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9-04-05 10:17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글쓴이 : 가생이
조회 : 18,498  

이번 강원도 산불로 인해 조금이라도 조롱섞인 게시글을 올린 유저는 발견 즉시 경고없이 강제조치 합니다.
문맥과 관계없이 강원도 산불이나 그밖에 재난재해를 언급하며 "ㅋㅋㅋ, ㅎㅎㅎ, ㅉㅉㅉ" 등의 초성어라도 포함된다면 바로 강제조치 합니다.
이 점 절대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댓글 등록이 금지된 게시물입니다.
 
 
Total 174,57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재난재해 조롱성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4-05 18499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530343
174575 문재인 아들의 초호화판 유학생활 (30) doysglmetp 10-23 76007
174574 부산형제 복지원 원장 박인근의 현재 근황 (2) 하늘유람 03-15 75796
174573 디즈니 빅히어로 절때 보면 안됩니다 (1) 벌레박멸단 01-04 45320
174572 이탈리아 에서 본 촛불의 의미 (24) 촌팅이 02-09 41466
174571 은지원이 박근혜아들?ㅋㅋㅋ (8) 힘찬날개 08-03 39821
174570 "천안함 폭침 이유는 이스라엘 잠수함" (41) 세상을바꿔 12-13 38696
174569 경부고속도로 40주년 (60) dhjhk 10-23 31127
174568 한국에서 총기 구하기 (9) DarkMarin 08-29 28056
174567 마지막 당부의 글, 정게 운영원칙 포함 (22) 객님 01-15 26474
174566 진짜 일베가 안좋은 이유가 이런거인듯 (37) 민주시민 12-11 26373
174565 백골부대의 전설 박정인 장군. (3) 컴맹만세 12-28 25620
174564 문재인 근친상간ㄷㄷ 야동짤!! 다시 올립니다 삭제하지 … (12) bigrio 03-02 23144
174563 연평해전 사망자의 보상금이 적은 이유. (8) blazetorz1 04-18 22106
174562 대표적인 ㅎㄷㄷ한 댓글. (60) 스키피오 10-23 21918
174561 경부고속도로 건설이 늦춰졌다면 (12) 한수 10-23 21567
174560 전라도의 뒤통수를 대해 말하볼게.. (32) 돌맹이 07-08 20503
174559 40대 중반 실직자의 눈에 비쳐진 한국의 현실 (4) 슈퍼파리약 03-19 20464
174558 요즘 뉴스에 유승민이 자주 나오는데 무슨 잘못했길래 (8) 돌아온드론 06-30 20414
174557 이재명 시장의 '형수에 대한 욕설'은 편파 조작된… (20) SRK1059 05-27 19416
174556 세월호 보상금 8억에 대한 실체 (68) 아이고매 04-08 18944
174555 연평해전 유가족들이 김대중 얼마나 싫어했는데요 (10) 인간성황 04-26 18664
174554 문재인후보가 특전사??????? (40) 늘푸름 11-30 17303
174553 성남시장 이재명, 욕이 찰지네 mp3 (6) 겨울 01-08 1599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