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JP] 日 언론 "(속보)아베 전 총리 피습, 심폐 정지 상태" 일본반응
등록일 : 22-07-08 18:12  (조회 : 48,704)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아베 신조(安倍晋三 ) 전 일본 총리가  8일 오전  11시  30분쯤 나라현 지역에서 참의원 선거 유세 연설을 하던 중 총격당해 피를 흘리며 쓰러졌습니다. 일본은 오는 10일 참의원 (상원 )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본언론의 보도 내용과 댓글 반응입니다.
 
<일본언론 보도 내용 >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 총 맞아 …심폐 정지 상태 ,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 체포
8일 오전  11시경 , 나라 시 긴테츠 야마토사이다이지 역 앞에서 거리 연설을 하던 아베 신조 전 자민당 총리가 뒤에서 쏜 산탄총에 맞았다 . 나라 시 소방 당국은 아베 씨는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응급 이송됐다 . 의식이 없고 심폐 정지 상태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 총격을 가한 남자는 현장에서 붙잡혔다 .
 
교도통신 취재에 따르면 두 차례 총성 같은 소리가 난 뒤 아베 씨가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
 
자민당 관계자는 아베 씨가 등 뒤에서 왼쪽 가슴을 맞았다는 정보가 있다고 전했다.
 
현장은 긴테츠 야마토사이다이지 역 인근 상업시설이 늘어선 곳. 아베 씨는 참의원선거 나라선거구의 자민당 현직 후보의 응원연설을 위해 방문했다 .


 아베 전 총리 총격.png


<댓글 반응 >



言論規制反対!                1959/155
있어서는 안 될 일,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 일어나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 아베 씨는 현재 심폐 정지 상태라고 하는데 , 어떻게든 살아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총기를 규제하고 있는 일본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났기 때문에 총기 소지가 합법인 미국보다 사회를 떠들썩하게 할 것은 물론이고 , 총기 규제를 더욱 강화하라는 목소리도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
 
ㄴ 凡人                       66/11
등 뒤에서 산탄총이라니, 강한 살의가 느껴진다 . 이런 인물은 절대 용서해서는 안 된다 . 그리고 이 인물이 활동했던 정치단체가 있다면 , 이 인물이 지지하는 정당이 있다면 영원히 그 당이 승리하게 해서는 안 된다 !
 
ㄴ ouo*****                 11/53
국민이 총을 소지하면 정치인의 입지가 낮아지고 조금은 정치가 나아질지도 모른다.
일본에 필요한 건 총과 행동력이다.
 
ㄴ 猫かぶり                  56/31
일부 언론이 아베 씨를 심하게 비판했잖아. 영향을 받은 사람이 많을 거야 . 최근 읽은 기사에서도 연금 지급 조절 정책을 비판했어 . 하지만 대책을 쓰지 않았지 . 대체안을 밝히지 않는 비판 기사는 금지하는 게 어떨까 ?
 
tom*****                     324/60
살아줬으면 좋겠어요. 아베 씨를 원망하는 분의 개인적인 행동이었는지 다른 세력이 자민당에 경고하기 위한 행동이었는지 , 히트맨 뒤에 큰 조직이 존재한다면 그쪽 세계에서는 수많은 총이 나돌고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 돈을 내면 쉽게 구할 수 있겠죠 . 더욱 엄격한 총기 규제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ㄴ you*****                  19/0
실행은 말단 인물이 하니까, 꾸민 조직이 있을 거야 .
 
ㄴ tod*****                  33/2
총을 규제하면 찌르면 되잖아. 인간성의 문제야 .
이 놈, 그리고 배후에 있는 놈들의 존재 자체를 규제해야 해 .
위험한 놈을 내버려 두어서는 안 돼.
 
ㄴ txw8852                  25/3
CIA가 얽혀 있는 사건이라면 총기를 규제해도 의미 없어 .
 
tak*****            1988/242
정치적 신조는 차치하고, 한 인간으로서 무사했으면 좋겠습니다 . 정치가란 목숨을 거는 일이라는 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 이런 일이 생기면 나라가 폭력에 의해 지배되고 몰락 일로를 걷게 됩니다 . 역사가 말해 주고 있어요 . 그렇게 되지 않도록 정치인은 목숨 걸고 정치를 하고 , 국민은 진지하게 정치인을 뽑길 바랍니다 .
 
ㄴ yom*****                 24/91
저는 그런 사람을 정치인으로 뽑고 싶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숨을 정치에 걸기 때문에 남의 목숨은 자기 목숨보다 가볍게 여길 겁니다 . 생명을 건 정치로 야기되는 비극을 이해해 주세요 .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목숨 따위 걸지 않게 한다 . 저는 그런 사람이야말로 정치인에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
 
ㄴ まぁしゃあねぇ          25/109
목숨을 걸고 정치한 결과가 이거 아니야?
누군가에게 원망받는다는 건 그가 한 일이 남에게 원망받을 만했다는 증거야.
 
ㄴ gtu*******               54/1
SP(경시청 경호과 소속 경찰 , Security Police)의 눈을 피해 잠입했다면 , 산탄총을 든 상대는  SP보다 기술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 그럼 안 되죠 …
 
uji*****             112/246
정치에 대한 폭력을 용서해서는 안 됩니다. 오늘 사건은 선거에 가지 않고 정치인을 비판하기만 하는 대다수의 일본인에게 울리는 경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아베 씨에게 화가 난 분도 있겠지만 , 그를 뽑은 건 우립니다 . 정치 리터러시가 너무 약합니다 .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밝히고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국민이 되어야 합니다 . 주변의 의견에 휘둘리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슬픕니다 !
 
spp*****           686/126
일본에는 30만 명이 넘는 경찰 관계자가 있는데 , 왜 전직 총리의 거리연설 호위도 제대로 못 하는 걸까 ? 전직 총리가 총격을 당했다는 건 국가적으로 부끄러운 문제이다 . 쏜 범인을 비판하는 건 간단하다 . 하지만 상정 가능한 위험 상황에 아무런 대응도 하지 못했다는 게 진짜 문제다 .  산탄총 같은 큰 총을 들고 접근하는데 프로가 경호했다면 이런 사건을 미리 방지할 수 있었을 것이다 .
 
ㄴ kik*****        58/27
30만 명의 경찰이  1억 명 이상의 경호를 하고 있으니 그건 얘기가 좀 다르지 . 프로가 경호했다면 미리 방지할 수 있다고 했는데 , 정말 그럴까 ? 거리연설은 청중뿐만 아니라 그 외 보행자가 오가는 혼잡한 상황 속에서 하는 것이고 , 이런 사건은 이토 히로부미 이래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 아니야 . 하물며 총기가 합법도 아닌 일본에서 . 그걸 경비 태만이라고 비판하는 건 옳지 않아 .
 
ㄴ O_o*****       80/13
아니 진짜, 뭐라고 말해야 할지 … 아베 전 총리가 쓰러진 건 두 번째 총성 직후였다고 해 .
SP가 가까이에 있었는데 왜 첫발째에 바로 상황을 파악하고 방어를 못 했을까 ?
 
ㄴ x62*****                  39/4
쿠니마츠 경찰청장 저격 사건으로부터 아직 50년도 지나지 않았어 .
아니, 27년이 지났지만 , 아무것도 밝히지 못했어 .
그게 우리나라의 한심한 현실이야.
 
yot*****                      134/16
출혈의 방향으로 보아 가슴을 관통한 건가? 직격탄을 맞은 것 같진 않지만 , 손상        범위가 넓어서 위중할 거야 . 폐 기능이 정지됐다면 인공심폐기 (ECMO)를 사용하고 있을까 ? 기적적으로라도 회복되길 바란다 .
 
mak*****                     7/2
전대미문의 사건임에도 냉정한 댓글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분명히 남이기는 하지만 , 남이라고 냉정한 댓글을 달고 있는 그 차가움과 걱정하는 댓글에 싫어요를 누르는 걸 보고 안타까움과 두려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무튼 , 살아나길 빕니다 .
 
wfi*****                       24/161
전 총리니까 당연히 SP가 붙었을 겁니다 . 안전신화가 무너져 버렸어요 ! 이런 상황에서 선거를 계속해도 괜찮을까요 ? 정치인이 총에 맞았는데요 ? 선거를 계속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요 ! 흉탄에 굴복하는 게 아닙니다 . 여야 당수의 경호를 고려하면 지극히 당연한 판단입니다 ! 계속한다면 지금 이상으로 경호 인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 무리예요 . 일본이라는 나라에서 이런 사태가 일어나리라고는 시뮬레이션은커녕 생각도 한 번 해본 적 없지 않습니까 ?
 
tam*****           73/205
회복되길 바랍니다. 이토 히로부미 , 515사건 , 226사건 등 일본에서도 정치인이 암살되는 사건은 있었지만 , 현대에 일어날 줄은 전혀 예상 못 했습니다 . 아베 씨에 반대하는 사람이 많고 싫어하는 것도 이해하지만 , 이런 행동으로 이어지리라고는 생각도 못 했습니다 . 저도 아베노믹스 정책과 전쟁에 대한 동경을 싫어하지만 , 언젠가 자민당의 다른 사람에 의해 수정되어 갈 거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그래도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정치인이었는데 안타깝습니다 .
 
pur*****           830/257
이런 상황에서는 자민당이 압승할 것이고, 그건 본래의 (?) 민의를 반영한 결과가 아니므로 선거를 연기해야 한다는 학자가  TV에 나오는데 , 대중을 선동하는 학자의 말을 믿어도 되겠습니까 ? 정말 학자 맞는지 의문을 갖게 하는군요 .
 
ㄴ ama*****      73/1
문제는 어느 쪽이 이기든 이 사건의 영향이 있었다면,
테러리즘이 유효했다는 증거가 된다는 것입니다.
 
ㄴ ura*****       134/6
확실히 국민의 투표 의사가 바뀌기 때문에 위험하다는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기를 하면 민주주의가 폭력에 굴복한 형태가 되어 더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ㄴ nyo*****       50/0
단순히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없게 될지도 모르니까 시간을 두는 편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합니다 . 하지만 총격으로 투개표 일이 바뀌는 것도 바람직하지는 않죠 .
 
lyb*****            29/33
총격 사건은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무사하시기를 빕니다 . 왜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요 ? 진상은 아직 모르지만 , 동정표가 자민당에 쏠릴 수도 있겠어요 . 반대로 총격을 받을 만큼 원망 받는 정당은 역시 나쁜 정당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고요 . 어쨌든 일본이 크게 움직일 것 같습니다 .
 
jqi*****             527/79
회복되길 바랍니다. 어떤 이유로 습격했는지는 모르지만 , 정치적 사상의 차이 , 신조의 차이로 앙심을 품고 덮쳤다면 , 그런 일은 절대 있어서는 안 됩니다 . 자신이 원하는 정책이 실현되지 않는다고 정치인을 원망하는 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ㄴ 名無し          13/3
총에 맞아 심폐가 정지된 상태라서 살아날 가능성은 희박해.
 
ktd*****           54/7
총기 소지 규제를 한층 더 엄격히 해야 해. 기본적으로 일반 국민의 소지는 금지하고 , 동물 피해 등의 피해가 발생했을 때만 지자체의 관리 아래 대여하는 형태로 하는 게 좋다고 봐 .
 
dtm*****            303/23
논점이 빗나가는 얘기지만, 심장 마사지하는 사람도 공포 속에서 열심히 조치하더군요 . 자신도 총에 맞을 가능성이 있는 공황 상황 속에서 침착하게 행동할 수 있다는 게 정말 대단합니다 .
 
ㄴ RINGSIDE      19/4
그 자리에서 범인이 체포됐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겁니다.
단독범이 아니라면 얘기가 다르겠지만.
 
q_h*****           463/95
정말 놀라운 뉴스였어요. 폭력으로 ... 하물며 목숨을 앗아가려 하다니 … 있어서는 안 될 일입니다 .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 덮친 분은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을까요 ? 그 이유도 상세히 밝혀야 합니다 .
 
放言異居士        1174/149
지금은 1920년대 같은 테러의 시대가 아닙니다 .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는 정치꾼일지라도 이런 암살 행위는 용납할 수 없는 범죄입니다 . 총기규제로 옥신각신하는데 , 여긴 미국이 아닙니다 . 조속히 동기와 배후 관계를 조사해 상세한 내용을 밝혀 주길 바랍니다 . 신속하고 정확한 수사 기대합니다 .
 
ㄴ woo*****      3/8
일본이 달라질 찬스입니다!
평화에 안주하며 미지근한 행정을 하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국회를 싹 바꿔야 하는 시기가 온 겁니다!
 
ㄴnos*****        24/3
총을 쏜 사람은 분명히 정치 신조가 있을 겁니다.
없으면 쏠 이유가 없죠.
 
nwm*****          269/14
위의 사진도 현장에 있던 사람이 스마트폰으로 찍은 겁니까? 트위터에 동영상도 올라오고 있습니다만 , 태평스럽게 사건 현장에 다가가 촬영하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었습니다 . 사람이 총에 맞아 의식불명인 상태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려는 사람을 전혀 이해 못 하겠습니다 . 굉장히 불쾌하네요 .
 
ㄴ riz*****                   49/1
일본인의 감각이 점점 이상해지고 있어요.
 
ㄴ knh*****                 37/1
평화 바보, 무사안일주의 .
정말 어떻게 된 거 아니냐? 일본인 .
 
wcf*****           19/3
선명하게 누구인지 판별 가능한 영상을 개인이 SNS에 게재했습니다 . 보도의 자유가 있는 나라이지만 , 피해 관계자의 심정을 생각하면 영향력이 큰 언론사가 게재하는 게 어떨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
 
snu*****           276/70
현재 일본은 격차사회가 진행되고 있어 노인이나 청년,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괴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 도무지 나아지지 않는 정치 속에서 정치인의 부패 , 횡령 , 스캔들이 너무 많습니다 . 있어서는 안 될 폭력이지만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 지금 일본은 썩어가고 있습니다 .
 
ㄴ dea*****                  13/9
왜 노인들이 괴로운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하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격차사회가 진행되고 있는 게 아니라 국민 전체가 가난해지고 있을 뿐입니다.
 
ㄴ yos*****                  11/10
테러를 옹호하는 겁니까?
확실히 썩긴 썩었지만.
 
pod*****           53/116
정말 놀랐다. 아베 총리는 최악의 총리였다 . 교원 면허 갱신 제도나 아베 마스크 등 책임이 무겁다 . 교원 지원자가 급감한 것에도 아베 총리의 책임이 크다 . 퇴직한 사람도 있고 , 몇몇 선생님은 임시 강사가 되어 연봉이 줄기도 했다 . 아베 총리를 미워한 사람이 적지 않았지만 , 이렇게 되리라고는 예상 못 했다 . 그저 놀라움뿐이다 .
 
ㄴ sus*****       26/18
생각은 자유지만…그게 지금 할 말입니까 ?
저는 아베 총리가 전후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총리였다고 생각합니다.
 
rak*****            309/34
마침내 전후 일본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지고 말았군요. 현역 총리는 아니지만 , 개인이 소지한 엽총으로 습격을 당하다니 … 단독범의 소행인지 , 조직적인 배경이 있는지 확실히 밝혔으면 합니다 . 아무튼 , 지금은 무엇보다 아베 전 총리가 무사하길 바랍니다 .
 
ㄴ fan*****                  17/0
실은 전후에도 현직 사회당 위원장이 연설 중에 학생에게 찔려 숨지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사건이 발생하고  60년 이상이 지났습니다 . 이번 사건으로 전쟁 전의 분위기에 가까워지는 느낌이 드는데 , 그 시절을 자료나 서적으로만 아는 저로서는 좀 무섭습니다 .
 
サラリ-マン                   137/20
이전에 신주쿠 거리연설 때, SP가 관중 속에서 관중을 배려하며 거동이 수상한 사람을 프로의 눈으로 방어하고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 지방이고 전 총리여서 허술해진 걸까요 ? 아무리 불만이 있었다고는 해도 범인은 절대 용서받지 못할 짓을 한 겁니다 .
 
pal*****            203/52
이 뉴스에서 정치에 가하는 폭력을 긍정하는(불만이 있었기 때문에 등 ) 의견이 나오는 걸 제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습니다 . 어떤 정치신조를 가졌더라도 폭력을 가하거나 폭력으로 압박해서는 안 됩니다 .
 
 
観葉 植物            45/15
외국에서는 불만이 있으면 바로 파업을 하거나 폭동을 일으키거나 하는데, 일본도 불만이 한계에 다다랐기 때문에 앞으로 달라질 거로 생각합니다 . 정치인들도 여러 가지 의미로 긴장감이 필요한 때인 것 같습니다 .
 
hos*****           773/76
불만이 있더라도 사람을 살상하는 행위는 용서할 수 없어. 철저히 범인을 추궁해 주었으면 좋겠고 , 만약 발포 사건이라면 총의 유통경로도 철저히 밝혀주었으면 해 . 안전한 일본이 지속했으면 하니까 .
 
ㄴ mat*****       37/13
이 판국에 아베 전 총리를 비판하는 댓글이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아.
심폐 정지로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 슬퍼 .
 
ㄴ ina*****        13/22
살상 이외의 방법이 없었던 거겠죠.
 
ㄴ guuu           3/4
푸틴일지도 몰라.
 
iwa*****           235/228
아베 씨는 일본의 보물입니다. 복잡한 정세 관계를 파악해서 현실적인 판단을 내리는 정치인입니다 . 막무가내라고 할 수도 있지만 , 듣기 좋은 망상 같은 이상론만 펴는 게으른 정치인보다는 몇 배 더 낫습니다 . 아베 씨를 이런 식으로 잃고 싶지 않습니다 . 어떻게든 회복되길 기도하겠습니다 .
 
nwx*****           307/752
총을 이용했다는 건 확실하게 목숨을 빼앗으려는 의도가 있었다고 봐야겠죠. 하지만 이건 언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사건이에요 . 이성이 있다면 억누를 수 있었겠지만 , 이렇게 불황이 계속되어 망하는 사람이 속출하는 상황 속에서 국민의 불만도 한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 정치인에게 말로 해서 통하지 않기 때문에 폭력적으로 나서는 사람이 일정 수 생기는 것도 이해가 됩니다 . 입만 놀리면서 눈에 보이는 정책을 내놓지 못한 정치인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폭력을 써서는 안 된다는 걸 꼭 기억하십시오 .
 
ㄴ hm_*****      73/14
정치인에게 이런 행위를 할 정도로 말이 통하지 않는 사회가 되어 버린 건가?
 
ㄴ Aaattt                     10/37
국민은 관계없는 이권 다툼으로 보여.
 
ㄴ jun*****        61/15
불만이어서 정치가를 살해한다?
일본은 민주주의 국가야.
정말 이해가 안되네.
 
*****               62/19
엔저에 국력이 떨어지고 있는 이 시기에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으면 했어.
개인의 사상과 주의 주장은 덮어 두고 한 인간으로서 회복되길 기원할게.
 
返信ポチ 数 見てませ ん                  406/48
있어서는 안 될 일. 사상 , 신조와 관계없이 총리 경험자가 공격받는 건 국가의 위신과도 관계있는 일이야 . 배후관계 , 경비체계를 철저히 규명해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길 바란다 .
 
bul*****            285/71
이건 용서할 수 없는 일이야... 정치인들은 이런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는 걸 명심하고 , 목숨을 걸고 더 나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면 좋겠어 .
 



번역기자:푸른울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푸른울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얀사람 22-07-08 18:14
   
예순일곱번~...*.*
     
에페 22-07-12 15:07
   
축하드려요
앙메르띠 22-07-08 18:26
   
우익들이 더 득세할까 걱정이네요
고인의 명복..
따윈 안 빌겠다 이자식아
     
난리블루스 22-07-08 21:17
   
제생각도 그렇습니다. 선거전 이런 일이 일어나서 우경화가 가속되고 그의 아들 등 아베계열이 더욱 공고하게 세를 굳힐까 걱정입니다. 이런와중에 우리 대통령의 외교력이 의심받는 수준이니 더욱 갑갑한거지요
          
신서로77 22-07-08 21:26
   
그러면 더잘된일이네요...알본한테도 까이는 새끼는 포기해야되요...
               
ckseoul777 22-07-08 22:11
   
아니 일본은 지금이 어느때인데 호외를
던져주고있나요??진짜 문화적쇼크네요!!?
칼루2 22-07-08 18:27
   
안타깝네요 한번 더 일본 총리해야하는데
     
ckseoul777 22-07-08 22:13
   
이것이  기시다의 속마음이죠 악어의눈물!!
これが岸田総理の本音です
아베가 벼루고 벼루다가 내일모레만 기다렸는데^^!!
텍스북 22-07-08 18:34
   
중국에도 이런열사가 있어야할텐데
     
ckseoul777 22-07-08 22:15
   
절대로없죠  절대로없을수밖에없죠  DNA자체가 다른데요
     
PaulSmith 22-07-09 01:25
   
그 많은 중국인 중에 중국내에선 불가능하겠지만

해외에서라도 민주화 운동하는 사람 있나요?

전 전혀 들어본 적이 없음~

바퀴벌레가 괜히 바퀴벌레가 아님~
     
Loooool 22-07-09 01:56
   
하...아베가 죽다니 ㅠㅠㅠㅠㅠ
삶은 고기에 멸치볶음비빔면입니다...
블루잉 22-07-08 18:36
   
아베가 얼마나 정치를 잘 했는데 안타깝네요.
얼른 고급 골판지 침대와 아베노산소마스크 해 드려야 합니다.
호센 22-07-08 18:38
   
재일교포 분들에게 불똥이 튀진 않겠지?
     
PaulSmith 22-07-08 18:43
   
해상자위대 출신이라는 게 그나마 조금은 다행임~

일반인이었음 분명 화살을 재일로 돌리고 재일몰이할 놈들임~
          
에페 22-07-12 15:08
   
22222222222222222
     
ckseoul777 22-07-08 22:20
   
사고가나자  얼아있지않아 외출하지말라는 문자를 받았다고하네요
범인이 한국인이 아니면  자이니치르는 말들이 또  돌아서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탔다  라고밑고싶었던건이죠!!!
     
ckseoul777 22-07-11 00:53
   
안그래도 민단에서 전화가왔더라고하더군요?
혹시나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탔다!!!
외출을 자제하라고  웬만해선 민단에서 전화올리가없는데요
vocca 22-07-08 18:38
   
삼가 고인의 명복을 액션빔

가시는 길 2천만원 짜리 골판지 관짝으로 놔드립시다.
PaulSmith 22-07-08 18:39
   
ㄴ 猫かぶり                  56/31
일부 언론이 아베 씨를 심하게 비판했잖아. 영향을 받은 사람이 많을 거야 . 최근 읽은 기사에서도 연금 지급 조절 정책을 비판했어 . 하지만 대책을 쓰지 않았지 . 대체안을 밝히지 않는 비판 기사는 금지하는 게 어떨까 ?

==============================

이런 인간이 자칭 민주 국가 국민임 ㅋㅋㅋ

욕 한마디 해줄게~
 
에라이 우리나라 우꼴 같은 놈아~~~
     
uzki 22-07-08 18:45
   
이런 생각을 하는 놈이 대부분이기에 헌법 개정을 과속화 하기위한
아베의 큰 희생이 아니었나 싶음. 자체 팀 킬.
          
PaulSmith 22-07-08 18:50
   
일본이 군국화로 가는 헌법 개정의 중요한 구심점이 아베였기에 당분간 혼란에

빠질거라고 언론에 나오더군요.
바두기 22-07-08 18:40
   
공식 사망발표가 있었군요.
이걸로 변할거라 기대하진 맙시다. 썩은물에 기름띠한번 걷어낸다고 맑아지나요?
잘봤습니다.
     
ckseoul777 22-07-09 13:49
   
주옥순이 또날라거겠군!!!
독일에서도 한국어로 소녀상철거
하라고 열심히 한국말로연설하다가
독일경찰들이 출동하니 찍소리도
못하고 바로 철수하더니!!!
하루뒤에 22-07-08 18:44
   
일본은 시위를 생략하고 검과총으로 넘어가버리네 역시 사무라이재팬ㄷㄷ
whoami 22-07-08 18:46
   
정치에 관심들이 없고 민주적인 시위나 참여가 없으니 저렇게 극단적인 행동이 나오는거지 ㅎㅎ
근데 아베가 살아있어야 더욱 거꾸로 거꾸로 가는걸텐데 그 부분은 유감이네.
     
ckseoul777 22-07-11 01:49
   
아베가 살아있다고한들 헌법9조는 국민투표를 해야하는데
국민의 72%가 전쟁할수있는 나라에 반대하고있고 
일본왕이  적극적으로 반대를하고있어서 절대로 바뀔수가없죠!!
얼론 22-07-08 18:46
   
싫어하는 인물이지만 테러는 용납 안됨
가생이만세 22-07-08 18:47
   
우민들 바로 우상화 작업 들어가는거 봐라ㅋ
PowerSwing 22-07-08 18:51
   
ㅋㅋㅋㅋㅋ
인천쌍둥이 22-07-08 18:54
   
찌질이 하나가 죽었으나
더 한놈들이 즐비한 왜구들
horde 22-07-08 19:06
   
시진핑, 김정은은 누가 안 죽이나???
그런대로 22-07-08 19:12
   
잘가라  아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이나 처가라.
오늘 기분이 아침부터 왠지 좋더라.
     
ckseoul777 22-07-08 22:30
   
야스쿠니로가려라 야마쿠치현로가려라 아니면 신주쿠에있으려라?
일본우익들은 전쟁때 입었던옷들을 입고서 매일같이 야스쿠니로 출근을하던데
괜히 젊은사람들에게 시비걸고  펀치파마한 예전 야쿠쟈들에게는 찍소리도못하면서
아베야 야스쿠니에서 A급전범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거라
골드에그 22-07-08 19:22
   
잘봤습니다.
통통통 22-07-08 19:25
   
잘 보고 갑니다
달빛호랑이 22-07-08 19:26
   
안 돼 아베짱!
왜구는 훌륭한 아베짱을 살려내라.
그는 최고의 정치인이었다. 물론 우리에게.
꼬마와팻맨 22-07-08 19:30
   
어둠의 광복군 요원 아베상이 죽다니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마지막 가는길 그가 좋아했던 골판지로 관을 짜서 밑에는 푹신푹신하게 아베노 마스크 고이 놓아두면 어떨까 싶네요
아무거나 22-07-08 19:34
   
윤석열이 같은 상황으로 죽었다고 생각을 해보니까
국가를 위해 도움 되겠다고 보지만
좀 불쌍하긴 하겠네요.

자기 나름대로 자기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네 바보 같은 존재라
완전히 미워하기에는 아직 밝혀진 악행이 좀 부족한가 싶기도 합니다.
     
아무개나 22-07-08 22:40
   
시진핑이나 아베가 죽어야지 , 부정선거도 아니고 선거에 져놓고 헛소리 말어라. 추하다
          
쥐솁시뇰리 22-07-08 23:38
   
ㅉㅉㅉ 2본남
               
라이트뷰 22-07-09 00:04
   
ㅋㅋㅋㅋ 스윗물소놈들 참 많아~
                    
ckseoul777 22-07-11 19:29
   
스윗 물소놈들??!(*゚Д゚)つミ匚_
문프를 칭하는 말인가요?
정말 한국어는 대단하네
무슨 소리인가했네( ՞⊙▂⊙)
일베 커밍아웃인가??
                         
루라루 22-07-14 13:10
   
스윗물소가 일베래 뭐만하면 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대단하다 가생이! 지들뭐 첨들은 단어거나 뭐 부정단어만 쓰면 일베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출한술래 22-07-08 19:35
   
잘봤습니다
꼬마와팻맨 22-07-08 19:36
   
안타깝지만 펀쿨섹좌가 빠른시일내에 아베상의 죽음을 수습해서
다음의 총리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ckseoul777 22-07-11 02:05
   
일본국민들 펀쿨섹좌가하는말에 다 들 뒷목잡고 뒤로 넘어가겠네요.
밑져야본전 22-07-08 19:37
   
자기가 살아온 삶이 주마등 처럼 지나갈 때 후회와 번민으로 가득했기를.. ㅎㅎ
퀄리티 22-07-08 19:48
   
그렇게 좋아했던 야스쿠니 전범합사로 보내면 되겠네요
Hattiesburg 22-07-08 19:48
   
관도 골판지려나…
돈빌려드림 22-07-08 19:58
   
ㄴ jun*****        61/15
불만이어서 정치가를 살해한다?
일본은 민주주의 국가야.
정말 이해가 안되네.


바보들 속고 있구먼.. 너네들은 민주주의를 가장한 공산주의야
한이다 22-07-08 20:25
   
좋게 말하면 제3자의 시선으로 냉철하게 말하는 댓글이 많고...

나쁘게 말하면 자민당 1당 독재가 계속되서 거기에 뇌가 쩔여진 댓글이 많이 보임.

마치 남의 나라 이야기 하는 듯하군요.

이게 정치에서 관심을 잃은 국민들의 모습이겠죠.

우리나라엿으면 여든 야든 정치인이 총격으로 사망했다면 헬게이트 열렸을텐데...
쿨하닌깐요 22-07-08 20:30
   
영웅이다 영웅 어배는 제 3차 대전을 꿈꾸고 있었는데
그것을 저지 했네요 영웅 그 자체네요
     
ckseoul777 22-07-11 19:23
   
적극적으로 공감되네요
일본은 지금 전범국이면서도
중국 러시아 북한때문에 어떻게든
미국의 부담을 일본 아베가 어떻게든
자기가 책임지고 맡아서 보통국가로
돌아가고싶어하는데 사사건건
일왕과마찰이있어서 아베히고는
상극이어서 아베가 일왕을 없앨수도
있다고 협박을하고 얼마되지않아
바로 장남인 히로히토에게 일왕의
자리를 승계해주웠죠
장남인 히로히토왕과 마사코부인도
아베가하는짓을 너무 잘알기때문에
헌법9조를 바꿔서 전쟁할수있는
나라에는 적극적으로 반대한다고
또다시 계속해서 일왕족들과
반대하다가 기시다가 사사건건
모리토모학원  벗꽃을 보는모임
아베노마스크에 골판지를
수사한다고 하다가 이런 사단이
일어났는데 기시다는 속으로는
좋아죽겠고 아베는 기사다르
내치려다 이런일이일어났으니
누구에게는 호재이겠고
아베는 다시한번 총리자리를
앉으려다 폭망을 하는 계기가되는군요
구름에달 22-07-08 20:46
   
창피한거 아나부네ㅡㄷㄷ
아마란쓰 22-07-08 20:51
   
작은 총도 아니고 산탄총을 들고 근접하는데도 경호가 안된거 어이없네
저렇게 허술하니 원
     
젤루조아 22-07-08 21:07
   
총이 희한하게 생겼더라구용 ㅋㅋ 카메라인줄;;;
     
ckseoul777 22-07-09 13:45
   
첫번째로 쐈을때 어떻게 태평하게
뒤를 돌아보고도 다시 연설하는아베나
그옆에있던 보디가드나 태평하게
다시 앞을보고있는 모습에쇼크네요
그런대로 22-07-08 21:15
   
관짝을 진짜 골판지로 할지 궁금하긴하네.
신서로77 22-07-08 21:24
   
벌써 착해졌네요....
     
ckseoul777 22-07-11 19:41
   
착해지긴요!!?
지금 NHK BS1 BS2에선  어느특정
종교라하고 정확히 말을하지않네요??
통일교에서 아베에게 선거자금을
계속해서 꾸준하게  도와주고
통일교에나와서 감사의인사를 자주
하곤했는데 일본국민이 어떻게
통일교와 아베의 사이를 진짜
모르는건지 방송에서는 특정종교라
하고 통일교라는것은 말을하지않으니
혹시라도  발각되면  또 우익들과의
마찰은 피할수없게될것같네요
동방 22-07-08 21:4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애국자 아베! 소부장(소재 부품 장비)의 국산화 자립화를 일깨워 주신 분입니다. 아울러 매국노들의 커밍 아웃도 가능케 해 주셨죠.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NO JAPAN! BOYCOTT JAPAN!
아수라발발… 22-07-08 22:30
   
아베의 바램대로 헌법개정안 통과가 유력한 상황에 전직 해자대장교 출신이 자위대를 대신해서  총대맨거지.
후덜덜 22-07-08 22:32
   
아베도 이제 일본역사에서 영웅화 되겠군요.박정희처럼
동방 22-07-08 22:35
   
아베 신조 전 총리, 심폐소생술 중, 등 뒤에서 총 맞아..
==================================
제목을 해석해 보면 심폐소생술을 시도하고 있는데 누가 아베 등에 또 총을 쐈다는구먼...
     
풍류공자 22-07-09 09:48
   
그게 아니라 지금은 심폐소생중이고, 원인은 등 뒤에서 총맞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영상 보면 다 나오네요.
     
ckseoul777 22-07-09 16:25
   
그건 아니구요
첫번째 총을쐈을때 소리가났으면
그만두고 피신을해야지
그저 아베나 보디가드나
신경도안쓰고 2번째로 총을쐈을때
그때서야 쏜 총2번을다 맞은거죠
어떻게 보디가드가 앞만 보고 뒤를
보는사람이없는지 벌써부터 경호가
너무부실했다고 뉴스에서 계속해서
나옵니다 NHK  BS1 BS2 방송은
전부 아베특집으로만 내보내고있네요
          
브룩클린 22-07-09 23:05
   
영상 보고 지금껏 본 것중 가장 허술한 경호긴 하더군요  첫발 발사됐을때 딱봐도 총소리인걸 알수 있는데  다 멍때리고 있음  아베야 일반인이니까 그렿다쳐도..  나중에 보니까  전문경호인력은 1명이고  나머지는 걍 지역경찰..  전직 총리인거 감안히면 넘 허술하더군요
구르미그린 22-07-08 22:50
   
일본언론이 추모 분위기 조성 => 아베가 오랫동안 바란 개헌 의석수 확보.... 라는 시나리오로 갈 가능성이 있는데
미중패권전쟁에서 미국이 일본 무장을 촉구하고 있기에 가까운 미래에 일본이 군대를 가질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이걸 가지고 한국 정치권이 마치 한국국민이 열심히 반대하면 일본이 개헌 못하는 것처럼, 국내정치싸움에 이용할 텐데,
진짜로 국방을 바라는 한국인이라면, 국방의 가장 기초인 "군복무자"에 대한 처우개선부터 신경쓰고, 저출산 악화시키는 정책들을 빨리 바꾸라고 정부에 촉구해야 합니다.
구르미그린 22-07-08 22:50
   
인류역사를 돌아보면 국방의 3대 기둥은 "남자는 군대 가고, 여자는 애를 낳아 국민공동체 유지하고, 정부는 외국인보다 자국민을 우선하는 정책을 편다"입니다. 한국은 이 중 2개를 안 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개헌해서 재무장한다고 한들, 일본국민에게 안 좋은 미래만 기다리는 이유도 바로 이와 동일합니다.
일본국민이 엿먹는 것만을 바라는 이라면, 일본이 개헌하고 군사력 증강해 일본국민 허리 휘라고 바래야 할 것입니다.
구르미그린 22-07-08 22:50
   
어차피 한국국민의 주권영역이 아닌 일본 개헌을 한국국민이 막을 수 없으니, 주권영역인 국내를 신경쓰는 편이 낫습니다.
미중패권전쟁과 신냉전이 진행되고 있는데, 한국 정책과 정치에선 그에 대한 대비가 안 보입니다.
예전엔 "한국은 전쟁 나면 도망칠 데 없으니 나는 군대가서 싸울 것"이란 네티즌이 많았는데
전쟁날 때 도망친 난민을 선진국이 받는 게 의무인 양 정부/언론이 계속 떠들었고, 군복무에 대한 실질적 보상이 없는 현실에서, 중국과 전쟁 나면 다수 한국인이 도망칠 듯 합니다.
박반장 22-07-08 22:56
   
아마 일본인들 중에서는 무력한 총리들에 비해서 그래도 뭐라도 바꿔볼려고 밀어 붙인걸 높이 평가한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문제는 아베라는 사람의 의식자체가 미래지향적이라기 보다는 과거 영광을 찾자는 주의라 변화가 나쁜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았다는거겠죠.(일본 극우쪽은 메이지,다이쇼 시대를 진정한 일본으로 생각한다고 하니...)
아베는 결론적으로 보면 오래 해먹은만큼 가장 일본에 상처를 준 리더이기도 한것 같아요.
     
박반장 22-07-08 23:01
   
아베노믹스는 반쪽짜리 성공도 못되어 보이고 가장 공들인 올림픽은 대규모 적자.
그리고 올림픽 실패가 되니 도망친거나 다름없고 올림픽 지나고 어느정도 여론 수습되니 은근슬쩍 정계 돌아와서 아직 실세 노릇하고 있으니...
총을 쏜 범인의 범행 의도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우리나라에 아베같은 행적 보인 정치인 있으면 빡치긴 할것 같아요.
대박도령 22-07-08 22:58
   
죽음을 비정상적으로 좋아하고(?) 미화하는 일본 개돼지들
뭣도 모르고 이번에 자민당이 요구하는 것(전쟁가능 개헌) 다 들어줄 것 같네요...
선거에서 압승하고 개헌...
센타우리 22-07-08 23:07
   
아베를 죽인다고 해서 달라지겠습니까..
박정희가 저격당했다고 해서 우리나라가 바로 민주화된 것이 아니죠.. 다른 독재 세력이 집권했으니까요
그래서 김재규는 칭찬받아야할 인물이 아닌 겁니다
저 사람도 마찬가지이죠 정말 제 3자의 입장에서 본다면 일본을 더 낫게 하려는 생각이겠지만
결국 다른 독재 세력이 집권하겠죠..

'그래서' 일본은 이 사태를 슬퍼해야 합니다..

그런데 웃기게도.. 다른 의미로 슬퍼하고 있네요
일당독재 아베가 죽은 것이 슬프다?? 신기하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만.. 저렇게 화내야할 일인가
     
달보드레 22-07-09 09:30
   
다 죽을걸 알면서 밥은 왜 처드시나
          
센타우리 22-07-09 10:07
   
이해력이 딸리시는군요..
아베 죽여봤자 민주화되지 않을 거기 때문에 일본인들은 슬퍼해야 한다는 겁니다..
염세주의적인 게 아니라.. 국민들 스스로 나서야 한다는 것이지요..
무례하게 말하기 앞서서 자신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교양 있게 사세요..
               
라이트뷰 22-07-09 12:36
   
고양은 무슨 지금 가생이 댓글보면 일베나 펨베나 거기서 거기구만 ㅋㅋㅋㅋ고인모독 하는놈들이 교양이 뭐있어~
                    
에페 22-07-12 15:13
   
물타기를 벌레들이랑 비교를 하는거 보니 어디서 노는지 딱 알것네 ㅋ
                         
루라루 22-07-14 13:09
   
어디서 노는지는 니가 어떻게 아노 ㅋㅋㅋㅋㅋㅋ
Asol 22-07-08 23:31
   
니 형이 정성껏 만든 골판지 관짝에서 편히 쉬어라
라이트뷰 22-07-09 00:05
   
역시 여기도 일베나 펨베나 안봐도 비디오네 ㅋㅋㅋㅋ고인 모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팔타커스 22-07-09 09:55
   
이 ㅅㄲ는 시진핑이나 김정은이 암살당해 디져도 고인모독이라 할 ㅅㄲ네
          
라이트뷰 22-07-09 12:32
   
쟤가 뭐 전쟁범죄일으켰냐? 독재를 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쨋든 쟤도 좀 우리나라한테 좋은말 했진 않겠지만 사람이 죽었는데 고인모독 개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정당화하고 합리화한다고?? 진짜 대가리에 뭔생각 들은거냐?? 그저~ 거기다가 자연사도 아닌 암살범한테 총맞아 죽었는데 잘됐다니 뭐니 이러니까 참 우리나라 대단해~ 어째 짱꺠랑 쪽뺘리랑 다를게 하나도 없음 그냥 댓글만보면 중국이 작은나라 소중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트뷰 22-07-09 13:05
   
그리고 아베 이새끼는 한국인이 볼때 이 씨ㅂ섀끼인거지 서방에서는 이미지좋음 bbc나 호주 이런댓글보면 칭찬 릴레이고 추모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에페 22-07-12 15:14
   
글적는것만 봐도 딱 토왜나 일베네
                         
루라루 22-07-14 13:09
   
뭐만하면 일베래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하고 지들말 틀리면 무조건 일베로 몰아가는 그 세력 집단 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하명 암살해서 죽여놓고 하는말 "일베" "토착왜구" 그말밖에 할줄모르는 그 세력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22-07-09 00:06
   
온갖 비리의 근원 아니었나?
비리를 저질러도 처벌받지 않으니, 열받은 사람이 있겠지.

정치인들 힘있다고 법무시하면 안돼.
자기자신 22-07-09 00:45
   
골판지로 관 만들어서 장례식 치루어 주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urden 22-07-09 00:52
   
오히려 안 좋은데. 저렇게 죽으면 포장 엄청해서 정치적으로 이용할거임. 마치 흉탄에 돌아가신 순국열사처럼. 아베상의 못다한 의지를 이어받아~ 이러면서 극우들은 헌법개정 등 하자고 더 설칠거임. 방송에는 생전 모습 편집해서 피아노 BGM깔고 일본인들은 눈물을 흘리며 아베의 죄도 영원히 그냥 묻어버리겠지.
일본 총리가 암살된 적은 몇번있지만 제국주의시절 폭주하던 군부가  자기들 견제하는 총리를 없애버린거였고 전직총리 암살은 처음인듯.
발자취 22-07-09 01:14
   
잘 봤습니다~
모돌이 22-07-09 01:16
   
어느 관련기사 댓글에
'쌈과 고기에 명이나물을 비빕니다'
이것저것 다 떠나서 댓글 센스는 장난 아님 ㅋ
Tobi 22-07-09 02:17
   
잘 봤습니다..
형존나쎄 22-07-09 03:08
   
제2의 렌야가 될 수 있었는데 속이 많이 상하네 아 소주나 한잔해야 하나 힘드네
퀄리티 22-07-09 04:11
   
여자끼고 술먹다 총맞아 죽은 인간보단
나름 일은 열심히 했네요
     
에페 22-07-12 15: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부세력한테 칭송받는건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라루 22-07-14 13:13
   
그래도 그사람은 경제라도 살렸음 ㅋㅋㅋㅋ
이름귀찮아 22-07-09 04:53
   
죽었단 표현을 일본식으로 한건가?

심폐정지면 사망이지
우뢰매 22-07-09 05:21
   
드디어 일본의 숨겨진 천황? 일본을 십년 이상 다스려온 그 전범 외손자가 죽는건가.
따지면 그 A급 전범 외할배부터 수십년 간 자민당 독재를 이어온.
마치 시진핑이 암살당한 거랑 같은거네.
평범한 일본인들 입장에선 그 범인은 감사해야할 애국투사지..물론 살인은 정당화될 순 없겠지만.
우리로 따지면 박정희를 암살한 김재규일지도.

다행인지 모르겠지만..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풀었네하면서 혐한사냥않는 게 이상할 정도.
그 범인은 재일이닷~하면서~~
재일은 자기 국민도 아니고 차별하고 혐오해야할 종족이니. 지들 입장에선?
     
우뢰매 22-07-09 05:46
   
아베의 특정비밀보호법으로 독도에 대해서나 역사적 진실/자신들의 전쟁범죄를 다 숨기고.
역사왜곡하면서..
정치적으론 혐한을 이용해..다 한국이 잘못했다..원폭피해자 코스프레하며..
가해국/전범국이 피해국/전쟁범죄의 산증인를 차별하고 헐뜯고 욕하는..제정신이 아닌 나라지~
     
ckseoul777 22-07-11 01:57
   
A급전범의 드러운피가 흐르는 기시노부스케의 손자새끼답게 행동했죠!!
검은북극곰 22-07-09 05:28
   
속은 시원하다만 우리나라 국익을 위해선 아베가 살아서 한번 더 총리를 해야 하는데... 그래야 일본인 더 나락으로 가지.
우뢰매 22-07-09 05:42
   
야~ 이제 다음 총리후보로 펀쿨섹좌가 대두되는건가...섹쉬하게 가야지~~
마치 우리 윤도리처럼..
"그럼 과거를 수사히지,미래를 수사할 수는 없지않습니꽈~?!"
"아~ 저는 집이 없어서 주택청약 안들었어용~!"

아베의 저 꼴을 보고 슬슬 윤도리도 걱정되지않을까~
지 마누라랑 한 짓이 너무 많아서~
우뢰매 22-07-09 05:54
   
아베는 신사같은 곳이나 무덤에서 모시면 안되고..
아베노마스크 씌우고..북한의 김일성처럼 방부처리해서..
아베의 가케학원에..누구나 가서,죽어서도 평생 고통받는 걸 볼 수 있게 해야지.
그렇게 일본 국민들이 우리의 위대한 독재자다,애국자다~하면서 계속 볼 수 있게..
그래서 아베의 그 정신을 이어받아 잃어버린 100년까지 쭈욱 이어지게끔~

아니면 야스쿠니 신사에 그 A급전범들이랑 합사할려나~?!
그 제국주의 전범정권을 이어온 전범외손자/장본인이니.
히틀러의 손자가 총리로 아직도 독일을 통치하고 있다면?!
칠갑농산 22-07-09 06:04
   
개그맨 이상으로 웃음을 주던 사람이었는데 안타깝지
731 전투기 타고 따봉하던 그모습 생각하니 저세상에 가서도 희생자들한테 또 죽도록 얻어터지겠지
위증즐가 22-07-09 06:12
   
아베는 감옥에서 보호받는 게  옳았다.
상대가 누구든 죄를 지으면 벌을 받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다.
일본은 정치거물이나 재벌은 뭔 죄를 지어도 처벌되지 않는 강자제일주의 사회라 음습하고 변태와 기괴스런 국민성과 합치면 언제든지 이런 불만 터진 살인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우뢰매 22-07-09 07:05
   
들어보니까~ 네이버랑 합병한 손정의의(?) 야후재팬에서..
범인은 한국인이다~ 재일이다~하며 온갖 유언비어가 돌아서..한 때 폐쇄되기도 했다고.
역시나 예상은 빗나가지 않네요~
혐한서적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혐한선동하면 우루루 뭉치는 일본 국민클라쓰~

국정원 댓글공작처럼 여론조작할려고 온갖 미친 것들이 판치고..
야후재팬이랑 같은 회사인 네이버는 거르는 게 정답~
네이버 이용하면 그 수익이 일본 손정의나 일본주주들에게 배당돌아감~
마치 한국롯데의 수익으로 일본롯데 주주들에게 배당이 더 많이 돌아가는 것처럼.
봉고르기니 22-07-09 07:52
   
한국이나 일본이나 똑같지 저런 정치인들 처벌이 쉽지않고 뻔뻔하게 국회 상주하며 떵떵거리니 한국도 언젠가 또 일어날일
     
우뢰매 22-07-09 08:02
   
그니깐요..
최근에 가족건설회사를 위해 국회 국토위소속으로 있으면서 수천억 공사를 몰아준 박덕흠 전의원(?)..
얼마전에 무죄로 풀려놨죠..
법원추징금도 다 안내고 감옥에서 집으로 바캉스떠난 이맹박이 8.15사면 기다리고 있고.
이게 나라인지~
감옥가서도 이재용이나 박근혜,이명바기..감옥 특실에서 특식먹으며..
우리네 젊은 청춘들의 원룸보다 더 좋은 곳에서  더 잘먹고 지냈는데..그게 벌인가?!
맨날 변호사 접견하고 아프다는 핑계로 또 병원 특실가서 지내고.
감옥가면 아프데~? 특실에서 특식먹고 지내면서.
     
ZZangkun 22-07-09 10:01
   
그러니까요 선거철에는 굽신굽신 무릎도 꿇고 뽑아달라고 하다가 선거후에는 공약도 나몰라라 어깨 목에 힘 팍들어가서 만나주기는 커녕 벌레 보듯 하는 인간들 언젠간 천벌 받아야하는데 죽을때 까지 잘먹고 잘사는게 현실이니 에휴
늑돌이 22-07-09 08:14
   
야스쿠니행 급행열차 탔네..

관은 골판지로 하려나?
달보드레 22-07-09 09:27
   
선거용 쇼로 생각 했는데....
개인적으로 기시다 총리가 한 짓으로 생각함!
근거는  뇌피셜임
아님 말고

그나저나 아베는 안드로메다에 있는 전설의 1군을 만나고 있겠네
마조 22-07-09 09:49
   
아직도 세습정치를 하고있고 야당은 존재감이 제로라서 있으나 마나.
여당은 그냥 줄만 서있으면 총리를 하는 그런 정치판.
게다가 신흥 쇠퇴국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면 총 쏜게 이해됨.
ZZangkun 22-07-09 09:59
   
테러범은 국익을 위해서 그런거라 생각되네요 망가지는 일본 망가진 일본에 대한 책임을 누군가는 지어야하는데 아무도 책임도 안지고 세습정치로 잘먹고 잘사니 뜻있는 일본인들이라면 가만히 안있겠죠 이 일로 일본이 각성한다면 우리에겐 좋을게 없는데..
그으으악 22-07-09 10:02
   
암살범이 배그 랭커란게 학계 정설 ㅋㅋ 그 정도 원거리에서 떡배로 투샷만에 크리티컬 샷 날리는건 매드무비 수준입니다 ㅋㅋ
승이 22-07-09 10:2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개인적으론 불가능하겠지만, 각종 의혹들 처벌받기를 항상 기대했었는데.. 이런식으로 결말지어지니 좀 씁쓸하긴하네..
아니야 22-07-09 11:04
   
일본식 민주주의
탄핵, 파업, 시위, 노조 등은 국가 전복 행위라서 하면 안됨
대신 암살은 됨
그것은 일본의 전통이니까
ㅇㄹㄴ 22-07-09 18:27
   
총에서 대포소리 나던데 ㅋㅋ 아베 염통 터졌겠네
링가링가 22-07-09 22:21
   
ㄴ yom*****                24/91
저는 그런 사람을 정치인으로 뽑고 싶지 않습니다. 자신의 목숨을 정치에 걸기 때문에 남의 목숨은 자기 목숨보다 가볍게 여길 겁니다 . 생명을 건 정치로 야기되는 비극을 이해해 주세요 .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목숨 따위 걸지 않게 한다 . 저는 그런 사람이야말로 정치인에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는 이 의견에 찬동하는데, 저 어마어마한 반대 수...ㄷㄷㄷ
carlitos36 22-07-11 17:23
   
잘 봤습니다
에페 22-07-12 15:16
   
번역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