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0-22 02:41
어준이는 왜 서초동 집회에 대해 한마디도 안했을까?
 글쓴이 : 반스업
조회 : 336  

뉴스공장에서

여의도만 언급하드만..

서초동에 엄청 많은 인파가 몰렸는데..

어준이가 모를리가 없는데..

서초동은 아예 모르는척.

어준아!

서초동 촛불 집회는 니 맘에 안들어서 그런거야?

박사모 집회도 수십만명 모이면 언급은 해주지 않았니?

어준아!

왜???

니가 작전세력이라고 했던 문파들이 서초동에 많이 모아서 기분 나빳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正言명령 19-10-22 02:42
   
남경필 지지하는 단체로 인식해서 겠지...

니들 잘못이야..
홍석천 19-10-22 02:43
   
님은 왜 계속 어준이 타령임??? 의도가 뭐?
     
正言명령 19-10-22 02:48
   
쟤들 특성입니다.  민주당 진영에서 주도권을 잡고싶어하는 것같습니다.

그래서 언더 스피커 대표주자 김어준을 제거하고 지들이 득세하고싶은거죠. 쟤들도 유튜브하고 있거든요.
          
홍석천 19-10-22 02:50
   
또 시작인가보네요 ... 코스프레 테크트리 시작이구나.. 째들 주도권 아님 ㅋㅋㅋ 걍 벌레에요..보면 암
결론은 바미 아님 자한당.
전 바미쪽일듯
正言명령 19-10-22 02:44
   
그리고  거기 참석한 사람들,  그전에 했던서초동 집회로 잘못알고 온 사람들도 많다고 하던데.

여의도에서 집회하는것도 제대로 홍보가 안돼서  아마 착각한 사람들이 많은거같아.
팔상인 19-10-22 02:47
   
이사람은 가생이에서 이전에 활동하던 아이디가 뭘까?
     
반스업 19-10-22 02:51
   
나 원래 축게 출신이야.  조용히 살다가 ㅋㅋ 요즘 너무 빡쳐서 정게 온거. ㅋㅋㅋ
          
팔상인 19-10-22 02:52
   
monday라는 지적이 있네?
               
홍석천 19-10-22 02:53
   
몬데이임!? ㅋㅋㅋㅋ 걍 걘 벌레 모질이잖수..
               
팔상인 19-10-22 02:56
   
아이디로 검색해보면 9월 18일자부터 검색되고
댓글 많은 거 검색해보면 그런 지적이 있습니다

축게 출신이란건 한달 넘게 글 남긴거보면 신빙성이 없고,
무슨 경고를 얼마나 먹었길래 본문이 삭제된게 페이지 단위로 있네요
촌팅이 19-10-22 02:55
   
대단하다 대단해

주간에는 베충이들이 도배를 하고
심야에는 당신이 도배를 하는군요

그러고보니 둘이 공통점이 있네
민주당의 분열을 노린다는 것


애시당초 최초 시작된 서초집회 에서
이재명 서명이니 뭐니해서 (검찰개혁집회에 이재명 탄헌서명 받는 놈들은 또 뭐야?)
당신들 같은 부류의 스피커들이 역겹다 떠들었고

북유게가 바톤을 받아 여의도에서 따로 집회시작했음


그리고 이번에도 서초와 여의도를 나눈 건
당신들쪽 스피커들이 먼저 시작했고

왜 언급 안 하냐고?

문파순혈주의? 란 쓸데없는 것 때문에
집회의 성격이 변질되고 양분되어버림 누가 좋아할까요?
알잖아요 누가 좋아할지

그런데도 이걸 떠벌리면 자한당과 찌라시 언론들이 얼마나 좋아할까?

다음날 조국이 사면하자
기다렸다는 듯 오래 전 부터 해온 이해찬을 욕하기 시작함

노빠 문파란 것들이 이해찬을 깐다는 것 자체가 오류 아니겠음?
그런데도 당신같은 부류들이 문통을 지키겠다고? 

웃음만 나오네  이 문재인을 파는 쓰레기 3끼들
랑쮸 19-10-22 03:00
   
토왜 씹는건 보질 못하겠구
민주당이라 그러구
민주당만 까고

아군인가 적군인가
 
 
Total 173,09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6696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22836
173020 조적조 - 법무부 편 (1) 조지아나 11-14 128
173019 표현의 자유를 무시하는 중국인 유학생들 초록바다 11-14 219
173018 어잌후 밑에 짱개 오셨능가? (2) 전사짱나긔 11-14 110
173017 모병제하면 가장큰문제가 병력부족이죠. (7) 코우스 11-14 85
173016 세계 속 한국의 인지도는? -BTS보다 슈퍼스타,김정은 ! (1) 돌통 11-14 173
173015 조국 묵비권 행사. 가지가지한다 진짜ㅋㅋ (5) 홍콩까기 11-14 271
173014 헤일리 전 UN대사 "김정은 집권 초반 300명 정도 (1) 돌통 11-14 173
173013 악의신.이오시프 스탈린.독재의 최고봉.12편.. 돌통 11-14 31
173012 악의신.이오시프 스탈린 독재의최고봉.11편. 돌통 11-14 24
173011 북한 독재 괴물 인민공화국.21편.건국과정.역사.. 돌통 11-14 31
173010 북한 독재 괴물 인민공화국.20편.건국과정.역사.. 돌통 11-14 30
173009 SM(삼라마이더스)그룹의 회장 ‘명예 사단장’ 논란 조지아나 11-14 128
173008 오늘자 법무부 발.. 검찰 축소 내용을 보고.. "문재인 탄… (12) 조지아나 11-14 363
173007 김경수 2심은 거의 무죄 확정이다.. (8) Anarchist 11-14 722
173006 [속보] 외교부 “홍콩 상황 우려…평화적 해결 기대” (20) 보미왔니 11-14 666
173005 게시판에 버러지들이 많은 이유!! (3) 미쳤미쳤어 11-14 204
173004 (속보)특검 김경수 2심서 징역6년 구형 (15) 멸망의징조 11-14 921
173003 네이버가 한국에서 크고 일본으로 먹튀 도주 시도중 (1) 유전 11-14 525
173002 허우대가 아깝다 (7) 달의몰락 11-14 288
173001 꼭 못난 것들이 엉덩이에 뿔난 짓을 한다니까 (17) 달의몰락 11-14 171
173000 꼭 못난 것들이 매를 벌어요 매를 ,~~~ (9) 달의몰락 11-14 185
172999 장제원아들은 왜 영장발부가 안되었는가~! (4) 보미왔니 11-14 449
172998 근데 왜좀들은 욕처먹으면서도 꾸준히 글 올리네요 ㅋㅋ… (4) bts4ever 11-14 153
172997 지소미아 종료 이슈의 좋은 점. (3) 보혜 11-14 403
172996 지소미아 그냥 종료해. (1) 째이스 11-14 23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