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0-22 07:33
지금 뉴스공장 듣고있는데
 글쓴이 : 냐웅이앞발
조회 : 591  

교알이 이 바보새끼가 계엄령 실시로 대한민국을 전두환시절로 돌리려고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능한 바보새끼가 어서 본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구당년놈들 지지하는 왜좃새끼들아. 니들이 똥꾸녁 빠는 왜구당년놈들 하는짓이 북한놈들과 똑같은데 니들은 우찌 생각하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미친파리 19-10-22 08:01
   
아직도 저걸 지 스스로 듣고 쇠뇌당하는 병 신이 있다니
     
냐웅이앞발 19-10-22 08:16
   
정신병자 왜좃새끼가 할말은 아니지않누?
저런 대굴빡이니 바보새끼 교알이 똥꾸녁이나 처 빨며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ngun92 19-10-22 08:19
   
닉값하는 짓거리는 여전하네.

웬 쇠뇌?
화살 발사할 일이라도 있나?
     
호연 19-10-22 08:22
   
라디오 청취율 1위 방송에게 이런 소리를 하는 건 현실도피인가요..?
     
리노스 19-10-22 08:27
   
아니야~!!! 아니야~!!! 빼액. ㅉㅉㅉㅉㅉㅉㅉㅉㅉ
     
너를나를 19-10-22 08:44
   
증거가 있어도 발뻄하는 병 신이 있다니
          
냐웅이앞발 19-10-22 08:50
   
재들 대굴빡은 가짜뉴스 아니면 접수를 못해요 ㅎㅎ
     
탈곡마귀 19-10-22 09:04
   
석달간 없는 증거 가지고 일가족 거의 역적을 만들더만
명확한 증거가 있는 역적 놈을 애써 외면하는 건 무슨 경우셔?
 
 
Total 172,9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6526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22062
172926 추미애의원 판사시절~ (1) 보미왔니 11-13 465
172925 돼지열병 뉴스로 도배하더니 요즘 조용하다 (3) 보미왔니 11-13 218
172924 만약에 그 살인마들을 받아줬다면??? (8) 주말엔야구 11-13 174
172923 패스트트랙 전운 고조..한국당 '의원직 총사퇴' … (7) 보미왔니 11-13 396
172922 미합참의장 "보통의 미국인" 드립에 폭소 (1) 떡국 11-13 389
172921 공주대, 검찰에 반박.."조국 딸은 과제를 다했는데 뭘 더 … (2) 보미왔니 11-13 434
172920 범죄인 인도 협약도 안맺은 북괴에게 북송이 문제지. (7) 멸망의징조 11-13 153
172919 근데요..선물 거래 한계좌가.. (2) 수정아빠 11-13 209
172918 나경원 쫄은듯~ 검찰 출석전 두문불출 (3) 보미왔니 11-13 607
172917 만악의 근원 중국.. 흑사병 발생 2명 확진. (1) 보미왔니 11-13 226
172916 미애야~ (1) 깜찍웨이크 11-13 168
172915 전대갈 맹박이 503 담마진 대통합~ 보미왔니 11-13 106
172914 차명거래 작전세력 총 금액 1700만원 (2) 보미왔니 11-13 315
172913 [단독] 공주대 '조국 딸 인턴십 문제 없다' 보미왔니 11-13 143
172912 정경심 교수 차명계좌로 790번 거래.....헉 (7) 강탱구리 11-13 488
172911 민주당 모병제 총선공약 검토 (3) 코우스 11-13 150
172910 1 (2) 코우스 11-13 112
172909 민주당은 중국 공산당을 벤치마킹하고 싶은 듯 ㅎㅎ (12) OOOO문 11-13 355
172908 케이런벤처스 , 그리고, 文의 사위 (4) 조지아나 11-13 279
172907 조국 사태로 분열 기로에 선 ‘맘카페’ (4) 조지아나 11-13 592
172906 민주연구원 유튜브 '양정철·이철희편' 연기 조지아나 11-13 194
172905 공무원 자진사퇴이후, 공직자 윤리법위반으로 확인되면… (2) 조지아나 11-13 267
172904 여성징집이 무리라고 판단은 가지고 있네 (1) 지중해 11-13 158
172903 채널A _정경심 공소장 딸 스펙 7개 가짜였다 (ft. 김어준, … 조지아나 11-13 494
172902 언년이, 신당, 국대떡볶이.. 깜찍웨이크 11-13 24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