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2-12-11 00:24
그래서 오늘 문제니 엉아 무슨 말 해떠요?
 글쓴이 : 허각기동대
조회 : 771  

1,2 차 토론 합산해서 평균을 내보니  이번 토론은 코카콜라 광고가 아니었나 이렇게 봐요. 

코카콜라가 각인효과를 위해 일반적인 영상안에 콜라사진을 군데군데 숨겨놓고 보여주는 기법

의 광고를 했는데  토론도 다 보고 나니 그네누나 종희언니 모습외에 제니엉아도 어렴풋이

 있긴 있었던거 같은데 모습이 안떠올라요.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허각기동대 12-12-11 00:26
   
얼마나 안보였으면 지지자들도 자기 후보 얘기는 한마디도 안해요. ㅋㅋㅋㅋ 뭐 기억이 나야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탈 12-12-11 00:28
   
음...토론 다시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정희보다 역시 못했다라고 한다면 그러려니 하지만
박근혜보다는 훨씬 존재감이 빛났습니다.

문재인의 존재감이 없었다고 말하기에는 박근혜의 오늘 토론은 최악이였다고 생각합니다만
          
허각기동대 12-12-11 00:30
   
아유 뭘 대단한걸 했다고 반복해서 봐요. ㅋㅋ 존재감이 글케 빛나서 그래 한마디도없나여. 여기 말고도 다른 게시판도 다 그렇던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감이 한파에 얼어죽은듯 해여. ㅠ,ㅠ
               
메탈 12-12-11 00:32
   
정확하게 말하셔야죠
문재인의 존재감이 있었다는 말이 없는 것은
박근혜의 무식함에 가렸기 때문이지요

1차와는 좀 다르지요?
                    
허각기동대 12-12-11 00:33
   
무식하다 칩시다 그래. 근데 그 무식함을 왜 유식함으로 눌러서 존재감을 빛내지 못했냐고요. 도찐개찐이니까 그냥 묻혀서 갔다는 생각은 할 능력도 없죠? ㅋ
늘푸름 12-12-11 00:27
   
1차 대선토론 기억 안남

2차 대선토론 기억 안남
꼬꼬마솜털 12-12-11 00:27
   
글쎄...... 발음 새는 소리만 기억에 남네요....
허각기동대 12-12-11 00:28
   
솔직히 내가 제니엉 지지자면 걍 말잘하는 종희누나 찍어주고 술마시러 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마솜털 12-12-11 00:30
   
ㄴㄴㄴ 북한에 좋은 짓은 못보죠.. 어떻게 일구어 낸 대한민국인데요~ ㄴㄴ
          
허각기동대 12-12-11 00:31
   
아니 만약에 제니엉아 지지자라면 보이지 않는 사랑을 할게 아니고 걍 홧김에 걔 찍어주고 포기한다는 뜻이에여.
               
꼬꼬마솜털 12-12-11 00:32
   
ㅋㅋㅋ 아 근대 민주당이랑 진보당은 통한 안할까요??
니가카라킴 12-12-11 00:28
   
전 "누가" 로 기억돼요..

박근혜가 대통령이 돼든.. "누 가 " 돼든...
     
허각기동대 12-12-11 00:32
   
ㅋㅋㅋ
하늘2 12-12-11 00:29
   
정동영도 심했는데 그 때보다 더한 느낌이랄까... 뭐 그러네요.
쟤네들 문제는 차기에도 딱히 임팩트 있어보이는 후보가 없어요.
메탈 12-12-11 00:30
   
가생이는 정말 친위부대군요
문재인이 존재감없었다고 평하면 사실 오늘 토론은 나름 선전한 곳이 제법 많았고
눈에 띄는 장면도 있었는데
박근혜의 최악의 상황은 전혀 보이질 않나봅니다.
     
허각기동대 12-12-11 00:32
   
아유 자기가 까는 글은 친위부대가 아니고 호위부댑니까? 명불허전 쩌네요.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메탈 12-12-11 00:32
   
글쎄요 여긴 좀....그래요 많이 그래요
               
허각기동대 12-12-11 00:35
   
여기 타령 하지마세요. 님같은 사람 많은데 가면 별다르나요? 거기서는 제가 볼땐 개나소나 다 마찬가지인데.
     
늘푸름 12-12-11 00:32
   
님이 혹시 친위부대가 아니신지 ㅋㅋㅋ

주제는 경제에 대한 토론이였고
경제전문가 25인도 박근혜를 1위로 꼽았는데 무슨 소리를

생각하시는 건 자유지만
남의 생각을 친위부대로 모는 것은 잘못된거에요.
메탈 12-12-11 00:38
   
알겠습니다. 아무튼 간 조심해서 오래 오래 사세요
 
 
Total 195,91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39300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94141
16663 내가 운동권을 싫어라 했던게 사실 (1) 유낙 12-12 806
16662 여기 이상한 분들 많으시네요 (5) 트러블이당 12-12 758
16661 (영상첨부)국정원기자 폭행 사건 다른영상 (4) 아그니클 12-12 816
16660 재벌정책 관련해서는 이렇게 생각함 (7) 가가맨 12-12 790
16659 오늘 SBS 여론조사 (5) 오마이갓 12-12 1029
16658 북한도 바보들인게 (3) 트러블이당 12-12 786
16657 자유주의, 민주주의 외치면서 자기들은 노예가 되는지 … (5) 믹네코이 12-12 738
16656 좌좀을 양성하는 선동꾼님들 여기에는 왜 속시원한 답변… (7) 유럽파 12-12 740
16655 전 변절자에 실망을 느낍니다. (6) 족발차기 12-12 715
16654 밑에 일베 국정원인증이요.. (1) 아그니클 12-12 1161
16653 입으론 자유주의 민주주의를 외치면서 생각은 사회주의… (4) 다든 12-12 713
16652 무식한 좌빨들...경제민주화가 뭔지나 아냐 ? (13) 태극누리 12-12 722
16651 지금 지지율이... (4) 현금 12-12 828
16650 에이......설마...... 이건 아니겠죠... (5) 불꽃 12-12 755
16649 빨리 선거가 끝났으면 합니다. (10) 다들봐봐 12-12 724
16648 아 거참 밀지 말라고... (6) 늘푸름 12-12 841
16647 다 아실랑가 모르겠지만.. (4) 현금 12-12 880
16646 한 나라 정치에 (6) 푸른도깨비 12-12 710
16645 개소문은 완전 좌빨이 정복하고있네요... (22) 태극기날개 12-12 1251
16644 경제 민주화를 재벌 해체라고 하는.... (2) 푸른도깨비 12-12 686
16643 아빠한테 국정원 얘기 해줬더니 그냥 피식 웃던데요 ㅋ… (6) 용상현 12-12 861
16642 솔직히 이길 수가 없는 게임이네요 (1) 유낙 12-12 889
16641 정치 드라마 (1) 무명씨9 12-12 677
16640 국정원신변노출 태을진인님이 올린걸로 추론해보면 (26) 늘푸름 12-12 2647
16639 ## 삼성이 대통령보다 더 막강하다 ?? (20) 태극기날개 12-12 766
 <  7171  7172  7173  7174  7175  7176  7177  7178  7179  7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