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US] 美 유튜버 "한국에서 온 2022년형 엘란트라N은 진짜 터보" 해외 반응
등록일 : 20-12-25 19:49  (조회 : 47,74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상은 2022년형 현대 엘란트라N(한국에선 아벤떼N)에 대한 리뷰입니다.
전체적으로 엘란트라N은 벨로스터N과 동일한 사양이지만 내부는 더 좋아졌습니다.
엔진은 2.0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8단 DCT 변속기를 장착하였고 최고 출력은 275마력입니다.
특히 차량의 배기음이 굉장합니다.
리뷰어는 시운전을 하는 내내 재밌어서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댓글의 반응들도 배기음 소리와 8eks DCT를 특히 마음에 들어 하며 관심을 보입니다.



한국에서 온 2022년형 엘란트라N은 진짜 터보 스포츠 소형 세단.






<댓글>
Redline Reviews
기대되지? 엘란트라N이 다가오고 있어.
우리는 이 프로토타입을 매우 마음에 들어!
하지만 우리는 DCT가 운전하기에 더 재밌다는걸 알아냈지.
6단 MT와 8단 DCT 중 어떤 변속기를 사용할래?


ㄴDaniel McIntyre
그들은 미소 짓게 하는 연비가 뭔지 이해하는 것 같아.


ㄴRay Mahannah
맞아, 기대돼! 그래도 나는 조금 아쉽네...
나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리스한 DCT가 탑재된 2018 엘란트라 스포츠야.
리스가 내년 4월까지인데. 원래는 2021년에 출시될 엘란트라 N으로 갈아탈 계획이었지만,
지금은 2022년까지 기다려야할 것 같네.
내가 엘란트라N을 받을 때까지 리스 기간을 좀 연장해 주지 않으면 좀 곤란하겠는걸.
내가 생각하는 유일한 다른 선택은 중형 소나타N 라인으로 옮기는 것이지만,
기아 K5 GT가 더 나아 보이는 것 같아.


ㄴDaniel Fruchey
수동 - 모두 사라지기 전에 스틱 하나 더...


ㄴPeter Mount
대시 왼쪽에 있는 건 활성화되지 않은 세 번째 화면인가?


ㄴBABBALOZA
소나타N 라인보다 빨라? 500파운드 더 가벼운가?
애프터마켓 부품과 함께라면 더 빠를 거야.
이 차는 짐승이 될 수 있어! 하하!
멋진 영상을 찍는 친구네.


ㄴChad Johnson
8단 DCT!!


Bee Cars - INTERIOR
상당히 경쟁력 있을 것 같아


GhostPrime21
그 소리만으로도 경쟁작들과 비교해서 압도되버렸어


chuckwalla 2
그들은 이 N포장을 색상 옵션으로 제공해야 해.


ㄴSAVAGEoLIFE
멋지겠는걸. 사실은 나도 맘에 들거든.


ㄴMinhyung Kim
이 영상은 말 그대로 90%는 소피얀의 웃는 소리뿐이었어. 왜냐하면 차에 대해 매우 만족해서야.


ㄴAshton LoPresto
이 친구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네.


Syed Alam
현대, 기아, 그리고 제네시스가 그것을 죽이고 있어.


ㄴ[BB] George
문자 그대로 모든 세대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디자인의 실마리들을 훔치는 것을 멈췄을 때
기아차 다음으로 못생길 차들을 좀 알려줘.


V Sar
4기통 배기라니...오 이런 매연 같으니라고!


Duranamo
가격으로는 이기기 어려울 것 같아.


ㄴAhren Scholz
어차피 팔리지도 않겠지만,
소규모의 경우 새 벨로스터N을 많이 구할 수 없기 때문에 포르테GT를 할인해 줘야해.


Klasse Act
N 브랜드가 이렇게 짧은 시간에 나온 것을 많이 봐,
모델들과 파워트레인을 보면 현대에게 감사해야해.


Eric Jr
거짓말 안하고, 배기음이 얼마나 좋은지 완전히 놀랐어.


• Tövė
소형차가 소형차였던 때를 기억하니?
페퍼릿지 팜은 기억하지...
(주 : 옛 일을 떠올리게 일침 가한다는 의미 입니다)


ㄴf181234
모든 차가 커지는게 현대의 잘못은 아니지.


Talon Sanchez
이게 현대가 가고 있는 새로운 방향과 더불어
내가 현대를 위해 영업 컨설턴트로 일하기 시작한 바로 그 이유야.
확실히 모든 사람들이 흥분할 수 있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


Jake Noltensmeyer
모든 북미 N 모델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모든 기능과 기술을 어떻게 뽑아 낼 지 기대돼 .


Theodore Stanley
벨로스터N : 누구냐 넌?
엘란트라N : 나는 너보다 쎈 너다.
(파워시트가 있고 플라스틱 패널이 없다고 알려져 있음)


ㄴRS1
그리고 4도어. 3도어는 안사게 되더라고.


NileshR12
배기음을 들었을 때 “와우”라고 해버렸어.


ch dn
혼다는 소음을 원하지 않는다고 했어.
한편 R타입 : 소리 좀 봐!


Chuck Towers
젠장, 벨로스터N DCT를 기다렸는데 이 리뷰를 다보고 나니 기다리는 것도 고려봐야겠네.


jjus jjoe
이 차는 동급의 모든 브랜드에 문제를 안겨 줄 거야.
2012년 엘란트라는 나의 첫 번째 현대였지.
멋진 차였어. 지금 나는 2015년형 geny 3.8을 가지고 있어.
하지만 이 N사단이 나를 다시 안으로 잡아당기고 있어



Will J
현대 엘란트라가 너희를 그렇게 많이 웃게 한다면 너희는 그들이 잘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을거야!


Benjamin Xiong
난 소나타 하이브리드를 가지고 있고 내 차를 사랑해.
너는 방금 나한테 다음 차로는 스포츠카를 사라고 꼬신거야.
그리고 난 현대차를 가지고 있어서 기뻐.


Brian's Bricks
내가 N라인 리뷰를 본 후 출시 예정된 엘란트라N의 영상을 보면서 치유 받을 줄 누가 알았겠어?


Kyle Ryland
3:00 배기음! 와우!


Just Luna
벨로스터N을 샀을 때 그 배기음이 확실히 중요한 구매 사유였지!
나는 N브랜드의 미래가 무척 기대돼.


Emilio Olvera
N 프로토타입을 잘 구했네.
난 이 차를 처음 본 사람인데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많이 재밌어 보이네.


Sylva Production
그가 컴포트와 스포츠를 변환하는 동안 밸브 배기음이 얼마나 빨리 변했는지 들은 사람 없어?


Brimz
젠장. 혼다 CTR은 저 배기음이 필요해.


Dad and Me
와우. 배기음에 정말 놀랐어.


BluePhirePB
나는 이차를 주목하고 있어. 정말 인상적이야.


Compa Cheo
8:00-8:11 팝콘 사운드봐.
이 버전에 나오는 모든 옵션이 다 달려 나온다면 난 내 18년도형 엘란트라를 팔아버릴거야.


ㄴMidwest Mopars
나도 18년형 차가 있는데 이 차로 바꾸고 싶어.


Emmanuel Contreras
막 16인치 Mazda3 GT 해치를 개조했는데 거짓말이 아니라 내가 이걸 살라고 팔아버릴지도 몰라.


ㄴOlympic Llama
나도 이 리뷰보고 나니 내차에 대해서 같은 생각을 하게 되네.


Jcyo Seo
와우. 배기음 봐. 인상적이네. 도로 위를 달리는 영상을 계속 보게 되네.


Kevin Wiltshire
후미등이 맘에 들어.


Ryan Gromoll
어떻게 제조사가 차를 만드는 과정에서 저 배기음을 넣는게 합법인거지?


ㄴGary S
완전히 다른 차들이지만, 많은 고성능 차들이 배기음을 시끄럽게 하거나
불쾌한 소리로 이어지는 듀얼 모드 배기 장치를 갖추고 있어.


Saint Maurice
저 배기음이 달달하네.


DuzyPL 86
난 벨로스터N이 작아서 시빅 스포츠 해치를 샀어. 더 오래 기다리지 않은 것이 후회되네.
왜냐하면 이건 정말 멋져 보이고 훨씬 더 커 보여.


frchopin1
한국 자동차들이 독일처럼 강력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네


ㄴj-Tube
왜냐면 현기차가 모든 독일 엔지니어들을 고용하고 있거든.ㅋㅋ



번역기자:좋은하루요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좋은하루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III복불복III 20-12-25 19:52
   
잘보겠습니다
비알레띠 20-12-25 19:54
   
잘봤습니다..
booms 20-12-25 20:26
   
기아와 현대 최고의 난제는 로고 같다....좀 귀티난게 바꿔줭 ㅠ

그나저나 맵핑 뻑난것같은 도색이네
     
Dominator 20-12-25 21:57
   
처음보는 형태의 위장막이라 뭐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N로고네요.ㅋ
     
러시안레드 20-12-25 23:49
   
내연기관일때 현대로고는 맘에 안들었었는데,
전기차에 달린 현대로고는 진짜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기아는.. ㅠㅠ
          
미데카아 20-12-26 00:53
   
현대는 그대로 유지 하지만 기아는 내년에 로고 전면 바꿉니다.

K7 후속인 K8은 새 로고로 나오고 기존 차량은 전 타원형은 그대로 두고 그 안에 글자만 새 로고 바꿉니다.
우루사골드 20-12-25 20:28
   
잘봤습니다
직장사람 20-12-25 20:32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엘란트라도 275마력인가 보군요 290마력인 줄 알았는데 . ㅎㅎ

마지막 댓글은 약간 잘 못 알고 있네요
     
미데카아 20-12-26 00:55
   
벨로스터, i30 N 이 타사 차량 고성능 모델이 비해 떨어지는게 출력이죠.
직빨 성능이 아쉬운데 이게 아직 엔진 개션이 안되고 있네요. 아쉬운 부분이죠.
Wombat 20-12-25 20:32
   
동영상 내에 웃음소리와 감탄사에 나오는 충족감이 마치 꿀먹방을 시창한 기분 ㅋ
영원히같이 20-12-25 20:37
   
어메이징 웃음소리 ㅋㅋ 영상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Elan727 20-12-25 20:37
   
디자인은 전 모델에 비해 천지개벽 수준으로 좋아졌는데 문제는 엔진,미션의 내구성과 성능이 병맛...

세타2부터 속 겁나게 썩였던 직분사는 말할 것도 없고 요즘 출시하는 스마트 스트림 엔진도

오일 퍼먹는 하자가 장난 아니죠.

여기에 8단 듀얼 미션도 문제가 많았고요.

그러니 N모델을 꼭 구입을 해야겠다고 한다면 듀얼클러치미션보다 수동 미션을 추천합니다.
     
Dominator 20-12-25 23:03
   
현재는 팔았지만, 한 때 밸N 수동 소유한 적 있었습니다.
저는 오히려 DCT버전 일반도로와 서킷에서 몇번 몰아보고 DCT버전의 매력에 빠져 다시 dCT버전을 구매한 상태예요. 다음달 중순경 차량인도 받습니다.
물론 수동도 엄청나게 재미있었고, 우열의 차이라기 보다는 그냥 기호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8단 DCT에 문제가 있나요? 7단 건식은 문제가 종종 발생한건 알고 있습니다만, 8단 습식의 경우는 아직까지 그런 소식을 못들어서요.
주변 벨N DCT 몰고있는 친구들이나 지인들 한테 들은 바 없고요. 그렇다고 출시한지 얼마 안된 미션 가지고 내구성 논할 단계도 아닌 것 같은데..흠..
구체적으로 어떤 문제가 있었나요? 궁금 합니다.
     
곰팅이팅이 20-12-25 23:07
   
넹??? 8단 dct가 문제가 많았다구요?? 금시초문인데요?? 이제까지 들어간 차가 벨엔dct 신형 쏘렌토 밖에 없었는데 뭔 문제가 있었죠???
     
9월생 20-12-25 23:08
   
서킷서 1년가까이 조져도 너무 작동만 잘돼는 n8단 dct 내구성이 문제가 있다고요 ?
     
곰돌이1호 20-12-26 06:56
   
언제적 얘긴지요;; 이번에 나온 수냉 8단dct는 사람들이 서킷에서 조져도 아직 별 문제 나온게 없는데;
          
Elan727 20-12-26 14:44
   
               
테스크포스 20-12-26 17:03
   
아니 현대,기아차량이의 국내보급량을 감안할때 유투버 한명이 올린 게시글 만으로 모든차량에 문제가있듯이 물타기하면 어쩌자는겁니까
     
테스크포스 20-12-26 17:02
   
현대 습식dct 내구상에 관한 이슈는 아직 터진게 없습니다만?
오늘비와 20-12-25 21:14
   
잘봤습니당
푹찍 20-12-25 21:21
   
5년후에는 스팟N 이 나와서 등에 사람들 태우고 다닐듯 ㅋ
일빵빵 20-12-25 21:21
   
잘봤습니다
토왜참살 20-12-25 21:27
   
유투버 주머니가 얼마나 두둑하면 웃음이 떠나질 않네.
JJUN 20-12-25 21:33
   
몇몇 사람들이 왜 우리나라엔 안들어오냐 그러는데...

현실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음.. 대박...
풍절음 개쩌네....

이게 리얼리티임...

진짜 사는 사람은 극소수의 극소수임..
현대가 우리나라에 안파는 이유가 있음.....
     
guns 20-12-25 21:37
   
제가 제대로 봤는지 모르겠는데......

테스트 차량은 한국에서 테스트 하던 한국형 프로토타입 모델 그대로이고

미국형 모델이 아님. 어렵게 구해서 시승한거라고 하는거 같은데요
     
방사능토끼 20-12-25 23:45
   
아반떼N은 한국출시합니다. 한국에서는  밸로스터 N다음으로 출시되는 N모델입니다
아직 프로토타입이에요. 신차는 2021년 상반기에  공개됩니다.
     
미데카아 20-12-26 00:57
   
원래 그렇게 타는게 준형 고성능 차입니다. 소형준형은 방음에 신경 안써요.
타는 사람도 신경 안쓰는 사람이 사죠.

그리고 이차량은 많이 팔이 위해 파는 차량이 아닙니다.
그 메이커 격을 상승 시키는거지, 그 고성능차 판매수익 때문에 파는건 아니죠.
     
테스크포스 20-12-26 17:04
   
말씀하신 차량은 i30n 그리고 저런 차량들은 비단 한국뿐이 아니라 모든나라에서 안 팔려요
     
iamafool 20-12-29 22:54
   
N버전 해외에서 흥해랏
안알려줌 20-12-25 21:55
   
멋있게 나왔네

저런 랩핑도 부분 사용하면 멋있을 듯함
비이콘 20-12-25 21:58
   
잘봤습니다..
DarkAngel 20-12-25 22:00
   
잘 봤습니당
감독 20-12-25 22:29
   
잘 봤습니다.
Tobi 20-12-25 22:34
   
잘 봤습니다.
양순대팜 20-12-25 23:31
   
잘봣습니다^^
골드에그 20-12-25 23:55
   
잘봤어요.
바두기 20-12-26 00:50
   
잘봤습니다.
가을연가 20-12-26 00:57
   
아반테는 아반테일뿐....
피의숙청 20-12-26 00:57
   
감사합니다~
존버 20-12-26 02:39
   
잘봤습니다.
자기자신 20-12-26 03:04
   
잘 봤어요
잔잔한파도 20-12-26 03:59
   
잘봤습니다.
김원장 20-12-26 04:36
   
잘봤습니다
전쟁망치 20-12-26 06:38
   
현대 N 시리즈는 팝콘으로 승부를 보려는건가
N 시리즈들 거의 팝콘 소리가 좋음
야코 20-12-26 08:07
   
참 우라나라도 차는 잘 먼들어..ㅋ
루프 20-12-26 08:09
   
포르테GT = K5 GT
황룡 20-12-26 08:26
   
배기음 확실히 쩌네 ㄷㄷㄷㄷ

잘봤습니다~!@@!
구름바라기 20-12-26 08:27
   
잘봤습니다
싸대기 20-12-26 09:57
   
잘 보고갑니다 ^^
스틱이 운전은 재미있긴한데 ㅋ 귀찮아서...
해날 20-12-26 10:09
   
오오~ 흥해라~
잘 봤습니다.
인왕 20-12-26 13:00
   
잘봤습니다
A한빙결1 20-12-26 13:28
   
엘란트라라는 차명을 지금도 쓰는건가?
뭐가 뭔지 원...

잘봤습니다
     
merong 20-12-26 13:32
   
글 첫줄에 있는것처럼, 아반떼를 수출할때 '엘란트라' 이름으로 수출됩니다.
     
카르페24 20-12-27 00:06
   
아우디에 아반트라는 모델이 있어서 상표권 때문에 해외에 판매할때는 과거부터 쓰던 엘란트라를 계속 쓰게 됐다고 하네요.
굵은다리 20-12-26 13:59
   
잘봤습니다..
가출한술래 20-12-26 19:59
   
잘봤습니다
carlitos36 20-12-27 10:30
   
멋있다
redshark 21-09-10 11:10
   
잘봤습니다.
ㅇㄹㄴ 23-01-09 22:57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