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20-10-20 23:49
이명박도 대통령 되는데.
 글쓴이 : 한립
조회 : 757  

이재명이라고 대통령 안된다는
보장있나? 웃기는 간짱같은놈들
어디서 음주운전을 걸고 넘어지냐..
사기.횡령 전과자도 되던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팔상인 20-10-21 01:05
   
조금 엄밀히는 이명박은 이재명과 비교될만한 인물이 아닙니다
그런 구도를 만들려는 저들의 의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은 탓이지 싶네요

이재명은 노무현 대통령과 비교되야할 인물입니다
왜냐면 민주정권의 노통과 문통 중에 노통은 좀 더 강건한 성향이셨습니다
새누리의 전신에게 "말이 통하지 않을 대상"으로 표명하셨으니까요

이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문통이 훨씬 온건주의적인 성향입니다만
표현이 그럴 뿐 그 토대 위에 강건함도 실행하는 부분들이 있죠
비록 그 덕에 문통에게 느끼는 답답함은 있겠지만요

이재명은 노통께서 인간이 아닌 것들을 인간취급한 것을 실수로 여겨
이를 타산지석으로 삼아 평등한 인간으로 보지 않겠다는 것이
본질적인 차이점입니다

이명박과 박근혜는 윤리적 측면에서 사익을 동기로 묶어야 할 인물들입니다
공익을 동기로 묶고 비교해야할 대상은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대통령들과
그 후보로서 이낙연,이재명이어야 올바른 구도가 성립하는 것이죠
     
틋두둥둥 20-10-21 02:07
   
이명박을 타산지석삼아 다시는 이명박같은 인물에 속지말고 그런인물 대통령 만들지 말아야하는게 인지상정아닐까. 걔도 했으니 해라 이게 무슨 논리야
          
우주신비 20-10-21 08:06
   
쥐새끼는  예수쟁이로서는 사기꾼 수준
갓라이크 20-10-21 09:42
   
이명박도 대통령 되는데.. 이런 논리는 위험함
같이 묶지 마세요.
이명박은 단군이래 최대의 사기꾼입니다.
     
그럴껄 20-10-21 14:17
   
맞습니다.
최순실도 정당화 시킬 수 있는 무서운 논거죠.
 
 
Total 200,8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27361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63643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621494
200700 이언주 "부산시장 되면 YS 기념관 설립..가짜 민주화 세력… (4) flowerday 12-03 366
200699 추미애, 방어권 보장위해 10일로 연기 (20) 강탱구리 12-03 569
200698 토왜들 희망고문 ㅋㅋㅋㅋㅋ 냐웅이앞발 12-03 254
200697 동양대 장경욱 교수가 진썩사 고소........ (5) 강탱구리 12-03 487
200696 文대통령 "尹 징계위, 절차적 정당·공정성 담보하라" (1) OO당박멸 12-03 155
200695 민주당 황운하 "윤석열 하루강아지가 범무서운줄 모른다 (21) 빠샤샤샤샤 12-03 604
200694 '사찰의혹' 판사 반발 확산 (3) ssak 12-03 553
200693 에헴... 나도 오늘부터 문빠하기로 해따.. 대깨문.ㅋㅋ (8) 회개하여라 12-03 242
200692 [속보] 문재인 대통령....징계위원회 (3) 강탱구리 12-03 922
200691 윤썩을이 복귀후 가족 수사 담당 검사들 사의...... (4) 강탱구리 12-03 639
200690 그런데 검찰이고 언론이고 결국 할 수 있는 건.. (9) 보혜 12-03 456
200689 윤짜장이 ㅈㄴ ㅄ인게 정치에 관심 잇음 지금이기회… (1) 하데승ㅇㅇ 12-03 387
200688 문재인 추미애 해임안 상정에 고심중 (12) 카라반 12-03 533
200687 윤썩을.. 청와대 압수수색 또 하려한다고.......ㅋ (2) 강탱구리 12-03 632
200686 윤썩을 말하는게 정신박약아 같어...........ㅋ (1) 강탱구리 12-03 255
200685 윤짜장이 꼭 대선후보로 나오길 ㅋㅋㅋㅋ (3) 냐웅이앞발 12-03 273
200684 추미애가 총리까지 한다면 좋겠다. (8) 회개하여라 12-03 318
200683 NBS여론조사....... (3) 강탱구리 12-03 642
200682 바퀴벌레 같은 토왜들이 특권층 개검 싸고 도는거 보면 … 냐웅이앞발 12-03 103
200681 토왜에게도 뒤지게 까이는 문어벙과 추통령... (6) 회개하여라 12-03 160
200680 토왜들은 닥대가리가 깜방에 처들어간게 많이 아프죠? … (1) 냐웅이앞발 12-03 66
200679 문정권의 치명적 아킬레스 건은 (3) 회개하여라 12-03 168
200678 추다르크? 추키호테? (5) ijkljklmin 12-03 112
200677 결국 문어벙이랑 추순실이랑 감옥갈수 밨에 없는 이유 3… (2) 회개하여라 12-03 130
200676 수능특집만평-정치검찰의 공작패턴 완전정리 강탱구리 12-03 17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