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08-24 16:27
[오마이포토] 황교안 "문재인 규탄" 발언 중 벌어진 기습시위
 글쓴이 : 막둥이
조회 : 411  

https://news.v.daum.net/v/20190824161501563

[오마이포토] 황교안 "문재인 규탄" 발언 중 벌어진 기습시위


======================

황교안은 당장 사과해야 한닷~!!^^

왜산불매~!토왜척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할로겐 19-08-24 16:33
   
새끼  쫄았네 ..얼어 붙음 ..모지리
fox4608 19-08-24 16:41
   
장애인비하발언 언능 사과해라..
 
 
Total 161,30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0718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482913
161299 바른미래당, 하태경에 6개월 직무정지 징계..하태경 "원… 막둥이 02:15 52
161298 토왜를 보는 국민들과 모지리들의 차이~! 막둥이 01:46 80
161297 범죄자를 보는 국민과 다른시선의 차이 (6) 불량피케 01:04 188
161296 하태경 징계 소식을 들은 바미당 상황.. ㅋㅋㅋㅋㅋㅋㅋ… (3) 행운7 00:51 513
161295 검찰이 지금도 하고 있는 행위들 (7) 엑스일 09-18 552
161294 [나베해외진출] with SON (5) fymm 09-18 524
161293 가짜뉴스를 국가보안법으로 다스려야하는 이유 (4) 반스업 09-18 251
161292 자한당인지 자민당인다 knockknock77 09-18 145
161291 대한민국 국민 50%는 검찰 특수부가 건들면 다 감옥보낼… (5) 반스업 09-18 547
161290 [3보] 트럼프 美행정부 새 국가안보보좌관에 오브라이언 … 막둥이 09-18 319
161289 검찰은 애초부터 없는 죄 만들다가 점점 방향을 잃고 있… (16) 엑스일 09-18 585
161288 헐... 우리 누님이 글로벌 뉴스에 떳다... ㄷㄷㄷ (10) 행운7 09-18 711
161287 검찰 특수부 국민들 추첨으로 임명하자 반스업 09-18 171
161286 조국이랑 버닝썬이랑 엮을라고 하는거 본 소감 (2) 반스업 09-18 431
161285 순둥이가 좋아하는 태경이 직무정지 6개월이라네.ㅋㅋㅋ (9) 막둥이 09-18 435
161284 언론에서 단독이라는 타이틀로 나오는 기사들은 (1) 엑스일 09-18 260
161283 천상유수7님 도배자제요 (11) 순둥이 09-18 221
161282 슬슬 마무리 되어 가나 봅니다 (4) 행운7 09-18 596
161281 [펌] 조국대전 돌아가는 상황 (5) 행운7 09-18 835
161280 그래도 이번 사건 특수부가 맡은건 다행... ㄷㄷㄷ (7) 행운7 09-18 501
161279 순둥이는 헌법 공부좀 했는감?ㅋㅋㅋ (3) 막둥이 09-18 223
161278 [펌] 나경원 커넥션이 슬슬 보이는 듯 (1) 행운7 09-18 562
161277 사실 경제는 보수가 잘......;; (3) 행운7 09-18 357
161276 알바님들 퇴근하세요 (11) 순둥이 09-18 237
161275 드뎌 나왔다아~~~~ 색깔론 등장.. ㄷㄷㄷㄷ (6) 행운7 09-18 50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