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3-11-10 17:16
정사갤 살인사건 백모씨가 좌좀이라는 증거,
 글쓴이 : 일베충
조회 : 8,043  

123456.png
정사갤 살인사건 피의자 트윗,
트윗 로그인해서, 네이버뉴스 댓글 등등 조회수 많은곳에 이런글 씀.


121.png


125.png
▲ 위 짤이, 비제

안가려진 사진에선, 내가보기엔 그럭저럭 이쁨.

몸매 찍은 사진도있는데, 그것도 괜춘함.

뭐, 나름 자신이있으니까 올렸겠지만.







▼ 아래는, 백모씨가 추가로 수꼴들 죽이려했다는 기사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74433

newdaily_co_kr_20131110_170540.jpg



닉네임이


1급일베충도살자
라고함..

ㅠㅠ;;;;

무섭다.ㅠ.




백모씨가 쓴 글만보면
정치성향의 변화를 볼수있음.

디씨 수꼴 -> 비제랑 싸움 -> 좌좀 -> 살인.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강력살충제 13-11-10 17:18
   
일베충 이거 또 선동하기 시작하네??

일베에 쓴글은 기사에 난걸로 보니 사실이지만 저 트윗이 백모씨라는 증거는 뭔데??

선동하다 걸리면 뭐다???
     
일베충 13-11-10 17:25
   
이건 정사갤에서 봤던거였었는데,
저기 저 트윗짤에, 가려진거 보이지?

가려진게 모두 비제 신상임.

정사갤에서도 자중하는ㅇㅇ가 한 짓이랑
트윗이랑 똑같고,

꾸준히 트윗질하다가
살인사건일어나기 2~3일전부터 트윗 단절,

그리고 정사갤 살인사건 떡밥 당일날
나도 이거 좀 파보겠다고, 알아보는데, 어떻하다가 알게됐었음.
근데 그땐 분명 ~~해서 이게 백모씨 트윗인게 확실했었는데
너무오래되서 기억잘안남 ㅠ;

근데, 쟤가 백모씨라는건 확실함.

그리구..

너랑은...  더 키베질하기싫어, 닉네임이 날 죽일꺼같애..;

너무 화내진말고.. 살인사건 백모씨가 잘못했지.

너한테 뭐라하는거아니잖아 ;;
          
강력살충제 13-11-10 17:26
   
내가 확실한 증거를 다시 올려줄께

지금 봤는데 저 트윗 백모씨거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딸랑 트윗한줄로 너무하는거 아니냐?

내가 다시 올려줌 ㅋㅋㅋㅋ
netps 13-11-10 17:25
   
김씨와 백씨 모두 '진보성향'과는 거리가 멀었다. 김씨는 진보세력에 대한 비판 등을 올려 보수 색채가 지배하던 정사갤의 '여신'이 됐다. 백씨도 마찬가지. 전남 광주에 살면서도 '홍어' '민주화' 등 호남 비하발언을 하며 '탈라디언'(정체성을 부정하는 호남 사람을 뜻하는 은어)을 자칭했다.
우주벌레 13-11-10 17:26
   
명백한 증거네요 ㅎㅎㅎ

좌좀님들, 이런 거 까지 쉴드치는 것은 무리입니다.
     
강력살충제 13-11-10 17:32
   
명백한 증거는 무슨 명백한 날조지

내가 다시 올린 거나 봐라 극우벌레야 ㅋㅋㅋㅋㅋ
          
우주벌레 13-11-10 17:38
   
518 비판에 발끈하면 극우라며?? ㅋㅋ

내가 이따가 518에 발끈한 니들 좌좀식 변형극우들의 반응을 다 찾아줄께~
               
강력살충제 13-11-10 17:52
   
진술이 사실이라 말하는 극우똘추 우주벌레 아니신가??? ㅋㅋㅋㅋ
               
탈곡마귀 13-11-11 07:07
   
우주벌래// 그게 거짓증언이라는 겁니다. 사건 정황상 살인사건 이전 해당게시판에
정치적 견해 싸움은 없었습니다. 쌕드립, 고소드립, 개인정보유포 싸움이였죠.
 
 
Total 179,10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22450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47523
179006 배신자 박종운 (12) sangun92 01-07 8086
179005 이명박전 대통령 근황...... (2) 귀괴괵 05-20 8051
179004 정사갤 살인사건 백모씨가 좌좀이라는 증거, (9) 일베충 11-10 8044
179003 문재인 안철수 10년간 얼굴변화 (8) 지현사랑 03-21 8007
179002 여성부 게임 업체들 한테 까이는 글 RLcereal 01-05 7988
179001 세월호 악플 신고요령 (14) 열하나 08-29 7986
179000 공산주의의 반대말 민주주의, (21) 로코코 09-14 7959
178999 일베와 여성시대, 그리고 오유 (3) 프라이드 12-23 7959
178998 임을 위한 행진곡은 김일성 찬양가 (9) 豊田大中 05-18 7956
178997 [펌] 정형식판사 가계도 (8) 로적성해 02-06 7921
178996 [긴급] 뉴스 속보, 북한 황병서 총 정치국장! (8) esijardo 10-05 7901
178995 디시 정사갤 살인 사건 전말(최종)(베티펌) (7) zkflzkfl 07-17 7890
178994 김정은 부인 리설주 '야동' 실재 가능성 높아 (2) 바라기 09-22 7841
178993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진보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17) 귓방망이 10-25 7815
178992 전세계 물가 순위 TOP 217 (12) Samsung 06-26 7787
178991 나경원 AFP 기사..조국 비판 그녀, 예일대 아들은 수준넘… (1) 막둥이 09-19 7769
178990 가생이 저격질은 자빨의 종특?? (9) 카프 10-09 7734
178989 이거 보니 확실하게 박근혜 부정선거 (7) 나리가 11-28 7680
178988 어느 보수의 노무현 사랑 (22) 뭘까 03-27 7664
178987 가카탈-미디어오물편 힘찬날개 08-25 7624
178986 군시절 성추행 전과자가 '문재인 대변지' 대표기… (2) 오마이갓 12-11 7622
178985 정치 안해요 내가 안해요 (1) 피아제노짱 04-08 7619
178984 월간조선 "안희정, 임종석과의 권력암투로 숙청당한것" (15) krell 03-06 7568
178983 우리나라 정당 계보도 (29) 카프 10-14 7564
178982 낸시랭이 육영수 여사 사진 앞에서 퍽큐.... (5) 뒈질래 04-17 755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