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1-10 11:58
문대통령 어머니 작은병원의 6인실에 계셨네요..ㅠㅠ
 글쓴이 : bts4ever
조회 : 1,306  

닥대가리 공주는 범죄자 주제에 병원 한동을 다 쓰고자빠졌는데..

어처구니 상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화이팅 19-11-10 12:23
   
대통령의 어머니인데...굳이 그정도 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대통령 월급으로도 충분히 1인실 가능했을텐데...왜 그렇게 사방 눈치를 보는지.....그러니 우리나라 적폐들이 청산이 안되는 겁니다.....혼자 시스템 지킨다고 누가 안알아줍니다.. 어차피 정권 바뀌면 모든게 지들 마음대로 할텐데....지금 사회시스템 지키는걸 솔선수범한다고 사회가 정화되지 않습니다. 정권 잡았을때 뿌리뽑을 수 있는 적폐는 욕먹더래도 뿌리 뽑아야 하는데.....적폐들이 저리 날뛰니 애꿎은 사람들만 주말에 집회하느라 고생하죠....대통령 한몸 더러워지더라도 강하게 나가야 후세에 ....진정한 지도자로 평가를 받을겁니다. 지금은 세종같은 임금이 아니라 태조같은 임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부르르르 19-11-10 16:50
   
그걸 눈치보는 거라 폄하 하면.....
fox4608 19-11-10 12:26
   
그분의 뜻이었기에..
달의몰락 19-11-10 12:55
   
헐,~~

불효막심이네효
아니

월급 받아서 뭐 했대요 ?
부모한테 못하는 자가 국민한테 잘 할 턱이 없는데,,
국민을

우습게 아는 이유가 있었네요,  ㅠ
     
bts4ever 19-11-10 13:10
   
니 대가리론 평생 이해못하죠 ㅋㅋㅋㅋㅋ
          
샤루루 19-11-10 14:36
   
ㅋㅋㅋㅋㅋ
     
개나리같은 19-11-10 16:16
   
넌 옆에 있어으면 나한테 죽도록 처 맞았다
토미 19-11-10 12:57
   
그만좀 처 빨고 자빠져라.
역겹다.
븅쉰 시키들 당연한걸 가지고.
그런 븅쉰시키가 어디 쓰레기 쩍꾹이
감싼다고 그리 2달넘게 지랄을 떨었냐?

내아는 사람은 재산이 수백억대인데도
그냥 일반실 이용하는 사람들  다 너처럼
빨아줄까?
     
탈곡마귀 19-11-10 13:08
   
당연해? 재산 수백억? 누구?
온라인이라고 구라를 막 던지는구나.
     
bts4ever 19-11-10 13:10
   
천박하고 무식한 왜좀들의 대표주자 ㅋㅋㅋㅋㅋ
     
다크드라코 19-11-10 13:10
   
이 빙ㅅ아! 너같으면 돈있는데 누구를 위해서 그러겠냐
머리가 있으면 생각좀해라.
어미의 마음을 알면 그런 말을 못하지,
아니면 니가 어미가 없던가
     
가을과나1 19-11-10 13:42
   
니가 아는 사람 수백억 재산
그렇지 많이 알겠지
신문이나 방송으로 보고 알겠지
니가 아는 사람이 수백억이 있는 사람이 있다고???
그 사람이 일반실 이용한다고????
누가??? 누가???
     
물망초 19-11-10 13:57
   
팩트) 당신은 그사람을 알겠지만 그사람은
          당신을 모르죠
저 수조원 재산가도 알고 있어요
이재용 이건희 참 수십조 가진 빌게이츠도
알고 있구나
     
구급센타 19-11-10 14:44
   
토왜토미
토나온다
     
개나리같은 19-11-10 16:17
   
이 색희 인실좃 만들고 싶은데~
여름한나비 19-11-10 13:39
   
아마 1인실 썼으면 자유당 토착왜구와 조중동 매국 기레기들이 병원 통째로 쓰고 있다고 선동했을 겁니다.  노통 때 봉하마을 사저 아방궁 선동 기억하죠?
ijkljklmin 19-11-10 22:01
   
대통령의 가족은 특권이 아니라 필요에 의해서도 경호가 필요하다. 동거하지 않는 부모의 경우 경찰의 경호가 제공된다. 다구나 국정에 전념해야 할 대통령이 모친을 6인실에 입원 시키는 쇼에 전념해서는 일에 전념할 수 있겠는가?
문제인의 월급이 작은 것도 아니고 재산은 20억이 넘는다. 그런데도 6인실에 입원한 것은 정치적 쇼일 뿐이고 경찰을 괴롭히는 일을 한 것이다.
 
 
Total 175,02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9258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3114
174898 누군가 농어업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이 영상을 … (7) bts4ever 12-12 466
174897 무뇌충들에게 앞으로 관심 주지맙시다. (7) 강호한비광 12-12 237
174896 xxx문 왜좃이 똥 싸지르고, 밑퍼유가 밑 딱고. ㅋㅋㅋㅋㅋ… (3) bts4ever 12-12 312
174895 밑퍼유 저 왜좃은 정신병자인가요? (6) bts4ever 12-12 295
174894 "전두환, 1인당 20만원 오찬 즐기며 '12·12 쿠데타' … (5) 째이스 12-12 303
174893 민경욱 " 주52시간제 반대...100시간일할 자유줘야" (9) 밍구리 12-12 450
174892 유시민 누나, 유시춘 뭔 사고 터졌나요? (16) 밀푀유 12-12 913
174891 자랑스런 전라도인 1편 (10) 밀푀유 12-12 483
174890 한국 꼴페미당... (2) 강탱구리 12-12 279
174889 아파트값 떄문에 정치성향이 바뀔거 같네요 (36) 군말 12-12 896
174888 지소미아 막전막후, 원칙 깬 일본 실익 챙긴 한국 (9) 2019사역자 12-12 697
174887 이정현 순천이 아닌 수도권에서 신당창당 출마 (10) 목마탄왕자 12-12 599
174886 황교안 '나를 밟고 가라' (52) 보미왔니 12-12 1097
174885 자한당 김성태의원 근황 (10) 보미왔니 12-12 1453
174884 가생정게 글 하루에 40개 올라오네 (11) 홍콩까기 12-12 296
174883 어떤 대굴빡 처 돈 왜좃이, 젊을수록 왜구당을 지지한대… (10) bts4ever 12-12 418
174882 자유당과 그 똘마니들은 100시간 일하면 될듯 (8) 쿤신햄돌 12-12 259
174881 알밥이들이 좋아하는 민경욱 "주 100시간 일하라~" (16) 보미왔니 12-12 612
174880 자한당의 소원 꼭 들어주고 싶다! (3) 무덤지기 12-12 337
174879 [스크랩] (대박) 청와대에서 온 국민과의 대화 답변 우편… (6) 2019사역자 12-12 548
174878 황교안의 이상과 현실 (23) 보미왔니 12-12 777
174877 2019년 하반기 주요정당 지지율 추이 (13) 보미왔니 12-12 784
174876 새로운 보수당??? ㅋㅋㅋㅋㅋㅋ (15) 소음측정기 12-12 613
174875 전두환 반란군에 맞서다 숨진 참군인 (2) 초록바다 12-12 530
174874 우리도 영토를 매입할순 없나? (4) 正言명령 12-12 51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