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1-15 22:41
이명바끄네충 25%, 문뽕조국충 25%, 건강한 국민 50%
 글쓴이 : 홍콩까기
조회 : 531  

이게 한국정치의 여론 분할도여

아마 정화할거여

문뽕조국충들이 아무리 문뽕조국질해대봐야 미친 벌레 짓이고

이명바끄네충들 아무리 태극기 휘감고 난리를치고 기도해도 역시 미친 벌레 짓이고


모든 걸 결정하는 건 건강한 절반의 국민들이시지...알긋냐?


백날 벌레짓 설레발 쳐봐라 건강한 국민들께서는 알아서 냉정히 판단해서 현명하게 움직이지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카밀 19-11-15 22:45
   
다른 얘기 좀 해봐요. 이런 글은 님 일기장에나 쓰고..
밥이형아 19-11-15 22:45
   
미친벌레를 왜 찾아?
니 자신을 봐
winston 19-11-15 22:46
   
홍콩독립을 지지합니다!
나물반찬 19-11-15 22:47
   
관종 좃족 기생충은 몇%?
푸하하하하~
광혈랑 19-11-15 22:54
   
그래 그래서 총선은 한일전이야....잘아네...ㅋㅋㅋㅋㅋㅋㅋ
라이라이라 19-11-15 23:24
   
안이세요?ㅋㅋㅋ
서울맨 19-11-16 00:26
   
Free Hong Kong!

Free Tibet!

Free Uyguhr!

Xi Jinping is son of the bitch!

한국갤럽 조사 이번주 문재인 지지율 46% ....
마이크로 19-11-16 00:49
   
이놈 맨날 양비론으로 중립인척하지만 여론조사 쌩까는거보면 개양아치 자한당 빠도리임.

빼박캔트
개나리같은 19-11-16 02:17
   
벌레는 니네집 거울 보면 나오는데 ㅋㅋ

진정 ㅂ ㅅ 인가 ㅉㅉㅉ
그나저나 또 컨셉 잡고 모두까는 척한다 버러지 색히가~

시뚱땡 똥싸놓은거 많으니 가서 똥이나 닦아라~
구급센타 19-11-16 05:45
   
역시 짱궈베충이라 시진핑 빼고 다까는구나
시진핑 개개끼 해봐
DarkNess 19-11-16 05:45
   
아 본인에게 하는 말을...
이렇게 게시판에 쓰는군요. 일기인가?
만년방문자 19-11-16 07:07
   
시진핑 노예충 14억명 보다는 괜춘
그냥단다 19-11-16 08:23
   
이명박근혜 저렇게 되고..갑자기 이런부류의 사람이 늘어남 그냥 인정하면 편할텐대 어떻게든 정신승리 해볼려고 중도 코스프레 하는거 보면 웃김..
 
 
Total 174,96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9144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2718
174867 (속보) 조국가족 무혐의로 끝날 듯 (8) bts4ever 12-12 1263
174866 조국 구속 피하기 어려울 듯 (12) OOOO문 12-12 744
174865 [속보] 한국당 지지율, 29.3%…3개월만에 20%대로 하락 (9) 초록바다 12-12 778
174864 박지원 567억, 황주홍 276억, 조배숙 56억… '4+1 선물… (3) OOOO문 12-12 359
174863 구속 뒤 입 연 유재수 “친문 3명에 감찰 중단 요청” 진… (2) OOOO문 12-12 357
174862 양아치 같은 자한당 김재원 (4) 무덤지기 12-12 437
174861 “정경심 공소장 변경 불허는 중대한 위법” (9) OOOO문 12-12 408
174860 알바가 빨아주는 정경심영장 태클건 판사정체 (2) 무덤지기 12-12 501
174859 지랄염병 이라는 말. (6) 별명11 12-12 322
174858 이언주tv 신인균 대표_ 北 서울 불바다 ? 크게 걱정 안해… (3) 조지아나 12-12 577
174857 공군, 北이 두려워하는 F-35A로 ICBM 가상 타격하는 영상 공… (1) 조지아나 12-12 490
174856 공지영이 반대하는,,총리임명 강행 청와대~ 정세균 (ft.유… (13) 조지아나 12-12 1236
174855 홍적욱 딸 LSD 3KG 집유가 가져올 후폭풍~ (16) 보혜 12-12 1433
174854 자칭 보수에게 몰락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8) 초록바다 12-12 805
174853 왜좃들은 좃쭝똥 채널A같은 종편만 보니 대굴빡이 점점 … (5) bts4ever 12-11 428
174852 기밀 노출-자한당의 선거 전략 실패 (4) 초록바다 12-11 716
174851 [채널A] 경찰 선거개입 의심되는 전울산시장 고발장? 건… (13) 조지아나 12-11 365
174850 (청와대발) 소방 항공 대원들에 대한 합동 영결식 (1) 2019사역자 12-11 200
174849 전광훈 “헌금 운용 방법, 황교안 장로가 알려줬다” (3) 초록바다 12-11 433
174848 [채널A] 송병기 청와대 하명으로 첩보문건 전달 ....... ? (3) 조지아나 12-11 241
174847 한 소방관의 트윗 글 2019사역자 12-11 461
174846 "국X 등장"..나경원에 고소당한 누리꾼, 검찰 "불기소 처… (4) bts4ever 12-11 674
174845 현 징병제의 문제점은 의무가 불평등하다는것이죠. 코우스 12-11 78
174844 [팩트체크] 권총 소지한 국회의장 경호원, 있을 수 없는 … (3) 초록바다 12-11 435
174843 검찰개혁.. 아슬아슬하게 국회 통과 못될 가능성이 높을… (4) 보혜 12-11 68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