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20-02-24 11:32
문재인과 박근혜의차이
 글쓴이 : 인커리지
조회 : 264  

박근혜:무능
문재인:무능+나라자체를 조져놓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욕쟁이할배 20-02-24 11:33
   
네 잘봤습니다 신천지 알바
fox4608 20-02-24 11:34
   
분당젠틀맨 20-02-24 11:41
   
이런건 본인 일기장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소중히 기재하셔요

유전으로 2줄이상 못쓰시고 기능장애로 흘리고 다니시는 와중에도 수고하셨네요.

간바레 인커리지짱
느끼는대로 20-02-24 12:03
   
약시간 지났다
얼렁 약먹자~
하늘저멀리 20-02-24 12:40
   
바이러스에 감염되셨나요
 
 
Total 188,25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협조요청 공문에 의한 공지 (5) 가생이 02-17 28839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29907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63628
188024 현재 유튜브의 판세가 바뀜........ (1) 강탱구리 04-05 273
188023 민주당이 압승할 분위기에 *줄이 타지? (1) 초록바다 04-05 221
188022 빠꾸네 씹딱이랑 순실가카는 매일 똥줄탈듯 ㅋㅋㅋㅋ (2) 냐웅이앞발 04-05 66
188021 재뭐시기야 ㅋ 잘봐라 ㅋㅋㅋㅋ (2) 피의숙청 04-05 79
188020 고민정도 일종의 거수기로 뽑는거 아니냐? ㅋㅋㅋ (9) 재앙이온다 04-05 113
188019 재뭐시기야 너 미뭐시기 지지자니? (1) 피의숙청 04-05 49
188018 '조국 반대' 더민주 금태섭 공천 탈락. 문재인 지… (8) 재앙이온다 04-05 211
188017 대전 찾은 김종인 "민주당·북한, 수준 비슷한 사람들" (1) 너를나를 04-05 124
188016 태영호는 '이민형 탈북'이다......중앙일보 강탱구리 04-05 87
188015 김종인 “민주당 후보들은 단순한 거수기… 금태섭 떨어… (3) 너를나를 04-05 97
188014 문재인이 친북 빨갱이다? 초록바다 04-05 44
188013 일베=미뭐시기 이런 것들은 정상적으로 상대하지 마세요… (2) 피의숙청 04-05 51
188012 으흠?? 피의숙청 04-05 37
188011 미친당 지지자 벌러지들 한테는 물대포가 약 ㅋㅋㅋㅋㅋ… 냐웅이앞발 04-05 45
188010 그때그때 짱ㄲ, 북괴, 쪽ㅃㄹ 똥꾸녁 처 빠는 토왜벌러지… 냐웅이앞발 04-05 34
188009 유시민 vs 태영호 미북정상회담 예언 ㅋㅋㅋ (9) 재앙이온다 04-05 160
188008 개독, 신천지, 일베충, 태극기 틀리, 일뽕 토왜로 냐웅이앞발 04-05 54
188007 어. 이젠 미친당 토왜ㅅㄲ들이 빨갱이 쉴드까지 치네 ㅋ… (1) 냐웅이앞발 04-05 63
188006 '재앙이 온다 ' 공개 질문.... (7) 강탱구리 04-05 95
188005 근데 빠꾸네 닥대가리 씹딱이 재앙 맞죠? 냐웅이앞발 04-05 36
188004 질본이 잘한게 정부가 잘한게 아니다?? (4) 단결노도 04-05 92
188003 대한민국 1프로 강남갑이 태영호 지지하는 이유 ㅎㅎ (3) 재앙이온다 04-05 152
188002 총선 후 빠꾸네 씹딱 목아지 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냐웅이앞발 04-05 44
188001 짱ㄲ >>>>>>>> 미친당 토왜 벌러지들 ㅋ… 냐웅이앞발 04-05 43
188000 근데 미친당 지지자들은 대갈빡이 얼마나 처 돌았으면 (1) 냐웅이앞발 04-05 4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