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10-21 14:41
아 ~ 그넘의 욕심때문에
 글쓴이 : 달의몰락
조회 : 248  

[단독] 조국, 학교 안나가고 매일 등산
 
조선일보
입력 2019.10.21 03:00 | 수정 2019.10.21 13:31

[조국 게이트]
모자 눌러 쓰거나 선글라스 끼고 복직 다음날부터 사흘 연속 산행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은 지난 15일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로 복직했다. 장관에서 사퇴한 14일 오후 팩스로 서울대에 복직신청서를 냈고 다음 날 바로 승인됐다. 그는 가을학기 중간에 복직했기 때문에 강의를 따로 맡지 않았다. 보통 복직한 교수들은 안식년이 아닌 이상 강의가 없더라도 연구실에 나와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조 전 장관은 복직 이후 주로 자택에 머물며 학교에는 나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대신 치과 진료 등 개인 일정을 소화하거나 등산을 많이 하고 있다. 복직 다음 날인 16일부터 사흘 연속 산을 찾았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자택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우면산이었다. 그는 주변 시선을 의식한 듯 모자를 깊숙이 눌러 쓰거나 선글라스를 낀 채로 집을 나섰다. 그래도 산에서 그를 알아본 한 시민이 그 뒤에서 "얼굴도 두껍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울대에 따르면 그는 복직 이후 따로 휴직계를 내거나 휴가를 신청하지 않았다. 서울대 관계자는 "교수들은 따로 근태 관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연구실 출근 여부까지 일일이 파악할 수 없다"고 했다. 서울대 교수들이 월급 받는 날은 매월 17일이다. 조 전 장관은 복직 이틀 뒤인 그날 이달 말까지 근무일(17일치)에 해당하는 월급 480만원을 받았다
 
 
 
아휴.~~
 
인생사
 
때"를 잘 맞춰야 한다니까요,    ,
나아가야 할 때     멈춰야 할 때     올라야 할 때    하산해야 할 때  비워야 할 때  채워야  할 때 "
 
때"를 못 맞추면  커다란 낭패를 당하는 법이요
 
아니
 
민정수석 그만뒀을 때
그 때 "  마음을 비우고  산에 올랐으면 좀 좋았겠냐구요
그랬으면
 
지금 쯤  충만으로  가득 가득해가지고  찾는 이들이   문전성시를 이뤘을텐데요,  ㅋ
 
 
웃겨죽겠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fox4608 19-10-21 14:42
   
winston 19-10-21 14:42
   
노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지금 훈수 둘 주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조 19-10-21 14:49
   
조작일보 ㅋㅋㅋ
손이조 19-10-21 14:55
   
반토왜를 깔려면 조중동을 보고
가난하지만 한국을 까고 싶다면 산께이를 보라
꿈꾸는중 19-10-21 14:56
   
심푸리 누님도 알바비 욕심내지 말고

정직하게 살아요
달의몰락 19-10-21 15:01
   
조국을 망친건 문제인이라고 생각해요 난


인사청문회제도를 ..
 오기와 객기와  똥배짱으로 유명무실화만 하지 읺았더라면 조국이가 오데 감히 장관자리에 욕심을 냈을까 싶어요

민정수석 그만두고
 그 때 "

 산에 올랐더라면 ,~~~



생각만 해도 끔직허다,  ㅋ
웃겨죽겠음
     
libero 19-10-21 15:15
   
니 인생이 설사와 똥으로 짖이겨진건 누구 때문일까~?

이명박근혜 시절 그리도 물고 빨더니 같은 잣대로 좀 들이밀어보지 그랬어~!

여자도 아닌게 여자인척 하며 넷카마질이나 하고 있으니~

변태냐?
황악사 19-10-21 15:14
   
한심한 인간
 
 
Total 173,02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6603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22396
172777 이철희, 표창원. 도망을가? (9) 얌얌트리 11-10 1059
172776 속보) 바미당 "자유당과 통합 없다" (6) 콜라맛치킨 11-10 1269
172775 문대통령 어머니 작은병원의 6인실에 계셨네요..ㅠㅠ (17) bts4ever 11-10 1263
172774 文대통령, 19일 오후 8시 '국민과의 대화'..MBC 생방… (5) bts4ever 11-10 540
172773 역시 나이처먹은 틀닥왜좀들은 개돼지 시절을 그리워하… (1) bts4ever 11-10 233
172772 전두환이가 경제랑 물가는 확실하게 챙겼었지 (19) 멸망의징조 11-10 703
172771 임한솔과 전두환 녹취록 초록바다 11-10 226
172770 토왜의 정의도 모르는 무식한 자칭보수가 있네ㅉㅉ (7) 주말엔야구 11-10 480
172769 지정학적 이점 살려 외국군 주둔비 받아 GDP 5% 충당 (2) 달구지2 11-10 329
172768 또다시 왜구들을 절망케하는 mbc여론조사 (27) 아차산의별 11-10 1788
172767 문재인정부 2년 반, 국가신용등급 역대 최고 (13) bts4ever 11-09 730
172766 [인터뷰] 금태섭 "협치에 대한 책임, 결국 여당에 있다" (12) 조지아나 11-09 669
172765 문정부의 외교는 최근 500년래 거의 최고수준이라고 봅니… (10) 떡국 11-09 554
172764 댓글장인 ㅋㅋㅋ (4) bts4ever 11-09 518
172763 공수처가 '절대' 생기면 안 되는 이유. (ft. 금태섭… (11) 조지아나 11-09 716
172762 호사카 교수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Anarchist 11-09 359
172761 [TBS]'홍콩 강경진압 규탄 집회'…"우리 정부도 입… (9) 조지아나 11-09 514
172760 '일본이 한국 침공할지 모른다'는 호사카 유지의 … (3) 너를나를 11-09 1062
172759 스러진 DJ의 장남과 공허한 '좌파 독재' (4) 우주신비 11-09 352
172758 홍준표가 나쁘다 (1) 초록바다 11-09 376
172757 나경원과 황교안 수사하면 (3) 칼까마귀 11-09 613
172756 슈가보이에게 좋은소식 하나. (3) 正言명령 11-09 442
172755 아직 임기 절반 밖에 안지났다니 (14) 슈가보이 11-09 461
172754 이낙연 국무총리 트윗... (4) 2019사역자 11-09 787
172753 나베년 털리기 조사. 앞으로 어떻게 될지 꿀잼각 ㅋ (2) bts4ever 11-09 589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