 팀의 최고의 선수였다고 생각합니다. 빌라가 우리 팀보다 더 나은 팀이긴 하지만 우리를 상대로 득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ㄴ Quite Possibly Raving
분명히 전반전에는 우리가 더 나빴습니다. 후반전에도 별로 기대할 것이 없었죠.
해야 할 것이 너무 많았거든요. 다른 팀이었다면 적어도 우리를 상대로 한골은 넣을 수 있었을 겁니다. 전반전에는 너무 엉성했어요.
 
 

ㄴWherever
후반전 40초동안 우리가 공을 가지고 있었고, 바르가스가 아깝게 득점을 놓쳤던 때를 제외하고는 우리 팀이 잘 하지 못했다는 것에는 동의합니다. 님의 관찰이 정확합니다.
 
 

ㄴ Bigchazqpr
우리 팀이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QPR은 템포나 경기에 집중하는 면에서 예전보다 괄목할만한 발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첼시에 비교하면 우리는 망아지에 불과할지 모릅니다만 지난 경기에 비추어 볼 때 오늘 밤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LondonCalling
윤석영이는 클래스가 달라.
 
 

Ranger4ever
내가 볼 때마다 윤석영이는 아주 잘 하더군요. 해리과 코칭진에서 그의 가치를 알아보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이 이해가 안됩니다. 리그가 시작하고 막바로 투입했어야 했어요. 심슨이 없어서 아쉽기만 하네요. 윤석영이와 심슨이 함께 있다면 이번 시즌 내내 강력한 풀백들을 보유할 수 있었을텐데 말입니다.
 
 

Westlondonlalala
윤석영이는 공을 다루는데 탁월하고, 몸이 잽싸게 빠르고, 크로스도 좋고, 머리도 좋고, 볼이 가는 방향도 잘 읽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기는 MOM입니다.
 
 

Fourtyyearsofhurt
이번 시즌 투톱을 쓰지않으면 이번 시즌 내내 득점을 하지 못할거야...해리
우리는 투톱으로 경기하는 걸 보고 싶어. 슛팅도 해보지 못하고 1:0으로 지는것보다 4-3으로 지는게 더 낫지 않겠어.
 
 

terryb
윤석영의 열정은 전염성이 있어요.
계약서에 도장을 찍던 그 날부터 경기에 출전하고 싶었던 한국인.
놀랍게도 우리가 혹독하게 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석영이는 한결같은 태도를 유지했었어.
 
 

Sutfol
최근 QPR은 속도가 부족하다고 누누이 이야기들을 했었지요.
윤석영이는 우리팀에 속도를 불어넣었어요.
 
 

EscapeGoat
윤석영이 자신의 역할을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빌라의 바이만을 꽁꽁 묶었습니다.
불가피하게 몇가지 실수를 하긴했지만 그는 레프트백에 붙박이가 될 것입니다. 그의 속도, 열정, 태도는 우리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기때문이죠.
감독이 함께 하고 싶은 꿈의 선수죠,


번역기자:푸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푸른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에페 14-10-30 09:53
   
경기를 못봐서 뭐라 말 못하겠지만,,,,,아직 월드컵때 '아무나 받아라 크로스' 땜시 짜증나요
     
april04 14-10-30 10:42
   
아닥~~!!! 경기도 안보고 사견 피력 하거나 댓글다는 건 몹시 위험
향기로운 14-10-30 09:53
   
잘하구 있나보네요.
에페 14-10-30 09:54
   
꾸준히 선발 뛰어서 입지 다지길....
세슘원숭이 14-10-30 10:17
   
ㅎㅎ 잘보고갑니다
하데스 14-10-30 10:21
   
이런 좋은 소식 계속 들을 수 있기를...  윤석영선수 아자!!


잘 봤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영지버섯 14-10-30 10:28
   
저스레드 중간에 저 영상이 네이버로 올라온건가요 그럼 저건 한국인이 올린거겟죠? 스레드도 한국인이 세운거고?
     
april04 14-10-30 11:10
   
스레드  세운것 .우리나라 사람 아닙니다 .
중간에 영상은 아마도 ( 알싸에서 퍼와 - 기사화- 네이버화 ) 한 영상 인듯 합니다.
지금 윤석영반응은. 모두다 현지에서의 반응 을 기초로 한것입니다 .
자료가 다그것이니까요 .
     
카루 14-10-30 11:20
   
ㅉㅉㅉ 저기 스레드  댓글 올린사람 모두 한국인들 아닐까요? 그쵸? 그래 한국인일거임ㅋㅋㅋ

조금만 한국 자료가 올라오면 그냥 한국인 한국인 한국인 죄다 한국인.
게다가 스레드 올린 사람과 다른사람인데 뭔 한국인 타령임

정말 병이다
풍류남아 14-10-30 10:32
   
윤석영의 크로스정확도는 너무나도 떨어지져.. 위의 경기에서도 전방패스의 정확도나 힘조절은 그리 좋은 편은 못됨. 하지만 포지션이 수비수고 적당한 오버래핑 활동량까지 충분히 훌륭한 수비요원입니다. 아직 나이도 어린 그가 보다 많은 경험을 쌓다보면 그 예전 이영표를 능가하는 선수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여? 박주호 윤석영... 주전경쟁이 한층 치열해지겠군여.. 부디 최근 2경기대로의 페이스를 시즌내내 유지한다면 어쩌면 수비보강에 힘을 쏟아야 하는 빅클럽에서 오퍼가 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여. 맨유같은 팀에서..
말티즈 14-10-30 11:16
   
지금도 잘하지만 실력좀 더 키우면 제2의 이영표가 되지 않을까요..
25살이면 전성기이긴 합니다만 이영표도 20대 후반에 활약했었죠
카르미네 14-10-30 11:27
   
위 영상에서도 패스나 크로스가 좀그렇네요... 커트까지는 잘하는대 그 다음이 문제...ㄷㄷ
족발짱 14-10-30 11:35
   
패스는 엉망이네요
하지만 나이와 저정도 활동량을 꾸준히 보여준다면 닥주전입니다.
이영표도 똘똘하게 축구해서 좋았지 크로스 별로 안좋았음
윤석영선수 패스력을 올리는 방법은 볼터치만 좋아지면 여유롭게 정확하게 찰수 있을것 같아요
노력 14-10-30 12:01
   
앞으로 왼쪽 주전은 석영이가. ㅎㅎ
별나라 14-10-30 12:03
   
QPR 야네들 박지성도 그렇게 까던 넘들인데..... 저러다 한두게임 못하면 .....다시 아니꼬운 시선으로 볼거 같은데......개버릇 남못준다고.....일본 야구 한신팬들이랑 아주 비슷한 넘들.....어여 인정받고 ....다른팀으로 떠나라...석영아 난  너 별로 안좋아하지만...그래도 손이 안으로 굽는다고.....ㅠ
     
청멍2중대 14-10-30 13:11
   
박지성은 qpr들어와서 부진했으니 까이는게 당연하죠 밥값을 못했으면 비난받을수도있는건데
그건 어느 스포츠 어느 구단이나 마찬가지입니다
baits 14-10-30 12:42
   
bonheurjh 저에요...
     
jclulu 14-10-30 15:24
   
네...영상 잘봤습니다..감사..^^
베이브루스 14-10-30 13:05
   
수비 적극성이나 수비 위치선정 태클 그리고 몸싸움시 반칙유도등은
 확실히 좋고 눈에 띄네요
 반면 크로스나 롱패스의 정확성은 떨어지네요
 하지만 수비력이 떨어지는 QPR에서 활동성과 수비력이 좋은점을 감안하면
 주전자격은 충분한듯해요 제가 감독이라면 저 포지션 10점 만점에 7점은 되는듯해요
     
jclulu 14-10-30 15:22
   
영상보고 댓글 달려는 순간......제가 쓰려는 댓글이 그대로.....영상 본 제 느낌을 정확하게 대신 써주셨네요..ㅋㅋ
가리봉형님 14-10-30 15:51
   
2년 가까이 거의 벤치에서 보내더니, 이제 빛을 보는건가..
처키파이 14-10-30 16:11
   
지동원과 더블어 가장 기대가 안되는 해외파였는데..
기왕 두경기 잘한거 주전으로 자리잡고 잘 해 나갔으면 합니다
아기건달둘 14-10-31 00:30
   
잘보고가요
자기자신 14-10-31 02:12
   
잘 봤네요
탱크 14-10-31 04:36
   
물론 선수마다 다르지만 보편적인 풀백의 전성기는 26~30세
윤석영이 90년생 현재 24세니 올시즌 포함 앞으로 2년이 특히 중요하겠죠.
일단 최근 2경기 플레이는 확실히 잘했습니다. 기동력이 눈에 띄었고, 차단/지연도 좋았어요.
물론 크로스/롱패스 정확도 지적하는 분도 계시지만, 그게 약간 아쉬웠다 볼 수도 있지만
수비 단단하면서 공격 뚫어주는 능력까지 준수한 24세 'LB'이면 QPR에서 뛰지 않습니다.
파비안 14-10-31 10:06
   
윤석영 크로스는 경기감각의 문제라고 봄.
전남시절에 우리나라에 몇 안되는 크로스가 날카로운 선수중 하나였죠.
오히려 당시에는 수비력보다 킥력이나 공격력이 더 장점인 선수였는데.
♡레이나♡ 14-10-31 13:47
   
잘보고갑니당~
가출한술래 14-10-31 22:05
   
잘 보고 갑니다..
주님요 14-11-02 04:08
   
번역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