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04-22 19:47
문어벙의 외교
 글쓴이 : ijkljklmin
조회 : 639  

군통수권자가 휴전선을 왔다갔다 하고
체코에서 체코슬로바키아라하며 땅이 한국보다 넓다하고 원전 판매하려다 탈원전하면서 무슨 개소린고 창피 당하고
브루나이에서 건배 제의하고
말레이시아에서 말레이시아의 일본같은 인도네시아 인사하고
이제는 카자흐스탄에서 사전 조율도 없이 훈장수여하려다 창피 당하네.
이세기 대가리는 무슨 돌로 돼 있는 것이야?
벙신 새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실과용기 19-04-22 19:49
 
이 새키는  아직도 이러고 있네.
아버지 사업이나 도와드려 새키야,ㅉ
제낙스 19-04-22 19:50
 
그 븅신은 대통령이 되서 나라를 운영 하고있는데  문재인과 같은 나이 또래인 우리 중사 븅신은 뭐하고 사냐?
하루종일 여기에서 뎃글이나 달고 욕 쳐먹는게 일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형근육맨 19-04-22 19:51
 
여기서 하루종일 이러고 있으면
댁 부모님이 뭐라 않하나요?
제낙스 19-04-22 19:51
 
우리 그네는 학의 품에 안겨서 동네 꼬마 녀석들 노래도 들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루 19-04-22 19:53
 
미친 세기
flowerday 19-04-22 19:55
 
이사람 참 별 시덥잖은 것만 가져오네.
촌팅이 19-04-22 19:59
 
꺼지세용~~ㅋ


리루 19-04-22 19:59
 
드디어 실성했나
검군 19-04-22 20:01
 
이러고 얼마 받냐? 깔거리가 없으면 무조건 일베글 퍼날라서라도 할당량을 채우네?  애쓴다.
ultrakiki 19-04-22 20:02
 
탈북 인민군 중사

북조선에서 그렇게 가르치냐 ?
커피향기가 19-04-22 20:03
 
이러고 사는거 니 부모님이 알면 얼마나 울겠냐..
어이가없어 19-04-22 20:05
 
씹을게 없구나?
sangun92 19-04-22 20:14
 
이 세기 대가리 속에는 도대체 뭐가 들어있는 거야?

이 세기야.
니가 내뱉은 똥덩어리에 대한 근거나 가져와.

1) 5.21. 광주 인근 무기고가 일시에 피탈되었으니 매우 수상하다며?
이것은 보통 세력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것이라며?
==> 니 놈은 1980년 5월의 봄 당시에 함께 있어서 잘 안다며?
그런데도 그 당시의 방위병 제도를 몰라?
아직도 방위병이 뭘 했었는지 모르냐?
니가 그 당시에 있었다는 말이 진짜야?
정말로 그 당시에 성인이었다면, 방위병이 뭘 했는지 모를 리가 없는데?

2) 1980년 5.18 광주민중항쟁 당시, 금성파출소 무기고가 피탈당한 일시는 5.19이라고 주장했지?
근거를 안가져올 거냐?
근거 가져오라고 말한 것이 작년부터인데?

3) 5.18은 김대중을 석방시키기 위해 벌인 무장 폭동으로서
처음부터 무기고를 털어서 무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주장했었지?
이 또한 근거를 가져오라고 말한 것이 벌써 몇달 전인데?
언제 쯤에나 가져올 건데?

니 똥이나 닦고 나서 말해.
진명2 19-04-22 20:28
 
오늘은 외교 드립이냐...  알바 seki...  중사.. 엎드려 뻗쳐!    ㅋㅋ
구급센타 19-04-22 20:34
 
고소당해 벌금문걸  인용하지 않나 

아무튼 개구라 즁사
민푸 19-04-22 20:41
 
지가 어벙하니 다른사람들도 어벙해 보이나본데

정신차리고 문을 열고 세상밖으로 나와라

뉴스에서는 사건사고밖에 보도 안해서 세상이 냉정해 보이지만

그래도 문 열고 밖에 나오면 세상은 아직 따듯하다

문을 열고 나와라 세상으로 그리고 견문도 넓히고
winston 19-04-22 20:53
 
좋은거
잘한거가 훨 많아요~

님이 지적한건 아무런 문제도 없는 극히 사소한거고요..
정신 차리삼~~
디펜더 19-04-22 21:00
 
ㅡㅡ 수준좀 높이자구요 ...이래서야 닭 나오겠어요???
냐햐학 19-04-22 21:07
 
헛소리로 어지간히 열랩했네 ㅎㅎㅎㅎㅎㅎ 녹색이랑 일베에선 안놀아요? ㅎㅎㅎ
임정 19-04-22 21:24
 
자칭 보수라는 수꼴들은 눈이 그렇게 높은데 박그네를 대통령 만들고
최순실 아랫도리 아래서 죽어가는 횟감처럼 팔딱거린 거냐?
문재인이 성에 안찰 수 있어. 시덥찮게 보일 수 있어. 눈이 높으면 그럴 수  있지.
근데 그렇게 눈이 높은데 최순실 꼭두각시에 반해서 껌뻑 죽었어?
문재인보다 훨 좋은 인물한테 반해야 하는 거 아냐?
기껏 황교활? 그게 눈이 높은건지, 거꾸로 눈알이 안구에 자리잡은 건지...
ijkljklmin 19-04-23 03:49
 
나는 누구인가? 어디서 왔나? 북한? 중국? 일본? 온갖 설이 난무하네.
     
sangun92 19-04-23 07:25
 
하나는 확실해.
벌레 소굴에서 기어나온 것.
앨라 19-04-24 11:49
 
일베시키들 ㅂㄷ ㅂㄷ 하는거 보면,,,꿀쨈. 니들이  더 꿈틀 거려야 잼나다. 계속 글 올려 ㅋㅋㅋㅋ
 
 
Total 143,32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2547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418648
143325 버드님. 마음이 좀 그렇네요. (5) 냐웅이앞발 09:15 121
143324 좌파들이 인터넷 커뮤니티 장악하는 방법. (13) 친구칭구 08:59 269
143323 한국과 일본의 극우 conelius2030 08:39 145
143322 강효상 ㅈ됐네요 ㅋㅋㅋ (20) conelius2030 08:29 730
143321 잊지말자 좆선일보. (1) Coollord 08:24 226
143320 황교안의 일자리 창출방법 (4) 콜라맛치킨 08:17 240
143319 '황' 강원 산불 피해자에게 : 조용히 해주시기 바… (12) 별찌 07:05 486
143318 우리나라에 사기꾼이 많은것도 한편으론 이해가돼 .... 몰라다시 07:03 133
143317 전여옥 뼈 때리는 현직 변호사 ~ (5) 별찌 06:54 525
143316 아버지는 면제,아들은 보직 2번 변경 진실과용기 06:37 237
143315 자기 조국에 까불지 말라고 하는 국쌍 No1 ~ (2) 별찌 06:10 359
143314 단도 미사일 (13) ijkljklmin 01:37 392
143313 황마진 행동을 지적하면 좌파? (6) sangun92 01:21 252
143312 가짜 기밀 (28) ijkljklmin 01:10 371
143311 "중국어로 하나해야죠"박근혜 연설문도'최순실 지시&… (7) 안선개양 00:29 395
143310 국제왕따 문재인 (18) 우당탕뻥 00:08 530
143309 전대협,文정권비판'삐라 6개市에10만장 살포 (16) 우당탕뻥 05-23 513
143308 최순실 대통령과 낫또 먹는 애.. (7) Anarchist 05-23 407
143307 보수쪽은 이성과 합리는 없고 정신승리만 있습니다. (17) Ghoney 05-23 229
143306 요즘 다음 댓글도 여론 많이 돌아섰더라. (10) 친구칭구 05-23 308
143305 문재인 1짤 요약. (16) 친구칭구 05-23 312
143304 안보는 보수..... (6) 강탱구리 05-23 198
143303 소득주도성장 붕괴 가처분소득 10년만에 마이너스. (8) 친구칭구 05-23 194
143302 국가 기밀이란....... 강탱구리 05-23 130
143301 노무현"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놈… (3) 진실과용기 05-23 38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