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스포츠 해외반응
[공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Ver.2018.08.26)
등록일 : 10-03-02 02:36  (조회 : 201,78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많은 유저들이 가생이닷컴에 올리는 해외반응 번역물은 세계 여러나라의 해외네티즌 댓글을 모아 번역한 것으로 국내 또는 가생이닷컴 유저들의 의견이 아닙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가생이닷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운영팀 개입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은 규정에 의해 제재 조치가 취해집니다.


<아래 규정 위반 글에 대한 조치>
1차위반, 경고 및 게시물 삭제(해당 게시물 잠금 조치 또는 경고문구 게재)
2차위반, 경고 및 게시물 삭제/아이디 차단(사안에 따라 2차 경고에서 IP까지 블럭 될 수 있음)
3차위반, 아이디 차단과 동시에 아이피 블럭
운영팀의 주관적 판단하에 사안에 따라 1차 위반시에 아이피 블럭이 될 수 있습니다.(패드립,사이트 운영관련 근거없는 비난등)
또한 대부분 원인제공자에 가장 많은 무게를 두고 조치를 취합니다.
그리고 위반 경중에 따라 아이디만 차단하는 경우와 아이디와 아이피를 동시에 차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디만 차단된 경우엔 언제든 재가입후 활동을 재개할수 있습니다.




<제1항>
번역기자의 번역 의지를 꺾는 모든 발언(회원번역 포함)
가생이닷컴은 지나치리 만큼 번역기자(회원번역 포함) 보호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번역기자의 번역물에(회원번역 포함) 대한 공격적, 비매너성 지적(반말, 비난, 비아냥, 비매너성 불만 및 근거없는 지적 또는 근거없는 발언 등)에 대해선 이유불문하고 경고없이 블럭조치 합니다.(아이디,아이피 동시블럭)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번역 의지를 꺾는 그 어떠한 발언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 명심해 주십시요.

예)근거없는 발언의 대표적인 예로 "악플만 번역했군요?" 또는 "좋은 글만 번역 했군요?" 등과 같은 사소한 발언도 모두 포함합니다.
, 오역등 지적할 사항이 있다면 정중한 어조로 비밀글로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번역자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며 배려입니다.

참고)
가생이닷컴에서 제공하는 번역물에 대해서 유저들에게 100% 정확하게 전달할 의무는 전혀 없습니다.
가생이닷컴은 외국어 사이트나 언론사가 아닙니다.
즉, 해외 번역물을 번역함에 있어 단어 하나, 문법 하나하나를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정확하게 번역하여 전달할 의무는 전혀 없다란 뜻입니다.(오역등도 있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번역의 조작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그 출처 및 번역물을 운영팀에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약에라도 고의적인 조작 번역이 명백할 경우 가차없이 번역기자 박탈은 물론이고 아이디 삭제 및 아이피 블럭 조치 합니다.)




<제2항>
글 작성자에 대한 욕설 금지
1. 본문 글 작성자 및 댓글 상대에게 직접적인 욕설은 절대 금합니다.
2. ㅂㅅ,ㅈㄲ,ㄱㅅㄲ 와 같은 초성체 형식의 모든 욕 포함.

예외1)
번역글 본문의 해외네티즌 글 대상(일본인,중국인,그 외 해외네티즌)의 상식선 발언은 허용. 
예외2)가생이 유저를 상대로 한 것이 아닌 혼잣말 형식의 상식선 발언은 허용

예외1,2 공통)그러나 지나치게 선정적, 노골적인 욕이나 상습적으로 욕설을 사용하는 유저는 강제조치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근친,수간등과 같은 비상식적인 섹드립 및 상습적으로 욕설을 사용하는 유저는 경고없이 블럭(뉴스 및 펌글등도 모두 포함)
반말이나, 욕설발언 최초 유저만 조치하며, 그에 대응한 회원은 조치하지 않음.(원인제공에 가장 많은 무게를 둔다는 원칙)
(*2017.02.04 수정 보완:
상대에게 먼저 자극적인 발언이나 도발 발언후 그 상대가 욕설을 했다고 신고하는 경우 해당 신고는 무시합니다. 상습일경우 해당 유저의 모든 신고 무시)

<2011.04.11 변경>





<제3항>
글 작성자에 대한 반말, 시비조 발언 금지
1. <제2항>
 과 마찬가지로 본문 글 작성자 및 댓글 상대에 직접적인 반말 발언은 금합니다.
2. 특정유저를 확실한 근거나 증거없이 "국뽕,일뽕,조선족,왜구" 등등으로 몰아가는 행위 절대금지
(2번, 
2015.04.27추가경중에 따라 경고 및 경고없이 블럭처리 합니다.

예외1)혼잣말 또는 말 끝자락 "~것 임" "~그렇다고 봄" "~생각함" 과 같은 종결체 형식의 글은 허용.
예외2)번역글 본문의 해외네티즌 글 대상(일본인,중국인,그 외 해외네티즌)의 반말은 허용.
예외3)친분 회원끼리의 반말은 허용(친목게시판에 한 함)
반말이나, 욕설발언 최초 유저만 조치하며, 그에 대응한 회원은 조치하지 않음.(원인제공에 가장 많은 무게를 둔다는 원칙)
(*2017.02.04 수정 보완:
상대에게 먼저 자극적인 발언이나 도발 발언후 그 상대가 욕설을 했다고 신고하는 경우 해당 신고는 무시합니다. 상습일경우 해당 유저의 모든 신고 무시)
<2011.04.11 변경>




<제4항>
1. 한류영상 코너등 자료나 글을 올리는 한국에 호의적인 일본인,중국인 그밖에 외국인 회원에게 욕설, 비하발언은 절대 금합니다.
(쪽바리,왜구,짱개등 모든 악플/발견즉시 아이디삭제 및 블럭조치)

2. 외국인 개인을 상대로 전혀 관련없는 특정 이슈에 대한 추궁, 불만등 표출은 금합니다.(예를들어 순수하게 한류영상을 올리는 외국 회원상대)
단, 외국회원이 먼저 이슈화 하려는 글에 대해선 얼마든지 추궁,불만을 표할 수 있습니다. 
<제4항, 2011.05.10 추가>






<제5항>
특정사이트의 불필요한 언급 및 근거없는 가생이닷컴 폄하 왜곡발언은 금합니다.
1. 가생이닷컴을 타사이트와 비교,언급하며 가생이닷컴을 폄하하는 모든 발언에 대해선 강력하게 조치합니다.(발견즉시 아이디 삭제 및 블럭)
2. 타 사이트를 폄하하는 발언 역시 자제하여 주십시요.
예외)그러나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일반적인 타사이트 언급은 관계없습니다.

3. 가생이닷컴 운영원칙을 제대로 이해 못하거나 그밖에 일부 유저의 의견을 일반화 하여 가생이닷컴을 폄하, 왜곡하며 비난하는 행위 및 운영과 관련된 잘못된 자의적 해석등(발견시 경고없이 블럭)
4. 그밖에 의도와 관계없이 가생이 운영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글은 통보없이 삭제조치 합니다.
(*건의나 불만은 제안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6항>

아래 해당되는 정치적 발언은 절대 금합니다.(정게 이외 모든 게시판)
1. <제2항>,<제3항>
 에 해당되는 모든 글
2. 정치 게시판을 제외한 모든게시판에서 본문 글 작성시 
아래 사항에 언급된 발언은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그러한 경우 정치게시판에서만 허용합니다. 

1. 당 및 정치인 언급
(정게 이외 게시판 등록을 목적으로 편법을 이용하여 민xx, 새xx 과 같은 표기 및 그밖에 정치인, 당 언급을 교묘히 우회하는 표현 모두 포함)
2. 진보,보수,수꼴, 좌좀, 좌파,우파, 종북, 등 정치적 성향 단어 모두 포함
3. 천안함 관련 글
4. 정부 행정 및 정책 관련 글
5. 위 항목이 언급 된 영상이나 캡쳐 화면

통보없이 무조건 정게로 이동되며, 누적 3회 이동시 아이디 차단(경우에 따라 아이피 모두 차단) 조치됩니다.(의도적이라고 간주)
또한 본문 내용이 정치적 발언과 전혀 관계없다 해도 위에 언급한 항목이 포함된다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2번 규정, 2010.12.23 적용>
<2번 규정, 2011.11.27 수정적용>
<2013.03.04 수정적용>
<2014.04.25 각 항목 세분화 수정적용>




<제7항>
기타 분란 조장 및 위화감 조성 글은 금합니다.
1. 지역감정 조장 및 정치적 분란 조장, 여성 비하 및 혐오, 남녀 갈등조장등(통보없이 삭제 및 경중에 따라 경고없이 블럭)
2. 근거없는 대한민국 폄하(의도적이거나 상습일 경우 블럭)
3. 다중아이디 활동 및 
여러 아이디를 사용하여 다 수 인척 글을 남기는 행위 
(한 사람이 2개 이상의 아이디 활동/운영팀이나 다른 회원들에게 알린 경우는 예외)
여론몰이 목적이나 분란 목적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접근차단 조치 됩니다. (또는 대표 아이디 하나 남기고 통보없이 삭제)
또한 분란 목적의 다중아이디 발견시 회원들에 대한 기만행위로 간주하여 동일인 여부를 공개합니다. 
그러나 이미 탈퇴 및 제재로 인해 블럭된 후 새로 가입 활동시 탈퇴 및 제재당한 아이디의 동일인 여부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4. 자신이 탈퇴한다는 등의(또는 활동중단등) 글을 공공연히 게시판에 게시하는 회원(여론몰이 목적으로 간주)
탈퇴(또는 활동중단) 하실거면 그냥 탈퇴하시면 됩니다.
*가장 유치한 행위중의 하나로 간주하여 발견즉시 탈퇴처리 또는 레벨 G 조치함.

5. 상습적인 가입,탈퇴시 아이피 블럭조치합니다.(3회 이상)
6. 어떤식으로든 다수에게 위화감을 조성하는 게시자는 차단조치 합니다.(위화감 조성은 그 범위가 광범위하여 사이트 운영에 해가 되는지 안되는지 판단하여 결정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공개게시판에(댓글 포함) 고소드립 글등 경고없이 블럭(그러나 쪽지 및 비밀글 등록은 예외)
(6 2014.12.27 추가적용)
7. 고의적인 우회 아이피(프록시) 사용자는 비정상 유저로 간주
8. 특정국가의 재해나 인명을 경시하는 극단적인 발언 금지
9. 협박성,욕설등 부적절한 쪽지발송 3회시 블럭(경중에 따라 바로 블럭조치)

가생이닷컴은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해외교포 포함)
외국인 또는 고의적인 한국 폄하 발언으로 인한 분란은 절대 용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이고 다수의 대한민국 국민 생각에 반하는 폄하 발언에 대해선 강력하게 조치합니다.(단,논리적이고 근거에 의한 비판은 예외)

-분란조장 게시물의 판단 기준은 철저히 객관적 입장에서 명백히 분란조장이라 할 수 있는 글만 제재합니다. 그외엔 개입하지 않습니다.


<
8항>
인종차별 발언 및 극단적인 몰아가기식 발언,어그로성 절대금지
1. 인종우월주의와 같은 발언에 대해선 경고없이 발견즉시 강제조치 합니다.
그러나 특정국가에서 벌어지는 사건이나 사고로 인한 비판은 인종차별과는 별개의 문제로 판단합니다.
(
2014.09.08 추가적용)
2. 일본인(쪽바리등),중국인(짱개,조선족등),외국인등, 극단적으로 몰아가는 행위 금지.
3. 흔히 말하는 어그로성 글 역시 절대 금지
(2,3번 조항, 2018.08.26 통합 추가적용)


<제9항>
음란성 글 및 성(
)적인 자료, 혐오영상(사진포함) 절대금지(무조건 통보없이 삭제)
*대한민국에서 통상적으로 19금이라고 간주하는 모든 자료(텍스트포함) 절대금지
(중요부위 노출,성행위 연상 장면,기타 청소년이 보기 부적절한 모든 글이나 이미지등)
특히 근친,수간등과 같은 비상식적인 글은 경고없이 블럭(뉴스 및 펌글등도 모두 포함)
또한 미성년 관련 글도 통보없이 삭제는 물론 블럭조치 될수 있으니 필히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혐오영상(사진포함) 역시 경중에 따라 통보없이 삭제는 물론, 경고없이 강제조치 됩니다.

<제10항>
도배성 글 및 무의미성 포작, 게시물 상습삭제등 금지
1. 
한 사람이 같은 내용, 같은 주제의 반복 게시를 금합니다.(타게시판 중복 포함)
2. 모든 자료성 글은 하루에 10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일반적인 토론 글이나 의견 글은 예외) 
3. 포인트 목적(레벨업)으로 오래된 글에 무의미성 포작 댓글 회원은 발견시 보유 포인트를 모두 몰수 조치합니다.
몰수 조치후 재발시 경고없이 아이디 차단조치 합니다.
4. 자신의 게시물을 수정을 통해 상습적으로 자삭하는 경우 불량유저로 간주(상습으로 간주될 경우 블럭조치)
<2번 규정, 2011.02.07 적용>
<3번 규정, 2011.02.16 적용>
<4번 규정, 2015.07.02 적용>



<제11항>
악성코드 배포나 시스템 장애를 유도하는 글

<도움말 중요>
구글크롬,익스플로러9,파폭등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유저의 경우 악성코드가 있는 사이트나 악성코드 배포 사이트를 분류하여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간혹 타사이트에서 퍼온 이미지를 그대로 가생이에 올린 경우, 이미지를 퍼온 타사이트가 이미 악성코드로 차단된 사이트라면, 그 퍼온 이미지가 있는 게시글 열람시 악성코드로 감염된 사이트 URL주소를 인식하여 가생이닷컴까지 차단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런 경우 조속히 해당 게시물을 신고해 주시고 삭제 조치하면 해결됩니다. 
또한 해당 사이트 주소는 금칙어 설정하여 퍼와서 올리지 못하게 설정합니다.




<제12항>
저작권, 초상권 침해 및 명예훼손 금지
1.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개인정보가 노출된 글 또는 사진을 본인의 동의 없이 게시하는 글
2. 저작권 자료 절대 등록금지(언론사,방송국등 그외 저작권자가 명백한 사진,영상,글등)
3. 공인 또는 특정인에 대해 음해,왜곡,날조등의 유언비어나 비방은(명예훼손등) 민,형사상 책임이 따릅니다. 

가생이닷컴을 이용하는 중에 민.형사상의 불미스러운 사건접수시 불량회원으로 간주하여 아이디, 아이피 블럭조치 합니다.
따라서 저작권, 초상권 침해 및 명예훼손등의 글은 절대 등록을 금하며,
그에따른 모든 책임은 당사자 본인에게 있음을 절대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게시물 및 저작권 관련
1. 
뉴스게시물일 경우 기사제목과 기사 url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뉴스 기사 내용과 사진은(일부라도) 저작권법 위반이므로 절대 올려서는 안됩니다. 
위반시 게시자에게 그 책임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그외 웹툰 이미지, 만화 이미지, 방송,영화등 국내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사진이나 동영상등 또한 절대 올려서는 안됩니다.
3. 언론사나 방송국등 저작권 사진은 업도드 금지합니다.
<위 저작권 관련하여 문제 발생시 가생이닷컴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오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13항>
1. 모든 광고,홍보성 글(자료를 위장한 홍보물,링크 포함)
발견즉시 삭제 및 블럭
2. 
가생이와 같은 콘텐츠로 운영되는 유튜브등의 수익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채널 영상 절대 금지.(댓글,쪽지 공유 포함)
(통보없이 무조건 삭제 및 상습일 경우 의도적으로 간주, 아이피 차단 강력조치)
(*2번 조항 2017.06.21 추가)


<제14항>

1. 가입을 해야만 열람할 수 있는 url(카페,웹사이트등) 링크는 금합니다.(발견즉시 삭제)
가입없이 모두가 열람이 가능한 url 만 허용합니다.
2. 본문 글 등록시 별 내용없이 단순 링크만으로 된 글은 금합니다.(발견즉시 삭제)
(뉴스게시판 예외)
3. 게시물 제목에 욕설 및 성적인 제목 금지(초성체 포함)(통보없이 삭제)



<제15항>
운영자(팀) 및 관리자를 사칭하는 글
(닉네임 포함/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닉네임은 임의로 수정조치 함)



<제16항>
6개월간 로그인이 없을시 모든 포인트는 초기화 됩니다.


<그외 규정 아래 링크 참조>

여성 비하 발언 자중 바랍니다.

지역감정 조장글 가차없이 블럭조치

친게 이외 친목성 글(닉네임 거론) 절대 금지


<참고>
위 운영원칙 및 부적합 게시물을 발견한 경우

→ 신고게시판에 신고해 주십시요.(쪽지 신고는 모두 무시)
http://www.gasengi.com/bbs/board.php?bo_table=singo



토론이란 "나와는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긍정하는 태도와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태도"가 전제되어야 할 것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댓글 등록이 금지된 게시물입니다.
지지 10-03-02 03:37
   
좋은 번역사이트 만들어주세요^^
차라의숲 10-03-03 16:29
   
정말 동의합니다.
이렇게 해야 깨끗하고 좋고, 퀄리티있는 사이트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가생이님 수고 많으세요 ^^
해지 10-03-03 17:29
   
공감합니다;!꼭 방치해주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덧글로 욕 다는거 보면 참...
ㅠㅠ 제발 욕같은것좀 쓰지 마시길..
ㅎㅈ 10-03-04 02:32
   
진짜 그럴필요가있음 ㅡㅡ 욕설말고도 비방글도 내려주세요 다른나라 특히 일본사람들이 우리나라에대해 약간안좋은식으로 말하거나 그러면 완전 달려들어서 욕하고 비방하는사람많음 그러면 그런 일본인이랑 다를게뭐가있음? ㅡㅡ그럼 이사이트는 의미없는 싸움장이나다름없는 사이트가 되고말거임 옛날 네이버재팬이그랬던것처럼 뭐 일방적이다라는 차원에선 다르지만 여튼 운영자님이 신경많이써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닷
나그네 10-03-05 14:43
   
욕이 포함된 글은 무조건 IP블록 해주세요. 강력히 규제해야 정신차리지 느슨하게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사이트 활성화를 위해 컨텐츠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최소 하루에 10개정도~
     
조주 10-03-21 15:34
   
ㅎㅎ 하루 10개는 힘들어요 ㅋㅋ
          
아스트라페 10-05-14 18:07
   
10개!! 그거슨 신의///
ㅇㅇ 10-03-11 14:11
   
-_- 가생이님 더 많은것좀 올려주세요..

너무 볼께 없네요.. ... 자료가 안올라와 ㅠㅠ
고로키 10-03-16 16:41
   
ㅠ_ㅠ
10-03-18 17:15
   
욕설댓글

나...이제 아이피 블럭인감 ?-_-?
안진홍 10-03-21 00:01
   
넘 글지마
내 웹밥으로 보건데... 적당히 혀
     
카쿠 10-03-21 04:33
   
깨끗한 사이트가 필요해서 만들어진 곳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제재는 필요하다고 봐요 ^^
ㅋㅋㅋ 10-03-22 01:37
   
너무 그러다 망하는 사이트 많이 봤어요 ㅋㅋㅋ
     
이오리 10-05-05 14:53
   
일정수준 이상 개념류가 차면 전혀 문제없습니다. 이미 가생이는 그 단계에 도달해 있고요. 내가 주욱 보다가 회원가입했으니 확실합니다.
10-03-22 10:06
   
욕설도.. 타인을 비방하는 욕,쌓인 감정표현을 하기 위한 욕등 여러종류가 있는데
후자는 좀 어느정도 봐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위안부에 대하여 비아냥거리는 표현을 보았다고 칩시다. 아마 상당히 강도가 세겠지요 그걸 보고 욕을 내뱉지 않을 사람은 없지 않을까요? 한국인으로써 말입니다 ^^ 그게 안된다면 애초에 일본 2ch애들의 터무니없는 댓글을 보지 않게끔하는것도 방법이지만;; 그건 안되겟네요
     
10-03-22 10:13
   
물론 이런 욕도 일본애들을 비방하는 것보다도 자기 감정의 해소라는 측면이 훨씬더 큽니다 제 경우에는요 ^^  무조건인 욕은 제하고 가벼운 욕설은 허용해도 되지않을까..
그냥 제생각입니다 ;;
          
AKTF 10-03-22 17:27
   
동감입니다 만약 정말 욕으로밖에 표현할 수 없는 그럴 때 간단한 욕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하고.. 저도 역시 그냥 제생각^^;; ㅋㅋ
AKTF 10-03-22 15:30
   
네 알겠습니다^^ 정말 저번 벤쿠버때 욕 너무 심했어요.. 좀 보기 안좋았다는;
ㅇㅇ 10-03-25 20:01
   
드디어 의식있는 사이트가 ㅠ.. 너무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병자들만 득실거리는 번역사이트들은 사라졌으면...

욕 댓글도 그렇지만..너무 막 나가는 2ch댓글도 안 봤으면 좋겟네요..
정신병자들 놀이에 놀아나는 것도..피해가 큰지라...거기에 화내는 것도 웃기고..

너무 더러운 것은 안 보는게 사회정서적으로..좋습니다...
     
조주 10-03-26 15:44
   
2ch가 번역하기 가장 많은 자료가 잇으니 어쩔수 없죠 ㅠㅠ
          
부탁하나 10-04-04 10:51
   
깨끗한 댓글번역 사이트를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그런데 벌써부터 이상한 사람들 물 흐리러 오는지 '좌파척결' 이런 댓글 괜히 장난삼아 올리는 사람 있더군요.. 할 일 없는 사람들이죠.. 저런식의 일방적인 선동, 선전을 방치하지 않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왜 그런 사람들있죠.. 아무데나 기회만 있으면 정치구호 남발하는..
널위한이별 10-04-03 21:56
   
예 감사합니다. 이런사이트 알게돼서 영광입니다.
뉴스 10-04-04 01:10
   
동의!
소녀시대 10-04-04 22:06
   
ㅋㅋ 넵 ㅋ이런사이트 너무 좋음 ㅋㅋ
햄릿 10-04-09 23:39
   
번역자님들 수고해주세요 ㅎㅎ
!!! 10-04-15 16:50
   
아 나도 좀줄이자  공감글
아스트라페 10-04-29 01:00
   
이 의지 이어나가길.
이오리 10-05-05 14:50
   
욕을 하지 않아도 돌려말하는 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최소한 그 정도의 노력만 보여준다면 별 문제없을 듯 싶군요. 비아냥은 좀 남자답지 못한 방법이긴 하지만... 한국은 민주주의 국가니 주먹보다는
낫겠죠.
이오리 10-05-05 14:51
   
특히 홍어라든지 좌좀이라든지 수꼴이라든지 하는 정치색에 미친 단어 쓰는 것들과
지역감정 조장하는 것들 특히 집중블럭합시다.
     
아스트라페 10-05-06 21:42
   
맞아요
     
천년여우 10-05-08 15:26
   
절대공감 ^^
애신각라 10-05-09 06:43
   
필독합니다
좋은 사이… 10-05-13 10:54
   
우연히 이 싸이트를 알게 ㅤㄷㅚㅆ는데...분위기도 깨끗해보이고 굉장히 맘에듭니다.
     
좋은 사이… 10-05-13 10:55
   
서버도 안정적인것같아서 좋네요. 그리고 이오리님 말에 동감합니다.
우시오 10-05-20 11:20
   
자체정화 되는 커뮤니티 들이 있습니다.
현재 가생이는 자체정화가 되니 좋네요.
보통 유저들이 그 사이트에 맞춰서 행동하지 사이트가 유저에 맞추는건 좀 아니지요.
저 같은 경우에도 디씨 개x소문 같은 곳에선 쌍욕 하고 다닙니다 ㄷㄷ
발번역태희 10-05-23 00:50
   
아직까진 그럭 저럭 좋은 분위기로 가고 있는 듯 싶네요~
이건뭐 10-06-11 08:28
   
개소무ㄴ 이싸이트 어이없네..

이사이트 정말 더럽게 운영하네요
요즘 개인정보유출이다 주민번호도용이다 해서 찝찝하게 운영되는
온라인업체들 솔찮히볼수있는데 가입시 별의별 정보를 다요구하고
휴대폰인증까지해서 가입하라고하니 솔직히 그깟 번역글 좀 보려고
그리 공신력이있는 싸이트도 아닌 그런곳에 모든개인정보를
다입력한다는것은 쩝... 상당히 찝찝 하네요..
소문에 의하면 중국서버를 빌려서 운영한다는
말도있고 운영자가 조선족이라는 말도있던데 사실 요즘 중국,조선족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게 보이스피싱인데 저 소문이 사실이라면 개인정보
빼내서 운영자 목적에맞게 이용하는건 일도 아니겠죠..
국내에서 운영되는 대형쇼핑몰,인터넷서비스업체에서도 그러는 판인데..

요즘엔 특히나 무슨 스포츠이벤트만 있으면 ..예를들어 이청용이 골을넣었다,
박지성이 골을 넣었다,김태균이 홈런쳤다 등등등 이런저런 구실을 다 갔다붙여
접속폭주로 인해 서버가 불안정하니 들어올려면 회원가입하고 입장하라고 유도하던데 ...
그나마 근래엔 이런저런 변명갔다붙이기도 귀찮은지 그냥 접속자 몰려 못들어온다
그러면서 가입유도...정말 뒤가 구려도 너무구리네요

서버증설 얘기는 몇년전부터해대더니 최근에는 후원금모아 증설한답시고 구걸이나 해대고있고
싸이트 여기저기에붙은 광고수익만으로도 돈벌이 꾀나 될텐데 서버증설을 회원들한테 돈걷어서 한다???
이건뭐...
자기 돈버는건 쓰기 아깝고 접속못하면 니들 손해니 증설하게 돈좀보내라???
참 어이없이 운영하는 싸이트고 냄새가나도 너무 나네요...
여러분들도 만약 접속이 원활치않아 가입하고 들어가야겠다 생각하신다면 신중히 생각하고 가입하세요
     
고장난화약… 10-06-14 09:59
   
서버 지금도 먹통입니다. 예선은 토요일이었는데 말이죠. 글구 탈퇴하려니 실명인증 하라고 해서 탈퇴도 못하고 있어용. 님 말처럼 개인정보 땜시...
제주소년 10-06-13 12:22
   
좋은 사이트로 만들어가요
ㄷㄷ 10-09-26 14:45
   
저도 번역물 보면서 욕도 하고 그랬는데 반성해야겠네요..앞으로 가생이가 더욱 더 좋은 번역 사이트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땡이잡자 10-10-03 21:07
   
공지잘지키겠습니다
담배문꼬마 10-11-07 21:12
   
담배끄고 들어올께요 이제 ㅋ
프레이 10-11-17 12:05
   
잘지키겟습니다
음.. 10-11-23 12:18
   
댓글추천있음보기편하던데...댓글추천기능두만들어주세요
찐빵맨 10-12-15 00:46
   
저도 잘 지키겟습니다^^
凸凸 11-01-18 09:13
   
명심하겠습니다
고기가최고 11-01-18 16:30
   
네~~~
Eternal 11-03-27 23:15
   
수고가 많으시군요.
Fabregas 11-09-17 21:56
   
넹!!ㅋㅋㅋ
티아라 12-01-20 11:17
   
에에ㅏㅂ
래알 12-02-19 12:58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