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2ch] 日, 중국이 거부한 대량의 美 옥수수 대신 구입, 일본반응
등록일 : 19-08-27 17:27 (조회 : 64,560)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언론 기사내용>
이번 미일정상회담을 계기로 일본이 미국산 옥수수를 추가로 수입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해충 피해가 확인됐기 때문에 일본기업이 수입을 앞당긴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베 총리와 트럼프 대통령이 공동기자발표에서 밝힌 것입니다.
정부 관계자에 의하면 추가로 수입하는 것은 사료용 옥수수 약 250만톤으로 
연간 수입량의 3개월분에 해당되는 규모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새로운 해충이 확인되면서 향후 공급에 불안이 우려되기 때문에 
옥수수 수입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미국에서 9월부터 수입을 앞당기기로 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미중무역마찰의 영향으로 
미국산 농작물의 중국 수출이 감소하고 있는것을 근거로 
"중국이 약속한 것을 실행하지않아 아직 미국의 여러 지역에 옥수수가 남아있다.
아베 총리가 사주는건 아주 큰 거래"라고 말했습니다.

옥수수의 추가수입은 다음달 서명을 목표로 한 미일무역교섭과는 별개로 
일본정부로서는 해충 대책을 위한 민간조치로 보고 있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중시하는 
미국의 농가대책에도 연결되는 측면이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000.jpg

002.jpg





<5ch 반응>



ID : I8j7gTrr0
사료용 옥수수라면 사줘도 괜찮아



ID : Xn1Ys/Q40 
중국이 사지않는 물건을 강매하는건가...



   ID : UkoArmNC0
   중국은 농약 투성이 중국산이 많겠지



   ID : jzq8DIMj0
   중국은 미국으로부터의 수입 사료에 의존하고있기 때문에 
   중국의 목을 조르는 측면도 있다



   ID : oeIk7auE0
   중국인조차 안먹는걸 사는거야



ID : wSUhFZpC0
좌파 방긋



ID : yh/CVA3n0
무역마찰 회피를 위한 보은 판매구나
이것이 매년 계속된다면 좀 그렇지만



ID : 8ptd8nLG0
앞으로 일본에선 매일 옥수수다



ID : TeayTNTo0
강매잖아



ID : p3INxJ2/0
좋아. 내일부터 주식은 옥수수다



ID : 7CvzvJHZO
옥수수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튀김 
이론은 인정하지 않는다



ID : 1FfrIFyb0
> 해충 대책의 민간 조치
미국에 아첨하기위해 해충을 뿌린건가



ID : yO0HSyJ60
뭐야. 일본은 옥수수가 부족했구나 
그렇다면 오히려 미국에 감사해야겠군



ID : 54Qtj0vP0
일본의 멕시코화가 시작되는지



ID : tW+GUa8G0
또 다시 아베가 매국했습니다



ID : 1JyRlpt20
협상수단으로 잘 활용하면 좋았는데



ID : 7rjCVOAc0
지나에 재판매하면 되잖아



ID : mHaLet1Y0
그렇게 남았으면 기아에 허덕이는 나라에 줘라



ID : LwhYRDUL0
이러면 팝콘 붐 오겠군



ID : QYtlTEZA0
트럼프 "아베가 산다" 
아베 "멍멍"



ID : 1/we2ahM0
아베 개는 삼시세끼 옥수수만 먹어라



ID : BdjdIzRA0
앞으로도 중국이 안사주는건 일본이 사는 처지가 되는가..



ID : 7MvGD1RQ0
해충? 금시초문이다ㅋ 근데 타이밍 좋네ㅋ
비정상적으로 타이밍이 좋다ㅋ



ID : jgnqLmvy0
잔반 처리반?



ID : 7MvGD1RQ0
NHK는 진심으로 대본영 홍보부됐네



ID : xF/Du9CY0
아베 "월급의 일부는 옥수수 교환권입니다"



ID : JR+AqEkE0
제초제 듬뿍이군요. 알만합니다



ID : Q9hVX5fJ0
어쩔수 없다고는 해도 한심한 외교다...



ID : uWr9egl70
트럼프 "무기와 콘중에 어느거 사줄거야?" 
아베 "좌파가 시끄러우니 콘으로"



ID : MWRN7Dza0
정말 일본은 성실하군



ID : O+EbPm+e0
트럼프 "남미산 옥수수 10배 가격으로 사줘서 기뻐" 
아베 "예이~"



ID : 2CjMJ0PP0
어차피 수입할 사료용 옥수수 추가구입 앞당겨서 
한국에 압력을 줘서 뭉갤수 있으면 싼 쇼핑이야



ID : 6/p1fPWZ0
옥수수의 필요성을 필사적으로 주장하는 아베씨 응원단ㅋ



ID : uWr9egl70
노골적인 트럼프 선거 대책이야ㅋ



ID : u7Vtygwq0
멋진 거래구나. 아베씨 머리 좋네



ID : 9Zv/xy0u0
이 정도로 일본의 자동차와 전자제품 등의 
권익이 보호된다면 저렴한 쇼핑 아닐까 싶네요



   ID : t1fJx+4V0
   그럼 그놈들로부터 손해 발생분 보충해야지



   ID : foSFp/Zo0
   빵셔틀 "오늘은 이 정도로 끝나서 다행"



ID : uWr9egl70
미국 국채도 중국이 팔면 일본이 사는거지?



ID : KheOlqm20
자민당 지지자들이 쓰레기라 너무 괴로워



ID : p3INxJ2/0
시진핑 "사라" 
아베 "예"



ID : yCKO6/Vx0
이번엔 해충, 다음은 뭐야?



ID : uWr9egl70
이러니저러니해도 트럼프가 재선해주는게 좋아 
한국이 지킬리가 없는데 한일 합의 권한 미국 민주당은 똥



ID : MwR6cwkG0
이야기가 통하는 상대라면 별로 상관없어 
옥수수 정도 얼마든지 사줘라



ID : 2uy93AGg0
나 콘 싫어해 그만둬



ID : zauvQScR0
앞으로 미중 전쟁에서 일어난 손해를 
일본이 보충합니다라는 얘긴데ㅋㅋ



ID : uVBfrXmG0
곰팡이로 썩은 옥수수가 보내져도 
아무말도 안하는게 자민당 생각



ID : 9LWr9f5H0
도쿄만에 소화되지않은 옥수수 대량으로 떠다니겠다



ID : FDPXhiey0
넷우익 "먹어서 응원하자"



ID : ovTPBuuF0
추가수입에 정당성을 부여하기위해 해충까지 길렀나?



ID : s21Iogbe0
아베가 하는 외교는 나도 하겠다 
돈 뿌려서 물건사면 되는거잖아?



ID : waF+dg8R0
우선 은혜를 입게 해주면 훗날 좋은일이 있을거라고



ID : J6MntF4R0
옥수수로 트럼프의 기분이 좋아진다면 잘된거잖아
다만 자동차 관세는 제로로 해라



ID : aF0wuYIH0
... 충견이 움직였는가?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ParisS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블루청용 19-08-27 17:30
 
좋아. 내일부터 주식은 옥수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orisent 19-08-27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가지가지 한다 쪽본.
     
비이콘 19-08-27 20:29
 
참으로 방슝이다운 자세...ㅋㅋㅋㅋㅋㅋㅋ
     
성당턴스님 19-08-27 21:23
 
사료를 수입하면서 지들이 먹겟다는 거 보니, 지들도 지들이 원숭이라는 걸 아나 봅니다.
     
샤렛 19-08-27 22:50
 
유전자변형+방사능=괴인
          
사토우하루 19-08-28 09:27
 
원펀맨은 미래 예언서 였던것인가!?!?
     
ckseoul777 19-08-28 2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옥수수 삼시세끼
옥수수  그래도 맛난 옥수수라면 이해나가지
사람도 안먹는 동물 사료용 옥수수
아베가 전부 다 먹어서 부흥해라
유이바람 19-08-27 17:32
 
병 신들ㅋ  잘 봤습니다
     
히더츠 19-08-27 19:42
 
문재앙 잘보고있습니다
          
필리핀세부 19-08-27 19:58
 
히더츠앙 ㅋㅋ
          
유이바람 19-08-27 20:14
 
븅 신ㅋㅋㅋ이건 머지 ?ㅋㅋㅋㅋ
          
공룡시대 19-08-27 20:29
 
냠냠
          
사바나 19-08-27 20:47
 
병 신만 생산하는 알집같은게 있는건가
          
토왜척결 19-08-27 21:24
 
블럭당해도당해도 2랩으로 환생, 가생이에서 왜 2랩을 그토록 혐오하는지 알거 같다.
               
ckseoul777 19-08-28 23:46
 
적극 공감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갑자기 나타나
분탕질하다가 없어지고 또 나타나면
2레벨이저군요^^
          
rakuraku 19-08-27 22:01
 
대가리에 라면 사리만 들어가지고 똥오줌 구분을 못하네ㅋ
          
동동이라구… 19-08-27 23:58
 
650원 번거냐
          
스카이랜드 19-08-28 01:46
 
너도 기승전문재인이냐? 앗! 2랩이었군.
               
ckseoul777 19-08-28 23:40
 
유명한 사람?이에요 항상 똑같은댓글!!!
          
Lovelypenguin 19-08-28 07:13
 
이정도면 2렙 과학이내;;
          
눌림목매수 19-08-28 10:26
 
이 벼~엉 신은
뭐지?
          
술담배여자 19-08-28 16:20
 
뇌없는발언을 보면 대부분이 저렙이야......
          
쥐솁시뇰리 19-08-28 16:38
 
부모님이 아시니?
너 이렇게 사는 거
          
ckseoul777 19-08-28 23:39
 
또 출근했군 참 애잔하다!!!
요굴렛 19-08-27 17:32
 
먹어서 응원하자 ㅋㅋㅋ

방사능도 쳐묵고 중국도 안먹는 옥수수도 쳐먹고.. 뱃속에서 방사능 팝콘 되는거 아닌가..
     
뱅기랑 19-08-27 21:12
 
ㅋㅋㅋ 농약도 젤 많이 하는 국이 쪽국이죠 농약도 젤 많이 쳐먹는국.
     
ckseoul777 19-08-28 23:44
 
더군다나 사료용옥수수를 참 아베도 아베답다
아베는 그래  또 중중앙은행에서 엔이나
또 찍어되지 뭐 이정도생각^^
호난사 19-08-27 17:32
 
넷우익들은 오늘도 활기찹니다 ~~~
쿠키홀릭 19-08-27 17:32
 
먹어서 응원하자 ㅋ
핫핫 19-08-27 17:32
 
미국과는 눈조차 마주 보지 못하는 원숭이들 ;;
아라미스 19-08-27 17:33
 
충실한 개로 길들였네..
호롤룰루 19-08-27 17:33
 
캬~ 충견들 보소... 울나라였으면 전국구급 시위가 일어났을 사건인데 자신의 주인이 강매하니까 반응이 굽신굽신 비굴하네 ㅋㅋㅋ
moveon1000 19-08-27 17:33
 
응? 일본은 옥수수를 안 키워?
ultrakiki 19-08-27 17:34
 
지들이 망한 나라라고 자각도 못하는듯.
1더하기1은5 19-08-27 17:36
 
사료용 옥수수라고 한것 같은데....  먹는다?

하여간 잘 봤습니다
     
ckseoul777 19-08-28 23:48
 
그러니 더 가관이죠!!!
먹지도 못하는 사료용옥수수를 더군다나
유전자조작까지 방사능에  지 들
국민들은 1도 생각않하네
한국 우리나라였으면 난리난다
황제폐화 19-08-27 17:37
 
우리도 사료용 옥수수 수입하겠지
*쟁이 19-08-27 17:37
 
확실히 일본 놈들은 정말 강자에겐 과하다 싶을 정도로 비굴하구나~        트럼프가 사가랏~!  하니 정말 사가네 ㅋ
s아우토반s 19-08-27 17:38
 
이걸로 미국이 아베 자기편 서줄거라 생각하겠지? 아베 호구 ㅎ
balloon 19-08-27 17:38
 
그렇게 좋냐? 원숭이들 의외로 소 사료인 옥수수를 좋아하네? 바나나보단 옥수수가 대세구나? ㅋ 많이 먹어 원숭아~ 원숭이는 옥수수 먹어서 응원하자^^
혜이 19-08-27 17:39
 
ID : 9LWr9f5H0
도쿄만에 소화되지않은 옥수수 대량으로 떠다니겠다

ㅋㅋㅋ잘봤습니다. 궁금했는데 재미있네요.
바람노래방 19-08-27 17:39
 
이렇게 계속 떨어지다가 주식으로 옥수수 먹는 북한과 만나겠구나
그런거읍다 19-08-27 17:39
 
수입한 옥수수에 방사능을 듬뿍 뭍혀서 먹도록 해라. 후진국 방숭이들아.
직장인 19-08-27 17:40
 
번역 수고하셨어요

댓글에 " 아베가 하는 외교는 나도 하겠다
돈 뿌려서 물건사면 되는거잖아? "

이 부분 공감이 많이 가네요 ㅎㅎ
     
ckseoul777 19-08-28 23:51
 
지금이 1경4천조라는천문학적인  부채가있는데
과연 어느정도까지 찍어되서 뿌릴까요???
카날레스 19-08-27 17:41
 
우리가 옥수수 떨이들 전부 다 살테니깐 잘 좀 봐주시죵 헤헤 굽신굽신...
마이크로 19-08-27 17:43
 
ID : J6MntF4R0
옥수수로 트럼프의 기분이 좋아진다면 잘된거잖아
다만 자동차 관세는 제로로 해라
-----------------------------------------------------------
얘들 착각하고있네. 자동차관세면제가 아니라 추가관세 25% 더 내는거 면제해주는건데.ㅋ
     
빈빈 19-08-28 07:38
 
ok
부분모델 19-08-27 17:45
 
그 누구하나 제대로 아베를 까는 애가 없네 ㅎ

역시 헬2본은 진정한 개돼지가 사는 곳이었어 ㅎ

잘 봤어요 ㅎㅎ
     
ckseoul777 19-08-28 23:53
 
자민당에서는 세코와 고노가 더 설치는데요( ^♡^)
셀틱 19-08-27 17:45
 
지금 아베가 하는 짓이 딱 MB 가 하려던 거
znxhtm 19-08-27 17:48
 
ID : UkoArmNC0
  중국은 농약 투성이 중국산이 많겠지
--------------------------------------------

야이 븅신 왜놈시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엔 농약을 뿌리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orisent 19-08-27 18:00
 
지식없는 핵숭이. ㅋㅋㅋ
     
예지 19-08-28 12:50
 
당연히 옥수수에도 농약을 침. 
중국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선 판매금지된 농약도 치고. 
옥수수의 대표적 해충은 우리나라의 경우는 조명나방인데 우리의 경우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중국같은 경우는 아프리카에서 들어온 밤나무나방이나 열대거세미나방등. 
해마다 약을 쳐도 2~30%의 피해를 입음. 
중국산 옥수수전분을 이용한 2차 가공품.. 만두같은 것에서 잔류농약이 검출되는 이유중 하나.
     
ckseoul777 19-08-28 23:54
 
당연히 농약을 뿌리죠~
죽여줘요 19-08-27 17:49
 
먹어서 응원하라고
구레나룻 19-08-27 17:52
 
우리와 일본의 차이를 조금은 알것 같네여.

잘보고 갑니다
비내리는ag 19-08-27 17:54
 
본문을 읽다보니 일본이 옥수수 엄청 수입하는 모양인갑네요.
250만톤이 3개월 수입분이라니..일본도 옥수수로 미국한태 충성한번하고 점수 따고 좋아 보이는대 나만 그런가.ㅎㅎ
Korisent 19-08-27 18:01
 
미국산 옥수수 전부 GM종류. ㅋㅋㅋㅋ 핵숭이에겐 안성맞춤.
johnkang 19-08-27 18:06
 
c8... 저 왜구놈들은 진심으로 먹어서 응원할 놈들이다.
     
ckseoul777 19-08-29 00:01
 
도쿄의 슈퍼에서도 후쿠시마산 복숭아가 말도 안되는가격에 판매하는데
일반 주부들은 절대로 안사던데  젊은이들은 몇번을 말성이더니 결국은 구매하더군요
할게없음 19-08-27 18:06
 
미국의 주가 되고 싶은데 식민지가 되어버린게 일본의 현실
테이브 19-08-27 18:07
 
아, 다르고 어,다르다고
일본이 병충해때문에 사료용 옥수수가 부족해서 구매처를 찾다가 마침 미중무역전쟁으로 미국이 옥수수를 판매못하게 되자 서로 윈윈하기 위해서 구매했다라는 식으로 보도가 되네
K티거 19-08-27 18:07
 
잘봤습니다 ㅋㅋ
당구빠따 19-08-27 18:11
 
우리나라는 국민들이 촛불시위해서... 정권이 함부로 못산다. 그게 좋아.
아니스나벨 19-08-27 18:12
 
한결같아서 다행이다.
우디 19-08-27 18:14
 
방사능 옥수수보다는 100배는 비싸게 팔릴듯.
     
ckseoul777 19-08-29 00:04
 
진짜 적극적으로 공감합니다^^
할게없음 19-08-27 18:14
 
한국은 30개월 미만 소만 수입하지만 일본은 저번 5월에 미국산 소 수입 연령폐지까지 한 나라임. 제정신 아님.
밥이형아 19-08-27 18:21
 
ID : 9LWr9f5H0

도쿄만에 소화되지않은 옥수수 대량으로 떠다니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떼느님 19-08-27 18:23
 
마니먹으렴
얼음인형 19-08-27 18:24
 
이를 계기로 중국에 판매를 했던 미국 농부들은 중국이 안 사주는 바람에 옥수수값이 폭락해 트럼프의 지지율이 문제가 생겼고 해결방법으로 일본에게 판매를 해서 지지율을 지킨다는 심산인 거 같은데 그러면 적어도 중국시장때문에 지지했던 미국 농부들은 중국시장이 아닌 한동안은 일본시장을 고맙게 생각하게 되려나.

미국 입장에서 급한 불은 껏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옳고그름을 떠나서 미국인들의 인식이며 미국사회에 얼마나 공헌했는가, 그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느냐 생각을 하게 되는군요. 과연 옥수수값으로 낸 돈이 앞으로 얼마만큼 일본에 대한 표를 이끌어 낼 것인가 지켜봐야겠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국제사회에 이런 식으로 일본의 의견을 피력하고 좋은 인식을 심으며 지지를 얻겠다는 뜻이겠죠.
우리도 나름대로 대처방법을 강구해야겠습니다.
도시농부 19-08-27 18:24
 
채권이랑 옥수수를 그렇게 사줬는데
자동체 관세는 내릴 수 없데... ㅋㅋㅋ
내가 다 미안해 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루뚜루둡 19-08-27 20:21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술담배여자 19-08-28 16:21
 
왜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인가.....
     
ckseoul777 19-08-29 00:06
 
트럼프는 영특한 장사군이죠^^
호니 19-08-27 18:34
 
방사능 음식을 먹지말라는 트럼프의 배려
가생아놀자 19-08-27 18:35
 
먹어서 응원!!
o루루o 19-08-27 18:36
 
ID : 9LWr9f5H0
도쿄만에 소화되지않은 옥수수 대량으로 떠다니겠다

ID : FDPXhiey0
넷우익 "먹어서 응원하자"
---------------------------------------------------------------

개웃기네...ㅋㅋ
초승달 19-08-27 18:39
 
ID : 9Zv/xy0u0
이 정도로 일본의 자동차와 전자제품 등의
권익이 보호된다면 저렴한 쇼핑 아닐까 싶네요

  ID : foSFp/Zo0
  빵셔틀 "오늘은 이 정도로 끝나서 다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뚱구려 19-08-27 18:49
 
원숭이 사료
지압발판 19-08-27 18:55
 
자기들에게 핵폭탄을 날리고, 이제는 굴욕외교를 안겨주는 미국에는 고분고분한 거 보면
일본은 제대로 짓밟아 놔야지 그나마 인간적으로 대할만해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거 같음.
     
ckseoul777 19-08-29 00:37
 
앞으로 동 일본대지진같은 일이 일어나도 절대로 안도울겁니다!!!
천억이나 가까운 돈을주고 한국봉사는분들이 제일먼저가고 제일
늦게까지있었는데도 신문에 일본을 도와준 국가에 일부러 한국을 빼고
후에는 쥐꼬리만큼이라고 그때 생각하니 진짜 열받네요!!!
민지맘 19-08-27 18:55
 
잘봤습니다
Goguma04 19-08-27 19:08
 
후쿠시마 쌀보다 옥수수가 더 안전하니까 그거만 먹어라
세상의빛 19-08-27 19:09
 
일본애들은 좋겠네요 유전자 조작한 옥수수라곤 해도 방사능 옥수수보단 좋은거니깐
그래도 옥수수 하나는 방사능 걱정안해도 될듯하니 트럼프에게 감사해야 하는게 맞는거죠~~
라크로스 19-08-27 19:23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dunhill 19-08-27 19:24
 
ID : foSFp/Zo0
  빵셔틀 "오늘은 이 정도로 끝나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별명 19-08-27 19:27
 
이건 누가 봐도 환율조작지정이랑 거래한거 아닌가?ㅋㅋ 근데 이래놓고 환율지적하면 그것도 웃기겠네
     
ckseoul777 19-08-29 00:27
 
지금까지 찍어된 엔만 1경 4천조억입니다^^ 또 찍어되겠죠
에일리언LI 19-08-27 19:29
 
우리는 식용 옥수수를 많이 확보해놔야
곧 팝콘 대란이 일어날겁니다
전 팝콘사재기
라묜에소주 19-08-27 19:29
 
꼬랑지 살랑 살랑 충실한 개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
태권부인 19-08-27 19:36
 
극보호무역으로 지지받은 도람푸가 내년에 대선도 오는데 미국내 판매량 호조인 잽차량 관세를 내려주겠냐? 아베는 입도 뻥긋 못하고 덤으로 미중무역 악화로 남아도는 옥수수까지 덤탱이 쓴건데 이 정도면 관종수준 외교지~
Durden 19-08-27 19:37
 
방사능 옥수수 먹지말고 미국산 먹으라는 트럼프의 배려ㅋ
기리란섀로 19-08-27 19:45
 
일본이 대량으로 찍어낸 엔화가 어디로 갔나 했더니
미국 국채와 교환되고 있는것 같네요
양적완화에도 불구하고 엔고현상이 일어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일본이 망하면서 미국 발목을 붙잡고 두 나라가 동반침몰할 가능성도 제로가 아니라고 봅니다.
황룡 19-08-27 19:52
 
잘봤습니다~!@@!
maeum 19-08-27 19:56
 
옥수수 배터지게 머겅~ㅋㅋ
날아가는새 19-08-27 19:59
 
잘봤습니다
아리온 19-08-27 19:59
 
잘 봤습니다
히포 19-08-27 20:09
 
개돼지새.끼들 좋아라하는구나~ 역시 개돼지는 옥수수로 키워야 ㅋ
골드에그 19-08-27 20:10
 
잘봤어요..
수평선 19-08-27 20:13
 
트럼프의 충실한 개 굴욕외교 잘한다 ~~~
     
ckseoul777 19-08-29 00:29
 
일본에서는 아베가  트럼프의 푸들이라고합니다^^
바두기 19-08-27 20:13
 
잘봤습니다.
축산업종사 19-08-27 20:16
 
방사능 식재료와 유전자 변형 옥수수 환상의 콜라보.
가출한술래 19-08-27 20:26
 
잘 보고 갑니다.
sunnylee 19-08-27 20:27
 
250만톤 3개월치..?
그놈의 일본해충은.. 옥수수 엄청 좋아하나 보내요..>ㅉㅉㅉ
     
ckseoul777 19-08-29 00: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일본해충^^ 대박이네요(^_-)-☆‪O̤̮K̤̮‬
Tarot 19-08-27 20:32
 
이야~동물들은 방사능 안먹는구나
MYTHICISM 19-08-27 20:36
 
잘봤습니다~ㅋㅋㅋ반응 궁금했어요..
퀄리티 19-08-27 20:37
 
미국이 싸게 파는 옥수수인데
왜 마트에서 살려면 개당 천원가까이 하는지
폭발1초전 19-08-27 20:39
 
앞으로 일본인주식 뻥이요~~~

잘보고 가유~~
고장난화약 19-08-27 20:58
 
왜구들아! 너네가 우리나라 까느라 열심일 때, 아베짱이 옥수수도 사오고 10월부터는 수도민영화 하고 소비세도 올린다더라. 알고는 있었니? 설마 이것도 우리 탓하는 거 아니지?
     
ckseoul777 19-08-29 00:33
 
수도 민영화는 진작에 실행하고있었어요~10월1일부터는 소비세까지 인상되면
또  그 많은 엔은 다다미속으로 들어가서 안나오겠네요
구름을닮아 19-08-27 21:10
 
일본  옥수수는  한국으로???
아수라발발… 19-08-27 21:23
 
난쟁이원숭이들 정신 차릴 기미가 보이질 않아서 다행이다라는 생각도 들지만.
원래 대가리에 바나나만 박혀있는 놈들이라. 신경쓰는 것 조차  사치로 느껴진다.
시루 19-08-27 21:36
 
아베님이 한 행동이니 아닥하고 먹어서 응원이나해라 샠들아...
winston 19-08-27 21:41
 
미제다
많이 먹어라
그것만 먹어라~
     
ckseoul777 19-08-29 00:24
 
유전자변형 사료용옥수수많이 먹고 더 키가 줄어들것같네요^^
spraingers 19-08-27 21:42
 
ID : 9LWr9f5H0

도쿄만에 소화되지않은 옥수수 대량으로 떠다니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
황악사 19-08-27 21:42
 
한국정권에서 그리 했다면 댓글반응 99.9%비판글이였을터인데..

저것들은 진짜 아무 생각이 없구나.
일본 정치인은 정치하기 편해서 좋겠다.
북한이랑 다를께 없네
hangover3685 19-08-27 21:48
 
방사능 농수산물보다야 가출사료가 헐씬 안전할꺼 같은데...
새터푸른 19-08-27 21:57
 
트럼프가 아베 대하는것 보면 한나라의 정상으로 대하는게 아니라 마치 자기밑에 졸개 대하듯함.
한손으로 어깨를 툭툭 치질않나, 레드카펫엔 아예 올라오지도 못하게 하질않나,
아베가 하도 머리를 조아리니 완전 충견이나 호구로 보는거지.
뭐든지 시키면 충실히 따라하는.
이번에도 트럼프가 옥수수 처분할곳 없으니 아베보고 네가사라 했구만.
     
ckseoul777 19-08-29 00:17
 
정상회담때 기자들이 좀 더 붙어서 사진을 찍자고 좀더 옆으로 붙으라고 아베에게
기자들이 요청해 아베부부가 옆으로 가려고하니 트럼프가 확실하게 STOP 아베는 옆에서
똥씹은 표정으로있고  그렇게 구질구질하지말고 좀 더 좋은사람으로 변할수도있는데
지네는 아시아가 아닌것처럼 행동하는 아베와 아이들의 행동이 역겹고 치졸하고 추악하고
비겁하고 드럽네요~차라리 지 아버지를닮지 어떻게 고노도그렇고  아소도그렇고 아베또한
A급전범의 기노 노부스케의 드러운 피가흐로는것은 똑같은지 진짜 역겹다못해 불쌍하기도하고
참 아베는 너무 뻔뻔하고 추악해 뭐라 표현을못하겠네요!!
bobtong 19-08-27 22:02
 
옥수수 다음에 콩이다
초이성 19-08-27 22:06
 
궁금한게 저렇게 사는건 어떤 형태의 무역인가요??
원래 무역이라는건 기업이나 도매상에 넘기거나 자기가 일본에 가게 차려서 팔아야하는데..
그러면서 가격이 형성되어야하는데..
저 옥수수는 일본 정부에서 정액으로 사나요?? 그래서 사료공장이나 필요한곳에 직접 파나요? 일본정부에서??
250만톤을 구입하기로 했다는게 뭔 말인지 이해가 잘..
냉혹한현실 19-08-27 22:22
 
미국산 유번자 변형 옥수수 많이 쳐먹어라~ 왜구들아~!
     
ckseoul777 19-08-29 00:21
 
진짜 도대체 무슨거래를했기에 사료용옥수수를 유전자변형 옥수수를 이렇게많이 살까요!!!
가생이87 19-08-27 22:28
 
미국산 사료를 지들이 먹겠데 ㅋㅋㅋ
보미왔니 19-08-27 22:41
 
옥수수 쳐묵쳐묵~~ㅋㅋㅋ
샤렛 19-08-27 22:53
 
그대로 태국이나 동남아로 흘러갈듣싶은데.......
khikhu 19-08-27 23:33
 
과연 럼프횽이 이 빤히 보이는 수에 물러설 것인가? 궁금해지긴 하네요
팝콘이나 뜯어야지
마왕등극 19-08-28 00:12
 
옥수수 강매당하고 얻은 게 있긴해?
안선개양 19-08-28 00:16
 
일본 우익 : 옥수수도 먹어서 응원하자 후쿠시마도 먹는데 이건 못 먹을 쏘냐

~ㅋㅋㅋㅋㅋ
전쟁망치 19-08-28 00:34
 
조심해야 될거 같군요.
저렇게 미국산 받아 놓고 일본에서 가공해서(전분 이나 첨가제) 우리나라로 역수출 하려는 짓도 할 거 같은
두려움이 있네요.
특히 좆데가 우리나라에 있으니 더더욱 의구심이 듭니다
오솔길 19-08-28 00:45
 
쟤네들 저거 유전자 조작 옥수수라는 것을 알고나 있는지 모르겠네.
하늘나비야 19-08-28 01:00
 
일본 댓글 쓴 사람들은 바나나가 아닌게 어디냐 싶은가 보네요 쯧쯧
랍스타 19-08-28 01:06
 
콘치즈 맛있어 원숭이들아~ 만들기도 쉬워
c0rax 19-08-28 01:09
 
잘 봤습니다
진빠 19-08-28 01:12
 
오늘도 딸랑딸랑..
자기자신 19-08-28 01:35
 
잘 봤습니다
국밥햄 19-08-28 02:11
 
옥수수를 줄테니, 다이아를 내놓으시오.
순순히 넘긴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것입니다

뭐여 게임이 아니네?
NightEast 19-08-28 06:00
 
옥수수 먹어서 응원해라 ㅋ
라크로스 19-08-28 06:45
 
맛나겠다 쪽바리야
fymm 19-08-28 07:12
 
진짜  세뇌된 방사능충 노예뿐이구나 ㅋㅋ
Lovelypenguin 19-08-28 07:15
 
ID : s21Iogbe0
아베가 하는 외교는 나도 하겠다
돈 뿌려서 물건사면 되는거잖아?

.
ㅋㅋ 이새끼들 재밌내 ㅋㅋ
     
ckseoul777 19-08-29 00:23
 
엔을 이런씩으로 찍어되면 어떻게 된다는것을 알텐데 참 아베스럽네요
오버케스트 19-08-28 07:17
 
필요 없는데 사야 합니까? 눼눼.. 유전자 변형과 방사능의 특급 콜라보..
잔잔한파도 19-08-28 07:24
 
ID : p3INxJ2/0

좋아. 내일부터 주식은 옥수수다

-----------------

생각이 없는 건지...그저 순종적인 건지
설화수 19-08-28 08:17
 
마요네즈랑 치즈 설탕 버무려서 콘치즈 해먹어라.. 그만한 술안주 없다 ㅋㅋㅋㅋ
     
ckseoul777 19-08-29 00:39
 
세계에서 마요네즈도 제일 많이 먹으니 섞어먹어도되겠네요
부장님의한 19-08-28 08:37
 
정말 병...형신들입니다.

일본의 식량, 특히 옥수수 자급률은 5%도 안되는데 해출이 들었다고 몇백배나 되는 옥수수를 수입한다니....

제정신인 사람이 있다면 이상하다고 느꼈겠지만 저 멍청이들은 생각이라는게 없으니 그러려니 하나봅니다.
아바론 19-08-28 08:44
 
이젠 옥수수스프 살때 원료 수입처는 반드시 확인해야겠네요
수호랑 19-08-28 09:05
 
저거 절대 일본에서 다 소비못함
그래서 밀가루의 경우처럼 옥수수도 제분해서 국내로 수출 노릴 거 같음
국내에선 옥수수가루 즉 전분이 밀가루보다 훨씬 더 비싸게 팔리기 때문에 일본산 밀가루의 경우처럼 업소용이나 제과용으로  국내에 들어올 가능성이 충분히 있죠
     
ckseoul777 19-08-29 00:41
 
일본제품을 수입하는나라로갈수도있겠네요^^
달그림자 19-08-28 09:50
 
행복회로 돌리는 애들이 정말 많구나
잉옹잉옹 19-08-28 09:52
 
정치 하기 진짜 쉽네
그냥 해충이라고만 하면 되네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같으면 어느 해충인지 적어 놔야 할텐데
이놈아저씨 19-08-28 10:03
 
ㅋㅋㅋㅋ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
정상이 비정상이 되는 나라 ㅋㅋ
디카트리오 19-08-28 10:47
 
일본은 이런 굴욕적인 외교에도 아베를 빨아주네... 대단한 나라다...
언론도 국익에 도움된다는 취지로 기사를 만들어내고...
족발닭발캬 19-08-28 11:25
 
잘봤습니다.
관측 19-08-28 12:12
 
수고하셨습니다
하늘그늘 19-08-28 12:14
 
빵셔틀 "오늘은 이 정도로 끝나서 다행"
입가에미소 19-08-28 13:41
 
쟤들 정신승리하는거 너무좋다 진짜 ㅋㅋ
본인들 손해나는것도 정신승리로 어떻게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네
너무좋다
그렇게 계속 조금씩 좀먹다가 지체없이 망하겠지
계속 그래주라 제발 ㅎㅎㅎㅎㅎ
귀축유성 19-08-28 14:41
 
방사능 음식보단 사료용 옥수수가 몸에는 더 좋겠지 ㅋㅋㅋ
모란 19-08-28 19:05
 
느낌이 영국이 아일랜드 한테 감자 강요한거랑 같은 느낌
Drake 19-08-28 20:07
 
이제 넷우익들 옥수수 많이 먹겠구나
많이 머겅~
나와너 19-08-28 22:27
 
미국의 충실한 개새들
ashuie 19-08-28 22:52
 
아베: 암튼 일본은 지금 옥수수가 매우 부족해서 엄청나게 곤란했다구!
트럼프: 그걸 잘 받아먹네. 그럼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까.
대당 19-08-29 19:35
 
해충 때문 이라는 말은 거짓말이 아닙니다
일본인들 자체가 해중
시우야 19-09-05 15:41
 
농약옥수수? = 방사능옥수수?
미세먼지국? = 방사능국?
동북공정국? = 역사왜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