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06-13 16:32
(속보)혈맹 감비아,"문재인 대통령 무시하는 중국 용서못해"중국에 특수부대 파병
 글쓴이 : 사직1동
조회 : 1,566  

(속보)혈맹 감비아,"문재인 대통령 무시하는 중국 용서못해"중국에 특수부대 파병

i14195176407.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행복찾기 19-06-13 16:33
   
미쳐가시는군요..
곧 사망하실듯하여 미리 명복을 빕니다.
카밀 19-06-13 16:33
   
저기 너 있네.
강탱구리 19-06-13 16:34
   
유엔에서 투표할 때  미국도 중국도 러시아도 감비아도 딱 한표.........
     
사직1동 19-06-13 16:39
   
상임이사국 1표랑 비상임이사국 조차아닌 감비아의 1표가 같다는 말씀입니꽈~?
          
강탱구리 19-06-13 16:59
   
이사국이 투표할 때 따로있고 전체가 투표할 때 따로있다...빙수와~~~
          
내일을위해 19-06-13 17:02
   
응 같아. 단지 상임이사국은 거부권이 있을뿐이야 멍충아
구급센타 19-06-13 16:34
   
깔게없나 봅니다
잘하고 계시네요
쥬스알리아 19-06-13 16:41
   
이거 허위자료 유포 아닌가요~?ㅎ

     
탈곡마귀 19-06-13 21:55
   
허위 맞기도 하거니와 올라온 사진도 감비아가 아닌 인도네시아 더군요.
유랑선비 19-06-13 16:42
   
저쪽 애들은 하나같이 저능아들만 모아놓은것 같냐.
fox4608 19-06-13 16:44
   
에휴...
서실 19-06-13 16:53
   
자네가 생각해도 진짜 깔게 없는 모양일세. 사직1동이 부산에있는 거라면 동래 다까끼 숭모회란 희안한 데가 있던데 거기나 가 보시게나.....자네랑 잘 맞을듯.
김석현절친 19-06-13 16:55
   
잘가라ㅋ
스밀로돈 19-06-13 16:59
   
시진핑이 일성이 형님이 보내준 솔방울 수류탄만 있어두 재앙이 무시못할텐데..
     
내일을위해 19-06-13 17:03
   
스밀레~~~스밀레~~~~  버러지 언어냐? 뭔말인지.
     
욕쟁이할배 19-06-13 17:31
   
완전 빨갱이구만 대가리가 빨게
skybanil 19-06-13 17: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있어 저학력 저소득 고연령 벌레님들 화이팅하세요..글에서 쉰내가 ㄷㄷ
     
사직1동 19-06-13 23:35
   
4년제 의료직 연봉5500 본인명의 1억6천(대출x) 부동산소유 차는 k3 올해30살이면 전부 해당되는거 맞나 30대면 아재긴하지ㅎㅎ;; 대한민국 살기 참 좋아~
욕쟁이할배 19-06-13 17:31
   
웃길라고 퍼온거야? 좀 아쉬운데
flowerday 19-06-13 17:41
   
야..씨..내가 다 부끄럽다.
알바짓도 좀 정성들여해라.
마이크로 19-06-13 17:51
   
요새 알바새키들 왜케 무대포냐 논리도 없고~ 저소득 저학력 고령 일용노동직 일베충인거 티 팍팍난다.
강호한비광 19-06-13 19:07
   
사직1동.....

난 학장동인데... 제발 부산욕 그만 먹게 해줄순 없겠니??
부쳐핸섬 19-06-13 20:53
   
ㅋㅋ빡대가리 유치한 일베 혹은 노인
탈곡마귀 19-06-13 21:53
   
감비아라고 게시글을 올리고 인도네시아 사진 올리는 건 무슨 경우냐?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GaNu&articleno=7091756&categoryId=199612®dt=20100109101250
     
서실 19-06-13 23:14
   
님 정말 대단......베충이를 한큐에 잡으시네.
풀어헤치기 19-06-15 17:11
   
별 시덥지않은 부류들이.....이런 똥글을......ㅉㅉ
 
 
Total 196,3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40446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95916
196226 미통당이 호남에서 움직이는군요. (11) 철미니 08-12 324
196225 "대통령, 궁궐에 갇혀 있다" 與서 쏟아진 레임덕 우려 (13) 실제상황 08-12 541
196224 댓글알바님들. 한번 지금 하시는거 거꾸로해보세요. 쥐로군 08-12 148
196223 김웅 "재건축하려는 국민이 적폐라면 조국은 뭔가"..'… (7) 너를나를 08-12 518
196222 개혁인가, 포퓰리즘인가..野, '4연임 제한'에 막판… (1) 너를나를 08-12 263
196221 뉴스공장, 정준희 교수님 인터뷰 좋네요 ㅎㅎ 그림자13 08-12 334
196220 문재인 정부 친환경 까야 한다. (19) 스리랑카 08-12 485
196219 이번 총선에서 무승부만 됐어도 탄핵국면이였을 거임. (15) 스핏파이어 08-12 620
196218 노무현 때 생각하면 지금 지지율은 콘크리트임 (55) 반스업 08-12 573
196217 원희룡이 저쪽 대선주자임? (2) 턀챔피언 08-12 262
196216 요즘 다음 댓글 특이점이 뭔지 알어? (6) 반스업 08-12 274
196215 호남도 변해야합니다. (19) 철미니 08-11 384
196214 원희룡이 머리는 똑똑하긴함 (31) 폭군 08-11 389
196213 다음 대통령은 이낙연vs이재명vs원희룡 3파전인가? (11) 폭군 08-11 373
196212 미통당 뼈부수는 이낙연 의원 비유.jpg (9) 개개미S2 08-11 599
196211 조국.윤미향에 불던 광풍...... (15) 강탱구리 08-11 654
196210 권성동 "文, 자신있음 보 당장 파괴해봐"..4대강·태양광 … (11) NIMI 08-11 789
196209 조국..무지한 것인가,사악한 것인가,아니면 둘 다 인가? (14) 강탱구리 08-11 642
196208 김부겸 측 "수해로 전당대회 합동연설·TV토론 취소?..납… (1) 너를나를 08-11 242
196207 모든 조작과 언론플레이의 목적은 결국 의석 따먹기 게… (4) 보혜 08-11 240
196206 통합당이 쓴 4·15 총선 반성문.."리더십·전략은 없고 막… (4) 강탱구리 08-11 370
196205 딸의 몰락아...함평 태양광 말이야.......ㅋ (2) 강탱구리 08-11 392
196204 확실히 버러지들 수준이 훅 떨어진듯. (4) ultrakiki 08-11 224
196203 '철미니'는 기저효과라고 모르네......ㅋㅋㅋ (6) 강탱구리 08-11 197
196202 문재인 정권의 경제상황.jpg (20) 철미니 08-11 7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