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1-14 16:41
김경수 2심은 거의 무죄 확정이다..
 글쓴이 : Anarchist
조회 : 771  

특검과 드루킹이 밀던 게 저녁을 안 먹고 김경수 지사와 킹크랩 시연을 했다는 건데..
김경수 지사 측은 함께 닭갈비 먹으러 갔다고 했지..근데 닭갈비 영수증이 나왔다..

한마디로 특검과 드루킹이 밀던 소설이 다 깨졌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으하하 19-11-14 16:43
   
어차피 소설써서 판결하자나요 ㅋ

대법까지 가야 무죄나올꺼라고 봐요.
마이크로 19-11-14 16:48
   
김경수폰의 구글타임라인 시간대가 완벽하게 안맞아서 특검논리 다깨짐.
보미왔니 19-11-14 16:54
   
백퍼 무죄~ 아니 백이십퍼 무죄~~~~
달의몰락 19-11-14 17:01
   
국민여론을 조작한 행위는  6년이 아니라 60년을 구형했어야 했다고 생각해 난
6년을  구형했으면  끽해야 3년 살까 말깐데,,~`  ㅠ


처분이 약하지
     
폰뮤젤 19-11-14 17:04
   
마자마자. 너 같은 벌레는 최소 600년은 구형해야 하는데
     
보미왔니 19-11-14 17:18
   
맹박이?? 좀 있으면 감옥 갈거임~
     
사바나 19-11-14 19:14
   
너 같은 쓸모없는 알바인생을 미쳤다고 60년씩이나 강제로 먹여살리겠냐
걍 죽여서 교도소 화장실옆에 묻어버리지
칼까마귀 19-11-14 17:04
   
김경수에게 6년 구형했으면
십알단은 어떻게 된 건가요?
 
 
Total 175,08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9362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3378
174881 알밥이들이 좋아하는 민경욱 "주 100시간 일하라~" (16) 보미왔니 12-12 614
174880 자한당의 소원 꼭 들어주고 싶다! (3) 무덤지기 12-12 341
174879 [스크랩] (대박) 청와대에서 온 국민과의 대화 답변 우편… (6) 2019사역자 12-12 552
174878 황교안의 이상과 현실 (23) 보미왔니 12-12 779
174877 2019년 하반기 주요정당 지지율 추이 (13) 보미왔니 12-12 788
174876 새로운 보수당??? ㅋㅋㅋㅋㅋㅋ (15) 소음측정기 12-12 614
174875 전두환 반란군에 맞서다 숨진 참군인 (2) 초록바다 12-12 533
174874 우리도 영토를 매입할순 없나? (4) 正言명령 12-12 519
174873 뉴스) 당혹스러운 자유당 '명예롭게 죽는 방법 밖에 … (8) 보미왔니 12-12 864
174872 [MBC] 자가당착에 빠진 검찰, 검찰 타격 불가피 (4) 보미왔니 12-12 805
174871 우리들병원 특혜성 대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쿠비즈 12-12 404
174870 "막을 방법이 없다" 절감한 한국당..장외투쟁론 확산 (2) 소음측정기 12-12 566
174869 시간끌다 패싱당한 한국당, 책임론 칼끝은 황교안? (4) 소음측정기 12-12 526
174868 왜구당 벌러지들 밤낮으로 조뺑이 까도 ㅋㅋㅋㅋㅋ bts4ever 12-12 220
174867 (속보) 조국가족 무혐의로 끝날 듯 (8) bts4ever 12-12 1295
174866 조국 구속 피하기 어려울 듯 (12) OOOO문 12-12 776
174865 [속보] 한국당 지지율, 29.3%…3개월만에 20%대로 하락 (9) 초록바다 12-12 792
174864 박지원 567억, 황주홍 276억, 조배숙 56억… '4+1 선물… (3) OOOO문 12-12 377
174863 구속 뒤 입 연 유재수 “친문 3명에 감찰 중단 요청” 진… (2) OOOO문 12-12 369
174862 양아치 같은 자한당 김재원 (4) 무덤지기 12-12 454
174861 “정경심 공소장 변경 불허는 중대한 위법” (9) OOOO문 12-12 425
174860 알바가 빨아주는 정경심영장 태클건 판사정체 (2) 무덤지기 12-12 515
174859 지랄염병 이라는 말. (6) 별명11 12-12 334
174858 이언주tv 신인균 대표_ 北 서울 불바다 ? 크게 걱정 안해… (3) 조지아나 12-12 599
174857 공군, 北이 두려워하는 F-35A로 ICBM 가상 타격하는 영상 공… (1) 조지아나 12-12 50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