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특정 회원에 대한 반말,욕설 글(운영원칙 2,3항) 3회 위반시 접근 차단 조치 됩니다.(원인제공과 관계없이 조치)
하오니, 절대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법 위반 및 정치관계법 위반행위 신고는 아래 중앙선거관리 위원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http://www.nec.go.kr
HOME > 커뮤니티 > 정치 게시판
 
작성일 : 18-01-13 21:26
무슨소린지 해석좀 해주실분
 글쓴이 : 반박불가
조회 : 759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21&aid=0003147749

단일팀을 구성하는데 피해가 없도록 하겠다...
뭐 하키 종목 인원수가 2배로 뛰기라도하나봐요?

아니면 우리만 2배고 상대팀은 원래 인원수로?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트릭랜드 18-01-13 21:28
 
그걸 왜 정게서 해석해야되는데

기타스포츠 가서 물어봐
     
반박불가 18-01-13 21:30
 
우리 이니의 말도안되는 정책인데 정게가 맞지 않을까요? ^^
     
미쳐 18-01-13 21:31
 
정게 박에서 글쓰면
문빠들 우르르 몰려와 이지메 한다만은....
     
미쳐 18-01-13 21:31
 
정ㄱ0ㅇ0 짱박혀 있으라고
          
가쉽 18-01-13 22:38
 
미쳐님 정말 육성으로 웃었어요.ㅋㅋㅋㅋㅋ

정계에 계세요. 미쳐님은 인정함.
               
미쳐 18-01-13 23:03
 
그러다 새사람된분들 많아요
정게 박에서 저를 본다면 댓글작성에 신중을 가져주세요
                    
스타싱어 18-01-14 04:43
 
박빠들은 박을 너무 좋아해서 '밖'도 '박'으로 쓰나보다.....ㄷㄷㄷ
고길남 18-01-13 21:29
 
원래 우리나라 23명 엔트리는 유지하고 3~8명을 추가하여 넉넉하게 출발하겠다는 소리네.

1인당 출전시간은 좀 줄겠지만, 피해가 없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도는 알수 있겠는데,

글자 읽는게 서툰게냐?
     
반박불가 18-01-13 21:30
 
1인당 출전시간이 줄어드는건 피해가 아닌가요?
          
고길남 18-01-13 21:32
 
그 논리면

20분 뛰고 메달 따면, 25분 뛰고 메달 딴사람보다 피해 받는 거냐

혹시 적게 뛰면 메달 연금을 적게 주거나, 메달딴걸 80%만 인정해준다고

생각하는 거??

아이디를 반박불가가 아니라, 해독불가로 바꾸는게 어때?
               
반박불가 18-01-13 21:34
 
5분줄어드는거 아니잖아요.
 북한선수 참여수만큼 비례해서 줄어들텐데 그게 피해가 아니라고?
                    
고길남 18-01-13 21:44
 
23명이 5분씩 줄이면 115분이고, 그걸 3명에게 나누면
북한 선수 1명당 40분정도 뛰게 되고,

8명에게 나누면 25분정도 뛰게 되겠네...

빡대가리라서 글 못읽고 이해 못하는건 아는데, 산수 정도는 할수 있지 않겠냐..?
               
미쳐 18-01-13 21:35
 
너님이 몇년을 준비했는데
생전 모르는 것들 때문에 몇분 못뛰거나
ㅂ9ㄴ츠에만 앉아있다고 생각해보련
                    
고길남 18-01-13 21:42
 
올림픽의 목적이 세계 평화와 화합인데, 내가 몇분 덜 뛰어서

국가의 평화가 좀 더 좋아진다면 할만한거 아니냐?

국가를 위해 충성을 다한다는 생각이 1도 없는 거지?
                         
반박불가 18-01-13 21:43
 
희생을 강요하는거네요?
                         
고길남 18-01-13 21:45
 
5분 덜 뛰는게 희생이면, 북한 선수들 평창와서 숨쉬는거 때문에

내가 숨 쉴 산소가 줄어드는 것도 빡치겠네..

빡빡하게도 산다
                         
반박불가 18-01-13 21:46
 
산소는 공공재구요

올림픽 참여는 그들이 노력해서 얻은 권리이자 기회이구요
내일을위해 18-01-13 21:37
 
해석해주면  알아듣냐?
     
반박불가 18-01-13 21:40
 
당연하죠. 해석해보시길
샤를리 18-01-13 21:37
 
개돼지 몇명 피해보는 건 피해가 아니라고 보는 거죠.
미쳐 18-01-13 21:40
 
이거와 유사한 예로 88올림픽때
판자집 강제철거가 있죠
그때 좌빨들 그렇게 정부욕 올림픽반대운동 하더만
ㅉㅉㅉ
째이스 18-01-13 21:42
 
벌레들 트집 건수 하나 잡았나벼.

우하고 달려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불가 18-01-13 21:42
 
트집이 아니라 저 말이 이해가 안가서 ㅎ
          
째이스 18-01-13 21:45
 
벌레라는 걸 인정하네.  단순한 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레임즈 18-01-13 21:44
 
누구 아이디어인지 모르겠지만 제안한 사람 잘라야 함.
미쳐 18-01-13 21:50
 
이명박근0가 했서봐
바로 촛불 들었겠지
이런건 쉴드칠게 아니란다.
욕은 차마 못하겠으면
그냥 관망하고 있어라 문빠들아
그게 문제인 지켜주는 거란다
킹크림슨 18-01-13 22:35
 
언제부터 우리나라 하키에 그리 큰 관심이 있으셨는지.. 대단들 하시네요.
신수무량 18-01-13 23:39
 
쓸데없는데 관심끄시고 쩍바리에 관심 많을텐데? 그쪽 소식좀 전해주시오..아베는 머하노?
 
 
Total 129,25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게 운영원칙 Ver.2018.03.27 (1) 객님 12-03 382582
129251 일본은 아무리 봐도 우호국이라기보단 주요 교전국인데 식쿤 07:37 6
129250 리얼미터 59.4% ㅋ (4) SEADWELLER 07:21 121
129249 지상, 해상, 공중 적대행위 금지구역 (11) ijkljklmin 06:44 129
129248 역시 문프의 능력 (8) Anarchist 06:39 176
129247 알바들아 니들이 불쌍해서 글 하나 적는다.. Anarchist 05:49 111
129246 신기한 것을 발견했어요. (3) 나물반찬 03:54 229
129245 대전 퓨마 죽여서 박제 하는 문재인정부의 치졸한 보복 … (13) 로미로 03:38 342
129244 한일간 군사동맹을 맺자고? 민푸 02:52 257
129243 집단에 대한 혐오적인 글 같아 삭제합니다. (10) 판콜스 02:35 145
129242 러시아, 중국이야 말로 위험하지 않을까요? (9) 판콜스 02:14 229
129241 한일 군사동맹이 제 주장만은 아닙니다. (9) 판콜스 02:04 248
129240 아래 한일군사동맹 운운 (5) 세임 01:38 208
129239 최근 몇 일간 다음 주작 아이디에 태그를 붙였더니 (5) 세임 01:14 157
129238 15만 평양시민 문재인 대통령 연설 (2) 드림케스트 01:05 231
129237 6.25 한국전쟁때 보면 (6) 본명김준하 00:58 157
129236 이제 한일 군사동맹으로 가야.. (11) 판콜스 00:57 353
129235 미국없이 대북정책 전무한 주제에 아가리는 요란한 족속… (11) 털게 00:25 299
129234 미국의 목표는 중국이지 북괴가 아니다. (5) 판콜스 00:24 207
129233 트럼프 vs 미국언론 (6) 인하기계 00:15 343
129232 알바들... 경제 프레임으로 전환했네 ㅋㅋㅋ (12) 역전의용사 00:15 350
129231 자칭 우파들은 뇌가 없나??? (11) 주말엔야구 00:00 259
129230 여론 조사 관련 글이 있어서 올려 봅니다. (9) 판콜스 09-19 288
129229 현지식당 찾은 것도 대박. 째이스 09-19 368
129228 자유당 대북정책 맥시멈! (1) 그림자악마 09-19 277
129227 근데 자유당은 대북정책이 있긴 있냐? (8) 다라지 09-19 35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