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정치/경제 해외반응
[JP] 日 방송 "당신이 믿을수 없는것은?" 1위 아베, 일본반응
등록일 : 18-05-04 17:03 (조회 : 34,86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의 BS-TBS 프로그램에서 "지금 당신이 믿을수 없는것은?" 이란 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조사결과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1위 아베 총리 20% 
2위 인터넷 SNS 10% 
신문과 TV는 랭크외



000.jpg



001.jpg




<5ch 반응>




ID : 1f2xr8rz0
ㅋㅋㅋ바보냐ㅋㅋㅋTBSㅋㅋㅋ




ID : QybgROAp0
항상 인상 조작하고있네




ID : VgJZScls0
보통 아베같은거 안나오지ㅋ




ID : 8/ziRssf0
또 날조냐




ID : rhteXXU60
미치광이 날조 미디어 TBS




ID : Pxmebt4Y0
너무 노골적이네




ID : q+Siixx00
TBS 스폰서에 항의하러간다




ID : kb56VtYW0
1위 : 아베.. 맞는말이다. 이의없음
희대의 거짓말쟁이, 설사맨




   ID : XRgsuj9x0
   TBS 직원 수고




ID : 46xibFS00
지상파 필요없어. TBS 아직 있었냐? 
망해서 길거리에나 나앉아라




ID : jCZKPE/e0
인터넷 게시판에 인터넷의 목소리라며 
얼굴을 빨갛게하고 도배 
연중무휴 자택 경비원들 분하겠네~




ID : 8LU0byJl0
누구의 눈으로 봐도 나라 상태를 안좋게 만든게 
아베 신조라고 인식할때까지 
이런거 계속하는것도 괜찮은것같다




ID : jNdIRBy60
이런걸 누가 믿는다고ㅋ




ID : v/8VkL3r0
이 질문에 답변이 아베라는게 일단 재밌다




ID : iUImELkv0
1위 아베빠들의 배설물 블로그




ID : 12ba7gSn0
가장 신용할수없는건 그 프로그램이겠지ㅋ




ID : /XyJloM50
신용 제로의 방송국
1위 TBS 2위 TV아사히 3위 NHK 4위 일본TV 5위 후지




ID : slMZNl190
일본기업에서 촌스런 날조 보도 하지말고
병역의무를 완수해라. 조선인 직원




ID : kDU9bPQy0
이미 샘플이 새빨갛게 치우쳐져있구만




ID : MHLc616i0
어이 아베! 이제 슬슬 매스쓰레기들 제재해라!!
일본에 있어서 최대의 문제점은 편향된 매스쓰레기잖아!
일본이 망해가는거 가만히 보고있어도 괜찮냐?




ID : JLVUya5e0
이런거 조사안하면 안될정도로 자신감이 없나




ID : AO0U5+/A0
어린애라도 아는 거짓말을 하는 총리 
그러면 당연히 신용못하지




ID : 1zKJ+1bw0
날조 보도냐, 무슨말을 해도 안믿어준다!ㅋㅋㅋㅋㅋ




ID : 3okxSKK00
이 방송국 진짜 한국인에 납치당한거야?




ID : b0peRj720
TBS의 내부조사라는 결말이겠지




ID : TO5cJpQ/0
기가 막혀서 할말이 없다
어디론가 사라져줬으면




ID : ffQVF1lG0
북한에서 조사한거냐




ID : y+K6HoTm0
선택지에 그거밖에 없었겠지ㅋ




ID : rM10Ykc70
지금 가장 믿을수 있는게 아베 
2번째는 인터넷 SNS




ID : gLT4YACZ0
가장 믿을수없는건 언론입니다
거짓말만 방송하지마




ID : my7R/6WK0
말하는 내용의 반대를 믿으면된다라는 점에서
TV나 신문은 어떤 의미 신뢰할수있는 미디어라고 말할수있음




ID : 68Vp88N80
이런걸 페이크 뉴스라고 합니다




ID : fSgRnjAH0
아베는 거짓말밖에 안하고
인터넷은 루머투성이니까 당연한 결과지




ID : YN0Y/yFW0
TV같은거 보는사람 아직도 있냐ㅋ




ID : 4WmxAuMl0
공문서 날조 까지 한 정권인데 
넷우익은 현실도 못보고 어떤 의미 행복한일인듯




ID : yCRXgL1R0
이런 뻔뻔한 조사를 아전인수라고 하는거야ㅋㅋ




ID : c4mLyhp90
그럼 선거해볼까?




ID : uoa9fqmm0
맞잖아, 인터넷같은거 믿는 니네들 진짜 븅신같애




ID : 9QrbAJev0
김정은은?




ID : fSgRnjAH0
이젠좀 학습해라 넷우익




ID : kGLFRDfg0
TBS 진짜로 부숴버린다




ID : Ky1wrfM00
더이상 북한보다 신뢰할수없는 아베 정권




   ID : IuTFDlA50
   그럼 북한으로 가라




ID : D48IvkEa0
아키에와 야나세의 증인 소환을 거부하고 있으니까 
모리 도박이 시꺼멓다는것, 고름은 빨리 나가줘




ID : c4mLyhp90
그냥 싫어하는 순서대로 나열해놓은거네




ID : D48IvkEa0
적재적소로 인사이동시킨 관료가
그릇된 판단으로 잇따라 사임하고있는데
이런 정권을 누가 믿어ㅋ




ID : OPmz6GL/0
자신있으면 인터넷에서 라이브로 해봐라!




ID : DBNcbfuw0
그럼 빨리해, 중의원 해산하고 총선거해서
매국 6당과 매스쓰레기의 비참한 얼굴을 보고싶다




ID : GMmhT97P0
아베의 어디가 무책임한거야




ID : fSgRnjAH0
인터넷 루머에 놀아나는 넷우익씨가 
인터넷을 의심하지 않는다는게 매우 해학적




ID : 0dqt/0R60
니네들 자기한테 형편에 안좋으면 
날조 취급하는 나쁜 버릇있구나


번역기자:ParisSG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ParisS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구급센타 18-05-04 17:05
 
와 조사 자체를 부정하네  무서운 나라
ashuie 18-05-04 17:06
 
너무 솔직한거 아닌가ㅋ
Raven 18-05-04 17:13
 
국지를 친구한테 팔아버린것만 으로도 큰일인데 ??? 멍청한건지 무지한건지 니들이 그러니까 경제가 떨어지지 괜한 한국타령 만하고 ㅋㅋㅋ 어차피 아베  끌어내려도 고놈이 고놈인 자민당 고이즈미 차남 같은애들 뽑을꺼 아냐 ?
우디 18-05-04 17:15
 
잘 보고 가요
아날로그 18-05-04 17:16
 
1위가 20% 2위가 10% 면......기타의견이 70% 라는건가?...
골때리는 데이터로군요.
     
cafeM 18-05-04 19:16
 
주관식 설문이라면 20%도 가능하고 심각한 수준
znxhtm 18-05-04 17:18
 
3위 친구...ㅋㅋㅋ
뭐냐 ㅋㅋㅋ
EXACTLY 18-05-04 17:18
 
넷우익들 발광이 대단하군요
"아베 군주를 지켜라~!!"하면서 좌표 찍었나 ㅋㅋㅋㅋ
5000원 18-05-04 17:24
 
3위가 친구 ㅎ

서로 얼마나 통수를 쳐댔으면...
성당턴스님 18-05-04 17:28
 
댓글 보니 아베 지지율 높네..일본은 여전히 평화스럽군..앞으로도 계속 이 평화가 이루어지길..이렇게 지지가 높은,아베가 오랫동안 해먹길 바라지만, 다음 총리가 누가되어도, 멋훗날 아베가 최고였다라고 평할 수 있는 인물들이 계속 총리가 되길 바란다..
한땅 18-05-04 17:30
 
드루킹 원조의나라 발악을 하네 ㅋㅋ
     
5뚜기 18-05-04 21:42
 
쥐랄하네 ㅋㅋㅋ
          
화난늑대 18-05-05 00:52
 
222
수호랑 18-05-04 17:31
 
그런데 아베가 오래 집권하는게 우리나라에게도 이익임...
홍준표가 한국당을 오래 집권할수록 한국당이 망하는 거랑 같은 이치죠
냉혹한손길 18-05-04 17:34
 
불만있으면 북한으로 가라  저거 세계적인 거였나?
잘해 18-05-04 17:44
 
그네빠 싱크로율99.9
황룡 18-05-04 17:47
 
관음숭이들 방사능 처묵드만 아주 날조는 생활이네 ㅉㅉㅉㅉㅉ
돌돌맨 18-05-04 17:51
 
절반은 댓글알바들 같네요ㅋㅋㅋ 딱 503정권때 그대로 복사판
케리건 18-05-04 17:57
 
안심이다. ㅋㅋ
왜냐면 첫째로 박사모와 일베들이 한국에선 잉여들인데 일본판에선 주류라서 ㅋㅋㅋ
둘째는 왜구들은 절대 아래로부터의 변화는 없을 같기때문에....

왜구들 쭉 족벌독재에 정치로 천년만년 이어나갈 기원합니다. ㅋㅋㅋ
반가사유상 18-05-04 18:04
 
믿을수 없는 1위 추카추카
아베 가즈아~ ㅋ
BTJIMIN 18-05-04 18:05
 
번역 감사합니다
무침 18-05-04 18:05
 
전형적인 왜구들의 혼네(본심), 다테마에(겉치레)가 드러나는군요.
겉으로는 웃으며 하이,하이 하면서 속으로 칼을가는 왜구들.
1,2위야 전형적인 대답이지만 실생활에도 대입되는 3위가 친구라니 일본에서 인간관계란 진짜 아무 의미 없네요.
서클포스 18-05-04 18:06
 
저쪽은 이미 댓글 알바 와 세뇌된 애들이 온라인 까지 장악 끝났음..

정상인들이 소수라서 떠들어봐야 금방 묻힐 듯..
검푸른푸른 18-05-04 18:07
 
우익애들 말들어보면 일본의 산업이란 산업은 모두 재일이 정복한줄 ㅋㅋㅋㅋ
일본인은 도대체 얼마나 열등하다는 말인가.
Korisent 18-05-04 18:11
 
그러면 80프로 가 아베 믿고 있나? ㅋㅋㅋ
다라지 18-05-04 18:13
 
일본인들은 미디어에 대한 개념이 거의 없구만.일본언론 수준은 한국보다 떨어지는 저질수준인데 언론에서 떠드는데도 아무런 거리낌없이 처믿고 있으니..국민들 의식수준이 저정도니 돌격반자이 바람불면 태풍 쓸려가듯 다 따라서 끌려가지 ㅉㅉ
blueseven 18-05-04 18:15
 
이 상황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렌베리 18-05-04 18:22
 
우리나라도 못믿을 인가들 있는데 데려가 줄래 홍가라고 빨갱이 타령하는 애
직장인 18-05-04 18:30
 
번역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병아리쓸빠 18-05-04 18:48
 
잘 봤어요.
5000원 18-05-04 18:50
 
우리는 여기서 "신문과 tv는 랭크 외"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

일본 미디어들이 퍼트리는 한국 관련 왜곡 날조 보도들을 곧이 곧대로 수용하고 있다는 것의 방증. ㅎ
로건 18-05-04 18:54
 
아베꼬라지 ㅋㅋ
gw50001jf 18-05-04 19:03
 
잘보고갑니다
NASRI 18-05-04 19:12
 
3위 친구

일본 국민성이 보이네
사드후작 18-05-04 19:12
 
ㅋㅋ 신문과 티비가 랭크외라는 데서 그저 헛웃음만ㅋㅋ
좋은소리 18-05-04 19:36
 
답없다.
6시내고환 18-05-04 19:42
 
ㅋㅋㅋ 반응 진짜 웃기네
헝그리댄서 18-05-04 20:20
 
아베에 이제내려와라,
아니지 계속 쭉버텨라 ㅋㅋㅋ
겨우리 18-05-04 20:35
 
어디를 가나 우파들은 논리가 없네....
칼까마귀 18-05-04 20:45
 
아베가 좀더 삽질을 해주어야 일본도
지도자를 잘못 봅으면 망한다는것을 느끼겠지요.
다만 그 밥에 그 나물이니 문제임...
최순실 18-05-04 20:59
 
잘보고갑니다.ㅋㅋ
가출한술래 18-05-04 21:09
 
잘 보고 갑니다..
쟈야 18-05-04 21:15
 
3위가 친구 ㅋㅋㅋ
통통통 18-05-04 21:27
 
잘 봤습니다
풍겐공 18-05-04 22:28
 
오늘도 평화로운 방숭국
타디온 18-05-04 22:54
 
간만에 1위 등극해서 좋겠다. 아베..ㅋㅋ
푸른능이 18-05-04 23:04
 
1위임에도 고작 20%
일본 국민수준이 참
근데 일본 언론들은 정권의 시녀 아니었나요?
가새이닫컴 18-05-04 23:06
 
석키형이 참 큰일을 했다는..열도족들은 100년 후에도 저모양 저꼴일테니 나름 안심..
화난늑대 18-05-05 00:53
 
잘보고 갑니다
관측 18-05-05 01:42
 
그래 이대로 가라 ㅋㅋㅋ
번역 감사합니다
자기자신 18-05-05 02:55
 
잘 보았네요
나만바라바 18-05-05 03:23
 
동북한...ㅋ 날조 심하다. 이젠 북한도 못쫓아갈 판이니...
ckseoul777 18-05-05 06:13
 
잘 보고갑니다^^
볼케이노 18-05-05 06:31
 
넷우익=자민당 댓글부대
집정관 18-05-05 07:50
 
잘 봤습니다.
kuijin 18-05-05 09:49
 
진짜 어떻게 저렇게 우민화가 잘 진행이 되었을까.....신기할 정도이군...
     
호돌조 18-05-05 19:45
 
정치에 관심있는 사람이 없죠. 멍청이들만 남음 ㅋㅋ
아로이로 18-05-05 10:21
 
글로벌 호구 아베
깁스 18-05-05 20:00
 
참 성공한 당이에요
극민의 개돼지화를 말입니다
저 당 한둗 지부 자유매국당이 부러워 할 만하네요
     
직장인 18-05-06 12:55
 
ㅎㅎㅎㅎㅎㅎ
스트레이트 18-05-06 02:42
 
한국의 미래가 될뻔...
곰사냥꾼 18-05-06 02:43
 
한국과 일본의 근본적 차이점 하나.
한국에서 일베는 버러지 취급 받으며 숨어서 활동하며, 그 비율은 5%도 안되는 극소수.
일본에서 극우 꼴통들은 인터넷을 사실상 지배하며 당당히 활동하고, 그 비율이 30~40%에 이를 정도로 극성 중임.
직장인 18-05-06 12:54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명불허전 18-05-07 18:54
 
차라리 표 수로 하든가 1위가 20% 2위가 10%면 백분율 조작을 잘못했잖아.